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심에 관한 고시 한 수를 써 주세요.

1. 옛사람의 결심에 관한 명언을 써 주세요. 당신은 언제 서방으로 돌아갑니까?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한악부' 장가행') 백학은 반드시 먼저 정해야 한다. (주) 검봉이 날카롭고 매화향이 씁쓸하다.

붓이 떨어지면 비바람이 진동하고, 시는 흐느껴 울다. (두보) 허망한 몸을 자르지 않고 우아한 몸을 자르지 않고 스승으로 돌린다.

(두보) 시야가 넓고, 사람들과 약속했지만, 두보가 두껍다. 박학, 심문, 심사숙고, 분별력, 견지.

("예기") 높은 산에 오르지 않으면 하늘이 높은지 모르겠다. 깊은 시냇물에 직면하지 않고, 부지의 두께를 모른다. ("견자") 날지 않으면 하늘로 날아오른다. 노래를 부르지 않으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자신을 모르는 사람이 아니라 사람을 모르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호랑이 굴에 들어가지 않고서야 어찌 호랑이를 잡을 수 있겠는가? (한수) 만약 네가 멈추지 않는다면, 너는 멈출 수 없다.

(한유) 여산의 진면목을 나는 알 수 없고, 이 산에만 있다. 뜬구름을 두려워하지 않고 눈을 가리고 최고조에 오르다.

(왕안석) 규칙을 지키지 않으면 방원 할 수 없다. 백화가 일제히 꿀을 넣은 후, 너는 누구를 위해 달면 누구를 위해 노력한다.

(나음) 사실 곡창은 예의를 알고 있지만 배불리 먹고 따뜻하게 입어야 영욕을 알 수 있다. ("파이프") 천곡을 조작한 후 소리를 내며 천검을 보고 나서 장치를 알아보다.

(리우웬) 자신을 보면 사람을 알 수 있다. 오늘을 보면 과거를 알 수 있다. (\ "루 봄과 가을 \") 차이 밀리, 잘못된 천리.

(한서) 어느 날, 나는 장풍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이백) 내 마음속에 자석이 있는데, 남측이 쉬지 않을 것이라는 뜻은 아니다.

(문천상) 침몰선 옆, 천돛이 지나가고 병나무 앞 만목춘이 지나간다. (류우석) 일단 먹으면 지혜를 얻게 된다.

발이 짧고, 인치가 길다. 그러나 그가 정복하기 전에 그는 죽었다 (굴원) 는 영웅을 울게 했다.

(두보) 봄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야 하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려야 한다. (이상은) 봄바람이 말굽병으로 가득 자라서 하루만에 장안화를 다 볼 수 있다.

(맹교) 봄빛은 정원을 닫을 수 없고, 아몬드 한 알이 벽에서 나왔다. (예 shaoweng) 봄 밤 가치 딸.

(수시) 선은 덩 () 과 같고, 악은 붕붕 () 과 같다. 군자는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는다.

(북제서) 만약 당신이 솔직하다면, 당신이 똑똑하다면, 당신이 서투르다면, 당신이 논쟁한다면. (노자) 당신의 예술에 충실합니다. 당신은 나이를 모르고 부와 명성을 구름처럼 날려버립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두보 (두보) 는 사람이 오래 지속되기를 바란다. (수시) 중단하자마자 난장판이 되었다.

("한서") 당국자는 미혹되고 방관자는 맑다. ("신당서") 도를 얻는 사람은 많은 도움을 받고, 길을 잃은 사람은 적은 도움을 받는다.

("맹자") 등산은 감정으로 가득 차 있고, 바다를 보면 의미가 충만하다. (리우웬) 동쪽은 해가 뜨고 서쪽은 비가 내리고, 길바람은 화창하지만 햇빛은 찬란하다.

(류우석) 아무리 읽어도 싫증이 나지 않아 그 뜻을 드러낸다. ("삼국지") 독서가 만권을 깨뜨리고, 붓을 쓰는 것이 신처럼 보인다.

