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는 이중음 겹침 운율 등의 수법을 사용한다. 그들의 기능은 무엇입니까?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이중음 겹침, 압운 등의 수법은 시가 규칙적으로 반복되는 청각 미감을 갖게 할 수 있다.

이중음절 (성모가 같은 두 글자) 과 겹운 (성모가 같은 두 글자) 은 음운이 화목할 뿐만 아니라 의미의 표현에도 긍정적인 역할을 한다. 겹친 글자는 시에서 많은 표현 기능을 가지고 있다. ① 모사 소리는 소리를 더욱 강하게 한다. (2) 사물은 사물을 더욱 생동감 있게 한다. (3) 서술은 일을 더 감정적으로 만든다. (4) 서정적, 감정 농도 증가.

예:

이청조의' 느린 소리 검색'

찾아오니 외롭고 슬프다.

언뜻 따뜻해도 추울 때는 호흡을 멈추는 것이 가장 어렵다.

가벼운 술 세 잔 두 잔, 어떻게 그를 이길 수 있니, 바람이 늦게 왔다.

곽염 슬픈, 하지만 이것은 오래 된 지 인입니다.

노란 꽃이 온 땅에 쌓여 있다. 초췌해, 지금 누가 따겠나.

창밖을 내다보니 어떻게 혼자 어두울 수 있단 말인가?

오동나무는 소소하고, 황혼에는 물방울이 떨어진다.

이번에, 얼마나 슬픈 말인가!

이 첫 단어, 겹치는 단어의 사용은 놀라운 창조성이다. 첫 번째 문장은 황홀함, 외로움, 슬픔의 3 층 진보적인 분위기를 담은 7 개의 겹치는 단어로 이루어져 있는데, 정말 묘하게도 옥한 접시에 크고 작은 진주를 붓는 것 같다. 당규장' 당송사약해' 는 완곡하고 기묘하다고 말했다. "만약 중심이 정해지지 않으면, 뭔가 잃어버리면' 찾기' 라고 한다. 방은 조용하고 빈 침대도 비어 있어서' 썰렁하다' 라고 부른다. "'슬프고 처량하다' 라는 단어는 더 깊고, 그 속의 낙고를 쓰기가 더 어렵다. 후반부에서 그는 두 조의' 점방울' 의 겹침을 써서 모든 연령대의 독자들의 큰 찬탄을 받았다. 어떤 사람들은 창의성이 놀랍다고 생각하고, 어떤 사람들은 장면이 아름답다고 생각한다. 또는 운동에 힘쓰는 것이 놀라울 정도로 우월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력명언) 또는 새로운 문장을 만드는 것이 멋진 문장 라고 생각 합니다. 또는 "오래된 것을 새로운 것으로, 풍속을 야아로 삼는다" 는 것을 짱 하십시오. 또는 공손 아주머니는 검객이거나 에메랄드 한 접시에 크고 작은 진주를 주입했다고 할 수 있다. 그중 푸갱생의' 중국문학감상예' 는 그 아름다움을 가장 잘 전달한다.' 이 14 자의 아름다움: 아름다움은 겹이 쌓여 있고, 아름다움은 계층에 있다. 둘째, 노래에서 여성의 감정을 생각하는 것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셋째, 애인은 이미 해냈지만, 마음속으로는 믿지 않고 떠나는 사람이 있는 것 같다. 찾고, 나는 보지 못했지만, 마음속에 믿지 않고 가는 사람들이 있는 것 같아서, 나는 그것을' 찾기' 에 사용했다. 그것을 찾는 사람들은 그것을 찾고 자세히 검사한다. 결국 찾지 못했지만, 애인은 떠났고, 내 규방에서 점점 추워졌다. 추워요, 밖에 있어요. 안에 없어요. 그리고 "청", "청", "안", "밖" 입니다. 뒤이어' 슬픔' 이 뒤따르며 쓸쓸하고 차츰 미간을 찌푸리며 마음속에 응집되었다. 두 번째는' 참담하다' 로 마음속에 응결되어 참을 수 없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슬픔' 으로 끝난다면, 당신의 장은 아프고, 당신의 마음은 부서지고, 베개에 누워 울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슬픔명언) 차근차근 쓴 것 같고, 자기의심, 얕은에서 깊은까지, 얼마나 수준이 있고, 얼마나 섬세한가! 그렇지 않으면, 겹이 쌓인 글자를 찾는 교묘함은 필연적으로 쌓인 조롱을 초래할 것이다. 겹친 글자에 대해 말하자면, 겹친 글자는 교묘하지 못하다. 그래서 검색에서 검색을 바꿀 수 없고, 썰렁하게 이식할 수 없고, 관계가 끝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