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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아하고 대담한 송자학문

우아한자

개요

중국사의 세계는 다채롭고 화려한 정원이다. 아름다운 꽃과 화려한 꽃. 다채롭고 매혹적이며 우아한 말은 우리나라 고전시에 무한한 광채를 더해주며, 우리나라 문학의 발전을 위해 과거를 이어가고 전진하는 역할도 하고 ​​있습니다. 만악사는 당오대 이후 현대에 이르기까지 민요의 훌륭한 전통을 계승하고, 끊임없이 새로운 민요를 도입하며 자신만의 특징을 형성해 왔습니다.

첫 번째는 '가창성'이 있다는 점이다. Wanyue Ci는 음악과 함께 노래되는 새로운 스타일의 시로 탄생할 때부터 음악과 불가분의 관계를 맺어 왔습니다. "당고서 문정운 전기"에는 페이칭이 "현악의 소리를 골라낼 수 있고 아름다운 시인이다"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천재 작가는 문학적 소양과 음악에 대한 이해력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그는 칼럼을 채울 때마다 단어와 문장을 다듬고, 음악을 신중하게 고려하며, 그림 같은 예술적 개념과 세련된 언어, 아름다운 음악을 긴밀하게 결합하여 표현력이 풍부하고 귀에 즐겁고 감동적인 예술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력. 이를 토대로 완곡어법이 개발되었다. 사람들과의 이별의 음색인 이 부드럽고 향기로운 노래인 "새 노래, 한 잔의 술"은 종종 가부키와 무용수들이 꽃과 병 앞에서 노래하고 춤추며 연주하고 부릅니다. 노래가 끝난 뒤에는 여운이 남아 청량하다. "버드나무 기슭에는 새벽바람이 지고 달이 지고 있다." (유용의 '유린종') 붉은 치판을 들고 낮은 목소리로 노래하는 17, 18세 소녀일 뿐이다. 이처럼 '아름답고 애틋하며, 정교하고 전개되는' 신곡들은 듣는 이들을 황홀하게 만드는 경우가 많다. 완곡어법의 음절은 조화롭고 완곡하며 "언어가 리듬에 잘 맞습니다". 분위기는 온화하고 사람들이 받아들이기 쉽습니다. 당오대(唐五代)의 자시는 오랫동안 이러한 특징을 갖고 있었다. 구양경은 『꽃집 서문』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백단향이군요. 그 말은 요염한 방식으로 사용됩니다." 송나라 시대에 완웨자는 전례 없이 번창하여 전국적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유용(劉永)의 가사에는 “어디든지 우물물 마실 곳이 있으면” 부를 수 있다. 이는 당시 얼마나 널리 퍼졌는지를 보여준다. 현대까지 우아한 말에는 여전히 '가창성'이 있습니다. 이것이 뛰어난 특징입니다.

로맨스는 우아한 시의 전통적인 주제이자 우아한 시의 주요 특징이다. 감동으로 사람들을 감동시키고 세상의 기쁨과 슬픔을 묘사합니다. 화려한 <꽃방 컬렉션>은 로맨스 작품이다. 오대(五代) 시인 위아(魏夫)는 다양한 서정기법을 구사하여 인생에 대한 자신의 심정을 성공적으로 표현하는 데 능하였다. Yan Shu의 "Zhuyu Ci"는 서정적이고 완곡한 표현입니다. 진주와 옥처럼 빛이 밝게 빛난다. 구양수는 학자들의 지도자이자 문화적, 도덕적 전통을 책임지는 중심 인물이다. 그의 시에서는 진지한 도교의 얼굴만 볼 수 있지만 그의 서정시는 매력적이고 부드러우며 감동적이다. 청나라의 유명한 시인 나란싱더(Nalan Xingde)는 글을 잘 쓰고 글을 잘 썼지만 그의 짧은 시는 완곡하고 감동적이었습니다. Gai "문학으로 표현할 수 없는 감정이 있고 시로 표현할 수 없지만 길고 짧은 문장으로 완곡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자리의 "동구당자화") 작가들은 서정적이고 우아한 말투와 우여곡절을 통해 자신의 마음속에 있는 진정한 감정과 슬픔과 기쁨을 드러내며, 고대와 현대를 막론하고 수많은 독자들의 공감과 공감을 얻고 있다.