(두보) 책을 읽는 방법은 차근차근 익으면 교묘할 수 있다. 만권의 책을 읽고 만리길을 걷다.

(유일) 만약 네가 더 많은 불공정한 일을 한다면, 너는 목매달아 자살할 것이다. (Zuozhuan) ercao shenming 모든 소멸, 강산을 낭비하지 않는다.

(두보) 만사가 준비되면 서 있고, 준비되지 않으면 폐지한다. ("예기") 남의 입을 막기 위해서는 방천보다 못하다.

(표준어) 무술을 배우지 않고, 무술을 배우지 않고, 무술을 배우지 않고, 아무것도 배우지 않는다. (제갈량) 바람이 쓸쓸하고 물이 식어서 장사는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부귀는 옮길 수 없고, 빈천은 옮길 수 없고, 권세는 굴복할 수 없다. (맹자) G 는 자신이 나라에 보답해야 한다고 느끼고 칼을 뽑으면 쑥을 피운다.

(첸 ziang) 산이 상승할 때, 풍경은 멈췄다. ("시경") 공이 그 일을 잘하려면, 반드시 먼저 그 기구를 이용해야 한다.

(공자) 고대의 큰일을 이룬 사람은 재주가 있을 뿐만 아니라, 꾸준히 지키기로 결심했다. (스시) 청중은 훌륭한 장인이고 청중은 좋은 의사입니다.

시간은 화살과 같고, 해와 달은 쏜살같이 빠르다. (명나라 "증광현문") 장강동류를 굴리며 물보라가 영웅을 다 뒤졌다.

(삼국연의) H 바다는 물고기로 도약하고, 하늘은 높이 날아간다.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왕보) 밝은 달이 하늘을 날고, 하늘 끝 * * * 이 때. (장구령)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었다.

(센삼)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이 하늘 아래에서 모두 짧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두보) 불행히도 복이다. 행복은 냄비에 있다.

("노자") J 는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을 남에게 행하지 마라. ("논어") 듣기는 분명하고, 사리사욕은 어둡다.

(보라색 동치검) 토끼 애견을 보면 늦지 않다.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것은 아직 늦지 않았다. ("전국책") 의용을 보는 것은 용감하지 않다.

("논어") 강산이 인재를 대신하여 출세하여 각각 수백 년 동안 바람을 피웠다. (조이) 김옥을 제외하고는 지는 것이다.

(유기) 가까운 물망대에서 먼저 달을 얻었고, 봄날에는 꽃나무를 돌리기 쉽다. (sulin) 주홍 근처에 있는 사람은 흑인이다.

(푸현) 깨진 거울은 빛을 바꾸지 않고, 죽은 난초는 향을 바꾸지 않는다. (멩 교외) 큐슈 분노 에 따라 바람 천둥, 천 말 차 의 슬픔 에 따라.

나는 하느님께 정신을 차리고, 어떤 규범에 얽매이지 말고, 더 많은 사람을 폄하하라고 권했다. (공 zizhen) 죽은 후, 최선을 다했다.

(제갈량 "출사표") 국난이 눈앞에 닥쳐서 그는 급사했다. (조식) 군자 성인의 아름다움, 성인이 아닌 악.

("논어") 군자는 당당하고 소인은 걱정이 태산이다. 군자는 도에 관심을 갖고 빈곤에 관심이 없다.

("논어") 군자의 교분은 물처럼 담담하고 소인의 교분은 물처럼 달다. ("Zhuangzi") l 늙고 강한, 오히려 백두의 마음을 알고; 가난하면 강해지고, 푸른 하늘에는 떨어지지 않는다.

(왕보) 노인은 호랑이에 누워 용을 숨기고, 뜻은 천리에 있다.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조조) 이화원 용월, 버들개탕 담풍. (연의 슈) 물이 흐르면 부패하지 않고, 가족은 날지 않는다.

(여춘추) 오늘 수원길이 멀고, 나는 위아래로 수색할 것이다. (굴원) 길은 멀리서 마력을 알고, 오랫동안 인심을 보았다.

