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탈로지의 명언

페스탈로지의 명언

1 .. 참회는 긴장을 푸는 만병통치약이다, 페스탈로치.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아이들의 신뢰와 열정을 얻는 것입니다. 만약 내가 이렇게 한다면, 나머지 문제는 모두 해결될 것이라고 믿는다. 존 하인리히 페스텔로치

전문 훈련과 도덕적 재배를 결합하십시오. 존 하인리히 페스텔로치

4. 뇌와 정신적인 노력은 적당한 곳에 두어야 합니다. 욕심을 많이 부리지 말고 항상 생각에 집중해야 한다. 존 하인리히 페스텔로치

5. 숙제와 일을 결합하여 직업훈련을 제창하는 것은 사람의 업무능력을 제고하고 실제 생산량을 늘리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존 하인리히 페스텔로치

6. 사람의 교육은 진지한 전문훈련으로 시작해야 한다. 이것은 어떤 책이나 교과서보다 더 중요하다. 존 하인리히 페스텔로치

7. 살아 있는 것은 모든 사람의 타고난 재능을 개발하는 내적 힘이다. 훈련을 받은 후, 사람은 자신의 재능을 최대한 발휘하여 사회에서 마땅히 받아야 할 지위를 달성하는 것이다. 이것이 교육의 궁극적인 목표이다. -응? 존 하인리히 페스텔로치

8. 행동은 불 같고, 말은 연기와 같다. 담배는 불 자체가 아니다. 불이 밝을수록 연기가 적다. 존 하인리히 페스텔로치

9. 오늘 밤 해야 할 일은 아직 하지 않았으니 내일 미루겠습니다. 존 하인리히 페스텔로치

10, 덕육의 가장 간단한 요소는 사랑이고, 아이의 어머니에 대한 사랑, 사람에 대한 긍정적인 사랑이다. 아이들에 대한 이런 도덕 교육의 기초는 가정에 맞아야 한다. 아이의 어머니에 대한 사랑은 아기에 대한 사랑과 신체 성장에 대한 수요에 대한 만족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이 요인의 진일보한 공고와 발전은 학교 교육이 필요하다. 선생님도 자식에 대한 부자의 사랑이 있어야 학교를 대가족에 융합할 수 있다. 존 하인리히 페스텔로치

1 1. 모든 좋은 교육에는 어머니의 눈이 필요하며, 아이의 눈빛, 입, 이마 동작에서 항상 아이의 내면의 감정의 모든 변화를 정확하게 이해해야 한다. 존 하인리히 페스텔로치

12, 나의 주된 방법은 우선, 아이의 초기 공동생활의 느낌을 통해 아이의 초기 능력을 발전시켜 아이가 형제처럼 친형제처럼 느끼게 함으로써 전체 집단을 하나의 대가족의 순박한 정신으로 녹이는 것이다. 이를 바탕으로, 그리고 그로 인한 감정은 그들의 보편적인 의무감과 도덕감을 불러일으킨다. 존 하인리히 페스텔로치

13, 실천과 행동은 인생의 기본 임무이다. 학습과 지식은 수단과 방법일 뿐 이를 통해 주요 일을 잘 할 수 있다. 그러므로 인생에서 반드시 갖추어야 할 지식은 실천과 행동의 필요에 따라 결정해야 한다. 존 하인리히 페스텔로치

14. 일생의 생활이 행복한지, 핑안, 상서로운지는 그의 인생이 도덕적으로 건전한지, 사회에 모범을 보일 수 있는지에 달려 있다. 그래서 수양 교육도 그의 학교 업무의 주요 부분이 되었다. 존 하인리히 페스텔로치

15. 자연의 법칙에 따라 아이들의 덕, 지능, 체력을 발전시키는데, 이러한 능력의 발전은 반드시 그것들의 완전한 균형을 고려해야 한다. 존 하인리히 페스텔로치

맥스웰 마르츠, 스위프트, 도스토예프스키, 폴로.

1, 나는 호랑이처럼 완벽한 살인을 즐길 수 있지만, 나는 그 새장 밖에서 즐길 것이다.

너희 섬 주민 중에는 흑인과 백인밖에 없다. 그러나 생활은 완전히 다르다. 생활 속의 어떤 것들은 아직 떠오르지 않았을지 모르지만, 이미 그들의 그림자를 보았다.

악에 마음을 열지 마라.

4. 나는 영혼의 눈이 육안으로보다 더 잘 보이는 것을 보았다.

본질적으로 우리는 모두 아이 같다. 불꽃놀이, 연회, 구기 운동, 심지어 마술까지 우리를 즐겁게 하지만, 그것들은 단지 우리의 눈을 속이는 것이다 ...

