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 슈
문턱 국화는 연기와 푸른 눈물을 걱정하며,
커튼은 가볍고 춥습니다.
제비가 쌍쌍이 날다.
명월은 근심과 괴로움을 모른다.
아침 햇살이 주호를 비스듬히 비추고 있다.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시들고,
혼자 고층 빌딩에 있다.
세상의 끝을 보다
가지각색의 문구와 자를 보내고 싶다면,
산은 길고 물은 크다!
이것은 안수규각 사고의 대표작이다. 시 위에서 공감으로 눈앞의 장면을 골라 주인공의 감정을 주입하고 증오를 불러일으키다. 다음 영화는 증오에서 나온 것으로 고층 빌딩을 통해 주인공의 절실한 표정을 생동감 있게 보여준다. 왕국위는' 어젯밤 서풍' 이라는 단어의 세 마디를 구양수, 신기병이' 인간꽃가시' 에 나오는 말과 비교해 이 단어의 이름을 알 수 있다. 전체 단어의 깊이는 미묘하고 폭은 심오하다.
첫 번째 문장은 가을 정원의 풍경을 쓴다. 국화는 옅은 연기와 안개로 덮여 있어 슬픔으로 가득 찬 것 같다. 난초에 이슬이 묻어 소리 없이 흐느끼는 것 같다. 난초와 국화는 원래 구체적인 색채를 함유하고 있다. 여기서 이들은' 근심연기',' 울루' 에 의인화되어 주관적 느낌을 객관적인 풍경으로 옮겨 여주인공 자신의 슬픔을 드러낸다. 근심',' 울다' 라는 두 단어는 흔적이 뚜렷하고 기러기 단어의 언어 스타일과는 다르지만 모두 차용한 것이 특징이다.
외물은 심정 표현, 분위기 렌더링, 주인공의 이미지 형성 등에서 모두 자신의 역할을 한다.
두 번째 문장은 "커튼이 가볍고 춥고 제비가 날아간다. 클릭합니다 새가을의 아침, 한 가닥의 은은한 한기가 커튼 사이에 출렁이며 제비는 모두 커튼을 통해 날아갔다. 이 두 현상 사이에는 필연적인 관계는 없지만, 슬픔으로 가득 찬 계절과 기후에 특히 민감한 주인공의 눈에는 제비가 추위를 견디지 못해 날아가는 것 같다. 여기서는 제비의 느낌을 쓰는 것보다 커튼 속 사람의 느낌을 쓰는 것이 낫다. 또한 초가을의 경한을 생리적으로 느낄 뿐만 아니라, 심리적으로도 외로움과 슬픔으로 인한 한기를 느낄 수 있다. 염전의' 쌍비' 는 더욱 사람의 외로움을 드러낸다. 이 두 문장은 순전히 객관적인 물체를 말하는 것으로, 표현 방식이 미묘하고 미묘하다. 다음 두 문장, "명월은 원망하지 않고 구슬 호수를 비스듬히 비춘다." 오늘 아침부터 어젯밤까지 돌이켜 보면, 나는 내가' 미움' 이라는 것을 알았고, 감정은 미묘함에서 강렬하게 변했다. 명월은 무지한 자연의 물건이다. 그것은 증오의 고통을 멀리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고 주호를 밝히는 데만 신경을 쓴다. 이것은 자연스럽다. 이런 상황에서, 우리가 원망해서는 안 될 것 같지만, 우리는 반드시 원망해야 한다. 이런 고소는 이치에 맞지 않는 것 같지만, 여주인공이 달에서 잠을 자지 않는 장면과 증오를 남기는 고통 속에서 외부 사물이 가져온 우울함을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떨어뜨렸는데, 나는 혼자 높은 빌딩에 올라가 천지를 바라보았다." 영화 한 편을 받고' 여명' 을 받고' 오늘 아침 높은 곳에 올라 멀리 바라보다' 라고 다시 썼다. 단독' 은' 미움' 이 되어야 하며,' 제비' 를 반영하고,' 천애를 바라본다' 는 불면의 밤에 탄생한 맥박이 가늘다. 서풍이 푸른 나무를 시들다' 는 건물을 오르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젯밤 서풍 밤새 낙엽을 들은 추억도 담고 있다. 푸른 나무는 하룻밤 사이에 서풍으로 시들어, 서풍이 강하고 한기가 심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시들다' 라는 글자는 바로 이런 자연의 뚜렷한 변화에서 나와 주님께 바치는 것이다
대중의 강렬한 정서. 풍경이 처량하고 사람도 외롭다. 거의 모든 문자의 경우, 작가는 의외로 끝없이 넓은 경지를 나타냈다. "고층빌딩에 홀로 올라서서, 천지를 바라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물론 숭고한 비전을 바탕으로 한 광활함이 있지만, 생각 없는 공허감과 좌절감도 있다. 그러나 이런 개방적이고 자유로운 경지는 주인공에게 일종의 정신적 만족을 주었고, 그로 하여금 좁은 커튼 정원의 슬픔에서 더 넓은 경지의 아름다운 비전으로 바뀌게 했다. 이는' 끝을 바라보는 것' 이라는 단어에서 알 수 있다.