(원곡이 감사를 구함) 낙홍은 무심한 일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욱 보호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공 zizhen) 석양과 외로운 qifei, 가을 물 * * * 하늘은 같은 색상입니다.

(왕보) M 은 적자와 빈약한 수익으로 가득 차 있다. (상서) 메이허슨의 눈은 삼분백인데, 눈은 매향을 잃었다.

퇴폐는 시작되지 않았고, 신선한 인재는 끝났다. ("시경") 민감하고 배우기를 좋아하여 하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공자) 먹추 앞에는 지기가 없고, 천하 사람들은 모두 너를 안다. 느릅나무는 이미 늦었고, 황혼은 여전히 온 하늘에 가득하다.

(류위시) 빈둥거리지 마라, 헛수고야! (악비) 숲 속의 목미는 바람이 반드시 파괴될 것이다. (구당서) N 은 조금씩 푸르고 약간 빨갛고, 사람을 감동시키는 봄빛이 별로 없다.

(왕안석) p 가죽이 없다면, 털은 어떻게 붙을 수 있습니까? (좌전) 하루살이가 나무를 흔들면 우습다. (한유) q 그 레고, 조화 스파 스.

(송옥) 긍정적 인 순서 없이; 그의 몸은 바르지 않지만, 그는 복종하지 않는다. ("논어") 기문 감상, 의문, 분석.

(도연명) 예나 지금이나 가라앉은 일이 무수히 많아 무궁무진하다.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된다.

내 앞에, 과거 시대는 어디에 있었지? 내 뒤에, 미래 세대는 어디에 있을까? 。

2.' 결심' 에 관한 시, 명언, 경구를 써 주세요. 결심은 사업의 문이고, 일은 문 맞은편의 여정이다.

의지가 있을 때는 봉래가 가깝고, 아무 일도 하지 않을 때는 항상 멀다고 느낀다.

야망은 어둠 속의 북두칠성이다.

야망의 추세, 거리도없고 제한도 없다. 네가 원하는 것은 무적이다.

멀다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짧다는 것을 두려워한다.

지고산봉우리가 낮고 길이 발밑에서 뻗어 있다.

뜻이 있는 자는 일이 성사되고, 뜻이 없는 자는 일이 성사된다.

정상에 오르는 데 뜻을 두고 산기슭에 서 있는 것은 기개가 없다.

기개가 있는 사람은 서로 싸우고, 기개가 없는 사람은 원성이 자자하다.

만약 네가 생활에서 야심만만하다면, 너는 사업에서 성공할 것이다.

야망이 있다면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도자기를 태우는 것이 반드시 신선일 필요는 없다. 야망이 있는 사람은 언제나 섬세한 솜씨를 배울 수 있다.

뜻이 있는 자는 일이 성사된다.

야망과 끈기는 사업의 쌍익이다.

지독하지 않고, 마음은 덥지 않고, 마음은 덥지 않고, 공덕이 없다.

만약 당신이 냉정을 유지할 수 있다면, 왜 하지 않습니까? 만약 네가 야망을 유지할 수 있다면, 왜 하지 않느냐?

야망과 끈기는 사업의 쌍익이다.

가난한 사람을 위한 것이 아니라, 싸기 위해서가 아니다.

너는 음반을 낡은 천에 숨길 수 있다.

야망과 가난은 환난의 형제이며, 세상은 종종 그들이 함께 있는 것을 본다.

야망이 없는 사람들에게는 거리가 먼 것 같다. 돈이 없는 사람들에게는 도시가 아주 먼 것 같다.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성사된다.

사람은 야망이 없는 사람에게만 고생하고, 야망이 있는 사람은 성공하지 못한다.

만약 네가 일어서지 않는다면, 세상은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다.

규칙적일 것이고, 악은 태어나지 않을 것이다.

새는 비싸고 날개는 있고, 사람은 비싸고 뜻이 있다.

위대한 사람은 큰 소리로 말하고, 야망이 있는 사람은 깊은 의도를 가지고 있다.

