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명은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근, 물, 운수, 택지, 옥환, 화수, 6 월 봄 등이다. "시경" 에는 "독한 모습으로 다른 사람에게 보여 주고," 이소 "에는" 연꽃은 옷으로, 부용은 옷으로 "라는 말이 있다. 아아는 부용, 본초는 물지라고," 본초강목 "은 화수라고, 방군은 물부용이라고 부른다. 고금의 주, 방잡문, 훈고, 비슷한 시, 그리고 역대 시인의 시가 있어 명성이 다르기 때문에 다 소진하기 어렵다. 중국은 세계 연꽃의 중요한 발원지 중 하나이며, 연꽃 문화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수천 년 동안 수많은 시인, 시인들이 마음이 이어져, 꿈이 맴돌거나, 잉크를 뿌리거나, 노래를 부르며, 시와 서화의 바다를 남겨 놓았는데, 그중에는 값지고 영원히 지워지지 않는 묵보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리나라 최초의 시집' 정풍' 은 "기유연꽃" 이라고 썼다.
남조' 서주가' 에는 "가을 남당 채련, 연꽃이 머리 위를 지나간다" 고 적혀 있다. 고개를 숙이고 연밥이 되어 물처럼 맑다. "
리 징 (Li Jing) 은 "라쿤 시샤 (Huan Xisha)" 에서 "향기로운 향은 녹색 잎을 팔고 서풍은 녹색 파도를 걱정한다" 고 썼다.
송대 대시인 양완리는 "서호의 경치는 결국 6 월 4 시와 다르다. 다음날 연잎은 무한히 파랗고 연꽃은 색깔이 다르다. " "어쩜 뾰족한 뿔만 드러났고, 머리 위에는 벌써 잠자리가 서 있었다."
송대 학자이자 이학 창시자 주돈이는' 애련설' 에서 "육화수초가 매우 달다" 고 썼다. 도금연명은 국화꽃을 혼자 좋아한다. 이당래 (4) 부터 세계는 모란을 매우 좋아했다. 연꽃에 사랑을 바치는 진흙은 물들지 않는다 ⑤, 청연무요⑤, 스트레이트 비침, 뻗지 않는 ⑤, 향원청 ⑧, 우나 ⑨, 멀리 바라보게 해, 놀지 않아도 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국화를 꽃이라고 부르는 은둔자 ① ① 도; 모란 ① ②, 더 많은 꽃; 연꽃, 꽃의 군자도. 아이고, ④ ④! 국화의 사랑, 도후는 거의 귀에 들리지 않는다. 누가 연꽃의 사랑을 주었습니까? 모란의 연애는 노소를 막론하고 모두 적합하다.
(참고: ① 아이린은 말했다: Joo Won 공개 소장품에서 선택. 태극도',' 슈통' 등' 설' 의 저자는 고대 설명문의 유파로, 일을 말하고 이치를 따질 수 있다. ② 팬 (f 囑 n): 많이. ③ 진대 도연명은 국화꽃을 혼자 사랑한다: 도연명 (365-427), 글자는 잠량하고, 동진양양 (현재 강서구강현) 사람, 동진의 유명한 시인. 그는 국화만 좋아해서 늘 시에서 국화를 노래한다. 예를 들어' 음주' 시에서' 국화동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는 줄곧 명문이라고 불렸다. 이당래부터 세계는 모란을 매우 좋아했다. 당나라 이래로 사람들은 모란을 매우 좋아했다. 당력은 당나라를 가리킨다. 당나라의 황제 성은 이씨이기 때문에 그는 당력이라고 불린다. 세계, 사회의 일반인. 당나라 사람들은 모란을 즐겨 먹으며 고서에도 많은 기록이 있다. 이조' 당사보' 가 말했다. "자본귀유, 모란존 ... 매년 춘완, 차마광 ... 이익을 위해 한 권의 책 (한 그루) 에 수만 명 (돈) 이 있다." ⑤ 나는 연꽃만 좋아하고 진흙에서 자라서 오염되지 않는 것을 좋아한다. 나를 위해. 진흙, 연못에 쌓인 진흙. ⑥ Zhuo (Zhu ঋ) 악마 대신 맑은 잔물결: 물 방송 후. 맑은 물, 맑은 물, 맑은 물, 마이크로웨이브를 깨끗이 씻어라. 여기서 맑은 물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맑은 물, 맑은 물, 맑은 물) 악마, 아름답지만 단정하지 않다. ⑦ 덩굴이 자라지 않는다: 연결되지 않고 가지가 없다. ⑧ 향기가 멀리 맑다: 향기가 멀어질수록 맑다. 이익, 더, 더. ⑨ 파빌리온: 우뚝 솟은 외관. 우아하고 깨끗하며 똑바로 서 있습니다. ⑩ 놀이: 근처에서 놀다. 불경, 모독, 불경. ① 은둔자: 은둔자. 봉건 사회에서는 어떤 사람들은 통치자와 동류하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은둔 생활을 하고 있다. 모란, 꽃 중 부귀: 모란은 꽃 중의' 부자' 이다. ① ③ 신사: 도덕적으로 고귀한 사람들. ④ é (y): 감탄사, "아아" 에 해당한다. 국화의 사랑: 국화의 사랑. ①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⑥ 93 신선한, 적은. ⑥ 이순신: 예, 예, 여기 "후" 와 함께 "물론" 을 의미합니다. 주제: 저자가 자신의 생각으로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몸을 깨끗이 하고 좋은 생활 태도를 취하고, 부귀를 구하지 않고, "진흙을 벗고 물들지 않는다", "맑고 잔잔한 것은 요괴가 되지 않는다")
송대의 유명한 여성사인 이청조는' 매자 한 토막' 에서 "붉은 연근향, 가을 옥장, 로상경해, 혼자 란" 이라고 적었다.
