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질문하신 내용은 어렵지 않습니다. 둘째, 연기법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신 것 같습니다.
첫째, 고대에도 현대에도 믿지 않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관음성명과 보살을 염불하는 불교가 허공에 나타났는데, 기록에 따르면 부처님께서 이런 식으로 중생을 제도하지 않으셨다고 말할 수 있는가? 이것은 그 중 하나일 뿐입니다.
둘째, 말법기간에는 갠지스 강의 모래만큼 많은 마왕이 태어나고, 마왕이 부처의 모습으로 사람들에게 현현하면 마왕도 부처가 된다. 불교를 믿지 않으면 인간도 마귀의 길로 들어갈 가능성이 있으니 말씀하신 방법은 결코 생명을 구하는 주된 방법이 될 수 없습니다. 불교를 믿지 않는 사람이 부처님의 명호를 부르자마자 모습을 드러낸다면, 어디에서나 부처님의 계시가 있을 것입니다. 그러면 당신은 그가 부처라고 생각합니까, 아니면 악마라고 생각합니까? 말씀하신 상황은 현실에서도 발생하지만 대다수가 될 수는 없습니다.
셋째, 불교의 오행은 모두 연기를 말하고 있기 때문에 부처님께서 모든 중생을 제도하는 방식 역시 연기에 관한 것입니다. 왜냐하면 불교를 믿지 않는 사람들이 있어도 부처님 명호를 외우고 부처님을 뵙고 그것이 환상이라고 생각한다면 어떨까요? 아니면 심리학자들이 무의식적인 관점 등으로 분석할 것이기 때문에 문제 자체가 문제가 됩니다. 귀하의 질문은 특정한 좁은 조건에서 발생하는 질문일 뿐입니다. 하지만 그럴 수는 없다
넷째, 무연이라고 하면 부처님이 직접 현현하시면 인연이 있다는 뜻이 아닐까? 무의미함을 말하는 건가요? 중생은 부처님을 보는 원인을 심기 때문에 부처님을 본다. 부처님의 명호를 염하는 것은 단지 뿌리는 것이라고 말할 수도 있겠지만, 지금은 씨앗의 성숙이 어떻게 그 자체의 속도로 보일 수 있는가? ?
다섯째, 요약하자면 당신이 언급한 환생의 방법은 존재하지만 그것은 소수입니다. 왜냐하면 부처님께서 모든 환생의 근원을 고려하실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는 모든 사람에게 나한 보살에게 음광대사, 법화대사 등과 같은 중생을 돕기 위해 이 세상에 태어나야 한다고 명령했습니다. 이것이 중생의 근본적인 폭입니다. 비슷한 질문에 Nagarjuna Bodhisattva가 "The Great Wisdom"에서 답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