황강 여주인공 작품목록

5·4운동 이후 고전무협소설의 대표작 중 하나로 『야강의 히로인』이 일정한 영향을 미쳤다.

저자 고명도는 1930년대 5대 무술소설가 중 한 명으로 쑤저우 출신이다. 먼저 그는 『내

허천』, 『눈 속의 붉은』, 『양쯔강 남쪽의 꽃비』, 『버드나무의 검은 꽃』,” 등의 로맨스 소설을 집필했다. 가을미인' 등을 쓴 후 이후 무술소설 집필로 전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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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강영웅', '황강여걸' 등 인생에서 수십 편의 소설을 썼다고 한다. 황강영웅신기전', '해외패권투쟁', '호랑이와 용의 포효

기록', '도전' 등이 있다. 『야강의 히로인』은 1화에 6화가 집필된 작품으로 『신문보·행복한 숲』에 연재된 뒤 여러 차례 재인쇄되었으며 이후 영화로 제작됐다. , 북경 오페라로 변신하여 무대에 올라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구명도는 무협소설을 쓰고 싶은 이유를 고백한 적이 있다. 그는 "유씨는 나라의 백성을 강하게 하겠다는 정신으로 무협소설과 모험소설을 쓰는 것을 좋아한다. '비밀의 나라', '해적왕', '섬전투' 등을 집필했다"고 말했다. 『탐정의 세계』에서 『기록』의 모든 장은 외부인에게 단호히 거부당하고 조국에 영광을 안겨준 우리 동포들의 바다에서의 모험에 관한 것이다.” /피><피> 그의 무술소설에 애국주의가 깊이 반영되어 있는지 여부와는 상관없이, 주관적 염원으로 볼 때 '조국의 정신을 강화하고', '조국에 영광을 돌리는 것'이 그의 작품의 기본 주제라는 점 역시 칭찬할 만하다.

중화민국 초기부터 1930년대까지 무협소설은 전성기를 이루며 새로운 절정기를 맞이했다. 무협소설 작가와 작품이 대거 등장했다.

그러나 전체적으로 당시 무협소설의 대부분은 정예미(鄭夜美) 선생이 『야강의 히로인』의 원작 『서문』에서 썼듯이 “보통이고 진부했다”고 요약할 수 있다. "무술에 관한 책은 많지만

외설적이거나, 중복되거나, 평범할 수 있습니다. 절묘하고 의미 있는 것을 찾고 싶다면 그럴 가치가 있습니다." 특히 터무니없고 기이한 무협소설은 대중을 마비시키고 현실도피를 불러일으키는 등 사회적으로 매우 나쁜 영향을 미치므로 혁명적 작가들의 비판을 받아 마땅하다. 그러나 모든 무협소설을 이렇게 볼 수 있는 것은 아니므로 구체적인 분석이 이루어져야 한다.

무협소설은 일반소설창작과 동일하게 주제는 고대와 현대, 중국과 외국, 천지일 수 있으나 그것이 반영하는 것은 작가가 처한 시대의 정서가 아닐 수 없다. 생명을 얻습니다.

『야강의 여주인공』은 당시 반동계급의 통치를 근본적으로 건드리지도 않았고, 지배계급의 타락과 쇠퇴를 직접적으로 폭로한 것도 아니었지만, 책 속 주인공의 의협심적인 행태만 드러날 뿐이었다. 도적과 강도, 그리고

깡패들과의 싸움에서, 그러나 대사들 사이에서 독자들은 여전히 ​​작가의 당시 현실에 대한 불만과 어느 정도의 애국심을 느낄 수 있다

그리고 자신이 좋아하는 인물의 입을 통해 사회 현실에 대한 견해를 표현합니다. 다음 몇 문단을 인용해 보겠습니다.

Yuqin: 오늘날의 장교와 군인은 쥐처럼 소심합니다. 그들은 대개 선량한 사람을 괴롭히고 군인 급여를 탐냅니다.

Jianqiu: 오늘날 우리나라 군대는 극도로 부패했습니다! 그러나 외국의 침략은 나날이 점점 더 시급해지고 있습니다. 일단 국경 방어에 무슨 일이 일어나면 군대는 설 자리를 잃게 되고 도시는 동맹을 구걸하게 될 것입니다.