"채련" 남조 오량군
금띠는 꽃을 섞고, 나의는 청강을 걸었다. 아들에게 오늘 어디로 가느냐고 물었다, 강남 채련. 요서 삼천리, 아무런 이유도 없이 보내고 싶다. 네가 일찍 돌아가길 바란다, 이 연꽃은 신선하다.
장홍 《영호시》
택북에는 미초가 있어, 늙고 젊어질 수 있다. 푸른 잎은 바람을 좋아하고, 붉은 벚꽃은 날을 맞는다. 어장으로 이사하는 것은 큰 손실이다. 서리가 내리는 법, 천막과 함께 해야 한다.
"채련가" 수은영동
배에는 무수한 동반자가 있는데, 케이블은 스스로 재촉하여 놓는다. 땀가루를 닦을 필요 없이 바람치마가 마음대로 열립니다. 배는 연꽃에 기대어 해안에 닿았다. 연근 실크는 한 가닥으로 받치고, 연잎은 한 잔으로 치켜든다.
고풍 (제 26 부) 당이백
벽강은 조용한 봄을 낳고, 아침의 햇살은 맑고 신선하다. 가을꽃은 푸른 물을 토하고, 빽빽한 잎은 연기로 가득하다. 미분 절세, 누가 향을 전할 것인가? 앉아서 서리가 사라지는 것을 보다.
만약 뿌리를 찾지 못한다면, 나는 화지의 가장자리를 믿고 싶다.
"채련가" 남유량 쇼위
금노 목란주, 극 강남호. 연향이 퍼듀를 사이에 두고 연잎이 강물에 가득하다. 방은 시작하기가 좋으니 손잡이는 가지고 다니세요. 꽃 이슬, 젖은, 바람 줄기가 갑자기 밝아지고 어두워진다.
북송 수시 "채련가"
연꽃루는 시내에서 판매되지만 예반 서호항공사에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연련을 비틀어 연밥을 벗기고, 이슬을 맛으로 하고, 달은 향이다.
당이백, 연꽃이 준 선물.
배를 저어 강변으로 가라, 추파가 출렁이는 강물은 더욱 밝은 연꽃과 같다. 연꽃잎에 물방울이 떨어지지만, 굴러도 둥글지 않다. 이 아름다운 미녀는 색운에 숨어서 그녀에게 꽃을 주고 싶었지만 멀리 하늘가에 있었다. 그리움과 상봉인생, 쓸쓸한 가을바람 속에 서글프다.
이상은아, 연꽃
무색은 호환되지만 향은 없습니다. 요의 자리는 모두 서늘한 바람을 쐬고, 잔금은 이미 늦었다. 등을 돌려 비추고 양말과 물을 교차하다. 작별을 고하기 전 가을에 집을 떠나 노래를 부르길 기대합니다.
《부용》문청운
녹당은 쇠솥을 흔들어 흥금을 받고 난초는 흰 사과로 말렸다. 로셴버를 위해 양말을 신어야 하는데, 지금까지 연심에는 향기로운 먼지가 있다.
"매실 한 토막" 북송 이청조
붉은 연근향, 옥은 가을날 시끌시끌하다. 누가 보낸 운금서? 단어 기러기 반환, 달 전체 서쪽 건물. 꽃이 피고 꽃이 지고 물이 졸졸 흐른다.