여기 있습니다. 이 세 마디 말에는 보이지 않는 서늘한 정이 담겨 있지만, 감정이 비장하여 섬세하고 퇴폐적인 기운이 조금도 없다. 언어도 납세탁, 순선 묘사입니다. 이 세 문장은 이 단어에서 잘 알려져 있다.
고층 빌딩은 앞을 내다보고, 생각지 못하여, 먼 곳에서 책을 보내는 것을 생각했다. "꽃과 녹색의 문구 크기를 보내야 한다. 어느 산이 길고, 어느 물이 넓은지 알 수 있다!" " 오색주, 여기는 시의 시주를 가리킨다. 자는 글자를 가리킨다. 두 마디 말이 세로로 모여 주인공이 유성도서를 먼 곳으로 보내려는 강한 소망과 음향도서가 보내지 않는 슬픈 현실을 비교해' 산하공원' 의 서늘함을 더욱 부각시키고, 이런 처량한 실망에서 단어가 끝난다. 산고수장' 은' 하늘가를 바라보다' 와 맞물려 다시 한 번 사람을 매료시키는 경지를 보여줬고,' 어디로 갈지 모른다' 는 감탄은 더욱 끝없는 감정을 더했다.
완곡한 시인의 수많은 작품 중 누구나 다 아는 말이다. 그것은 다정한 특징과 넓고 숭고한 특징을 모두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일반적인 완곡한 말에서는 드물다. 그것은 아름다운 문자에서 벗어나지 않았지만, 어떤 면에서는 그것들을 능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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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an Shu 의 "죽은 hualian" 분석
리아 중칭
하나,
나비연화' 는 북송인종 () 조 재상 () 의 명사이다. 이 말은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떨어뜨렸는데, 나는 높은 빌딩에 홀로 올라가 천지를 바라보았다" 고 번역했다. 대학 질문자는 반드시 고금의 삼계를 거쳐야 한다' 는 제 1 경지로 등재된 후 송사의 유명한 지도자다! 이 단어의 의미도 분명해서 더 이상 설명할 필요가 없을 것 같다. 하지만 현대의 유명 시인들의 설명을 많이 보면 늘 불안하여 할 말을 써야 한다. 자, 먼저 이 단어를 감상해 봅시다.
가장 가까운 꽃
문턱 국화는 연기와 눈물을 걱정한다. 커튼이 가볍고 추워서 제비가 날아간다.
명월은 근심을 몰라 괴로움을 미워한다. 아침 햇살이 주호를 비스듬히 비추고 있다.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불었다. 고층 건물에 있는 사람은 세상의 종말을 볼 수 있다.
색문구와 자를 선물하고 싶습니다. 산은 길고 물은 크다.