원표: 만주족 노예들은 중국을 부강하고 발전시키기는커녕 200년 넘게 중국을 점령해 왔지만,

그들은 패배했습니다. 비야너의 손은 점점 약해지고, 백성들은 어려움에 처해 있으며, 동양의 나막신은 점점 다가오고 있으며, 우리는 그것을 눈으로 볼 수 있습니다. p>

중국이 육지의 재난과 침몰로 고통받고 있고, 고상한 이상을 가진 사람들은 속으로 한숨을 쉬고 있습니다.

이 단어들은 책의 줄거리 내용이 된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분명히 작가가 줄거리 전개의 특정 단계에서 말하고 싶은 것입니다. 인물들의 입으로 하는 말이지만, 이 말은 당시 일반 대중이 하고 싶었던 말이었고, 부패 현실에 대한 국민들의 불만을 어느 정도 반영한 것이었다. 물론, 무술소설은 나라를 부강하게 하고 백성을 강하게 하는 방법에 대해 명백히 어리석고 잘못된 것이다.

무술을 통해 나라를 구하고, 악을 물리치고 선한 사람을 도우려는 몇몇 기사들의 행동도 그렇다. 이는 모든 무협소설이 마찬가지인데

한계를 피하는 방식이다.

그러나 『야강의 여주인공』은 이러한 탄식을 표출할 수 있고 현실에 대한 불만을 드러낼 수 있다는 점은 의심할 바 없이 사람들을 현실로부터의 도피로 이끄는 무협소설 중에서는 긍정적인 의미를 지닌다.

또한, 일반 무협소설에서는 재미를 위해 의도적으로 줄거리를 엽기적이고 황당하게 만들어 놓고 있으며,

그리고 생활에서 일탈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Gu Zuiyu가 한때 "Huangjiang" 속편의 서문에서 지적한 것처럼 줄거리의 유사성은 독자들을 지루하게 만듭니다.

저자는 무술에 대한 기초가 없으며, 세상을 관찰하는 능력, 나는 단지 한두 권의 오래된 소설의 가죽을 훔쳤을 뿐입니다. 검객에 대해 쓰면 순식간에 수천 마일을 여행하게 됩니다.

도둑에 대해 쓸 때 나는 벽을 넘어 날아갈 것입니다. 나는 사람들을 소름 끼치게 만들기 위해 과장할 것입니다. 나는 단지 줄거리가 이상하고 잘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

그래서 그는 그를 구하기 위해 악마와 유령과 함께 돌아왔습니다.

구 선생이 지적한 이러한 문제는 당시 무협소설 창작이 일련의 공식을 만들어 내는 잘못된 길을 걸었고, 이러한 공식에 의지하여 비밀리에 창작되었다는 점을 보여준다. 따라서 이러한 무협소설은 당시에도 인기가 없었다. <황강의 여주인공

>은 일부 사람들의 '특수 능력'과 예상치 못한 상황의 변화를 묘사하는 것을 피할 수 없지만, 기괴한 음모를 추구하는 것은 아니다

. 여러 주인공의 관계를 다루는 방식과 의도적으로 배열된 사랑의 단서 구조는 이 무협 소설을 사회적이고 인간적인 감정으로 가득 차게 만든다. 더욱이 불륜을 피하기 위해 작가가 이러한 관계와 단서를 다루는 방식, 심지어 진과 지안의 의협적인 행동까지도 사람들은 그들이 보통 사람들의 감정적 특성을 갖고 있음을 느끼게 한다. 그래서 주인공들이

사람들에게 더욱 친밀한 느낌을 준다. 작가는 또한 평범한 현대소설의 창작기법을 끌어와 캐릭터 조형에 공을 들인다

이 작품은 일반 무협소설보다 한 단계 높은 작품이다. 이것이 아마도 인기가 많은 이유 중 하나일 것입니다.