일종의 그리움, 두 곳의 한가한 정. 이런 상황을 없앨 방법이 없다.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고, 개의치 않을 수밖에 없다.
《소목자》북송 주방연
향을 피우고 더위를 식히다. 새, 새, 새, 새, 새, 새, 새, 새. 초양엽은 밤새 비가 내리고, 물은 맑고 둥글며, 바람은 한 송이씩 움직인다.
고향이 아주 멀어요. 언제 가요? 나는 오문에 살면서 장안을 장기간 여행한다. 5 월의 어부들은 아직도 서로를 기억합니까? 보트, 부용포에 꿈꾼다.
이아주, 채련가
연꽃장은 호숫가로 은은한 화홍이 있다. 서너 배는 갈 것이고, 노랫소리는 우렁차다.
연꽃' 정청판교
가장 애석한 볼터치는 몇 가지 흔적, 그리고 수외교 옆에 있는 작은 죽문입니다. 거울을 보고 나는 놀라고 후회했다. 돌은 예전에 대나무 트렁크 마을에 살았다.
고향에 대한 생각: 현대 레저 산문
안의고읍머리에 작별을 고하고, 유럽향의 물이 경선에서 흔들리고 있다. 해안 버드나무는 녹냇물에 물들고, 호향은 금가을을 빚는다.
외국 땅 부상 가난한 혼란, 고향 귀희경; 덕재 부귀한 사람은 처음부터 시작해서 부용선자가 흔쾌히 찾아왔다.
남각의 여름에 맹신의 호연을 떠올렸다
산의 그림자가 갑자기 떠오르고 연못의 달이 동쪽에서 천천히 떠오른다. 밤에는 머리를 나무 그늘 아래에 드리우고 창문을 열고 조용하고 넓은 곳에 누웠다. 저녁바람이 연꽃 향기를 풍기고, 대나무 잎 위의 이슬이 맑은 소리를 낸다.
나는 내가 노래 한 곡을 만들고 싶고, 노래 한 곡을 만들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나는 내 앞에 있는 친구만 싫어한다. 감개무량한 밤, 하룻밤을 그리워하는 오랜 친구, 꿈속에서도 그리워하기 어렵다.
\ "huanxi 모래 \" 슈
나는 온 나라가 싫다. 나는 붉은 눈물을 많이 울었고, 역풍으로 눈살을 찌푸렸다. 석양은 강 상공에 있고, 왕궁은 반평이고, 연꽃은 침호로 가득하다.
남향자 리슨
채색선을 타고 연못을 가로질러 노랫소리가 은은히 울려 잠든 원앙새를 깨웠다. 그윽한 여자가 향기를 안고 웃고, 기이한 투염을 다투고, 떨면서 연꽃을 뒤덮고 석양을 덮었다.
라쿤계 사리경
향련은 푸른 잎을 팔고, 서풍은 푸른 물결을 걱정한다. 또한 shaoguang * * * 초췌하고 추악합니다.
가랑비 꿈에서 닭이 멀어서 작은 건물이 추위를 쐬었다. 나는 얼마나 많은 눈물을 미워하고 난간에 기대어 있다.
뽕씨를 따고 구양수를 따다.
연꽃이 피면 서호가 좋다. 술이 왔으니, 표기할 필요가 없고, 붉은 건물의 녹색 뚜껑이 뒤따랐다. 화두가 꽃사이의 깊은 곳에 들어가면 향은 황금색이고, 연우는 부옇고, 술에 취해 고향으로 돌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임강선자 구양수
집 밖 버드나무, 가벼운 천둥, 풀 속 가랑비; 빗소리와 빗소리가 주룩주룩 연꽃잎에 뚝뚝 떨어지는 소리를 낸다. 곧 비가 그치자 작은 건물의 서쪽 구석에 깨진 무지개가 드러났다. 달이 동쪽에서 뜰 때까지 우리는 난간에 기대었다.
제비가 문으로 돌아가 화양을 엿보며 물었다. 나는 커튼을 옥고리에서 떼어냈다. 침대 위의 침대는 평평하고 시원한 물결처럼 보이지만 잔물결은 없다. 물령은 두 번 베고, 기슭에는 한 방울의 비녀가 있다.
감초자 유용
가을 황혼, 연꽃이 흩어지고 진주가 비가 내린다. 비가 온 후 달이 뜨고 날씨가 추워졌다.
수영장에 동반자가 없어서, 나는 이렇게 고독한 심정을 참을 수 없다! 하지만 금장 * * * 앵무새 옆에는 분랑이라는 글자가 적혀 있다.