참새는 백조의 뜻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삼군은 멋있을 수 있고, 필부는 뜻을 빼앗을 수 없다.

치, 제나라 슈 아이 도.

맥문양을 석두 보고, 사람들은 야망나무 재료를 본다.

누가 이런 갈망에 저항할 수 있습니까, 석두 개방입니까?

뜻을 세운 자도 공명의 기둥이다. 만약 네가 어려움과 장애물 속에서 멈추지 않는다면, 너는 높은 산에 도착할 것이다.

의지가 강하고 흥미가 즐겁다.

한 사람의 뜻은 만 명 이상이다.

힘있는 사람은 뜻이 있다.

고대에 큰 일을 한 사람은 재료가 높을 뿐만 아니라, 끈질긴 의지를 가지고 있었다.

남편의 야심은 천하에 가득하고, 만리도 그녀에게 뽀뽀를 한다.

명확해야 하고, 야심이 있어야 한다.

제비가 맞지 않는다고, 만리천고가 높다.

야심은 어디에나 있고, 만리에 먼지를 바라본다.

남편의 야심은 크지 않은데, 왜 건곤을 보좌해야 하는가?

길이가 7 피트도 안 되지만, 가득 찬 마음이다.

하이나 백천, 산을 옮길 수 있고, 사람의 의지도 마찬가지다.

평생 독수리가 되느니, 평생 까마귀가 되는 것이 낫다.

가슴에 능운지가 있어 못하는 것이 없다.

위대한 희망은 위대한 사람을 만든다.

졸이 강을 건너 멋쟁이를 먹다.

물고기가 용문을 뛰어넘어 역류하여 올라간다.

남자는 천년지라, 나는 쉬지 않는다.

마음은 밝은 달과 함께 높고, 뜻은 가을서리와 함께 깨끗하다.

천지에 우뚝 선 남자는 건곤을 돌리고 싶어한다.

송곳이 없으면 항상 우주의 마음이 있다.

가슴에 큰 뜻을 품다.

젊은이들의 걱정은 이해하기 어렵다

야망이 없는 사람은 길을 잃은 맹인과 같다.

새 한 마리가 날개를 펴지 않으면 높이 날 수 없다.

암탉의 이상은 단지 왕겨일 뿐이다.

만약 한 사람이 야망이 없다면, 설령 그가 거창한 행동을 하더라도 위인이라고 부를 수 없다.

중요한 것은 나이가 아니라 야망이다. 수염은 철학자를 구성하지 않는다

만약 한 사람이 야망이 없다면, 설령 그가 거창한 행동을 하더라도 위인이라고 부를 수 없다.

남자는 운지와 함께 나타나지 않는다. 그들은 태어날 때부터 여덟 발을 가지고 태어났다.

군자는 일생 동안 공을 세울 수 없는데, 어찌 초목처럼 썩을 수 있겠는가.

인생은 소중히 여기지 않을 수 없다. 100 세까지 살아도 아무 것도 없다.

사람이 새와 다른 이유는 야망뿐이다!

만약 네가 야망이 없다면, 너는 평생을 헛되이 살게 될 것이다.

만약 네가 일어서지 않는다면, 만약 너의 이 배에 키가 없다면, 너의 이 말은 작위가 없다면, 너는 결국 어떻게 될 거니?

세상을 지배하는 사람은 먼저 자신의 의지를 세워야 한다.

사람마다 뜻이 있다.

카디프 치 얇은, 아이들은 알고 있습니까?

한마음 한뜻으로 세상의 사람이 되지 마라.

아이가 야망을 가지고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지만, 어른들은 야망을 가져서는 안 된다.

용을 마음속에 숨기는 것은 일종의 고문이자 즐거움이다.

뜻을 세우는 것은 이기기 위해서가 아니라 이기기 위해서이다.

3. 고시 1 남자를 이야기하겠다는 결심과 [송] 정씨의 사절대도가 있다.

원문에서 발췌한 내용:

남자는 즉시 평범한 손님이 아니라 세상을 동경한다.

