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스꺼움" 은 아마도 로건틴이 쓸 것으로 예상되는 책일 것이다. 이것은 작품을 자기 창조 소설로 만들고, 한 사람의 탄생을 서술하고, 예술의 힘을 찬양하고, 존재하는 평범한 소설을 보상한다. 사트는 나중에 이런 가능성에 대한 경멸로 1950 년대에 자신의 초기 작품을 부정하고 소설 창작을 완전히 포기했다. 사르트르가 서른이 넘었을 때 아직 알려지지 않은 철학 선생님이었을 때, 그는 영향력 있는 소설을 써서 독자가 개인과 사회의 본질적인 문제에 대한 나르시즘에 의문을 제기했다. 사르트르의 단편 소설집' 벽' 은 1939 년에 출판되었다. 단편 소설집의 제목으로 스페인 내전 중 처형을 기다리는 사형수의 말투로 1 인칭으로 쓴' 벽' 은 많은 유사 소설 중 전형이다. 한 사람을 확고한 신념을 파괴하는 환경에 두는 것이다. 또 다른 훌륭한 중편소설' 지도자의 어린 시절' 은 위선자의 생활을 조사하여 그가 어떻게 젊은 악당에서 폭력적인 고위 관리로 변했는지를 묘사했다.
"벽" 이 호평을 받자 사트는 야심차게 자유에 관한 또 다른 소설을 쓰기 시작했고, "루시퍼" 라는 제목을 붙일 준비를 했다. 나중에 그것은' 자유의 길' 이라는 일련의 소설로 발전했다. 사르트르는 1945 부터 1949 까지 이 4 부작 시리즈를 완성할 계획이지만 실제로는 처음 3 부만 완성한 뒤 소설 창작을 포기했다. 책 속의 주인공 마티아 트라루는 로건 딩의 연장으로 여겨진다. 그는 예술 해방에 열중하여 현실 세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사회적 책임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고 있다. 자유의 길' 의 첫 번째 책인' 이성의 시대' (1945 -응?
삼부곡의 두 번째' 지연' (1945) 은 장버런, 달라디, 히틀러 등 일부 역사적 인물을 포함한 인물을 추가했다. 이 책은 수법적으로 비교적 창의적이며, 8 장은 9 월 1938 의 8 일 동안 프랑스의 멋진 화면을 제공한다. 일련의 갑작스러운 시간 전환과 동시에 일어난 사건을 통해 소설은 미래와 단절되어 혼란스러운 사회를 보여준다.
성공하지 못한 속작' 마음의 죽음' (1949) 에서 각종 인물들은 1940 년 6 월 전쟁의 대참사를 겪었다. 동시에, 사르트르의 소설에서 뚜렷한 정치와 철학적 색채가 갈수록 무거워지고 있다. 나중에 그는 문학 창작보다 더 직접적인 방식으로 자신의 철학과 정치적 관점을 표현하기로 결정했다.
제 2 차 세계대전은 사르트르에게 큰 영향을 미쳐 작가로서의 자신의 견해를 바꾸었다. 전쟁은 그로 하여금 글쓰기가 일종의 사회 활동이라는 것을 깨닫게 했다. 동시에 그에게 글쓰기를 통해 통일에 도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사트는 극작가로서 독일 포로수용소에서 시작되었는데, 당시 그는 비밀 저항을 묘사하는 극본' 발리오노나' (1940) 를 창작하고 공연했다.
석방된 후 독일이 점령한 파리에서 사트는 당시 실정에서 벗어난 대본을 많이 써서 위험한 환경에 처한 사람들을 보여 주었다. 당시 독일 파시스트가 손에 쥐고 있던 프랑스 사람들처럼, 그들은 이성적으로 자신의 자유를 실현할 필요가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명언) 파리 (1943) 는 그리스 신화 속의 한 이야기를 재현했다. 주인공 오레스테스는 에데스에게 복수해야 할지 망설였다. 이집트인들은 영웅의 아버지 아가문논 왕을 살해하고 왕위를 찬탈했다. 지금 그는 뻔뻔스럽게 죽은 왕의 침대에 누워 오레스테스의 어머니와 동침하고 있다. 파리' 가 독일에서 검사를 통과했지만 프랑스 관객들에게 이 드라마는 분명히 작가의 호소로 외국 노예에서 벗어나기 위한 책임을 일깨워준다.