"최근의 사랑" 안도제
서리의 첫 번째 전환은 실망스럽다. 예영의 목소리를 통해 진아의 노랫소리를 모방하는 것 같다. 낮잠을 자고, 하루를 깨우고, 푸른 대나무 두 마리가 한파를 걸치고 있다. 비가 바람을 쐬고, 날이 오르다.
연꽃이 연약하여 눈물이 얼굴에 가득하다. 푸른 구름을 비스듬히 마주하고 있는 초승달, 구부러진 고리는 눈살을 찌푸리는 것 같다.
영유락소동파
명월은 서리와 같고, 바람은 물과 같고, 풍경은 무한하다. 곡항은 물고기를 뛰고, 원련로는 외롭고 보이지 않는다. 세 드럼 처럼, 큰 잎, 어두운 꿈 구름 깨진. 밤이 막막해서, 나는 또 장소를 찾을 수 없어, 이미 작은 정원을 두루 돌아다녔다고 느꼈다. 천애각의 관광객에 싫증이 나서, 나는 산속의 집으로 돌아가 나의 고향을 바라보았다. 제비집이 텅 비었는데, 어디가 아름다운가? 빈 자물쇠 건물 속 제비는 고금의 꿈과 같지만, 옛 환희와 새로운 원한이 있다. 다른 시간에 황가의 야경은 여호의 한숨이다.
만방정 황정견
물이 진하고 맑으며, 새 줄기는 연한 녹색이고, 녹색빛은 허정을 비춘다. 금화서리 백로, 연경이 부평초를 줍는다. 두글라이더의 줄기는 붉은 화장으로 휘어져 가늘고 희박하다.
밤바람이 맑고, 연못이 달이 가득 차고, 물이 맑고 별이 움직인다. 나는 가랑비가 한바탕 내린 후 그녀가 꽃이 피었다는 것을 알아들을 수 있었다. 그래서 그녀는 호상으로 옮겨 네모난 화면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음계가 구름으로 가득 차고, 음이 끊이지 않고, 처마가 풍종을 울린다. 술자리가 다시 열리자 요지는 눈이 가득하고 파도가 푸르러졌다.
"남코자", 당송 성현시 선선의 기묘한 꽃
10 리 청산은 멀고, 조수평로사. 몇 번, 새들이 세월에 대해 불평하는 것은 또 세계 종말의 처량한 시간이다!
천년에 그윽한 달이 모이고, 맑은 바람이 연운을 흩뿌린다. 녹양제는 연꽃에게 물었다: 그해 술을 팔았던 그 집을 기억하시나요?
보살만' 위 부인
붉은 건물은 시냇가에 기대고, 건물 앞 시냇물은 차가운 옥이다. 목란 배가 출렁이며 배 위의 사람과 소년이 출렁이고 있다. 연꽃은 애교롭게 말하고 싶어 원앙 스펙트럼에 웃는다. 파도는 연기가 낮고, 노래는 달에 다이아 돌아온다.
너구리 모래장
산이 평호를 흔들어 도시를 돌고, 호광그림자가 청산에 스며들고, 수정루는 밤을 보려고 한다. 안개 버드나무가 어두울 때, 구름은 흐린 달이 가득 차고, 이슬은 반딧불이에 뒤집어져 아침까지 부스스 나누어진다.
노교 강원을 읽다
한바탕 소란을 피우니, 와서 원앙을 맛보는 것을 기억해라. 서른여섯 명의 지독한 사람이 도착하지 않아, 물옷이 무수하다. 푸른 잎이 약간 차갑고, 옥용이 술을 팔고, 빗물이 쏟아진다. 흔들어 보세요.
차가운 향기가 시를 날아오다. 황혼, 녹색 파빌리온 우아한, 연인이 사라 졌 어 요, 왜 링 웨이브 를 견딜 수 없습니다. 무용복이 식을까 봐 남포, 서풍에 들어갈까 봐 걱정이다. 버드나무는 그늘을 드리우고, 늙은 물고기는 파도를 불고,
나를 꽃집에 남겨 두다. 밭이 얼마이고, 모래가 얼마나 돌아가는지.
\ "연의 fenglian \" 지앙 지에
나는 당나라를 꿈에서 보았는데, 궁중 춘말일이 늦는 것을 마치 내가 춤을 추듯이 질질 끌던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최운의 대오는 온통 진홍색 옷으로 양손이 늘어져 있다. 갑자기 북소리가 튀어나와 채풍처럼 허둥지둥 날아갔다.
꿈에서 만경 공주를 만나 연꽃이 바람에 날아가는 것을 보았다.