둘째,
먼저 저자를 보고 나서 이 단어를 해석하다. 연 슈 (99 1- 1055), 북송 푸저우 임천 (오늘 강서 푸저우) 사람. 일곱 살 때 그는 학자였다. 경덕진 초에 장은 강남을 달래고 그를 신동으로 추천했다. 황제는 천여 명의 학자를 소환하고 조정에 대해 재판을 진행했다. 그는 두려워하지 않고 신종에게 깊은 인식을 받아 학자와 같은 배경을 부여받았다. 재시험 후 비서는 정자법을 보존하고 비서장 안의 책을 한 번 읽어 식견을 넓혔다. 한림 학사의 전근은 신종이 크게 의지하고 있다. "송사전" 은 "황제는 방문할 때마다 작은 종이로 정서 한 권을 쓰고 이어서 봉인해야 한다" 고 말했다. 황제는 그것의 신중함에 주의를 기울였다. " 인종이 계승한 후, 그를 더욱 신뢰하고 요직을 맡고 있다. 교경력에서 그는 집현당 대학사, 추밀사, 동서 총서기 (문무 양직 재상) 로 승진했다. 1 년 후, 그는 산업부 대법관으로 강등되고, 이어 영주, 주첸, 서주 등지에서 지방관을 하고, 나중에 또 산업부 대법관으로 승진했다. 64 살 때 그는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인종은 직접 장례식에 참석했지만 병세에 신경 쓰지 않아 몹시 미워했다. 그가 죽은 후, 어떤 사람은 그와 석충을 증여했고, 또 어떤 사람은 그에게 위안을 증여했다.
르네 친필 인감 기념물, 말했다: "오래된 학교 기념물. 클릭합니다
선비 안수는 사람을 만났는데, 그는 사람을 잘 안다. 1027 년 남경 (오늘 하남 상구) 에서 천부에 응할 때 5 대 이후 천하 학교가 폐지된 것을 감안하여' 대흥 개교' 로 학생들을 가르쳤다. 범염중연은 학생과 견습생을 가르치면서 인재를 끌어들인다. 그가 이렇게 할 때, 학자에게 소금을 받으러 가라고 했는데, 나중에는 대부분 법정과 조정에 나타났다. 범중엄을 제외하고 한치, 부필, 구양수, 송치 등 역사 유명 인사들은 모두 그의 문하에서 나왔다. 한때 5 대 이래 오랫동안 황폐해 온 교육을 신속하게 부흥시켰다. 한편으로는 국흥의 학문이고, 한편으로는 국가를 위해 인재를 양성하고 비축하는 것이다.
교육 개혁 외에도' 송사' 는 그의 뛰어난 학식을 보여주기 위해 두 가지를 언급했다. 전설: "인종이 즉위하고, 장희안은 태후에게 청정권을 주었다. 송나라의 재상 정웨이와 당나라의 특사 조이용은 모두 단독으로 일을 보고 싶어 누구도 감히 결정을 내리지 못했다. 특별히 의견을 제시하니, 대신이 태후를 연주하니, 들어보자. 하나도 안 보여요. 상의한 후에 이렇게 결정되었다. " 한 가지 더: "산시 군대 (서하 코우 국경 참조), 특히 내관독병을 초청하고, 작전 계획을 장군에게 넘겨주지 않고, 그들이 적군을 공수하게 하고, 궁수를 모집하여 전투를 준비하도록 가르친다. 또한 궁중 장사를 초청하여 변관을 돕고, 그의 회사로부터 재물을 받는 자는 반드시 갚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나는 구현 상황을 알고 있다. " 그가 정말 매우 박학다재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문학에 대한 그의 공헌도 다각적이다. 그는 좋은 시와 좋은 단어, 아름다운 문장. 그는 글쓰기와 서예에 능하다. 송사' 는' 만년 지칠 줄 모르는 학자, 장서 240 권, 양천 이후의 명신 언론집을 삭제했다고 한다. 100 볼륨을 선택합니다. "또 다른 어작과 엄한 유작 청인이 편찬한 것이다. 또 다른 책은' 야오뢰' 라고 하는데, 잔본만 남았다.
