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크기가 모두 있습니다. 즉, 각 글자마다 크기가 다르고, 한 글자의 펜과 펜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단어와 단어 사이의 관계는 진실이기도 하고 의도적이기도 하며, 둘 사이에는 연관이 있다.
2. 수축과 스트레칭의 결합. 일반적으로 짧은 선 수신, 긴 선 배치; 전면 수신 후, 측면 전면 배치; 대부분 왼손, 오른손, 상오른손, 하왼손이지만 서로 변환할 수도 있습니다. 왼손잡이와 오른 손잡이, 오른 손잡이, 아포스트로피를 배제하지 않습니다.
3, 밀도 체면. 일반적으로 상밀하 숙성, 좌밀우성, 내밀외 숙성. 중궁은 치밀하고, 틀 안은 가능한 작게, 동그라미로 그린 획은 가능한 작게 남겨두었다. 레이아웃에서 글자의 간격이 빡빡하고, 행간이 넓으며, 창력이 강하고, 색채가 산뜻하다.
4. 혼합 색조. 행서 글쓰기는 가볍고 활발하며 빠르며, 병과 정체, 움직임과 정적의 결합을 파악해야 한다. 먹색 배열은 시작이 진하고 끝이 건조해야 한다. 선은 길고 가늘며, 짧고 굵고, 두께가 적당하며, 깊이가 번갈아 있다. 초서와 비슷하지만 그렇게 풀이 없다.
둘째, 해서체
1, 펜에 주의하세요
만년필 해서체의 획은 티튼, 이슬, 방원, 느림 등이다. 펜에 따라 모양과 텍스처가 다른 선이 생성되고, 라인마다 다른 펜 방식이 필요합니다. 만년필 이탤릭체는 작고, 선 두께는 크게 변하지 않는다. 글씨를 쓸 때 주의하지 않으면, 획이 요구에 미치지 못하고, 획이 약하고, 뻣뻣하고, 뻣뻣하다.
2. 획 지우기
만년필 해서체의 각 필의 기필과 수필은 모두 분명하게 설명해야 하고, 단정하고, 깨끗하고 깔끔하며, 낙서를 해서는 안 되고, 접착해서는 안 된다. 그러나 획은 반드시 내재적인 호응관계를 가져야 한다. 그래야 획이 할 수 있다. 앞뒤가 질서 정연하고, 획이 분명하며, 견고하고 힘있고, 멈추지 않고, 곧고 뻣뻣하지 않고, 구부러지고 약하지 않고, 부드럽고 자연스럽다.
3, 구조가 정사각형입니다
만년필 해서체는 획과 부수 분포가 균형을 이루고, 중심이 안정적이며, 비율이 적당하며, 글씨체가 정확하고, 규범적이라는 것을 강조한다. 문자는 함께 배열되어 있고, 크기는 대칭이어야 하고, 선은 단정해야 한다. 모양이 들쭉날쭉한 변화도 있지만 전체적으로 비교적 가지런하다.
확장 데이터:
행서가 나오는 시간은 8 주문과 비슷하며, 그 형식은 8 주문 및 이후 관서와 매우 가깝다. 이것은 (장) 초서를 예서에서-'해서체' 에서 다른 가지로 바꾸는 것과 같다. 예서 외에 환릉시대의' 해서체' 뒤에는' 팔주문' 이 뒤따르기 때문에 행서는' 팔주문' 의 또 다른 분기로 여겨진다.
사실 다른 서예 스타일과도 같다. 그것은 원래 일반 대중작가로 창립되었다. 다른 서예로 쓴 것이라면 관체를 잃으면 행서가 된다. 한말에서 출토된 죽간중 곳곳에서 볼 수 있다. 한말 행서는 아직 널리 사용되지 않았다. 진나라 왕희지의 출현이 나서야 유행하기 시작했다.
바이두 백과-행서
바이두 백과-해서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