장,' 수선자가 강남을 읊다'
한 강은 연기가 맑고, 양안은 처마를 그린다. 연꽃 한 토막이 가볍고, 춤을 보고 또 춤을 추고, 바람이 10 리 밖에 있다. 그림을 그리면 하늘이 멀고, 술기가 바람을 피운다. 강남을 사랑해! 연꽃, 연꽃, 물, 물 부용, 함한, 부용, 6 월 봄, 운수, 홍관, 화수, 서과, 벽환, 옥환, 채찍 끝, 수단 등
산지: (1) 그 외형으로 붙여진 이름: 연: 이시진' 본초강목' 은 "연줄기 잎, 잎재화, 그래서 이름" 이라고 설명했다. 부용: 일명 부용. 중국어 사전' 엘야' 는 "부용은 푸프를 함유하고 있다" 고 설명했다. " 또 다른' 설문해자' 는 "연꽃이 아니라 부용이다" 고 말했다. 이시진도 부용화는' 화사하게 치장하는 의미' 라고 말했기 때문에 한대 문학가 사마상루가 그의 아내 탁문군을 물의 부용화에 비유한 것도 당연하다.
(2) 성장 습성에 따라 이름: 물, 화수, 운수, 수단, 수목, 택지: 연꽃은 다년생 수생식물이기 때문에 고대인들은 그것을 수생식물로 분류했다. 그 이름은 대부분' 물' 이다. 삼국문학가 조식은' 연꽃푸' 에서' 백화일제, 색화혼' 을 극찬하며 연꽃을 물 속의 영지에 비유했다.
(3) 연꽃의 거룩하고 우아한 기질로 명명한다: 군자꽃, 링보선, 수궁선, 옥환 등. \ "북몽물어 \" 에 따르면 당조원과 연년 (806~820 년), 소창원은 오중 (현재 소주) 에 살면서 수수가루 소녀를 만나 옥반지를 선물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집 뜰의 연못에 연꽃 한 송이가 있고, 꽃술에도 옥반지가 하나 있지만, "부서져" 후세 사람들이 옥반지라고 부르는 것을 발견했다.
연원지는 연근지역의 새싹 속에 있고, 어린 잎 밑부분의 뒷면에 있다. 꽃 단생, 양성. Sepals 4~5, 녹색, 개화 후 탈락; 대대장 복숭아 모양, 복숭아 모양 또는 둥근 복숭아 모양, 짙은 보라색 또는 회색 녹색; 꽃은 단판, 복판, 중판, 천판으로 나눌 수 있는데, 색깔은 흰색, 누빔, 가루, 보라색, 노랑, 녹색이다. 화기는 6 ~ 9 월이고, 단송이꽃은 3 ~ 4 일 밖에 걸리지 않으며, 대부분 정오에 열리며, 수천 개의 꽃잎은 10 일 이상 열릴 수 있다. 최대 꽃길은 30cm 에 달하고, 가장 작은 것은10cm 미만이다. 수컷 60~450 개 또는 꽃잎 모양, 화약 파편은 대부분 노란색, 꽃실은 흰색이다. 사람의 머리, 자방의 윗자리, 심피가 많이 분리되어 사발모양, 나팔모양의 녹색 화탁에서 흩어졌다. 꽃이 시들어 팽창한 꽃받침은 연꽃이라고 불리는데, 위에는 3 ~ 30 개의 연꽃세포가 있다. 그것이 정상적으로 발달할 때, 각 심피는 타원형 견과류를 형성한다. 때때로 심피가 물집이 생기거나 꽃잎이 갈라져서 열매를 맺지 못한다.
고대의 시와 그림은 대부분 흰색과 붉은색이었다. 푸른 잎에 비친 연꽃은 유난히 청순하고 먼지가없는 것처럼 보였기 때문에 당대의 대시인 이백은 "맑은 물이 부용에서 나와서 조각하는 것도 자연스럽다" 는 시를 칭찬했다. 달빛 아래 연꽃은 물고기가 헤엄쳐서 흔들리고 신선하고 재미있는 아름다움을 형성한다. 남조 시인 사조가' 물고기가 새 연꽃을 치고, 새가 꽃이 흩어진다' 는 문장을 남긴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비가 오는 첫날밤, 미풍이 맑은 수면을 스쳐 지나가고, 짙은 녹색의 연잎이 둥글고 마르고, 분홍색 연꽃 한 송이가 수면에 서서 바람에 살짝 떨리며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송대 산수화가 미우인은' 계상 신련수, 온실 반홍' 이라는 묘사를 부르며' 득자' 라는 글자는 신련이 싹이 나는 매력을 자아낸다. (1) 연꽃. 연꽃은 "진흙에서 나와서 물들지 않고, 맑고 요염하지 않다." 세속과 동류하지 않는 군자를 비유하다.