설명:

나의 영웅은 평범한 나그네가 아니라 좋은 말을 타고 천하에 뜻을 두어야 한다.

2, [송] 석정각 \ "송고백규 \"

원문에서 발췌한 내용:

지는 아직 가을이 되지 않고, 사람은 분노하지 않고, 봉하지 않았다.

설명:

야심은 귀밑머리가 하얗게 될 때까지 줄어들지 않는다. 한 사람이 열정이 없으면 어떻게 취임 선서를 합니까?

3, [노래] 시 xiaoyou \ "밍크 머리 문 중주 \"

원문에서 발췌한 내용:

사나이의 뜻은 반드시 얻어야 하고, 오랫동안 모래 속에 빠져야 한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설명:

내 마음속의 영웅은 중주에 뜻을 두어야 하는데, 어떻게 장기적으로 비천하게 가라앉을 수 있단 말인가?

4.[ 송]' 사다사 차운'

원문에서 발췌한 내용:

눈에 서늘한 기운이 감돌고, 15 명이 만리이다.

설명:

후한 숨결이 두 눈 사이에서 생겨나고, 열다섯 살 된 남자가 만리를 겨냥하고 있다.

5.[ 송] 첸 \ "오월령자가 봄산을 부쳤다. \"

원문에서 발췌한 내용:

천하는 책을 갱신하기가 어렵고, 효도는 나의 뜻을 키우는 것보다 크다.

남자는 신사여야 하고 잘 여행해야 한다.

설명: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것은 문화의 전승이고 효도의 가장 큰 의미는 자신의 기개를 키우는 것이다. 남자는 남자여야 하고, 먼 여행은 반드시 공부하기 위한 것이다.

4. 옛사람에 관한 명언은 밧줄로 나무를 톱질하고 물방울이 돌을 꿰어 입는다.

(로송 대정) 성인이 심사숙고하면 그는 실패할 것이다. 바보는 항상 많이 걱정합니다. 틀림없이 이길 것이다.

("연자춘추") 공명하에 정말 어려워요. (한수) 풍화가 한창일 때 영원히 돌아오지 마라. 그러나 아침에 일어나기는 어렵다. 제때에 격려하고, 시간은 사람을 기다리지 않는다.

(Tao Yuanming) 동쪽 구석에서 길을 잃고 오디 수확. 10 년 나무, 100 년 나무 사람.

("튜브 전체 수리") 조난 시, 신하절, 천하대란, 충의인을 만나다. 수재는 자강불식해야 하고, 임중 길은 멀다.

선비는 지기를 위해 죽는다. (문장 기록) 세상 일은 모두 학문이고, 인정수양은 역사이다.

("홍루몽") 검옥 3 일, 분별재 7 년. (백거이) 책을 쓰면 싫고, 한 번 뒤지지 않으면 얼마나 어려운지 알 수 있다.

그림자가 얕고 황혼에 향기가 난다. (임보) 그러나 인치 허초는 삼춘휘를 얻는 데 얼마나 많은 정이 있는가.

물이 맑으면 물고기가 없고, 사람이 바라보면 쓸데없다. ("예기") 젊었을 때는 추웠고, 나중에는 송백이 시들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공자) 그의 산의 돌은 옥을 공격할 수 있다. ("시경 소야") 구두는 찾을 곳이 없어 힘들이지 않고 얻을 수 있다.

("습지의 무법자") 복숭아와 리는 말하지 않고, 각자 그 길을 간다. (역사 기록) 하늘은 지리보다 못하며 지리는 사람과 화목하지 못하다.

("맹자") 세상에는 어려움이 있고, 그에게는 어려운 자도 쉽다. 하지 않으면 쉬운 사람도 어렵다. (Peng duanshu) 모두가 세계의 상승과 하락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구) 하늘에는 절대인의 길이 없고, 요의 존재도 아니고, 걸의 죽음도 아니다. \ "개 아들 \") 하나님 동정 잔디, 세상은 맑다.

(리 shangyin) W 는 사물에 질려합니다. (서경) 지난 일은 충고하지 않고, 오는 사람은 여전히 쫓아갈 수 있다.