무협소설은 어느 왕조나 어느 세대에서 유래했든, 무협소설의 발전 과정이 우여곡절을 겪든, 중국소설의 일종으로서 항상 존재할 것이다. 완전한 형태를 향한 지속적인 발전의 추세를 보여줍니다. 1950년대 홍콩과 대만에서 전개된 새로운 무협소설은 오늘날까지도 여전히 발전하고 있으며 많은 독자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는 한편으로는

사회적, 역사적 이유 때문이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무시할 수 없는 예술적 매력도 있다는 점을 인정해야 한다.

물론 무협소설은 그 상황이 매우 복잡하기 때문에 종합적으로 평가할 수는 없다. 그러나 과거 우리는 무협소설을 전면적으로 거부하고 일부 진보적 사상, 애국심, 억압받는 인민에 대한 공감 등 일부 긍정적인 측면을 무시해왔으며, 일부 예술적 장점이 부족했다. 이에 비해 무협소설은

중국소설의 한 갈래로서 중국소설의 발전과 어떤 관계가 있으며, 중국소설의 어떤 예술적 전통을 구현하고 있으며, 왜 그렇게 많은지 독자 여러분. 이것이 오늘날에도 여전히 참고할만한 의미가 있는지는 우리가 연구할 가치가 있습니다.

우선 무협소설에 일정한 역사적 위상을 부여해야 한다. '야강의 히로인'은 한때 히트를 쳤는데 이유가 없지 않았다.

이는 역사적 현실을 어느 정도 반영합니다. 소설은 청나라를 배경으로 하고 있지만, 소설의 줄거리와 등장인물의 관계, 등장인물의 감정 등을 통해 당시의 사회 현실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따라서 누군가 말했듯이 사람들의 오락과 오락을 위한 것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사기를 자극"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물론 1920년대 말과 1930년대 초 중국 혁명의 격동적인 발전은 중국 사회에 큰 변화를 가져왔고 혁명문학도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혁명문학에 비해 무협소설의 역할은 당연히 매우 제한적이다. 많은 무협소설의 사상적 내용은 심지어 혁명의 요구와도 충돌한다.

그러나 『야강의 여주인공』과 같은 작품을 혁명적 문학으로 분류할 수는 없지만, 단순히 반동적 봉건 찌끼로 분류할 수는 없지만, 그 속에 담긴 민주주의의 본질을 어느 정도 보아야 한다. 적절하게 평가받아야 합니다.

둘째, 무협소설은 모두 줄거리를 바탕으로 하는데, <야강의 히로인>도 예외는 아니다. 중국고전소설에 고유한 전통이 있다면, 줄거리에 대한 강조는 이러한 전통의 가장 두드러진 표현이다. 무협소설은 이러한 전통을 과장하고

구도를 가장 두드러진 위치에 두었으며, 그 결과 기괴한 줄거리가 등장인물의 예리함을 희석시키는 결과를 낳았다.

경로. 그러나 이것은 또한 우리가 줄거리의 매력을 볼 수 있게 해준다. 문학과 예술에 대한 사람들의 다양한 욕구가 여러 가지 방식으로 충족되어야 할 때, 긴장되고 구불구불한 줄거리가 사람들에게 가져다주는 오락에도 나름의 장점이 있지 않습니까? 더욱이 중국 독자의 대다수는

중국 전통 예술을 받아들이며 작품의 줄거리에 대한 요구도 완화하지 않는다. 오늘날의 우리 소설 창작이

이 감상 요건이 역사적, 국가적 객관적 발전의 불가피성을 갖고 있음을 인식하고, 이러한 감상 요건을 존중할 수 있다면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없을 것입니다

. 얼마나 큰 독자층입니까! 그런 의미에서 『야강의 여주인공』을 비롯한 일부 대표적인 무협소설은 예술적 형식 면에서 여전히 배울 점이 있다.