사랑은 사람의 삶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사랑을 표현한다는 것은 사람들의 열정적인 사랑 추구와 행복한 삶을 염원하는 마음, 봉건 윤리의 지배 아래서 박해와 좌절을 당할 때 느끼는 슬픔과 슬픔을 반영하며, 우아한 말의 중요한 내용이 되었습니다. 그것은 먼저 사랑에 대한 과감한 추구와 찬양으로 표현됩니다. 둔황가요 '보살인'의 작자는 "베개 앞에 수천 가지 소원을 빌고 푸른 산이 사라질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라고 담대하고 솔직하면서도 완곡하게 표현하여 영원한 사랑의 염원을 표현했습니다. . Feng Yansi의 "장수 소녀"는 부부의 건배와 영원히 살며 결코 헤어지지 않겠다는 맹세를 묘사합니다. 웨이좡의 '시디샹'은 "나는 당신과 결혼해 평생 평화롭게 살 생각이다. 무자비하게 버려져도 부끄러워할 수 없다"는 순진한 소녀의 뜨거운 사랑 추구를 찬양한다. Li Qingzhao의 유명한 작품 "Drunken Flowers"와 "Misty Thick Clouds and Sad Days"는 사랑의 표현이며 그녀의 행복하고 행복한 사랑 생활을 묘사합니다.

감상적인 시인들은 슬픔과 이별을 표현하며 사랑의 진심을 찬양하는 경우가 많다.

"서쪽 도시의 버드나무들이 봄을 부드럽게 만들어 주고 있다. 떠날까 걱정되고, 눈물을 참기 힘들다. 아직도 그 심정을 기억하며, 우리는 한때 함께 배를 타고 돌아왔다. . .." (진관의 '강성자') 이별의 노래가 감동적이다. . 유용의 대표작 '비림종'은 방랑자의 이별을 강렬하고 감동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손을 잡고 눈물이 나는 눈을 바라보며 말문이 막히고 삼켜졌다"는 연인과 헤어져 세상을 떠도는 괴로운 마음을 생생하게 그려낸다. Su Shi의 "Jiangchengzi" "십년의 삶과 죽음"은 죽은 아내에 대한 진정한 사랑을 "생각하지 않고 결코 잊지 않는다"고 표현합니다. "우리는 헤어진 후 다시 만났고, 몇 번이나 우리의 꿈을 당신과 나누었습니다"(옌지다오의 "파트리지 스카이")는 그날 서로의 사랑, 그리고 이별 후 서로에 대한 그리움과 추억을 묘사합니다. 슬프고, 슬프고, 매력적이며, 낭만적이고, 온유하고 자연스럽습니다. 구양수의 서정시는 "사사를 밟고", "매화가 꺾인 정자를 기다리며", "꽃사랑에 나비가", "뜰이 얼마나 깊은가" 등이지만 아이들의 사적인 사랑을 다룬 서정시이다. 그리고 이별의 기분을 명확하고 우아하며 심오하게 표현합니다. "밤마다 나는 상사병이 점점 그리워지고, 밝은 달이 슬프고, 당신이 보고 싶습니다

내 양단 이불이 차갑습니다..." (위장 '환희사') 사랑의 추억 삶도, 이별의 아픔도, 그리워하는 사랑병도, 진심이 넘쳐 흐른다.

장기적인 봉건사회에서 여성, 특히 사회의 밑바닥에서 억압받았던 가수들의 불행, 좌절한 문인의 아픔이 눈물을 흘리며 완곡한 말로 표현되는 경우가 많았다. 유용은 험난한 경력을 쌓으며 오랫동안 하층사회를 떠돌았다.

