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은사는 수개황 9 년 (기원 589 년) 에 설립되어 초명무누설 사였다. 당정관 22 년 (기원 648 년), 당고종 이지가 태자가 되었을 때, 생모 문덕황후가 일찍 세상을 떠났기 때문에 자모대은을 보충하기 위해 이 절을 재건하여 큰 자은사라고 불렀다. 고종은 그해 매일 아침저녁으로 함원전에서 자은사 예배를 바라보았다고 한다. 당대의 대자은사 규모는 매우 크다. ***13 원, 총 1897 채, 운각선원, 중루복전, 매우 호화롭다. 당 왕조가 멸망한 후, 대자은사도 점차 퇴폐적으로 파괴되었다. 지금의 사원 건물은 대부분 명대 때 재건한 것이다. 당 왕조는 당시 유명했던 현중법사를 대자은사의 주재로 모시기 위해 절 안에 경원을 보수했다. 현장법사는 서기 648 년부터 658 년까지 자은사에서 경전을 열심히 번역하고, 중국 불교의 대종파 자은종 () 을 창설하며, 유식종이나 법상종 () 이라고도 하며 불후의 거작' 대당서역기' 를 썼는데, 현장은 자은사에서 12 년 동안 번역했다. 태종과 태자는 각각 그가 번역한 불경을 위해' 대당 삼장 성교서비' 와' 삼장 성교서비' 를 써서 불교사업에 대한 헌신의 정신을 칭송했다. 이 두 편의 문장 () 는 당대의 대서예가 () 가 수량 () 이 쓴 후 비문으로 새겨져 아직도 기러기 탑 밑바닥 남문 서쪽에 박혀 있다. < P > 기원 652 년, 현장상표는 인도에서 가져온 불경과 불상을 보존하기 위해 사내에서 경원탑을 뒤집을 것을 요청했다. 탑은 현장이 직접 설계한 것으로 높이 5 층, 약 6 미터, 벽돌면 토심, 올라갈 수 없고, 뒤 벽돌에 초목이 무성하고 탑이 무너졌다. 서기 71-74 년 무측천 재위 당시 재건되어 1 층으로 높아졌다. 이후 전란으로 파괴돼 기원 93-933 년 다시 녹용을 수리할 때 7 층으로 바뀌었다. 지금의 기러기 탑은 이번 벨벳 수선 후의 모습을 유지하고 있으며 높이가 64 미터이다. < P > 당대는 일반적으로 기러기 탑을 자은사 부도나 자은사탑이라고 부른다. 기러기 탑은 후대 사람들에게 일종의 습관적인 호칭이다. 기러기 탑의 이름을 따는 데는 여러 가지 설이 있다. 전설에 의하면 현장은 인도에서 취경을 할 때 대승불사 안에 살았다고 한다. 인도 불교는 대승 소승 두 파로 나뉜다. 대승은 채식을 하고, 소승은 육식을 먹는다. 현장이 있는 이 사원 근처에 소승사가 하나 있다. 어느 날 이 절의 승려들은 고기를 못 먹어서 걱정했다. 그날은 마침 보살 부시일이다. 한 스님이 하늘을 우러러보며 한숨을 쉬었다. "대자대혜의 보살은 오늘이 무슨 날인지 잊지 않을 것이다!" 그는 기러기 떼가 날아오자 기러기가 땅에 떨어져 죽었다고 말하고 있다. 승려들은 모두 경악을 금치 못하여 보살이 현령하여 그들이 고기를 먹고 허기를 채우게 했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때부터 전사 스님은 더 이상 고기를 먹지 않고 대승 불교로 개종하였다. 그들은 기러기가 추락한 곳에' 기러기 탑' 이라는 탑을 지었다. 기러기 탑은 현석이 인도의' 기러기 탑' 형식에 따라 설계한 것으로, 불교를 찬양하고 현석을 기념하기 위해 나중에 자은탑을' 기러기 탑' 이라고 불렀다. 그러나 학자들의 고증에 따르면' 대당 서역기' 에는 서역에 불탑을' 누안', 당언을' 기러기' 라고 불렀기 때문에 기러기 탑은 산스크리트어' 누안' 에서 음역한 것으로 나타났다. 반세기 후, 천복사탑이 완성되었고, 두 탑은 아득히 서로 다른 풍격을 지녔다. 복사탑이 기러기탑보다 작기 때문에 사람들은 기러기탑이라고 부르고, 천복사탑을 작은 기러기탑으로 바꾸었다. < P > 기러기 탑의 제목은 당초에 시작되었고, 당중종 신룡은 연간에 정례가 되었다. 당대의 사제가 진사에 합격한 후에는 모두 기러기 탑에 올라 시를 짓고 기러기 탑 아래에 이름을 남겨 두어야 한다. 기러기 탑 제목' 은 인생의 큰 영광으로 여겨진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진사 (Jinshi) 에 입학하여 기러기 타워 (Yanta) 에 올랐을 때시를 썼다. "자비 타워 (Cinta) 는 제목 아래 17 명 중 최연소" 라고 말했다.
