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을 할 때 반드시 디자인 서적만 읽는 것은 아니고, 광고 서적도 읽어볼 가치가 있습니다. 이 책은 디자이너에게 특히 적합합니다. 어떻게 하면 몇 가지 이론적 방법을 결합하여 디자인을 더욱 대중화할 수 있을까요?
좋은 방법을 사용하고 핵심에서 벗어나지 않는다면 어떤 관점도 기억될 수 있습니다.
왜 우리의 창의성은 항상 기억되지 않습니까?
왜 우리는 항상 우리의 디자인 컨셉을 다른 사람들에게 계속해서 말해야 합니까?
창의적인 소통의 방법을 터득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창업을 위한 패키징 방법은 단순히 디자인만 멋있는 것이 아니라 그 외에도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저자는 당신의 창의성이 사람들의 마음에 닿을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6가지 규칙을 요약합니다.
단순함, 예상치 못한, 구체적, 감정적, 신뢰할 수 있음, 이야기
단순함: 9 단어로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다면 10 단어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Simple An 다음의 훌륭한 예: 다른 사람이 당신에게 해주기를 바라는 대로 다른 사람에게 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오랜 세월을 거쳐 전해져 내려오는 유명한 말입니다. 이제 거의 모든 사람이 알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단순함의 미학입니다.
유명한 광고 디자인 컨설팅 회사인 Hua & Hua는 다음과 같은 원칙을 실천합니다. 슈퍼 기호는 단순성에 대한 가장 좋은 설명입니다.
그들의 회사가 디자인한 로고는 그 디자이너들의 감성적 표현이 아닌, 사람들의 마음에 직접적으로 와닿고 소비자들의 메모리 코스트를 줄여주는 디자인이다.
예를 들어 Xibei Noodle Village : I? 예를 들어 사진을 찍고 Tianqi라고 부르면 매우 간단하고 수정되지 않지만 소비자는 그것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
Apple 로고도 있는데, 어떻게 생겼는지 바로 반영할 수 있어요. 한입 베어 물린 사과.
놀라움: 지속적으로 다른 사람의 관심을 끈다
인간의 두뇌는 선천적으로 변화에 매우 민감하며, 똑똑한 디자이너는 이를 매우 잘 알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관심을 끌려면 변화가 필요합니다.
먼저, 사람들의 관심을 끌어야 합니다.
그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가장 직접적인 방법은 상대방의 감정 변화를 유도하는 것이다. 즉, 다른 사람을 놀라게 하는 것은 항상 예상치 못한 일입니다.
놀라움은 그 뒤에 숨은 진실을 파헤치고 다른 사람들이 관심을 갖도록 자극하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우리는 놀라움을 예측 가능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다음 예를 살펴보겠습니다.
경영 전문가 Peter Drucker는 General Motors에서 연구를 수행하도록 초대되었습니다. 그 당시 그는 모든 사람의 이력서를 요청했습니다.
홍보부에서는 브래들리 최고재무책임자(CFO)를 제외하고 그에게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홍보부서에 문의했지만 담당자가 여러 가지 이유로 거절했습니다.
드러커는 이 사람에게 '숨은 비밀'이 있을 것이라고 추측해 부사장에게 물었고, 그러다가 브래들리의 이력서를 받았다.
드러커는 이력서를 받아 여러 차례 살펴보았지만 여전히 아무런 단서도 찾을 수 없었고 문제도 없었다.
그는 경제학 박사 학위를 갖고 있으며 GM에 합류하기 전에 대학에서 가르쳤습니다.
이것은 드러커를 정말 놀라게 했습니다. 왜 우리는 평범한 시설을 숨기려고 그런 수고를 해야 합니까?
나중에 알고 보니 GM의 경영은 기본적으로 풀뿌리 차원에서 이뤄졌다.
캐딜락 공장을 운영하는 사람은 독일 메르세데스-벤츠 회사의 정비공이다.
쉐보레 공장을 운영하는 사람은 초등학교를 마치기 전에 사무원으로 일했다.
그런 사람들 사이에서 브래들리의 이력서는 '엉뚱'해 보인다. 그의 이력서는 너무 눈부시다. 그는 경제학 박사 학위를 가지고 있으며 대학 교사이다.
이 "주의 깊게 숨겨진" 이야기는 Drucker에게 재무 담당자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고 그에게 GM의 문화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제공했습니다. 그리고 잊기 어렵습니다.
이것은 우연이지만 알고 보면 말이 됩니다.
구체적: 사람들이 기억하도록 돕습니다.
다음 이야기를 살펴보겠습니다.
여우가 포도원으로 걸어가다가 들뜬 포도송이를 보았습니다.
그래서 포도를 따서 먹기로 했어요.
그러나 그는 포도를 따지 못했고 여러 번 시도했지만 실패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이 포도는 아주 시큼하고 맛이 없을 것 같다'라고 혼잣말을 했다.