가사의 가사에는 가수들의 아픔과 정신적 모습, 그리고 그들을 향한 사랑이 담겨 있어 큰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경우가 많다. "증오와 잔인함이 사라지면 음악도 글자도 없을 것이다." "처음에 새긴 안장을 잠그지 않은 것을 후회한다. 나를 따르라, 버리지 말고, 다채로운 실들이 이시와 함께 떠돌다." '딩펑보(Ding Feng Bo)'는 가사에 적힌 곡으로, 배우들이 겪는 육체적, 정신적 고통은 자유롭고 행복한 삶을 향한 열정적인 사랑 추구와 갈망을 표현한다. "엑스터시.

이 순간, 향낭이 몰래 풀려나고, 나대도 살짝 갈라진다. 매춘업소는 헛되이 살아남는다.

..." 시 전체가 표현하는 바는 다음과 같다. "엑스터시" 무한한 슬픔과 이별. "설명하기 어려운 풍경을 묘사하고, 표현하기 어려운 감정을 표현하고, 자연스럽게 표현한다"는 완곡한 말의 예술적 효과를 보여준다.

우아한 시는 슬픔과 슬픔의 감정을 표현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작가들은 가족과 나라에 대한 증오와 삶의 감정을 에로틱한 감정이나 노래하는 대상에 담아 표면적으로는 사랑을 표현하고 대상을 묘사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다른 생명력을 갖고 있다. "어젯밤 꿈 속에는 얼마나 증오가 맴돌았는지. 아직도 상원을 방문했던 그 시절이 그대로인 것 같은데..." ('강남을 바라보며'), "언제 봄꽃, 가을달이 오려나, 얼마나 아시나요? 어젯밤에 작은 건물에 동풍이 불었는데, 조국은 달빛에 뒤돌아 볼 수 없어."("유메이렌"), "계속되는 절단과 혼란은 이별의 슬픔이다." "행복하다." 만남'), '흐르는 물과 떨어지는 꽃, 하늘과 땅이 사라졌다.'') 리유는 생생한 이미지와 불타오르는 감정, 달빛과 봄바람을 이용해 조국의 예속에 대한 증오를 표현한다. 송희종의 '연산정'은 조국이 멸망하고 포로가 된 이후의 무한한 감정을 완곡하고 슬프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Xin Qiji의 "물고기 만지기"는 "여러 번의 폭풍을 제거하고 봄이 빨리 돌아옵니다." 은유 기술을 사용하여 "아름다운 약초"는 신사에 대한 은유로 사용되며 현명한 남성과 여성은 군주와 장관에 대한 은유로 사용됩니다. 가족과 나라의 일, 몸과 마음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감상적이고 감상적이며 오묘합니다.

시 작가들은 종종 제비, 버드나무, 매화, 포플러 꽃의 노래를 통해 자신의 인생 경험에 대한 감정을 표현하고, 설명하기 어려운 의미를 표현합니다. 예를 들어, Lu You의 시 "Yong Mei"는 매화를 그 자체에 대한 은유로 사용하는데, 이는 암묵적이고 생각을 자극합니다. 작가들은 꽃, 식물, 내실, 봄 배웅, 봄 감상 등을 주제로 삶의 맛을 표현하고 아름다운 것에 대한 사랑과 좌절을 겪을 때의 슬픔을 표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꽃이 질 수밖에 없고, 익숙한 제비들이 다시 찾아오는 것 같다"(옌슈의 '환시 모래')는 가수에 대한 봄을 소중히 여기고 그리움을 느끼는 마음을 표현하며, 작가의 옅은 슬픔을 표현한다. 이 말은 온유하고 우아하며 고상하고 우아하지만 경박하지 않으며, 말투가 아름답지만 음란하지 않은 말이 사람들에게 가장 높이 평가됩니다.

전쟁은 평화롭고 안정적인 삶을 파괴하고 국민들에게 막대한 재앙을 가져왔습니다. 나라가 망하는 것에 대한 증오와 가족의 죽음, 이별과 죽음의 감정이 우아한 말 속에 끊임없이 반영되어 있다. 강흥의 딸이 지은 『목련』은 “연산에 다가가니 고향을 돌아보면 다시 돌아가기가 어렵다”는 내용으로 납치되어 고향을 떠나 북으로 가는 무한한 고통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으며, 사회생활과 사회생활을 생생하게 반영하고 있다. 그 혼란스러운 시대의 사람들의 고통.

