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어는 중국 고대 시의 일종이다. 그것은 한 세대에서 시작됩니다.

1 .. 단어의 기원이 일찍 시작되어 만당의 화간사파와 남당사파에서 일어났다. 글자 수에 따라 58 자 이하는 마이너, 59-90 은 중조, 9 1 자 이상은 장조다. 중간 관건은 여전히 비교적 많다.

출처: 인민망?

화간집' 은 만당 5 대명사집이다. 편집자 조숭좌, 자홍기. 생애의 사적이 불분명하다. 구양형' 화훼서' 에 따르면 이 책은 후촉 정광 3 년 (기원 940 년) 에 기록되었고, 당시 조숭좌는 위위 () 였다. 화간집' 은 돈황본' 운요집잡가' 가 발견되기 전에 최초의 어선으로 여겨졌다.

5 대 10 개국 60 년 동안 전촉왕의 집과 후촉 할거가 가부키 음악에 탐닉하여 곡사의 유행을 불러일으켰다. 꽃' 은 당시 게이샤가 공연한 노래와 가사의 선집이다. 여기에는 만당부터 5 대까지 65,438+08 명의 시인의 500 편의 시가 포함되어 있다. 문황보송, 웨이장, 설설, 우조, 장미, 모문서, 우석기, 구양형, 호닝화 등 총 10 권, 권당 50 권으로 나뉜다 -응?

그 내용은 여성 생활과 남녀 사랑을 많이 묘사하고, 미사여구가 화려하기 때문에 정색작이라고 한다. 문과 황보송은 만당사인으로 권수에 등재되어 서촉사파의 기원을 나타낸다. 하녕은 재상으로 작곡으로 유명하다. 당시 사람들은' 송양공' 이라고 불렀는데, 그 어풍은 문형과 비슷했다. 장필, 남당 시인, 65,438+04, 촉중 장원 위장 이후 왕, 맹시중 장관. 화간집' 의 문어는 화려하고, 위어는 희소하여 두 가지 스타일을 대표한다. 다른 사람의 말은 문화의 풍과 더 비슷하다. 여행과 걱정에 관한 노래들이 내 마음 속에 사랑과 증오를 남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여행명언) "암해국망" 의 감정을 표현하고 남방 풍속을 찬양하는 작품도 있다.

"사쿠무종" 은 이 책을 이렇게 말한다. "시풍이 당에서 변하여 5 대에 성행하였다. 송대 이래 제도가 더욱 복잡해져서 선발이 대중에게 혜택을 주었다. 뿌리를 추적하는데, 이 회는 가장 늙었다. 당말에 이르러 유명한 사곡이 모두 남아 있다. " 사실, 이 문집은 만당 5 대 18 명의 저명한 시인들의 작품을 크게 보존하고 있으며, 중국 문학사상 최초의 문학유파인 화간사파가 이를 형성한 상징이다. 화간집' 은 우리나라에서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단어집으로서 우리나라 단어 발전사와 문학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화는 송대에서 매우 유행한다. 현존하는 남송건강현 주택본' 돈조 후기' 는 사오싱 18 년에 기록되었다. 건강현 () 도 일찍이' 꽃' 을 출판한 적이 있다고 하는데, 옥소 직원들이 떠날 때 현에서 그에게 준 선물이라고 한다. "건강재" 외에도 다른 버전이 있습니다. 사오싱은 남송 초년이기 때문에 건강현 라마단 이전의 다른 각본과 각본은 북송호에 새겨진 것으로 추정된다. 아마도' 화간집' 은 북송에 전해진 것으로 추정된다.

현재 현존하는 송대 화간집은 건강군 사오싱 18 년본과 송대 공문 인쇄본이다. 두 사람은 모두 고아로 모두 중국 국립도서관에 보존되어 있다.

이 송각본지는 남송석춘 11 년, 12 년 오주 (오늘 무창) 의 공문에 개정판으로 새겨져 있다. 논문 제목은' 유림랑이 주무관찰단을 운영하고, 성중랑이 성내 주무감독, 강하현이 외지에서 청렴하게 예배하고, 오주 책임자가 군대에 입대하고, 김이부장, 여주감군쿠판' 이다. 오주 강하에 위치해 있다. 오주 공문서지를 사용했기 때문에, 많은 선배들은 인쇄장소도 오주 중이라고 생각했다.

이 책에는' 곤산 서씨 가장',' 건학인',' 건안',' 청우루 차진본',' 송문고',' 양이 소장하고 있는 석각서화인',' 진사우와 인도',' 안학진진진 놀이',' 안학진진진 놀이' 등이 포함되어 있다 그리고 Haiyuan 법원 주인 양 비문 이있다. 청대의 유명한 장서가를 위해 서전세루, 차우팅루, 양해원정 등을 소장한 적이 있다. 민국 초년' 해원각' 이 출간된 후 주가는 정중히 소장하고, 후주수타오 씨는 국가도서관에 기증해 후계자라고 할 수 있다.

이 책은' 해원각' 에서 석춘 14 년 오주 사신관 각본으로 기재되어 공문 시간을 근거로 이 판단이 엄격하지 않다. 공문서지와 각제시대의 관계는 여러 가지가 있다. 한 가지 가능성은 여러 해 동안 보존된 책판이 나중에 공문서지로 인쇄될 수 있기 때문에 각제시간이 공문서지보다 몇 년 일찍 인쇄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몇 년 후의 공문지가 책을 새기는 데 쓰일 수도 있고, 현재 버전일 수도 있고, 방금 폐기된 공문지를 쓰는 것도 있다. "중국판 각본 목록" 은 이 책이 "원래 판본은 북송 말기에 새겨져 있고, 남송 초판에는 안유, 오영년, 이호 등이 새겨져 있으며, 그의 책도 소장되지 않았다" 고 결론 내렸다. 레이아웃, 조각판, 금기어 등 복합적인 요인에 기반을 두고 있다. " 그래서 송대에 새겨진 것이 비교적 믿을 만하다고 단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