그 어풍은 5 대를 계승하여 풍연길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그는 단어를 만들고, 풍경을 쓰고, 감정을 쓰는 데 능하다. 전반적으로 그의 시 내용이 빈약한 것은 불공평하다. 당시 단어는 여전히 경물 묘사와 서정을 위주로 한 것이었기 때문에 범중엄이 변두리의 근심을 단어에 녹아들기 시작했지만, 울창한 바람을 일으키지 못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풍욱의' 호안사론' 은 비교적 밋밋하다. "엄숙은 5 대에서 멀지 않지만 신열에 의해 선동되어 먼저 자리를 잡았기 때문에 궁정 오른쪽, 온량 밝은 것은 북송 의신 씨의 시조이다." 전반적으로, 송사에서의 그의 지위는 전후를 계승하여 구양수 () 와 얼굴 () 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다. 그는' 양춘집' 의 아름다움을 흡수했고, 한편으로는' 화간집' 의 풍부함과 섬세함을 피했고, 그가 취사 사이에 자신의 특정한 문체 스타일을 형성했다는 것을 설명하고, 평론가들은 그를' 송사를 지도하는 첫길' 이라고 칭찬했다. 이는 적절한 평가다!
셋째,
우리가 저자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한 후에, 그 단어의 정확한 의미를 더 탐구할 수 있게 되었다. 이 단어의 주제는 이별과 이별 후의 고통을 쓰는 것이다. 분명히 그를 떠난 사람은 여자였다. 그녀는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고 주소도 남기지 않았다. 글자로 쓴 사건은 어제 저녁부터 오늘 아침까지 발생했고, 사건의 직접적인 결과는 엄서철이 밤을 잠을 이루지 못하게 하고 상심했다. "명월은 근심과 괴로움을 모르고 주호를 비스듬히 비춘다." 명월은 이별의 아픔을 이해하지 못하고, 그 빛은 새벽까지 시인의 붉은 문으로 비스듬히 비춘다. 시인 연 슈가 실연했다. 상대방이 그를 떠날 때, 그는 심지어 하늘을 원망하고 남을 원망했다. 그가 상대방을 깊이 사랑했는데, 상대방이 그를 떠나서 이런 깊은 고통을 초래했기 때문인가? 인생은 당연히 치정이고, 이 원망은 풍월과 무관하다. "이것은 나중에 또 다른 시인 구양영수의 명문이다. 물론, 감정적인 몰입이 아니라면, 남겨진 슬픔은 은은한 무력감일 뿐이다! 지금의 진정한 슬픔은 빠져나갈 수 없는 미련 때문에 생긴 것이 아닌가?
그게 무슨 일이야? 바로 불면의 밤이었기 때문에, 그는 새벽 문 밖의 난간 옆에 참담한 안개와 연기 속의 국화가 뒤덮여 있는 것을 목격하고, 우는 난초 잎에 눈물 (이슬) 을 목격하고, 방량커튼에 있는 제비가 조금 추워서 작별을 고하지 않는 것을 목격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시리즈의 아침 가을 풍경은 너무 가슴이 아프다! 그러나 그 이상입니다. 여기는 시인 연 슈가 진정으로 표현하고 싶은 것이다.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떨어뜨렸는데, 나는 혼자 높은 빌딩에 올라가 천지를 바라보았다." 문 앞에서, 그것은 한때 녹색 나무였다. 지금, 어젯밤의 가을바람 서풍이 불면, 그것은 시들기 시작한다. 나무는 서풍의 경한을 견디지 못하고 시들기 시작하는데, 사람은요? 그는 방금 정말로 그의 말로 그 나무를 말했습니까? 아니, 그는 객관적으로 나무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주관적으로 사람, 즉 그 자신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녀와 함께 있을 때, 나는 매우 행복했고, 생활에 대한 희망으로 가득 찼지만, 지금 그녀는 그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다. 그에게는 가을 서풍이 한 그루의 푸른 나무에 끼친 파괴처럼 장사가 단번에 없어졌다! 그녀 없이는 또 무슨 재미가 있을까? 이것은 동서고금의 모든 실연자의 진실한 느낌이다. 나무로 사람을 비유하다' 는 이후주가 연수의 초기 5 대명사에서 쓰는 용법이다. 그는 망국 후에 감금되었다. 그의 말에는 "달은 갈고리 같고, 오동나무는 가을심원을 잠긴다" 고 말했다. 저 고독한 오동나무가 이후주 본인 아닌가요? 고독하게 심원과 외부로부터 단절된 청추는 두 개의 세계로 나뉜다. 여기서 안수는 이후주와 같은 수법을 계승하고 계단을 오르는 것이 가을에 더욱 두드러진다. 그러나 그는 완전히 포기하지 않았다. 그는 홀로 고층 빌딩을 오르고, 먼 곳을 바라보며, 지평선을 바라보며, 그녀가 뒤돌아보고, 마음을 돌리기를 바란다! 유일무이하다' 라는 단어가 여기서 운용되는 것은 정말 기묘하다. 첫째, 쌍연의 대비에 응답하여 현재의 모습을 보여주며, 사업이 없는 고층 건물에 오르려는 그의 기대로 인한 내적 외로움과 괴로움을 더욱 부각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괴로움, 고독, 괴로움) 대답은 분명했지만, 상대방은 어제 그를 떠나 뒤돌아보지 않았다. 시인 얀 슈 (Yan Shu) 는 자신의 생각을 마음 속에 넣고 싶어한다.