입장권: 25 원, 등탑 2 원
영업시간: 8: ---18:
기러기 타워
the small wild goose pagoda 당고종 이지가 죽은 지 1 일, 황실 외족 치이가 그 복을 위해 지었기 때문에 헌복사라고 불리며, 후무측천은' 천복사' 라고 불리게 되었다. < P > 천복사는 우리나라 당대의 고승의순의 번역경처이다. 그는 기원 671 년에 해로에서 인도까지 2 여 년 동안 3 여 개국을 여행하며 기원 695 년에 산스크리트어 성경 4 부를 가지고 귀국했다. 그는 천복사 번역경 ***56 부에서' 대당 서역 구법고승전',' 남해귀내법전' 을 저술했다. 이 책은 현석' 대당 서역기' 의 자매편으로 후세 연구 중국과 인도 인도네시아 등의 문화에 귀중한 자료를 제공했다. < P > 천복사 대패는 당중종 이현경룡 원년 (기원 77 년), ***15 층, 높이가 약 45 미터입니다. 의정법사가 인도에서 가져온 불경을 보존하기 위해, 위 표는 조정의 출자를 요청하여 지은 것이다. 탑 자체는 아래에서 위로 올라가는데, 각 층은 차례로 수축하고, 갈수록 작아지며, 전형적인 밀처마식 벽돌탑이다. 탑 안에는 바닥 회전 사다리가 설치되어 있어 올라갈 수 있고, 탑의 외형은 수려하고 영롱하며 자은사 기러기 탑의 웅장한 기개와 서로 잘 어울린다. 규모가 작기 때문에, 속칭 기러기탑이라고 한다. < P > 기원 1487 년 산시 () 에서 규모 6 의 지진이 발생하여 기러기 탑이 파열되었다. 기원 1521 년 기원 34 년 만에 산시에서 지진이 다시 발생하자 탑의 갈라진 틈이 합쳐져 처음처럼 회복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기원 1521 년, 기원 1521 년, 기원 1521 년, 기원 1521 년) 사람들은 아무리 생각해도 납득할 수 없을 정도로 기러기 탑의 폐쇄를' 신합' 이라고 부른다. 1555 년 9 월, 왕학소경관이라는 이름의 귀향 도중에 밤숙기안탑이 있었다. 이번' 신합' 을 목격한 캔광중이 전하는 기이한 일을 듣고 놀라움을 금치 못하여 이 사료를 기러기 탑의 북문메에 새겼다. 건국 후 기러기 탑을 보수했을 때 비로소 그것이' 신합' 이 아니라' 인합' 이라는 것을 발견하였다. 원래 고대 장인들은 서안 지질 상황에 따라 특별히 타키를 달구지로 반원형 구를 만들어 지진 후 압력이 고르게 분산되어 기러기 탑이 마치' 오뚝이' 처럼 7 여 차례의 지진을 겪었지만 여전히 우뚝 솟아 있었다. 이는 우리나라 고대 숙련된 장인의 건축 기술이 뛰어나다는 사실에 감탄할 수 없다. < P > 기러기 탑에는 김대 (기원 1192 년) 가 주조한 대철종이 있는데, 이 시계는 높이가 4.5 미터이고, 입은 둘레 7.4 미터, 무게는 1 톤이며, 청대 강희년 동안 무공현에서 사내로 옮겼다. 종소리가 맑고 듣기 좋아서, 1 리 밖에서는 모두 똑똑히 들리는데, 사람들은' 신종' 이라고 부른다. 먼 곳에 있는 가족을 그리워하는 경우, 혈육의 이름과 장소를 황지안 한 장에 적어 시계에 붙이면 종소리가 그리움을 천리 밖의 친족의 귀에 퍼뜨린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고대에는 매일 아침, 사승이 제시간에 종을 치고 종소리가 온 도시를 뒤흔들었다. < P > 청대 시인 주지의시는 "초창기에 서리가 내리고, 달이 늦고 황량하며, 베갯머리에 잔몽이 깨져 천추승적이 항상 창망하다" 고 썼다. 이것은 유명한 장안팔경 중 하나인' 기러기 탑 아침 시계' 의 생동감 있는 묘사이다.
