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서 속의 풍자는 어떻게 쓰나요? 위대한 신들, 도와주세요

1, 하모니 위주로 느슨함과 폭을 파악하여' 바람' 의 정도를 결정합니다. 유선은 행서의 특색이다. 그러나 선반 구조를 보면 보통 해서체에 가깝다.

2. 이 획을 주의하세요. 바로 돌아서서 심문하는 획입니다. 해서체 기초가 없으면 이런 획을 쓸 수 없다. 이런 해서체의 기초. 벌레' 라는 글자가 있는 붓이 초기인지 아닌지는 중요하지 않다. 옛사람은 두 가지 글자가 있다.

3. 행서든 해서서든 뒤의 초서를 포함해서 이 폭이 왼손과 오른손 획 중간에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너무 넓어서 글자가 흩어졌다. 너무 빡빡하면 글자가 너무 빡빡해 보여서 숨이 막힐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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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나라의 푸 샨 (fu shan) 은 "먼저 쓰고 사람들은 고대부터 이상한 단어를 가지고있다. 법규가 공주를 배신하여 필묵을 보충할 수 없다. 나는 노공서를 배운 적이 없으니, 나는 먼저 노공이를 보러 왔다. 평원은 기가 성하고, 초가영기가 삼킨다. 클릭합니다

청대 유희재는' 예서강' 에서 "필묵은 사람의 성품을 기준으로 한다" 고 썼다. 그는 또 "책은 그 책처럼, 그 책처럼, 그 재능처럼, 그 뜻과 같다" 고 말했다. 요컨대, 한 사람 같다. " 사람들은 종종 "글자는 사람의 옷이다", "품성이 높지 않아 잉크를 떨어뜨릴 수 없다" 고 말한다. 우리나라 봉건 시대에 역대는 모두 책을 인품을 평가하는 매우 중요한 조건으로 삼았다. 책에서 배우다. 벼슬을 하려면 좋은 글씨를 써야 한다.

나는 잘 쓰지 못한다, 관직은 말할 것도 없고, 심지어 취직까지 했다. 진시황이 중국을 통일한 후부터 그는 주저하며, 도처에서 개국 대전을 순시했다. 그가 그곳을 유람할 때, 그는 어쩔 수 없이 그곳에 석두 한 조각을 세워 그의 공적을 기록해야 했다. 이 비석의 글자는 그의 재상 리스가 쓴 것으로, 이는 서예예술이 진나라에서 이미 명확한 중시를 받았다는 것을 보여준다.

바이두 백과-행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