편지에서 그녀에게 이곳의 색종이와 자가 글자를 가리킨다고 말했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현대의 말로 나는 그녀에게 편지를 쓸 것이다! 나는 그녀에게 편지를 쓰고 싶다! 그러나 그녀는 이미 안추와 말을 하지 않기로 결심하고 주소를 남기지 않고 슬프고 먼 곳을 떠났다. 그밖의 무엇을 나는 그녀에 게 말할 수 있는가? 그녀는 어디로 갈 것인가? "높은 산, 긴 물, 어디에서 알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이것은 Yan Shu 의 마음 속에 또 다른 질문입니다. 고층 건물 에 혼자 서, 수평선 이 고장, 하지만 산과 강 을 내려다 볼 수 있지만, 사람들은? \ "크릭 경사, 산 커버, 사람들이 간다. 클릭합니다 그녀는 이미 떠나서 주소를 남기지 않았다. 이것은 그들의 슬픔입니다! 이 일은 약 900 년 전 북송 초기에 발생했다. 나는 지금도 안수의 당시의 슬픔을 읽을 수 있다!
저 여자 누구야? 그녀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그들은 왜 헤어졌습니까? 이것은 안슈가 재상이 되기 전이나 후에 발생한 것입니까? 그는 어디에서 그녀를 만났습니까? 그녀는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나는 송대 안수의 전기를 읽고 많은 책을 조사해 보았지만, 아무런 단서도 찾지 못했다. 하지만 중요한가요? 아마도 중요한 것은, 이 일로 인해 큰 피해를 입었고, 그의 다른 어작에서도 같은 상실과 아쉬움을 표출한 적이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나는 이것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충분히 말하자면, 나는 우리가 이미 그의 시대를 떠난 지 900 여 년이 지났는데도 여전히 그의 고통과 어쩔 수 없는 아쉬움과 아쉬움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안수의 이 시를 읽고, 나는 그의 불면의 밤과 슬픈 눈물을 진실로 검증했다. 그가 그녀를 그렇게 사랑했으니, 왜 그녀와 결혼하지 않느냐? 나는 일찍이 이런 의문이 있었다. 하지만 생활에는 항상 자신이 통제하는 것 이상의 것이 있는 것 같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은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바로 쌍방의 특수한 성격으로 이런 특별한 슬픔을 주조했다. 누가 분명히 말할 수 있습니까? 나는 그들이 다시는 만나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이 아쉬움은 그들의 마음속의 영원이 될 것이다!