입장권: 18 원, 등탑 1 원
영업시간: 8: -17:
종탑과 드럼 타워
The Bell Tower & The Drum Tower
는 서안의 번화한 동, 서, 남, 북사 거리의 교차로에 위치해 있으며, 고대에 새벽에 시계를 두드리는 데 사용되었기 때문에' 종탑' 이라고 불렸는데, 건설일로부터 종탑은 서성시안의 상징으로 여겨져 왔으며, 지금은 산시 성의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이다. < P > 종탑은 1384 년에 설립되어 원래 서가의 영상관에 위치해 있었다. 당시 이곳은 서안시의 중심지였다. 서기 1582 년에 서안시는 증축되었고, 종탑 위치는 도시 서쪽으로 치우쳐 원래의 종탑을 허물고, 확대된 서안시 정중앙 (현재 위치) 에 종탑을 재건했다. 명태조 주원장 출신은 가난했고, 부모는 일찍 세상을 떠났고, 다른 사람에게 양을 방목할 수밖에 없었고, 이후 출가하여 중이 되었다. 그가 황제가 된 후, 전국 각지에서 진룡천자가 나타날까 봐, 각지에서 종탑을 광수하여 용기를 진압하라고 명령했다. 진나라는 예로부터 제왕주, 용기가 특히 성했고, 주원장은 당연히 더 무서웠다. 따라서 서안 종탑은 일찍 수리되었을 뿐만 아니라, 높이 수리되었다. < P > 종탑 받침대는 정사각형으로 1377.4 평방미터, 높이 8.6 미터, 너비 35.5 미터, 모두 청벽돌로 만들어졌다. 건물은 벽돌 나무로 높이가 36 미터이다. 외부 처마 3 층, 내부는 위, 아래 2 층밖에 없습니다. 처마 사방은 지붕을 모으고 처마 밑에는 채색 아치가 장식되어 있다. "아치" 는 우리나라 고대 목조 건축물의 특징 중 하나이며, 세계 건축사에서도 독특합니다. 그것은 건물을 더욱 견고하게 할 뿐만 아니라 더욱 아름답게 만들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는 종탑과 멀리 떨어져 있는데, 종탑 북서쪽 반화리에서 또 하나의 웅장한 고건물인 북루를 볼 수 있다. 서기 138 년, 종탑보다 4 년 앞서 위층에 큰 드럼이 걸려 있었고, 저녁에 드럼을 치면 종탑 위의 시계와 함께' 아침 시계',' 저녁 드럼' (장안 팔경 중 하나인' 아침 종저녁 드럼') 이 형성되어 북루라고 불린다. 나중에 더 이상 시간을 알리는 데 사용되지 않고, 전쟁 중에야 북을 치고 경찰에 신고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 P > 북루루의 기초 면적은 1924 평방미터, 빌딩 기초는 높이 34 미터, 받침대는 청벽돌로 만들었다. 누체가 직사각형이다. 외부는 처마 세 방울의 물 한 방울의 휴산꼭대기식으로, 내부 상하 2 층, 외부 처마는 모두 아치로 장식되어 있다. 사방에 회랑이 있고, 안팎에 금칠을 하고, 으리으리하다.
입장권: 종탑 25 원, 고루 15 원
영업시간: 8: --22:
화각골목 모스크
the great mosque at Hua Jue Lala 이 이슬람 사원에는 아랍 이슬람 사원처럼 으리으리한 돔이 없고, 구름 높이 솟은 선례탑이 있어 눈코 뜰 새 없는 아랍 무늬가 없다. 이 사내에는 파빌리온 누각, 조각양화동, 설계공사부터 예술조형에 이르기까지 중화민족의 전통 풍격과 이슬람 사원의 격조와 특징이 곳곳에 있다. < P > 화각골목 이슬람 사원은 서안에서 가장 큰 이슬람 사원이자 우리나라 건물이 가장 이르고 규모가 크고 잘 보존된 이슬람 사원 중 하나이다. 이슬람 사원 비문 작성' 에 따르면 기원 742 년에 지어졌지만, 사내 건축 스타일로 볼 때 명대에 건설될 것으로 보인다. 전사 * * * 는 4 개 마당으로 12, 평방미터, 건축 면적이 거의 4, 평방미터에 달한다. 앞마당 나무 방앗간은 17 세기 초에 지어졌으며, 높이가 약 9 미터, 유리 기와탑, 이각정처마, 지금으로부터 36 여 년 동안 잘 보존되어 있다. < P > 우리나라 이슬람교는 세계 각지의 이슬람교와 같은 풍속 습관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하루에 다섯 번, 각각 여명, 정오, 오후, 황혼, 밤 5 시에 열린다.