셋째, 무협소설 연구는 역사주의적 태도를 취하고 단순화 없이 객관적인 분석을 해야 한다. 사상에 부정적인 요소가 있고 예술적 참고의미가 있는 무협소설이라 할지라도 면밀히 연구하여 찌꺼기와 본질을 구별해야 한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우리는 소설의 원래 모습을 보존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며 독자들에게 비교적 완전한 연구 대상을 제공하기 위해 일부 서문을 유지했습니다. 구밍다오와 나는 같은 고향 출신이고 서로를 아주 잘 알고 있습니다. 그의 이름은 Jingcheng이고 Hutou Junsheng과 Shi Potianjing House Master로도 서명되어 있습니다. 이 서명을 읽은 후 나는 그가 매우 마르고 아픈 사람이라는 것을 거의 알지 못했습니다. 연습이 잘 안 돼요. 그는 1897년 우중에서 태어났다.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셨고, 그에게는 쉴 곳이 없었다. 그는 무지아 정원에 있는 잉화중학교를 졸업하고 그 학교에서 교사로 지냈다. 월급은 적었고, 그는 부업으로 원고를 쓰고 있었다. 그는 지난 30년 동안 50~60편의 소설을 썼다. 가장 인기가 있었던 것은 『더 뉴스』의 부록으로 출간된 『야강의 히로인』으로, 원래 그에게 중편소설을 써 달라는 요청을 받았는데, 출간된 후 의외로 큰 인기를 끌었다.

신문의 편집장인 옌두허(Yan Duhe)는 밍다오에 편지를 보내 장편 기사로 확장해 달라는 요청을 보냈다. 나이는 이야기 중간에 먼저 이야기를 검토했지만 전개가 부족했던 상황이라 이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전체 기사가 출판된 후 서점에서 단권으로 인쇄됩니다. 속편과 속편이 계속 나왔고

판매 폭이 매우 넓었습니다. 당시 상하이유련영화사는 영화를 제작하고 있었고, 대무대극장은 경극을 공연하고 있었는데, 이는 사회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후 그는 오삼계와 진원원의 이야기를 서사부분으로 엮을 계획을 세웠다. 이때 유야자는 남명나라의 역사를 전문적으로 연구하여 그에게 많은 정보를 제공하였다. 그는 『혈비경파』를 집필하여 『신보』의 별책 『춘추』에 게재하였다. 일본 침략군이 조계에 들어가자 소설 속에 담긴 수많은 열정적인 말들로 인해 소설 출판 중단 명령을 받게 되었고, 『피비경파』는 출판될 수밖에 없었다.

그는 항일전쟁을 피해 피신해 상하이 팔선교 옆에 집을 빌렸는데, 글을 쓰기에는 너무 시끄러워서 웨이하이웨이(威海塚) 길의 작은 골목으로 이사했다.

그리고 많은 책을 썼습니다. 마지막 부분은 '양쯔강 남쪽의 꽃비'입니다. 책 속 주인공 성경은 굶주림을 치료하기 위해 말을 요리하고 찢겨 죽어갑니다. 이야기의 전부는 스승님이 직접 말씀하신 것입니다. 집필의 마지막 몇 장에서 그는 몸이 너무 아파 글을 쓸 수 없었기 때문에 그의 구술을 제자들이 녹음했고, 마침내 춘명서점에서 서둘러 그것을 인쇄하여 출판하고 원고비를 주었습니다. 그의 의료적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어느 날, 나는 그를 만나러 갔다. 그는 소파에 누워 있었는데, 호흥관(아들 데지의 별명)이 선반에서 '강남 꽃비' 한 권을 꺼내어 주었다. 나.

그리고 "이 책이 마지막 책이다"라고 말하며 눈물을 참으며 위로했다. 그 후 그는 집필을 중단했고, 수입도 없어 생활이 더욱 어려워졌다.

좋은 친구의 도움을 받아 갚기 위해 주문을 장부에 하나씩 기록했다. 미래.

Nai의 병은 나날이 악화되어 Yan Duhe는 그를 도우려고 노력했고 'News News'는 그가 병원에 ​​입원하도록 비용을 지불했습니다. 그러나 질병은 말기이며 약은 효과가 없습니다. 그는 신문사에 더 많은 돈을 낭비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아파트로 돌아가야 한다고 고집했고 곧 관심을 두지 않게 되었습니다. 이때 그에게는 아직 두 살쯤 된 어린 딸이 있었는데, 가족들이 급히 돌보지 못해 딸이 의자에서 떨어져 두개골이 부러졌습니다. 아버지와 딸이 함께 세상을 떠났고, 사람들에게는 아픈 기억이 남았다.