우아한 말의 또 다른 특징은 '아름다움으로 승리한다'는 것이다. 아름다운 언어, 아름다운 이미지, 아름다운 예술적 개념을 사용하여 자연과 생명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인물의 영적 아름다움을 찬양합니다.

작가들은 아름다운 언어, 아름다운 이미지, 아름다운 예술적 개념을 조화롭게 통합하여 훌륭하고 시적인 단어를 많이 창조했습니다.

"얼마나 슬픔을 가질 수 있겠는가? 마치 샘물이 동쪽으로 흐르는 강과 같다"("양귀비 미인"), "자동차는 흐르는 물과 같고, 말은 용과 같고, 꽃과 달은 봄바람에 있다"( Li Yu의 "남쪽을 바라보며"), "막 밖에는 비가 졸졸졸 흐르고, 봄의 정취는 "Lanshan"(Li Yu의 "Lang Tao Sha Ling"), "버드나무 탑 한가운데서 낮게 춤을 춥니다. 복숭아꽃 부채 밑에서 바람에 노래하는 달." (안지다오의 "자고새 하늘") "술에 취해 서쪽 탑에 작별 인사를 하지만 깨어나면 기억이 나지 않는다." 봄의 꿈과 가을의 구름은 모이고 흩어지기 쉽습니다. "안지다오의 "나비는 꽃을 사랑한다") 이 모든 것은 아름답고 감동적이며 다채롭다. 종종 아름다운 장면은 한 단어에 담길 수 있고, 무수한 감정은 한 단어에 표현될 수 있다. 한 단어는 시대를 거쳐도 불멸할 수 있다. "붉은 살구 가지에 봄이 휘몰아친다"("옥집의 봄")라는 멋진 문장이 있어서 작가 송기는 "붉은 살구꽃 서"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구름이 달을 뚫고 나옵니다. 꽃은 그림자를 만든다"("불멸의 우"), 저자 장센수이는 "장삼잉"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담배의 강, 도시 전체를 날아다니는 고양이과, 비에 노랗게 변하는 자두"("사파이어 케이스") ", 그래서 He Zhu를 "He Meizi"라고 불렀습니다.

Li Qingzhao의 "황홀 할 리가 없습니다. 서풍이 커튼 뒤에 분다", 사람은 노란 꽃보다 가늘습니다."( 『술취한 꽃음』), 『기러기가 돌아올 때 서탑에 보름달이 뜬다』, 『일종의 상사병, 쓸데없는 슬픔의 두 자리』, 『미간만 숙이고 마음속에 있다』 "("One Cut Plum") ), "플라타너스에는 이슬비가 내리고 황혼에는 이슬비가 내린다"("Slow Sound") 등

아름다움에 대한 사랑은 인간의 본성이고, 인간의 감정을 전달하는 것은 Wanyuan Ci의 기본 특징입니다. Li Qingzhao의 "Ru Meng Ling"의 "Chang Ji Xi Ting Sunset"은 독자를 아름다운 예술적 개념으로 이끄는 아름다운 그림입니다. 혼자 서쪽 건물에 올라가면 달이 갈고리 같다.”, 안뜰 깊은 곳에 외로운 플라타너스가 청명한 가을을 가두어 있다”(리유의 “행복한 만남”), 황량하고 아름다운 예술적 개념을 만들어낸다. 봄의 흔적은 없습니다. 꾀꼬리에게 묻지 않는 한 아무도 수백 곡의 노래를 해독할 수 없습니다. 바람이 "장미"(Huang Tingjian의 "Qing Ping Le")로 날아가기 때문에 저자는 놀라운 상상력을 사용하여 느낌을 혼합합니다. 봄을 소중히 여기고 봄을 찾는 의미, 예술적 개념이 매우 아름답습니다. 나비는 꽃을 좋아합니다. "꽃은 붉고 녹색이며 살구는 날 때 녹색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시 전체는 늦봄의 풍경을 묘사하고 아름다운 예술적 발상 ​​속에 봄의 정서를 담고 있다. 왕위양은 한때 《화초》에서 다음과 같이 칭찬했다. 용) 사랑의 운명은 뒤집힐 수 없을지도 모른다."