(2) 연밥. 연밥' 해음' 연밥' 은 아들을 일찍 낳는다는 뜻이다. 연밥' 은' 조천애자' 와 같다. "아들", 너), 널 사랑한다는 뜻이 있어. 첫째, 연꽃의 유래
연꽃은 식물의' 활성화석' 이라고 불리며 이불식물 중 가장 먼저 나타난 식물 중 하나이다.
인류가 나타나기 전, 약 104500 년 전, 지구의 대부분은 바다, 호수, 늪으로 뒤덮였다. 당시 기후가 열악하고, 재해가 빈번하고, 동물이 없었고, 대부분의 식물은 도태되었고, 생명력이 매우 강한 야생식물만이 척박한 대지에서 자란다. 그중 우리가 오늘' 연꽃' 이라고 부르는 수생식물은 자연의 시련을 견디고 아무르 강 (오늘 흑룡강), 황하, 장강 유역, 북반구의 늪호수에 완강히 살고 있다. 약 9 천년 후, 원시 인류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인간은 생존을 위해 야생과를 채집하여 허기를 채운다. 이' 연꽃' 의 들과와 근절 (연밥과 연근) 은 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달콤하고 맛있다는 것을 곧 알게 되었다. 점차적으로, "연꽃" 이라는 인간이 의존하는 음식의 원천은 우리 조상인 원시 인류의 마음속에 깊이 각인되어 인간 생존의 상징이 되었다. 기원전 56,000 년의 신석기 시대까지 농경 문화가 등장하면서 인류는 연꽃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었다. 당시 인간은 생활의 물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자연샘물이 있는 강둑과 호수나 늪지대에 정착했는데, 이 지역은 바로 야생 연꽃의 주요 분포 지역이었다. 출토 유물에서 발견된 하남 정주시 북경대학교 하촌에서 발굴된' 양사오문화' 유적지에서 실내 테이블에는 탄화된 보리알과 연밥 두 개가 있어 지금으로부터 50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인류는 지속적인 생산노동에서 연꽃의 성장습성과 생존환경에 대한 감성적 인식을 풍부하게 축적하여 중국 고대 연꽃문화의 출현과 발전을 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했다.
둘째, 네덜란드 문화의 형성
네덜란드 문화의 형성-서주에서 춘추전국시대까지의 연꽃문화는 기원전 1 1 세기 이후 중국은 긴 노예 사회에서 봉건시대인 서주로 접어들었다. 연꽃도 이 시기에 호수 늪의 야생상태에서 사람들의 논간 연못으로 들어간다. 주수' 에는' 제택은 이미 다 했고 연근은 이미 파냈다' 고 실려 있다. " 당시 야생 연꽃이 이미 식용 채소로 사용되기 시작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춘추시대에는 연꽃의 각 장기에 고유 명사를 붙였다. 우리나라 최초의 사전, 한초의' 엘야' 는 "연꽃, 연꽃, 그 줄기 가지, 그 잎, 그 원래 밀착, 그 화련, 사실 연꽃, 그 뿌리 연꽃, 그 중 연꽃, 즉 연밥" 이라고 기록되어 있다. 연꽃에 대한 인식은 일정한 개념을 갖게 되었다. 연꽃은 실용성으로 사람들의 업무생활에 진입했고, 동시에 현란한 색채와 우아한 매력으로 사람들의 정신세계에 스며들었다. 우리나라 최초의 시가 총집' 시경' 에는 연꽃에 대한 묘사가 있다. "산에는 프소, 희, 연꽃이 있다." "독한 것이 있으면 연꽃 한 송이가 있다." 연꽃은 관상식물로 도입되어 정원 연못에 심어졌다. 그것은 기원전 473 년에 처음 지어졌으며, 오왕부차가 그의 이궁 (현재 쑤저우 영암산) 에서 그가 사랑하는 공주상을 위해 지은 것이다. 춘추시대의 청동공예진품' 련학방주전자' (고 1 18 cm, 고궁박물원 소장) 는 예술적으로 연꽃이 시대정신에서 발휘하는 중요한 역할을 반영한다. 이 공예보물은 실제 자연에서 취재하고, 연꽃무늬는 이미지를 요약하고, 용과 파리는 도약한다. 연꽃은 신화된 용, 사마귀, 두루미처럼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숭고한 거룩함의 상징이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셋. 네덜란드 문화의 발전-진나라와 한 왕조에서 북부와 남부 왕조까지의 연꽃 문화