("논어") 인간성 때문에, 말은 놀라울 정도로 죽지 않는다. 위비는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는 것을 감히 잊지 못한다.

문무의 도리를 하나하나 완화하다. ("예기") 문장 () 는 시대를 결합해서 쓴 것이고, 시사 () 는 사물과 결합해서 쓴 것이다.

(백거이) 가르침과 배움에는 선후가 있고, 술업은 전공이 있다. (한유) 스스로에게 얼마나 많은 근심을 가질 수 있는지 물어본다. 마치 강춘수가 동쪽으로 흐르는 것과 같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이옥) 수로가 얼마나 맑은지 물어본다. 근원에 생수가 있기 때문이다. (주) 나는 하늘을 가로 질러 웃었고, 나는 쿤룬 산에 가서 머물렀다.

나뭇잎은 폭포의 물보라처럼 떨어지고, 나는 장강이 항상 굴러가는 것을 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두보) 어쩔 수 없이 꽃이 떨어지는 것은 마치 얼굴의 귀환을 만난 것 같다.

(연의 슈) 나는 봄을 위해 싸울 의도가 없지만, 모든 사람들이 질투하고 있다. (Luyou) 내 인생은 제한적이지만 내 지식도 제한적입니다.

("장자") 작은 악에 적용하지 말고, 소선에게 베풀지 마라. (유비) 물건은 유류로 모이고, 사람은 군분한다.

(변화의 경) X 석양은 무한히 좋아서 곧 다가올 어둠에 매몰되었다. 선천하의 근심과 근심,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소호 () 가 막 뾰족한 뿔을 드러내자 잠자리는 벌써 그의 머리 위에 서 있었다. (양만리) 나는 걱정거리가 많다, 광우까지, 경뢰를 조용히 듣는다.

(노신) 새 목욕자는 반드시 관을 칠 것이고, 새 목욕자는 반드시 옷을 떨게 될 것이다. 좋은 말은 아름답지 않고, 좋은 말은 믿지 않는다.

좋은 사람은 변론하지 않고, 변론가도 좋지 않다. 별의 불은 벌판을 태울 수 있다.

(상서) 배우고 생각하지 않으면 무지하고, 생각하지 않으면 위태롭다. (공자) 배움에는 싫증이 나지 않고, 가르치는 데는 싫증이 나지 않는다.

(공자) 배운 후에 아는 것이 적다. ("예기") 학습은 끝이 없다.

(Xunzi) 혈액, 잔디 지방, 추운 봄 따뜻한. (노신) Y 의 화자는 무죄이고 청자는 경고를 받았다.

("마오시 서문") 노래 "양춘", 그리고 사람은 적어야 한다. 명성 아래서 부수가 되는 것은 정말 어렵다. ("후한서") 업은 근면하고, 즐거움은 촉을 생각하지 않는다. 하는 일은 생각하고 파괴된다.

(한유) 1 년 계획, 나무 계곡 이상; 10 년 계획은 나무일 뿐이다. 백년 대계는 단지 사람을 양성하는 것에 불과하다. ("관우") 하루 폭력, 10 일 추위, 아무것도 살 수 없다.

("맹자") 옷은 새것이고, 사람은 낡았다. (연 닫아 봄과 가을) 거울로 구리, 옷을 입을 수 있습니다; 역사를 거울로 삼아 흥망을 알 수 있다. 사람을 거울로 삼으면 득실을 알 수 있다.

(손조원) 걱정노동은 흥국할 수 있고, 한가하면 죽는다. (Ouyang xiu) 봄 눈물, 약한 장미 거짓말 나뭇 가지를 포함하는 사랑 모란.

뜻이 있는 사람은 일이 성사되었다. (\ "후한서 \") 와 인위적인 선함, 예를 들어 란지의 방으로 들어가, 그 향기를 오랫동안 들었다. 악인과 함께 살다.

전복 맏이를 입력하면 오래도록 냄새를 맡을 수 없다. 남들은 배우지 않아도 모른다. ("예기") 죄를 지으려면 찾아라.