수시의 '장성자' "작은 창가에서 우리는 옷을 차려입고 말없이 서로를 바라보며 천줄의 눈물만 흘린다."

캐릭터들의 이미지와 삶의 아름다움이 이 아름다운 예술적 구상 속에 재현되어 마치 눈앞에 있는 것처럼 맑고 실감난다”며 “매년 가슴이 찢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 그리고 달밤은 짧을 것이다." 황량한 예술적 개념은 사람들을 황홀하게 하고 상심하게 만든다. 아름다운 언어와 아름다운 이미지는 아름다운 예술적 개념을 창조하고 독자들을 아름다움의 향유에 도취하게 만든다. Nalan Xingde의 시 "Sauvignon Blanc"은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산을 오르는 길, 물을 향하는 길, 위관강을 향해 걷는 길…” 만리장성 밖의 풍경에 대한 묘사는 이별의 슬픔과 향수를 드러낸다.

우아한 말은 미의 법칙에 따른 삶을 반영한다. 작가는 세련된 언어, 진지한 감정, 아름답고 감동적인 예술적 이미지를 사용하여 특정한 전형적인 의미를 지닌 사회 생활을 반영한다. , 그리고 수많은 훌륭한 작품을 만들어 냈습니다. 꽃은 다채롭고 다채롭고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우아한 말은 계승되어 왔습니다.

과부함과 우아함을 없애라

형태는 우아함과 진실함으로 유명하다

리듬을 엄격히 지키고 보존하라. 섬세함

언어가 아름답고 신선하다

감정이 구불구불하고 진실하다

당시와 후대 시계에 큰 영향을 미쳤다 세대

우아한 학교의 대표자: Liu Yongqin Guan Li Qing

굵은 Ci 소개:

송시의 양대 학교 중 하나입니다. 가사의 주제, 스타일, 음색 및 창작 기법이 만악파와 매우 다르기 때문에 만악파를 정통으로 간주하는 작사가들은 이들을 '외세', '다른 종파', '다른 학교'라고 부릅니다. . 대표적인 시인으로는 소시(Su Shi), 신치지(Xin Qiji) 등이 있다.

대담파의 형성과 발전은 4단계로 나눌 수 있다. Fan Zhongyan은 "자랑스러운 어부 : 가을에는 요새의 풍경이 다릅니다"를 썼는데, 이는 대담하고 자유로운시의 선구자였으며 준비 단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식은 장시 창작을 강력하게 옹호하고 유영(劉永), 조원총(曹源寶)과 경쟁하고자 하였으며, 이로써 담대하고 무절제한 학파는 두 번째 단계, 즉 기초 단계에 들어섰다.