입장권: 15 원
영업시간: 8: -17:
성벽
The City Wall
명나라 왕조가 설립되기 전에 주원장이 휘주를 공략한 후 주원장은 이 의견들을 받아들였다. 전국이 통일된 후, 그는 각 현 () 에 보편적으로 성을 쌓으라고 명령했다. 주원장은 "천하산천, 진중호만 험고다" 고 생각했다. 서안고성 담장은 바로 이 도시를 건설하는 열풍 속에서 도독푸영이 주관하여 당황성의 옛 도시를 기초로 증축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도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도시명언) < P > 명대 확장 후의 서안 성벽은 높이가 12 미터, 정상폭은 12-14 미터, 밑폭은 15-18 미터, 둘레는 13.7 킬로미터로, 성벽은 12 미터마다 적대 하나를 수리하여 성벽 밖으로 튀어나와 성벽면과 편평하다. 이것은 성을 오르는 적을 사살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성벽 위에는 98 개의 적대가 있고, 그 위에는 주둔병이 있는 적루가 세워져 있다. < P > 성벽 위 바깥쪽에는 꿩 () 이 세워져 있는데, 일명 흉벽, ***5984 년, 위에 흉벽이 있어 화살을 쏘고 바라볼 수 있다. 내측 낮은 벽은 여벽이라고 불리며, 흉벽이 없어 병사들이 왕래할 때 떨어지는 것을 방지한다. < P > 최초의 서안 성벽은 완전히 황토층으로 달구고, 밑바닥은 흙, 석회, 찹쌀즙을 섞어 달구며 매우 단단하다. 나중에 전체 성벽 안팎의 벽과 상단을 푸른 벽돌로 쌓았다. 청대 산시 순무원 () 은 성벽을 보수하고 보강했고, 성벽 꼭대기는 4 ~ 6 미터마다 청벽돌로 만든 물난리가 있어 배수를 위해 서안 고성벽의 장기 보호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했다.
입장권: 4 원
영업시간: 8: -18:
여름 8: --21:
서안 비림박물관
195 년에 박물관으로 확장되었습니다. < P > 서안비림은 서기 187 년에 창설되어 우리나라 고대 비석을 소장하는 가장 오래되고 가장 많은 수의 예술보고로, 한부터 청까지 각 세대의 비석, 묘비 ***1 여 개가 진열되어 있다. 이곳의 비석은 숲과 같고, 옛 이름은 비림이다. 시안비림은 당대의 석경을 보존하는 기초 위에서 발전했다. 당대인들이 부르는 석경은 기원 745 년 당현종 이롱기가 쓴' 석대교경' 과 기원 873 년에 새겨진' 개성석경' 을 포함한다. 비림이라는 이름은 청대에 확정됐다. 비림은 현재 한 () 에서 청 () 에 이르는 각 세대의 비석 3 여 점을 소장하고 있으며, 7 개 전시실, 묘지 6 개, 비정 1 개로 나누어 전시하고 있다. < P > 비림 제 1 전시실은 주로' 개성석경' 을 전시하는데, 내용은' 주역',' 상서',' 시경',' 주례',' 의례',' 예기',' 춘추좌전',' 춘추좌씨전' 을 포함한다. 청대에 새긴' 맹자' 는 17 면 3 만여자가 여기에 진열되어' 13 경' 이라고 불린다. 12 권의 경서는 봉건 사회 지식인들이 반드시 읽어야 할 책이다. < P > 비림 제 2 전시실은 당대의 저명한 서예가가 쓴 비석을 주로 전시하는데, 예로부터 사람들이 서예를 배우는 본보기로, 당초 서예가 오양보가 쓴' 황보탄비' 가 있고, 작은 구양의 아들 오양통이 쓴' 도인법사비', 안진경이 쓴' 다보탑 비비' 와' 다보탑 비비' 가 있다 비림 제 3 전시실에는 한대 송대 (기원전 26-기원 1279 년) 의 각종 서체의 진귀한 비석이 보존되어 있는데, 여기에는 전서 예서 해서체 행서 초서 5 종 서체가 포함되어 있다. 이 비석을 통해 우리나라 문자의 진화 과정을 이해할 수 있다. 비림 제 4 전시실에는 송에서 청대 서예가의 시문 진적과 명, 청시기에 진귀한 사료가치가 있는 비석, 그리고 송에서 청대에 이르는 여러 가지 라인 묘사가 보존되어 있다. < P > 비림 제 5 전시실은 주로 송원 명 청세대가 수묘 기공 수로 보성 등 역사적 사실을 기술한 비석을 전시해 당대 사회와 지방사를 연구하는 참고 자료이다. 이 밖에도 청대 마드소의' 호랑이',' 수명',' 복' 등이 진열되어 있는 대형 비문비석은 운필이 강력하고 기세가 웅장하여 관람객들에게 아름다운 즐거움을 준다. 비림 제 6 전시실에 진열된 비석은 대부분 원, 명, 청대의 시문비석이다. 그 중 원대 조맹의' 유천관산시비', 명대 동치창의' 장생비', 청대 강희황제 임미진의' 오혁서', 임측서의' 유화산시' 등이 모두 소중하다. 비림 제 7 전시실은 1982 년 새로 지은 전시실로 송' 순화 비각 스티커' 를 전문적으로 보존하고 있다. 비림에서 배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