오랫동안 절판되었던 <야강의 히로인>이 이제 복간되어 출간되었으니, 그의 죽어가는 과거를 어루만지며, 공감의 눈물을 독자 여러분과 함께 나누겠습니다!

1985년 1회에서는 종이 천막의 구리 병실에서 검이 번쩍이며 어두운 밤을 향해 날아가며 철제 목발이 위력을 뽐내며 붉은 핏빛 비가 튀었다. 수염과 칼을 들고 죽었습니다

두 번째 에피소드는 명산에서 무술을 배우는 내용, 기(氣)를 만나다, 돌집에서 호랑이 죽이는 내용이었습니다.

세 번째 장은 닦아냅니다. 이웃 마을의 대이수호 세 영웅이 영웅을 황강으로 몰아넣는다

네 번째 장은 황량한 시골, 복수를 하려는 쓰라린 야망, 황량하고 슬픈 우는 여인의 이야기다. 호텔

제5장에서는 살인 사건을 파헤치고 꼬마 말 장수가 윤삼낭을 찾아 도움을 청한다

제6장에서는 호랑이 굴에 들어가고 두 영웅은 위기를 헤쳐나가 제자들을 모집한다. 그리고 노승은 나쁜 결과를 당한다

7장에서는 거대 사자를 죽이고 밀실에 들어가 위험을 깨뜨린다.

8장 페이인완의 음란한 스님이 기사들을 만나고, 소녀들은 생일을 축하한다

제9장에서는 부드러움으로 강인함을 극복하고 철머리를 숙여 살인을 계획한다

제10장은 검의 빛인 한장을 깨뜨린다. 그리고 어두운 그림자는 조벽하의 뼈와 뜨거운 내장으로 돌아왔다

11화는 검은 가게에 갔다가 우연히 여도둑을 죽이고 보물팔찌를 얻은 이상한 남자를 만났다

주화당 신동 제12장은 독특한 검술을 선보이고, 비계각의 괴인은 과거의 사랑에 대해 이야기한다

요인 제13장은 마법을 사용해 사람들을 속이고 용감하게 두 영웅을 속인다. 고대 탑을 탐험하다

독한 안개와 비린내 바람의 제14장, 여주인공은 거의 죽을 뻔했고, 달콤한 둥지의 아름다운 남자는 황홀경에 빠졌습니다

제15장 아름다운 남편을 두고 세 자매가 경쟁하고 영웅은 홀로 텐노사를 방문한다

14장 16장: 산에서의 충격적인 발견, 기묘한 동굴의 엿보기, 뱀 신, 소 유령섬, 그리고 이상한 사람

17장: Tianhao가 첫 공헌을 하고 Zhangjiakou Jianqiu가 여주인공을 찾는 분수령의 날

18장 괭이로 돌아가 약자를 강화하고 약하다, 인자하다, 비겁하다, 추위를 구하다, 따뜻함을 구하다, 아프고 갇히다, 마귀를 사랑하다

제19장 좁은 길을 만나 복수를 꾀하다 우연히 장막 문에 들어가고, 그리고 우연히 독살당하게 됩니다.

제20장에서는 박법을 시도합니다. Xuanqi의 음란한 마음은 지네를 죽이고 여주인공은 그녀의 오랜 소원을 성취합니다.

제21장: Fen Shenwei는 맹금류를 스토킹합니다 한밤중에 꽃과 당나귀를 훔치는 독특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22장: 육교구는 풍작을 거두었습니다. 새로운 지식은 쌍용평에서 우연히 옛 도교를 만났습니다

23장 문상 연옥도둑은 호랑이의 힘과 BMW의 힘을 모으고 진이의 젊은 스승은 이상한 위험을 보러 간다

24장 구름 같은 영웅들의 드라마 응징을 보다 수이는 물처럼 부드러워 영웅을 감옥에서 구해낸다

25장: 호당의 큰 소동, 질투와 질투, 두 번의 낙사곡 탐험, 그리고 무거운 산에 갇히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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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장: 의도하지 않은 고대 사찰 방문 유능한 스님을 만나 드라마 도둑을 몰살시키고 행복한 부부가 된다