진나라와 한 왕조 이전에 군벌 할거는 전란이 빈번하여 노동 생활이 매우 뜨겁다. 진시황은 기원전 22 1 년 중국을 통일하여 혼전 국면을 끝냈다. 이 통일된 제국에서 연문화는 충분히 발전하여 점차 농업, 경제, 의약, 종교, 예술 등 각 분야에 스며들었다. 한대는 중국 농업이 전무후무한 시기로 연꽃의 재배와 발전에도 중요한 역할을 했다. 한대 이전에는 중국의 모든 연꽃 품종이 모두 단판홍련이었다. 위진 시대에는 중판련이 나타났다. 남북조 시대에는 연꽃잎이 수천 개나 되었다. 서한 이래 우리나라 관사상업이 급속히 발전하여 각 지역의 상품 종류를 풍부하게 하여 연꽃의 전파와 분포에 중요한 의의가 있다. 강릉, 합비, 청두 등의 특산품 연근들이 이 중심 시장을 통해 북방으로 들어와 근본적으로 연꽃의 분포 지역을 넓혀 북방 사람들이 연꽃에 대해 더 많이 알게 하여 연꽃의 재배 기술을 크게 향상시켰다. 북위 자스훈이 쓴' 치 야오민서' 에는' 연근법' 이 있다.' 초봄에 연근을 파서 연못진흙에 심은 다음 연꽃이 있다.' "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또 다른' 연밥 심기' 방법도 있다.' 8 월 9 일 연밥이 딱딱하고 검으면 기와에 연푼머리를 갈아서 껍질을 얇게 만들고, 익은 진흙으로 밀봉한다. 예를 들면 손가락 길이 3 개, 2 인치 길이, 연폰머리를 날카롭게 하고, 진흙이 마르면 연못에 무거운 진흙 밑에 던져진다. 피부는 자연적으로 얇고, 자라기 쉬우며, 곧 나왔다. 갈아주지 않으면 가죽이 딱딱하고 두껍습니다. 당시 중원 남북 양안의 연꽃재배 기술이 상당히 뛰어났음을 알 수 있다. 진나라와 한 왕조 이후 중국 의학은 새로운 발전을 시작했다. 한대 신농은 각종 약초를 맛본 후 질병을 치료하는 방법, 즉 본초경, 일명 신농본초경 () 을 총결하여 연근의 약용과 보건 기능을 기술하였다. 동한 조현 () 인 화호 () 는 중국 의학사에서 유명한 신의이다. 수술 전, 그는 먼저 환자에게 마비산을 복용하여 혼수상태를 만들고, 복부 등을 잘라 상처를 꿰매고, 마지막으로 연근가죽으로 만든 고약을 발라 4 ~ 5 일 만에 완쾌할 수 있었다. 연꽃은 이미 중국 의학의 보고에서 기묘한 송이가 되었다. 남북조 시대에는 악부가가 점차 유행하면서 아름다운 채련가요가 많이 생겨났다. 그중에서도 채련가 (일명 채련인, 호숫가 채련인) 등 무용수들은 붉은 옷을 입고 희미한 치마를 입고 연꽃배를 타고 연꽃을 들고 노래와 춤을 추며 풍부한 생활 정취를 풍기며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전통 민간 가무 중 하나이다.
넷. 수와 당나라의 명나라와 청 왕조의 네덜란드 문화 번영-연꽃 문화
당 이후 연꽃의 재배 기술이 더욱 향상되어 시, 그림, 조각, 공예품 등 연꽃 문화 내용이 더욱 다채로워졌다. 음식 문화에서 연꽃은 사람들의 보건을 위한 귀중한 보양품이 되었다. 동시에 연꽃은 다채롭고 우아한 모습으로 사립원림에 들어갔다. 예를 들어 장안 외곽의 남동쪽 모퉁이, 진한 () 시에는 이춘원 () 이 있고, 수나라 () 는 수도 장안 () 을 건설한 후 부용원 () 으로 개칭한다. 남송도성 임안 (오늘 항주) 곡원의 바람과 연꽃. 특히 정관 통치 이후 연꽃의 응용이 점점 더 넓어지면서 공예 미술가의 영감의 원천이 되었다. 예를 들어, 당대의 도자기와 구리 거울은 모두 연꽃무늬의 장식을 가지고 있다. 금은그릇, 특히 접시 가장자리에는 연꽃꽃잎이 짙게 장식되어 있어 전체적인 풍격이 화려하고 진실하다. 송대의 염색 직업은 당대보다 비교적 높은 발전을 이루었다. 유명한 여성 화가, 실크 노동자 주크유가 창작한 연꽃 실크 도안' 고아한' 은 걸작이라고 할 수 있다. 명청목판 연화는' 연귀자',' 연다세' 등 상서로운 연꽃 도안을 많이 채택하여 사람들의 그리움과 축원을 표현한다. 중국 예술 회화사에서 연꽃의 부티크는 더욱 이채롭다. 가장 유명한 것은 남송화원 오빙의' 수부용' 으로 연꽃의 신선하고 탈속적인 풍채를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그리고 명말 화가 장자정의' 연꽃원앙 지도' 도 있다.