넷째,
위의 분석을 통해 당시 마음속의 슬픔을 알 수 있다. 서풍 속의 시든 나무는 이별이 그의 생활에 미치는 영향을 충분히 표현했다. 흥미롭게도, 예가영 여사는 완전히 다른 이해를 가지고 있다. 예 여사는' 담가령사' 에서 "대만성에서는 사계절에 뚜렷한 변화가 없다. 이 세 글자가 표현한 경지는 이해하기 쉽지 않다" 고 말했다. 대륙의 북방에서 금풍이 불자 식물의 고황쇠퇴는 매우 절박하고 뚜렷한 현상이다. 나뭇잎이 장림에서 떨어지고, 바람이 들판에서 흩날리며, 눈 깜짝할 사이에 천지의 높이가 드러났다. 새추위는 물처럼 차갑고, 근골을 침범할 뿐만 아니라, 사람의 마음을 파고든다. " 가끔 산에 올라 먼 곳을 바라보면 일종의 광활함이 사람을 상쾌하게 하고 하염없이 잃는다. "분명히, 예 여사는 이곳의 비유를 이해하지 못했다! 저는 광저우에서 태어나 중국 남부의 홍콩에서 자랐고 대만성에서 공부했습니다. 그녀가 한 말은 내가 대학 때 믿었는데, 나중에 고위도의 북유럽에서 오래 살다가 알게 되었다. 매년 관찰해 보면 서풍이 하룻밤 사이에 시들어 나무가 죽는 현상은 없고, 차례대로 점진적이다. 분명히, 안수는 단지 문학 속의 나무를 빌려 자신의 내면의 충격을 표현했을 뿐이다! 예여사는 그렇게 많은 화려한 어조를 써서 설명했는데, 그녀가 안연의 진실한 감정을 직시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녀의 같은 책에는 기러기 단어 감상이 한 편 있는데, 그녀의 견해는 더욱 참신하다. 그녀는 엄슈를' 기러기는 이성적인 시인' 으로 분류했다. 이 문장 속에서 그녀는 "일반적으로 시인의 성격은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성공의 유형이고, 하나는 실패의 유형이다" 고 말했다. 성공의 유형은 인격적으로 이성적인 시인이라고 할 수 있고, 실패의 유형은 순수한 시인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진술은 분명히 두 가지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첫 번째는 철학 용어의 남용이다. 두 번째는 시인의' 인격' 을 성공과 실패의 두 종류로 나누는 것이다. 분명히 불합리한 것이다.
이 관점이 시인 사업의 성패와 필연적인 연관이 있다면 더욱 억지스럽다. 성공한 시인은 다른 방면에 좌절이 없을 것이라고 보장할 수 없기 때문이다. 특히 감정과 같은 우여곡절이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슬픔을 초래할 수 있다. 사업에서 실패한 시인도 다른 방면에서 수확이 있을 수 있어 행복으로 나아갈 수 있다. 또한, 우리는 어떤 성격이 성공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더 높다고 말할 수 있고, 어떤 성격은 실패로 이어질 가능성이 더 높다고 말할 수 있다. 반대로, 성패로 한 사람이나 시인의' 인품' 을 논하는 것은 더더욱 전례가 없다! 이성적 시인' 과' 순수 시인' 의 표현을 더욱 추진하는 것은 더욱 설득력이 없다. 이성이라는 단어는 칸트의 말에 따르면 순수한 이성과 실천이성으로 나눌 수 있다. 전자는 이성적인 사변운용이고, 후자는 이성적인 실천운용이다. 나는 예가영 양이 어떤 것을 좋아하는지 알고 싶다. 아니면 다른 거요? 예 여사의 구분은 왕궈웨이 씨가 시인을' 주관적 시인' 과' 객관적 시인' 으로 나누는 것에 의해 오도된 것이 분명하다. 그녀는 이 문장 속에서도 이 점을 인정했다. 이제 왕 Guowei 씨의 진술을 살펴 보겠습니다. 《인간사어》는 "시인은 동심을 잃지 않는 사람이다. 그래서 궁중에서 태어나 여자의 손에서 자란 것은 후주가 군자로서의 약점, 즉 시인의 강점이다. 객관적인 시인은 세계에 대해 더 많이 읽을 수 없고, 세상에 대해 더 깊이 읽을수록 자료가 풍부해진다. 수호전 홍루몽 작가도. 주관파 시인은 인간 백태를 많이 읽을 필요가 없다. 그들이 세상을 얕볼수록, 그들의 기질은 더욱 진실되고, 이후주도 마찬가지다.
다른 사람의 슬픔도 마찬가지다! 이것은 마침 그녀가 줄곧 나무로 사람의 의미를 묘사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의심할 여지없이, 이성적인 시는
사람은 아무것도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