독일 점령 기간 동안 사트가 창작한 또 다른 연극' 간주' (1944) 는 그가 가장 걸출하고 공연 횟수가 가장 많은 연극이다. 극 중의 이야기는 지옥의 한적한 방에서 일어났다. 세 캐릭터가 처벌을 받기 시작했다. 끝없는 징벌. 모든 사람은 정신적으로 다른 두 사람을 괴롭히려고 시도하고, 반대로, 모든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 괴롭힘을 당한다. 그들 중 한 명이 모처럼 정신을 차리는 순간에 말했듯이, "다른 사람은 지옥이다." 그들 셋은 사트의 지옥에 빠진 것은 죄가 마땅하다. 왜냐하면 그들이 실제로 자신의 개인 생활의 행위라고 선택할 수 있을 때, 그들은 모두 비현실적인 자신을 선택했기 때문이다. -응?
사르트르가 소설 쓰기를 포기한 후에도 극장은 작가가 사회의 대변인이라는 그의 견해를 이해했다. 비록 그의 이후 작품 중 어느 것도' 비행' 이나' 구간' 의 성공을 거둘 수 없었다. 이후 10 년 동안 사트는 계속해서 연극으로 그의 사상을 전파했다. 예를 들어' 겸손한 매춘부' (1946) 는 미국 계급과 인종적 편견을 비난하는 인기 드라마다.
사르트르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드라마' 마귀와 신' (195 1) 은 마르크스주의와 실존주의를 유기적으로 결합하려는 그의 가장 성공적인 시도일지도 모른다. 이 연극은 개혁 중인 독일을 배경으로 인간의 삶을 창조하고 역사적 요구를 충족시킬 필요성을 꼼꼼히 고찰했다. 사르트르는 알제리 민족주의자에 대한 프랑스 군대의 박해에 항의하기 위해' 알토나의 사형수' (1959) 를 처음 창작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후 그는 이 드라마 장면을 전후 독일에 설치해 나치 폭행과 죄책을 분석하는 과정에서 금세기 각종 폭력의 책임과 본질을 더욱 전면적으로 검토했다. -응?
사르트르는 어떤 의미에서 소설과 연극은 보통 철학의 다른 형태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그는 또한 그가 받은 정규 교육인 철학에 직접 몸을 던졌다. 존재와 허무' (1943) 는 사트가 형식 철학에 대한 주요 공헌이지만 현상학 이론이지만 에드먼드 후젤과 하이데거 이론의 복제판이다.
존재와 허무' 는 우연성, 의식, 허무 등 가장 중요한 존재주의 개념을 탐구해 인상적이다. 사르트르가 이 책을 썼을 때 프랑스는 독일이 점령한 가장 어두운 시기에 있었지만, 그는 여전히 자유와는 다른 무의식적인 상태의 존재를 통해 절대적인 자유를 얻을 수 있다고 대담하게 주장했다.
사르트르 개인은 자신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대한 책임도 져야 한다. 실존주의자가 책임에 대해 설명했듯이, "책임은 사건이나 대상인 논란의 여지가 없는 창조자의 의식" 이다. 사트는 이 철학 저서의 편폭과 깊이 때문에 성인으로 추앙되기 시작했고 신도, 반대자, 호기심 많은 사람들이 몰려들었다. 사르트르는' 실존주의는 인도주의다' (1946) 라는 기사를 통해 다른 관점을 반박하여 자신을 변호하려 했다. 사실, 이 문장 는 그 1945 년 파리 에서 한 연설 을 논증 과 보급 의 철학 사상 이다. -응?
사르트르의 두 번째 주요 철학 저서는' 변증적 이성 비판' 이다. 그 중 첫 번째 부분인' 실천 전체론' (1960) 은 알제리 전쟁의 고조기에 구상되어 실존주의와 정신분석학을 결합하여 마르크스주의 변증법을 분석하고 그 타당성을 설명하기 위한 것이다. 사르트르는 그것을 전체의식과 이해를 개인과 역사의 순간으로 반영하는 유일한 방법으로 묘사했다. 사르트르는 그가 계획한' 변증적 이성 비판' 의 두 번째 부분을 완성하지 못했지만, 창작 생애의 마지막 몇 년 동안 이 책에서 서술한 심리학과 역사전기학 이론을 연구하는 데 주력했다.