27장: 저택에서 귀신, 눈꽃, 핏비 잡기 환상새의 능선에서 사람들을 구출

28장에서는 거짓서의 마왕을 얻습니다. 샹쩌씨에게 첫 키스를 하는 황홀경

29장: A 절박한 상황에 처해 달밤에 웅크리고 있는 호랑이 마을에 글을 쓰고, 천왕사를 통해 칼을 날리는 것에 관한 책

제30장: 스승 철단 삼페이에 대한 두려움을 그린 어부의 노래 기사도 소녀

31장: 혼자 배를 타고 낯설고 위험한 곳으로 가다가 병에 걸려 충격을 받는다.

33장: 나룻배에서 도교 비구니들을 만나다. 노룡구와 홍예촌 석굴에 갇힌 기사들

34장: 이상한 두 사람이 술에 취해 태백탑에서 소란을 피우고 있다. 오검이 함께 천왕사에 침입했다. 35: 멀리서 옛 친구를 방문하고, 비로 가려진 수녀원 창문을 통해 과거에 대해 이야기하고, 벽에 다트를 던진다

36장: 병든 침대 위에 칼을 들고 있는 이상한 노인을 선물받는다

제37장: 치싱뎬은 불눈 원숭이 덩자바오와 교묘하게 놀다가 녹색얼굴 호랑이에게 심각한 부상을 입힌다

제38장 죽은 자를 살리기 위해 동굴에서 불로장생을 구걸하고 고찰에 있는 두리대사를 만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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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장 고향을 떠나 친척을 만나 기뻐하다 은혜를 베풀고 선을 악으로 갚으며 이상한 불의를 당함

40장: 의로 관청에 침입하고 충격적인 말을 하며 매음굴로 변장하고 도둑을 잡으려고

41장: 미스터리 사건 해결 샤오샤오가 반란을 일으키고 그림책을 제시해 그 메커니즘을 드러낸다

42장: 장애물을 제거하기 어려워 암살자를 붙잡는다

43장: 일곱 요괴를 퇴치하고 덩씨 성을 물리치고 선사를 찾아 곤륜산으로 돌아간다

44장 사랑의 바다는 기이한 파도, 참과 거짓, 비극을 만들어낸다 새 집은 예, 아니, 아니, 아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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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장 깊은 숲에서 풀뿌리를 쫓다가 음모에 빠져 밤에 호랑이 굴에 올라갔다

Chapter 46: 밀실에서 창녀를 팔고 어부를 강간한 상린은 대단했다

다정하고 열정적인 연인의 47화는 군 지도자에 대한 분쟁과 고민을 해결하고 기사들이 역할을 한다. 루리안

저조한 사랑 이야기 제48장에서는 호랑이와 늑대의 입의 운명을 포착하고, 영웅의 마음은 평온하고 도둑은 우연히 임풍원이 된다

마흔아홉 번째

요술램프와 요괴로 돌아가 과거의 사건을 이야기하고 선녀와 요괴의 출현을 환영한다

제50장: 뱀, 신, 소, 귀신의 책과 의도적으로 대화하고, 의도적으로 세계를 탐험한다 분홍색의 기름진 향기

제50장 1장: 행운의 음모가 현녀사를 파괴하고 오랜 친구를 방문하고 가가장으로 돌아옵니다

52장: 도발 소녀들과의 싸움으로 마을 전체가 큰 재난을 당하고 영웅적인 청년은 이중탐험을 하게 된다. 유죄의 책.

54장: 송아지의 세 개의 폭탄은 그가 도둑의 소굴에 잠복하여 큰 해를 제거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55장: 칼은 어디에 있었습니까? 파리와 용은 어디에서 왔는가? 늙은 도사가 차를 마시고 호랑이가 도망치다 갑자기 이상한 투타를 만났다

제56장 해질녘에 쇠지팡이가 선비를 놀라게 하고 외로운 배를 타고 도둑을 쫓는다 광활한 푸른 바다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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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7화 호랑이는 용과 싸우고 창과 싸우고 기사는 부상당하고 꽃은 향기롭고 새는 노래하고 칼은

58장: 날아다니는 컵과 술 취한 달의 비사

59장: 원앙다리 신동이 숨을 내쉰다. , 그리고 연예인들은 문학 때문에 감옥에 갇히고 가족을 파멸시킨다

60장: 암살자가 되어 원한을 갚겠다고 다짐하며 꽃북의 이야기를 듣게 된다.