(좌전) 하지만 계단을 올라가기만 하면 300 마일을 넓힐 수 있습니다. (왕지환) 속히 하려고 하면 안 되고, 이익을 보고 의를 잊으면 큰일을 이룰 수 없다.

("논어") Z 는 어려서부터 천하의 어려움을 알고 있었고, 중원은 북방의 산처럼 보였다. (육유) 일찍이 창해는 물로 인해 영원히 호박이 되었다.

(원직) 일찍이 창해는 물을 난처하게 하고 영원히 호박을 만들었다. (원직) 장은 긴장을 풀지 않고, 부도 할 수 있다. 이완할 수 없고, 문무도 이완되고, 문무도 있다.

("예기") 만약 당신이 충분히 알지 못한다면, 당신은 자신을 반성할 수 있습니다. 어려움을 알고 나아가다가 자강불식하다. ("예기") 지기는 서로를 알고, 백전은 위태롭지 않다.

("손자병법") 지식은 힘이다. (베이컨) 당신이 아는 모든 것을 말할 수 있습니다.

(수) 종이에서 얻은 것은 내가 매우 얕아서 내가 무엇을 해야 할지 전혀 모른다. (육상 여행) 길고 짧음, 짧음, 길음.

(여춘추) 아무리 총명한 사람이라도 생각이 아무리 길어도 무언가를 잃을 수 있다. 바보도 똑똑한 사람에게 아이디어를 낼 수 있다. (연 닫아 춘추) /bbs/cgi-bin/topic.cgi? 포럼 =14 & Topic= 10 1. 의지는 잃기 어렵지만, 독수리는 하늘을 치고, 만리광활하다.

만: 엔진 북두, 해와 달을 삼키다. 청산이 우뚝 솟아 용감하게 찾다.

용감하게 추구하다: 물불을 가리지 않는다. 이른 아침, 천둥이 굴러 충성스러운 영혼을 흔들었다.

충성스러운 영혼을 뒤흔들다: 모든 사람의 이익을 위해 피를 흘린다. 곰 간호담이 오늘도 여전히 성공하여 승전보가 하늘을 날고 있다.

희소식: 지금의 청년은 명나라의 위인이다. 참고 자료:

백우 시가 300 곡.

5. 제 결심에 관한 고시, 불안 1 을 원합니다. 젊은이들이 노력하지 않으면 노인들은 슬퍼한다. -장가행, 한악부 고시.

2, 산업 정밀 근면, 불모지. -한유 \ "학습 솔루션 \"

3, 1 인치의 시간은 1 인치의 금이고, 1 인치의 금은 사기 어렵다. -'증광현자'

4, tianxing 건강, 신사 자기 개선. -'주역'? 젠장? 코끼리

5, 야망이 강하지 않아, 지혜는 도달할 수 없다. -\ "모지? 자기 수양

6, 녹색, 파란색에서 녹색; 얼음, 물은 수냉보다 낫다. -\ "견자 \"? 학습을 설득하다

7. 큰 뜻을 품다. --제갈량 "외생 십계명"

8. 그녀의 남편은 야심적이지만 만리는 여전히 이웃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카오 다우 \ "왕 비아 오 에 흰 말 을 보내 \"

9.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성사되었다. -"한때는? 강전

10, 하지만 계단을 오르면 300 마일의 시야를 넓힐 수 있습니다. -왕지환이 헤론 호텔에 있어요

1 1, 일단 정상에 오르면 다른 산들이 하늘 아래에서 짧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두보' 망악'

12, 추위, 그리고 송백이 시들어 떨어지는 것을 알아본다. -'논어'? 자함

13, 하늘은 대임할 것이고, 사람은 먼저 그 마음을 쓰고, 근골을 일하고, 기백을 굶기고, 몸을 비우고, 그 행보를 어지럽힐 것이다. -'맹자'? 가오 지협 "

14, 인내,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다. 끈기를 가지고 포기하지 않으면, 금석을 뚫을 수 있다. -\ "견자 \"? 학습을 설득하다