당시에는 인구의 10분의 1만이 Su Ci를 배웠고, 10명 중 78명이 Cao Liu를 배웠지만, 대담하고 자유로운 Ci School은 결국 여기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남송(南宋) 작사가 왕탁(王趙)은 소식의 가사가 “천국으로 가는 길과 세상의 새로운 눈과 귀를 가리켜 작가가 자신을 소생시키는 방법을 알게 했다”고 말했다. 대담한 Ci'와 '우아한 Ci'. Shen Yifu의 "Yuefu Zhim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현대 작사가는 리듬을 모르기 때문에 대담하고 거침없는 언어를 사용했기 때문에 Dongpo와 Jiaxuan의 성인을 비난했습니다." 소식 이후 허주전과 경강사변을 통해 호방사학파는 급속도로 발전하여 명작으로 성장했다. 이것이 세 번째 단계, 즉 정점 단계이다. 이 시기에는 대담한 작사가 신치기(Xin Qiji) 외에도 리강(Li Gang), 진위이(Chen Yuyi), 예맹덕(Ye Mengde), 주돈루(Zhu Dunru), 장위안첸(Zhang Yuanqian), 장샤오샹(Zhang Xiaoxiang), 노유(Lu You), 진량(Chen Liang), 유궈(Liu Guo), 등. 그들은 서로를 위로하고 애국복귀의 영웅적인 말로 화려한 라인업을 이루며 시계 전체를 장악했다. 네 번째 단계는 계속 단계로 유커장(Liu Kezhuang), 황지(Huang Ji), 대복수(Dai Fuxu), 유진웽(Liu Chenweng) 등의 시인들이 대표한다. 그들은 Xin Qiji의 시풍을 계승했으며 그들의 시는 여전히 위엄이 있었지만 남송의 쇠퇴와 부흥의 절망, 우아한 시의 인기, 시 세계의 점진적인 쇠퇴 및 선호로 인해. 거칠고 곧은 시를 위한 대담하고 대담한 시. 거칠고 소란스럽거나 우아함으로 돌아가다가 점점 더 슬프고 회색으로 변하는 것은 당시의 모든 대담한 시인들의 공통된 경향이었습니다.

대담하고 자유로운 시의 특징은 주제가 넓다는 점이다. 꽃, 달 아래, 남자의 사랑, 여자의 사랑만을 묘사하는 것이 아닙니다. 또한 그는 '무엇도 한계가 없고, 어떤 것도 한계가 없다'는 말처럼 삶을 시처럼 반영하기 위해 군사, 국정 등의 주요 주제를 시에 담는 것을 선호한다. 그것은 장엄한 영역, 장엄한 추진력, 비공식적인 규칙, 거친 의지, 솔직함을 옹호하며 미묘하고 선율적이지 못합니다. 시 평론가들은 소식의 시를 "뛰어나다", "전진하다", "책에 바다의 정신이 담겨 있다"고 평했고, Xin Qiji의 "관대하고 수평적"이며 "비할 데 없이" 대담하게 움직일 수 있다고 평했다. 그룹. 대담파(Bold Faction)에는 소수의 파벌이 있으며, 소 파(Su Faction), 신 파(Xin Faction), 샤우팅 파(Shouting Faction)의 3단계 세분화만 존재합니다. 그들의 스타일은 일반적으로 대담하고 제한되지 않지만 각 시인의 스타일에도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Su의 시는 명확하고 제한되지 않으며 Xin의시는 영웅적이고 제한되지 않습니다. 남송 후기의 일부 시는 광범위합니다. Chen Weisong과 같은 대담하고 억제되지 않은 청나라 시인들도 종종 영웅적인 시를 담고 있습니다. 그는 거칠고 오만함으로 유명합니다. 호방시인들은 암시를 사용하고 분산을 추구하며 너무 많은 논의를 하기 때문에 일부 호방시는 매력이 약하고 의미가 모호하며 이미지가 불분명하고 운율이 정확하지 않은 등의 단점이 있습니다.

대담함을 바탕으로 한 대담한 스타일이지만, 무명 가문이나 유명 예술가들의 경우에도 우아하고 기품 있는 작품도 있다. 소의 시 '신랑 축하합니다 꽃집으로 날아드는 가슴제비', '수룡은 꽃처럼 노래하지만 꽃은 노래하지 않습니다', 신의 시 '분홍나비 어제의 봄', '사파이어 케이스 밤에 동풍이 분다' 등 . 는 모두 우아한 시에 버금가는 유명한 시들이다.

굵은자

굵은자는 북송의 소식이 창안한 것이며

남송의 신치기가 개발하여 밀어낸 것이다. 최고조

양커 사이 장벽의 경계를 허물다

자유롭게 말하고 감정을 표현하세요

스타일은 대담하고 제한되지 않습니다

예술적 개념은 장엄하고 넓습니다

언어는 유창하고 부드럽습니다

시의 주요 학교입니다

대표 인물: Su Shi 및 Xin Qiji< /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