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경' 은 우리나라 최초의 시 총집으로 서주에서 춘추시기까지 35 편의 시를 수록했고, 고대에는' 시 3' 이라고도 불렸고, 한대 유생은' 시경' 이라고 부르기 시작했다. 현존하는' 시경' 은 한나라 모형이 전해 내려온 것이기 때문에' 모시' 라고도 불리며' 바람',' 야',' 송' 세 부분으로 편성되어 있다. < P > 는' 시경' 의 시가 당시 모두 부를 수 있는 가사였다고 한다. 배합곡의 성격에 따라 바람, 야, 송류로 나눌 수 있다. "바람" 은 주남, 조남, 풍풍, 용천풍, 위풍, 왕풍, 정풍, 제풍, 위풍, 당풍, 진풍, 진풍, 진풍, 향풍, 조풍, 맥풍으로 구성되어 15 국풍이라고 합니다 "야" 에는 소야와 다야가 포함되며, ***15 편. "야" 는 기본적으로 귀족의 작품으로, 유아의 일부만 민간에서 나온다. "송송" 은 주송, 노송, 상송, ***4 편을 포함한다. 송은 궁정에서 제사를 지내는 가사이다. 일반적으로 민간에서 온 가요는 생동감 있고 활발하지만 궁중 귀족의 시는 어설프고 시 맛은 많지 않다. < P >' 시경' 은 중국 운문의 원천이며 중국시사의 빛나는 출발점이다. 서사시, 풍자시, 서사시, 연가, 전가, 송가, 절령가, 노동가요가 모두 있다. 노동과 사랑, 전쟁과 부역, 억압과 반항, 풍속과 결혼, 조상과 연회, 심지어 천상, 지형, 동물, 식물 등 주대 사회생활의 모든 측면에 반영된다. 《시경》은 주대 사회의 거울이라고 할 수 있다. 시경의 언어는 기원전 11 세기부터 기원전 6 세기까지의 중국어 개요를 연구하는 가장 중요한 자료이다. 《시경》은 우리나라 최초의 시가 총집이다. 원래' 시' 라고 불렸는데 기원전 6 세기 춘추시절, ***35 편으로 편성되어 있어' 시 3' 이라고도 불린다. 공자는' 시 3' 을 도덕교육의 교재로 삼았고, 한 이후 유교 학파는 그것을 고전으로 삼아' 육경' 중 하나로 삼고서야' 시경' 이라고 불렀다. 《시경》은 고대 사회생활을 광범위하게 반영하였으며, 사실정신이 풍부하여 우리나라 시 현실주의 전통의 원천이다. < P > 체제' 시경' 에 따라' 바람',' 야',' 송송' 의 세 가지 범주로 나뉜다.
(1)' 바람' 은 15 국풍으로 대부분 민간가요로 당시 국민의 구두창작으로 사회의 풍모와 인민의 희로애락을 반영한' 시경' 의 정수였다.
(2)' 야' 는 우아하고 우아하며 궁중 음악 가사다.
(3)' 송송' 은 주송, 노송, 상송으로 나뉘어 종묘 제사의 악가이다.
"시경" 의 표현 수법은 푸, 비, 흥이다.
(1) 부자, 포장도, 포장도 독문을 채집하고, 물체도 글을 쓴다. --
(2) 비율을 깔고, 사물로 비교하다. -비유
(3) 흥자, 먼저 다른 것을 말하여 영영한 말을 불러일으킨다. Lenovo < P > 바람, 야, 송과 푸, 비, 흥합은' 시경 육의', 시, 책, 의식, 음악, 이순신, 춘추를' 육예' < P >' 시경' 이라고 부른다. "cocoettish" 자손은 문학적 재능을 의미합니다. 춘추부시 언지, 전국이 저술하여 시를 인용하다. < P > 공자: "시 3, 한 마디로 가리며," 시가 사악하다 "고 말했다. < P > 공자: "시는 흥할 수 있고, 볼 수 있고, (득실을 관찰할 수 있다), 원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