나는 모든 사람이 살 권리가 있다고 생각한다.

7. 진실성. 진실은 쓰기가 어렵다 ...

8. 세상에는 따라잡을 수 없는 세 가지가 있다: 귀여운 하느님, 자연, 노인.

9, 방법, 순서, 회색 뇌세포를 넣는다.

10, 나는 죽은 마음을 말했다. 이집트인들처럼 영혼을 죽지 않게 하기 위해 육체를 구하지 마라. 아니, 영원히 마음을 잃었다.

1 1, 나는 살인에 반대한다. 어떤 이유에서든 살인은 대가를 치러야 한다 ...

12 살인은 습관이다!

13, 가자, 우리 아이. 너는 살아있는 사람과 함께 있어야 한다. 나는 죽은 사람과 함께 있다.

14, 우리는 모두 인간이다. 너는 반드시 이 점을 잊어야 한다. 네가 죽인 사람은 모두 바보, 죄인, 쓰레기, 아니면 그저 정파적인 사람일 뿐, 그리고 이렇게 정파적인 사람이라고! 여기가 네가 나와 동의하지 않는 곳이다. 내 의견으로는, 이 네 사람의 생명은 너만큼 소중하기 때문이다! 나는 생명을 빼앗기지 않을 권리가 있는 사람들을 생각하고 있다. 네-이것이 제 대답입니다. ...

15. 탐정은 그가 누구든 아무도 모른다. 탐정에게 모든 사람은 낯선 사람이어서 의심의 대상이 될 수 있다.

아버지를 믿으세요. 나는 모든 것을 안다. 이것은 나의 직업이다.

17, 실제 작업은 여기서 이루어집니다.

18, 누군가-이 프랑스 난쟁이!

19, 네, 얼마 동안 알고 있습니다. 사실이 내 앞에 놓여 있는데, 나는 왜 네가 볼 수 없는지 궁금하다.

20. 기억해라, 얘야, 폴로 아빠는 모든 것을 알고 있다.

헬크리 폴로는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탐정이다.

22. 나는 반드시 나의 수염을 청소해야 한다 ...

23. 여자의 가장 큰 소망은 사랑받는 것이다.

24. 짧은 사랑은 매혹적인 외모로 얻을 수 있고, 확고부동한 충성은 아름다운 마음으로만 유지될 수 있다.

25. 천하 곳곳에 악이 있다.

26. 당신의 작은 회색 세포로 생각해 보세요.

27. 해가 뜨면 달이 보이지 않는다. 해가 없어져서 달을 주시하다.

살인자는 우리 사이에 있습니다!

29. 그것들은 아름다운 시간이다. 예, 그들은 항상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

폴로-너 틀렸어. 벨기에 난쟁이입니다. ...

3 1, 내 생각에 너는 평생 다른 사람이 어떻게 보는지 신경쓰지 않은 것 같다. 만약 네가 한다면, 너는 더 행복할 것이다.

나뭇잎을 어떻게 숨길 수 있습니까? 숲에 넣어요? 아니, 아니, 그것은 마치 중년 여성이 자신이 늙었다고 느끼고 자신의 추함을 감추려고 하는 것과 같다. 그녀가 자신을 중년 여성들 사이에 숨길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물론 아닙니다. 그녀는 화장품과 예쁜 옷으로 자신을 장식할 것입니다! 이 사건과 마찬가지로, 중요한 단서를 감추는 방법은 관련이 없는 많은 가짜 단서로 당신을 현혹시키는 것이다.

나? 나는 결코 실수하지 않는다! 마지막 실수는 약 28 년 전이었지만 환경 (다른 사람들) 때문이었습니다. ) 왜냐하면 ...

그녀는 가볍게 그의 이마에 키스를 하고 나갔다.

35, 바다, 빌어먹을 바다!

거짓말은 진실보다 적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과학 연구 정신이 있는 머리에 있어서, 진상이 가장 중요한 것이다. 진실은, 비록 비참하더라도, 언제나 받아들일 수 있다. 그것은 정성껏 짜여져 일종의 삶의 패턴으로 만들어질 수 있다.

38, 당신은 내가 전례가 없고 독특하며 예측할 수 없고 가장 위대한 탐정이라고 아가씨에게 말해야 한다.