동사 (verb 의 줄임말) 네덜란드 문화의 번영-현대 연꽃문화
아편전쟁 이후, 특히 신중국이 성립된 후, 광대한 노동인민이 가장이 되었다. 연꽃도 사람들의 생활을 미화하고 정서를 도양하는 진귀한 화훼가 되어 10 대 명화 중 하나로 꼽힌다. 손중산 선생과 주은래 총리는 여러 차례 네덜란드 문화를 대대적으로 발전시켜 우호적인 이웃 나라에 우정의 씨앗을 뿌렸다. 19 18 년 손중산 선생은 일본을 여행하며 요동반도 푸래점에서 출토된 연꽃 9 개를 가져왔다. 정성껏 재배한 끝에 고연밥 재배에 성공했다. 1963 년 대화는 중국과학원장 곽모약에게 100 알의 대화연씨를 선물했다. 1979 년 4 월, 덩부위원장이 방일 공사를 주재하는 나라 당사를 방문했을 때 센본 장로는 중일 전문가가 배양한 당사련 손문련 중일 우호련의 연근을 덩 부위원장에게 보냈다. 연밥
연꽃의 열매는 속칭 연밥이라고 한다. 그것이 녹색이면, 그것이 성숙할 때, 그것의 피부는 진한 파란색으로 변한다. 껍질 표면에는 기공과 보위세포가 있고, 표피 아래에는 단단하고 촘촘한 울타리 조직이 있으며, 기공 아래에는 기공 통로가 있다. 성숙한 연밥 껍질의 기공 통로는 매우 작아서 공기와 물의 자유로운 출입을 방해하고 심지어 미생물의 진입을 방해하기도 한다. 이런 특수한 조직 구조는 연밥의 장수를 보장한다. 그것은 파괴되지 않고 수천 년 동안 지층에 매장할 수 있으며, 심지어 파종과 발아에도 사용될 수 있다.
연잎
시인과 화가는 연잎을 초현부터 만개까지 과장해서 시들어 버릴 때까지 해야 한다. 소호 초창기에 초려를 나왔을 때 송대 양완리는' 소호 한 마리가 뾰족한 뿔만 드러내고 잠자리 한 마리가 벌써 그의 머리 위에 서 있었다' 는 시구를 남겼다. 연잎이 활짝 피었을 때, 바로 이 양완리가 명문 "연잎이 무한히 아름답다" 고 적었다. " 시든 연꽃잎은 당대의 한 시인의' 하룻밤 청호서리 가위' 에서 시작된다. 서리가 가을하를 베자 가을비는 깨진 연잎에 반짝이는 물방울을 남기지 못하고 낙엽을 두드리며 비를 듣는 음악소리만 들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결국 수조가 말라가고 시든 연꽃잎이' 연잎 마름향 산야진흙' 에서 대지에 녹아 귀속되었다. 연잎에서 추출한 연잎 알칼리는 이미 패션 다이어트자의 첫 번째 선택이 되었다.
연근
연꽃의 뿌리줄기가 토양에서 자라면서 달콤하고 바삭한 연근을 형성하는데, 색깔은 흰색이고, 그물망은 속이 비어 있고, 모양은 아름다운 흰 손목과 비슷하다. 연근이 끊어지고, 끊어지고, 끊이지 않는다. 연근은 먹을 수도 있고 감상할 수도 있다. 진흙에서 태어난 연근은' 뿌리가 진흙 속의 옥' 이라 감탄을 자아낸다. 더운 날씨에 사람들이 입이 마르고 마음이 심란함을 느낄 때, 그들은 연못가에 가서 산책을 하고 연못의 연꽃을 감상할 수 있다. 시원한 연근국 한 잔이나 연밥국 한 잔 주세요. 화기를 좀 풀어주세요. 흩날리는 연풍 속에서 은은한 연향을 빨고, 여름의 더위는 어느새 사라지고, 너와 로맨틱하고 한가한 여름을 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