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 음악사에서 중세 세속 음악의 발전을 논하다. 500 자.

위층의 이야기는 매우 흥미진진하지만 중세의 세속 음악은 프랑스의 음유 시인 노래만이 아니다.

또한 다음을 포함합니다.

1. 세속화된 고전곡, 즉 상반부에 단어가 있는 클라우소라 (클라우소라는 원래 2 부작), 즉 세 편의 고전곡이다.

2. 싱글. 라틴 노래와 방언 노래.

라틴 노래에는 Konduktus 와 Goliath 노래 (Goliath 라고 주장하는 방랑 시인들이 쓴 노래) 가 포함되어 있다.

프랑스 음유 시인은 사투리 노래의 범주에 속한다.

중세 사투리 노래의 더 중요한 업적은 프랑스 음유 시인의 노래에 반영된다. 1 1 연말에 서방은 십자군 전쟁을 벌여 거의 200 년 동안 지속되어 사실상 주목받는 계층이 되었다. 십자군 동정은 음유 시인과 하모니 음악의 출현을 촉진하여 기사 전쟁의 모험과 영웅주의를 찬양하는 문학 작품들이 쏟아져 나왔다. 서유럽의 봉건 영주와 기사는 원정에서 동양이 주는 물질문명과 삶의 즐거움을 목격하고 종교 금욕주의를 돌파하려고 노력하며 현실 생활을 자유롭고 다양하게 표현하고 인류의 사랑을 노래하도록 요구하기 시작했다. 대표작: 나는 종달새가 날개를 펄럭이는 것을 보았다.

프랑스 남부의 버드는 트로바도라고 불리며, 북부의 버드는 트로비레라고 불린다. 1 1 말기, 음유 시인은 프랑스 남부, 특히 남부의 문화센터 프로방스에 처음 나타났다.

음유 시인의 구성은 비교적 복잡하다. 궁중 귀족과 기사, 윌리엄 9 세, 아키탄 공작 등 일부 황제들, 융글러 등 재능이 넘치는 시인과 음악가들이 있다. 그들은 시와 곡뿐만 아니라 스스로 노래도 부른다. 버드의 노래는 주로 사랑에 관한 노래인데, 그중 이른바 궁중 사랑 주제가 매우 유행한다.

프랑스 남부와 북부 음유 시인 노래가 발달하면서 독일 방언 서정적 노래가 등장하기 시작했다. 독일에서는 이런 노래를' 사랑 노래' 라고 부르고, 이 노래를 부르는 사람을' 사랑 시인' 이라고 부른다. 대표작: 월터 워겔 베이더' 지금 내 인생은 기쁨으로 가득 차 있다'.

또한

새로운 예술 운동 시기 (14 세기 초, 프랑스) 에 대량의 음악 창작이 숭배 활동에서 벗어나 음악 창작이 전례 없는 세속화를 일으켰다.

새로운 표기법, 리듬 유형, 대위음이 모두 발전하였다.

주인공: 기욤 드 마쇼. 그는 프랑스 신예술음악에서 가장 중요한 인물이다. 서양 음악사에서 그는 첫 작품으로 가장 완벽한 음악가를 보존했다. 그의 창작 방향은 주로 고전곡, 대중곡, 세속곡이다. 이 가운데 세속 복조 노래는 그의 노래 창작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부분이다. 그는 복조 창작에 세속곡을 적용해 복조 노래라는 간단한 형식을 매우 놀랍고 완벽할 정도로 만들었다. 그의 복조 노래는 주로 14 세기 프랑스 시와 음악의 세 가지' 고정 형식' 인 비야레알, 회전곡, 서사곡에 반영된다. 대표작: 아름답고 착한 얼굴.

너는 스스로 조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