15, 석두 깨질 수 있고 강해서는 안 된다. 댄은 갈아도 되지만 빨간색은 이길 수 없다. \ "루 춘추? 성실과 성실

16, 진심으로 보충하고 석개. -"한때는? 《광무 10 왕전》

17. 근심은 흥국할 수 있고, 한가하면 죽는다. -'신오대사'? 공식 전기 소개

18, 고대에 큰 성과를 거둔 사람은 재능이 있을 뿐만 아니라 꾸준한 결심을 가지고 있었다. --수시 \ "차오 잘못 \"

19, 루만치슈는 Xi 에서 멀어요. 위아래로 검색할게요. -qu yuan 의 "리 사오"

20. 나는 감히 우리나라를 잊을 수 없지만, 나는 여전히 나의 관을 덮어야 한다. -육유 《병》

2 1, 통치자가 짧습니다. 촌마다 그 장점이 있다. 물건이 부족하다 지혜가 분명하지 않다. 굴원의 《부거》

22, 노력하려면 쇠공이를 갈아 바늘을 만든다. -조설 \ "종서광기 \"? 쓰촨 남부 Pengshan 카운티 "

(23), 로프 톱 나무, 물방울 돌 착용. --나대정 \ "하림우록 \"

24, 매일, 천리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자주 하면 천두만서가 두렵지 않다. -"격언 링크? 일을 하다 "

25, 기개가 큰 사람은 교만하고 자만해서는 안 된다. -제갈량의 《출사표》

26. 세상의 일은 왕왕 곤경에 빠지고 사치를 잃는다. -육유

27. 적토성산, 고인 물이 바다로 되다. -\ "견자 \"? 유교 효과 "

28. 잘못을 저지르는 것은 인지상정이다. -'훈속 유풍'

29, 인내 용기, 정의다. 다만, 출세의 덕도. -"훈련 실제 규율? 방금 다쳤어요. "

30, 국난으로 사망, 급사. --카오 다우 \ "백마 \"

3 1. 천하흥망은 필부의 책임이다. -구

(32), 남편은 국가에 보고하지 않고, 결국 어리석은 암캐가 된다. --첸 gongyin \ "사호 사석 \"

33. 위난이 닥쳤을 때 반드시 신하의 날을 볼 것이다. --바오 사진 \ "지북문에서 세대 \"

34. 나라가 이기적이라면 생사와 함께 화복으로 피하지 못한다. --린 zexu "rongdeng 도시로 가서 가족에게 보여줘"

(35), 외래로 흔들지 않고, 동물이 아니면 천하의 큰일을 할 수 있다. 루쿤' 신음? 응답 "

36, 진짜 사람, 성실, 진실하지 않음, 감동하지 않음. -'장자'? 어부: 먹도 비방은 파도처럼 깊고, 모옌 손님은 모래처럼 무겁다.

힘들지만 아직 황금이 되기 전까지는 미친 모래를 날려 버리기가 어렵다.

-돈? 유우석의 파도모래 (8)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대나무는 조금도 긴장을 풀지 않고, 그 뿌리는 바위 틈에 단단히 박혀 있다.

천백 번의 고문과 타격 끝에 남동풍이든 겨울의 북서풍이든 견딜 수 있고, 여전히 강인하고 힘차게 버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청 qingbanqiao 대나무 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질풍은 힘찬 풀을 알고, 판탕은 신하의 성의를 안다.

용감한 사람은 평화 속에서 정의를 알지만, 현명한 사람은 인자할 것이다.

--돈 이세민 "소유에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신사의 여행: 조용히 자기 재배로, 검소하게 자기 재배로; 담박하지 않으면 의욕이 없고, 조용하지 않으면 멀어진다. 클릭합니다

-삼국제갈량의 《계명서》에서 발췌한 것이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사람은 한 가지 생각을 가지고 있으며, 세상은 잘 알고 있다. 선악은 보답이 없고, 건곤은 사익이 있다. "

--우 chengen "서쪽으로의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