61장 : 의문을 해소하기 위해 교묘한 계획을 세운다. 주인공은 혼자 갇혀 있고, 라이벌 여주인공은 겁에 질린다.

악몽 62장 첫 번째 장은 호랑이 굴에서 탈출해 태호로 모험을 떠나려는 계획을 세운다. 호수

여섯 번째 물속의 술취한 난폭한 놀이기구, 산속의 희극, 호수에서 수다를 떨고 낯선 사람을 방문하는 세 편의

제64회, 유쾌한 토크 옷을 벗고, 칼춤을 추기 위해 분투하고, 물에 뛰어들어 구슬을 가라앉히는 이야기

65번째 재방문 여주인공은 갑자기 불길한 소리를 듣게 되고, 짐승들의 광경으로 비극이 이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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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순여섯 번째 재방문은 딸의 특기를 링에 선보이고 타국에 머물며, 꽃미남은 새로운 만남을 갖게 된다

6번째 재방문 17화: 꿈도 역시 황당무계한데 왜 갑자기 다트가 오는 걸까요.

68장: 안율루 노인이 영웅을 구한 스니치 영관사의 두 영웅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제6장 19장: 꽃을 따러 구불구불한 골목에 가고, 롱탄에서 깃털을 달고, 망치를 훔치고, 마도에서 목숨을 잃는다

70장: 기발한 계획이 일어났다 우연히 산꼭대기에서 패거리와 합류하게 된 그들의 흔적은 어디에서 찾아낸 것인가?

70화 72화: 낯선 남자는 하얀 파도 속에서 괴물을 쫓다가 결박한다. 장군이 어두운 밤에 창녀를 죽이러 온다

제73장 소요점은 교활한 병사들을 물리치고 홍택호에서 배를 타고 물도둑을 쫓아갔다

74: 고대사에 있는 노승을 방문한 Qianchen Dun은 여행 중에 도둑들의 계략을 만났을 때 충격을 받았다고 회상했습니다.

75장: 강과 호수에서 방황하는 부부가 수렁에 갇혔습니다. 함정, 조폭과 싸우는 네 명의 영웅

76장 밤비, 외로운 등불, 노래 듣기, 약한 여자 구하기, 혼자서 적을 물리치고 그녀의 힘을 보여주기

77장에서는 전투를 도우며 적장지부(紅莊布布)는 적들을 친구로 만들고 친구가 된다.

78장에서는 딸이 감옥에서 탈출해 숙면을 준비한다. , 용사는 결혼을 구걸한다

79장 : 비밀의 길은 의외다. 적은 깊은 산에 이르렀고, 기이한 옥팔은 어디서 왔는가?

80장 : 엿보는 것. >81장: 용소촌의 불멸자가 대오 증가장을 구하고 빗속에서 옛 사랑에 대해 이야기한다. 여성 음악가 Rouchang Xia는 뼈 계곡의 불길한 소리를 보고합니다.

83장: Yuanzhai는 개인적인 불만을 신고하기 위해 도시를 공격합니다. Bao 제독은 계곡을 정복하고 군대를 일으킵니다.

제84장: 승리는 두 영웅 터우타의 죽음에 달렸다. 놀랍게도 탄젠도용장군은 함정에 빠졌다. 매력적인 혀로 밤에 군대를 멈추게 해달라고 부탁한다

86장: 세 군대를 하룻밤 사이에 퇴각시키는 현명하고 불쌍한 노병은 여행 중에 이상한 일을 만나고 황량한 강에 대해 이야기한다

검술대회 제87장 비인완은 결혼식을 축하하고 신방에서 자객 구밍다오(오페이화)를 만난다

온구밍다오의 인기 소설 창작(양젠롱, 서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