사르트르는 자신의 삶에서 유사점을 발견했기 때문에 구스타프 아커힐름 플로베르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물론 그도 많은 유사점을 부정했다. 쌍안 실명으로 사트는' 집안의 바보' 인 구스타프 아커힐름 플로바이 (1821-1857) (/Kloc-) 를 완성하지 못했다 그러나, 이것은 마르크스주의인 실존주의에 관한 영화이다.
"집안의 바보" 는 사트의 마지막 두루마리가 호방한 작품이지만, 그의 전기 창작 중 유일한 작품은 아니다. 전문 저서' 보들레르' (1947) 에서 사트는 또 다른 프랑스 작가에 대해 토론했다. 그는 자신의 모성애에 실망한 탓에 나르시시즘에 빠져 자유를 포기했다.
성첸나이: 광대와 순교자' (1952) 는 당대 작가이자 범죄자 장 첸나를 실존주의 영웅으로 상세히 조사했다. 김나이는 그를 피해자로 만들려고 시도하는 사회를 이탈하는 행위로서 의식적으로 자신을 형성했다.
그럼에도 사르트르와 자신, 혹은 12 세에 글을 쓰기 시작한 어린 시절 작가의 전기는 여전히 그의 가장 인기 있고 존경받는 전기다. 말' 이라는 책은 사르트르의 어린 시절에 대한 풍부하고 감동적인 추억이다. 동시에, 이 전기는 그의 위선과 자산계급의 위선을 깊이 폭로했다. 마르크스주의와 정신분석 방법을 이용하여 사트는 글을 숭배하는 작가가 되기로 선택했다. 그러나 1964 에 이르러 그는 이 선택을 포기했다. "단어", 서정적 스타일에서 완전히 벗어나지 못한 이 작품은 사트가 문단에 작별한 작품이라고 할 수 있지만, 마침 이 작품이 그를 노벨문학상 후보로 지명한 것은 확실히 풍자적이지만 적절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응?
사트는 1945 부터 10 까지' 현대' 잡지를 창설했다. 이는 그가 변론을 선택하고 상상의 글을 남겼다는 것을 상징한다. "현대" 제 1 호에서 그는 문장 한 편을 발표했는데, 본질적으로 문학을 선언하는 것은 일종의 사회활동이다. 이 문장 및 본지에서 속속 발표된 문장, 그리고 나중에 10 권' 상황' (1947- 1976) 에 수록된 사트는 작가의 책임이 세계를 형성하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다음 몇 호 잡지에서 자신의 관점을 계속 논술했다, 특히' 문학은 무엇인가?' ? 1947 에 게시됨. 사르트르는 산문이 시보다 우월하다는 것을 논증하여 작가와 독자 모두에게 자유로운 실용 문학을 제창했다. 사르트르는 그의 일생의 대부분 동안 현대 잡지와 기타 출판물을 이용했으며, 때로는 도시의 거리에서도 사회의 각종 불공정 현상과 투쟁하기도 했다. -응?
스웨덴 학원 문학상이 그에게 상을 받을 수 있는 분야를 수여하기 전부터 사트는 실존주의 우상으로 여겨졌다. 그러나 사르트르의 끊임없는 개조는 자신의 입장, 관점, 행동을 수없이 바꾸는 가운데 스스로 즐거움을 누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고집스럽고, 때로는 고집이 세고, 재능 있고, 정력이 넘치는 사람으로서, 사트는 종종 자신을 서구 중산층의 전통과 어울리지 않게 하지만, 그의 경향은 매우 신중하다. 이 당대의 가장 걸출한 극객은 소설, 연극, 전기, 철학 방면의 창작 외에도 광범위한 휘황찬란한 성취와 그가 자신을 위해 만든 지식인의 중요한 지위로 역사에 이름을 올릴 것이다.
참고 자료:
/f? Kz =11465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