빅토리아 히스로 고전 어록

1. 다른 사람의 눈에는 행복이 당신 자신의 행복이 아니라, 당신이 말하고 싶지 않은 마음 속에 묻혀있는 수줍은 만족이야말로 당신의 진정한 행복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섬

외로움은 외로움을 의미하지 않는다. 군중 속에서도 외로울 수 있다. 섬

고통도, 고통도, 특별한 행복도 없다. 그들은 현 상황에 안주하는 조용한 만년의 클로즈업일 뿐, 그가 지난 세기에 경험한 모든 것을 반영한다. 섬

4. 희망은요? 아름다움과 추함의 얽힘 속에서 질병과 절망과 함께 희망만이 따뜻한 태양처럼 절망의 길을 환히 비춘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섬

만약 그들이 자신의 생활을 통제할 수 없다면, 우리는 적어도 그들에게 존엄성을 주어야 한다.

6. 환상이 없는 순간에 사는 것이 더 안전하다. 실망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섬

7. 시금치는 여러 해 동안 최고의 겨울이 지나고 가장 찬란한 봄이 왔다. 들꽃은 섬의 북쪽 산비탈에 카펫을 깔았을 뿐만 아니라 바위의 모든 틈에서 튀어나와 감쌌다. 섬 전체가 이런 중생의 느낌을 흡수했다. 섬

8. 그는 손을 뻗어 조기스의 어깨를 껴안았고, 노인은 손으로 머리를 들었다. 커다란 눈물이 흘러 그의 꾀죄죄한 신발에 튀었고, 발가의 모래가 검게 젖었다.

9. 그들은 하늘의 운명에 맡기는 조용한 만년의 클로즈업일 뿐, 그가 지난 세기에 경험한 모든 것을 반영한 것이다. 섬

10. 이제 거대한 창문은 벌린 입처럼 바닷바람을 맞으며 천장에서 전선이 늘어져 있는 스파게티 한 무더기 같다. 그것은 거의 모든 집 중에서 가장 슬픈 건물이다. 섬

1 1. 이제 진상이 밝혀져 상처가 공기에 노출되었지만 결국 완치될 수 있습니다. 섬

12. 이것은 동화가 아니다. 그녀는 일부 장을 선택할 수 없고, 일부는 무시할 수 없다. 만약 그녀가 너무 조심스럽다면, 진실한 이야기는 영원히 알려지지 않을 것이다. 섬

13. 진짜 이야기는 사라진 사진들로만 말할 수 있다. 사진이 전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생활 속의 이야기는 봉투에 정성스럽게 담아두거나 가지런히 보존한 사진으로 영원히 말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섬

14. 정오입니다. 모든 것이 조용하고 영혼이 방해받지 않습니다. 섬

15. 한 사람의 생김새를 잊고 다시는 그를 볼 수 없다는 것을 알면 그는 죽는다, 알겠니? 적어도 그는 이미 죽었을 것이다. 선

얀 라 로웰의 명언

제라 로웰의 명언

1, 사람들이 좋아하는 책은 나이가 들면서 점점 젊어지고 있다.

2. 바보와 죽은 사람만이 그들의 관점을 바로잡지 않을 것이다.

시대를 따라 잡고 싶은 사람은 끊임없이 발전해야합니다. 제라 로웰

풍요는 만족감에 없어서는 안 될 요소이다.

5. 생활은 언제나 예민한 저울로 우리 각자를 재어본다. 그가 죽어가고 있을 때, 그는 우리 모두에게 그의 정확한 체중을 알릴 것이다.

민주주의는 정맥과 동맥에서 순환하는 건강입니다. 제라 로웰입니다.

7. 권력의 정점에 있는 사람들은 더 이상 쳐다보지 않고 주위를 둘러보며 제라 로웰을 바라보았다.

8. 이 사업이 강한 것은 인원수가 많기 때문이 아니라 그 뒤에 강력한 인물인 Janra Lowell 이 있기 때문이다.

9. 사람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특권, 심지어 장례식을 주재하는 특권이다. 제라 로웰

10, 약세는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바삭하고, 하나는 부드럽다. 깨지기 쉬운 것은 쉽게 부러지고, 부드러운 것은 구부리기 쉽다

1 1. 오류는 항상 모래 위에 세워지고, 정확함은 안정된 중심 위에 세워진다.

12, 지능 교육은 사람들의 지식 범위를 넓히기 위한 것이다.

13, 권력의 왕좌에 앉아 있는 사람은 곧 이 치국의 가장 큰 화제인 Janra Lowell 을 발전시키려고 시도하는 것이 아니라 안전 문제를 생각하는 법을 배우게 될 것이다.

14, 민주주의는 모든 사람을 자신의 주인인 제라 로웰로 만든다.

15, 사람 통제 인재, 인재 통제 Janra Lowell.

16, 모두가 본능적으로 모든 아름다운 감정을 합치면 감탄할 만한 행동, Janra Lowell 보다 못하다.

17. 부는 권력, 편안함, 자유를 의미하기 때문에 부가 될 수 있다.

아랍 명언 블레어 명언 두갈 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