이솝 전기의 이 이야기는 다양한 언어로 번역되어 전 세계를 여행했습니다.
이 이야기는 우리에게 말합니다. 사람들은 포도를 먹을 수 없으면 항상 신다고 말합니다.
이 언어 이야기가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다면: 실패에 직면하여 냉소적이지 마십시오.
기억하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
이 이야기가 전 세계로 퍼진 이유는 충분히 구체적이기 때문이다.
여우, 포도, 신 포도. 그리고 우리는 메모리 비용 없이 이 명사들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표현하려면 무엇이 필요합니까?
이는 감각으로 인지할 수 있는 것입니다.
예: 신 포도, 여우.
과일, 동물이라고 말하면. 그러면 다른 사람들이 판단할 수 없습니다.
구체적인 언어는 사람들이 특히 새로운 사람들과 함께 새로운 개념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예:
이번 달에 탁월한 판매 실적을 달성해야 합니다.
구체적: 이번 달 매출 3천만개 돌파를 목표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디자이너는 디자인에 콘크리트를 어떻게 사용합니까?
고객에게 계획을 보여줄 때 로고의 실제 사용 시나리오 스타일인 프로토타입에 로고를 넣을 것입니다.
로고를 디자인할 때 추상화를 피하고 가능하면 구체적으로 디자인하세요.
미국의 유명 그래픽 디자인 거장 폴 랜드(Paul Rand)가 디자인한 로고 'ibm'과 'abc'는 글자만 남을 정도로 구체적이다.
신뢰성: 사람들이 믿게 만드는 것
다른 사람들이 우리의 관점을 믿게 만드는 데는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생생한 세부 사항
예를 들어 JD.com에는 JD.com 개가 있고 Tmall에는 고양이가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이러한 브랜드를 생각할 때 자연스럽게 이러한 동물들을 연상하게 되며 브랜드에 대한 이해와 기억이 깊어지게 됩니다.
디자이너로서 우리는 세부 사항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즉, 시각적 효과가 좋고 고객이 원하는 것을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디자인의 모든 픽셀과 모든 세부 사항을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합니다. 표현하다. .
2. 데이터 이면의 연결을 잘 활용하세요
Stephen Covey는 자신의 다른 책 "The Eighth Habit"에서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데이터의 37%만이 사람들은 회사의 업무 목표와 목적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단 20%의 사람들만이 팀과 회사의 목표에 열정을 갖고 있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업무와 팀(또는 회사)의 목표 사이의 연관성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있다고 답한 사람은 20%에 불과했습니다.
단 15%만이 중요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회사가 자신을 전적으로 신뢰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20%의 사람들만이 자신이 일하는 회사를 완전히 신뢰합니다.
위의 설명을 읽은 후, 대부분의 기업이 전반적으로 불만과 혼란이 많다는 인상을 갖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것에 더해, 코비는 다음과 같은 예를 들었습니다.
그는 "가정적으로 팀 축구팀의 설문 조사 결과가 이렇다면 필드에 있는 11명의 선수 중 4명만이 자신의 팀에 속한 골을 알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11명의 선수 사람들은 자신이 어디서 플레이하는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11명의 선수 중 2명을 제외하고 나머지 9명은 상대 선수보다는 팀원과 어느 정도 싸울 것입니다.”
독자들은 이 통계 세트의 중요성을 즉시 이해합니다.
3. 여기서 성공할 수 있다면 어디서든 성공할 수 있다
직장의 많은 사람들은 직장에 가기 전에 업계의 엘리트가 되라고 격려할 것입니다. 성공 확률이 훨씬 높아질 것입니다.
예를 들어 10만 위안 이상의 가치가 있는 글을 10개 썼다면, 이때 글쓰기 능력을 다른 사람에게 설명하면 성과가 없는 사람보다 확실히 더 인기가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모든 일을 잘하면 상사는 당신이 믿을만하다고 생각할 것이고, 반대로 당신이 일을 망치면 당신의 상사는 당신을 신뢰할 수 없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감정: 다른 사람의 관심을 끌기
핵심은 다른 사람이 관심을 갖는 것과 관심을 가지지 않는 것을 연결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것은 무엇입니까? 에 대한?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것은 자기 자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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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하지 못한 많은 광고는 종종 자신의 성취에만 몰두하고 소비자에게 구매해야 하는 이유를 알려주는 것을 잊어버립니다.
예를 들어, 우리 타이어를 사용하는 사람은 누구나 편안히 앉아 휴식을 취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저희 타이어를 사용하시면 편히 앉아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타인의 우려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지 여부의 핵심은 이익의 정도가 아니라 이익의 정확성입니다. 실제로 부나 개인적인 매력을 약속할 필요는 없습니다. 사람들이 자신이 제품이나 서비스의 혜택을 누리는 것을 쉽게 상상할 수 있도록 하면 됩니다.
스토리: 행동을 유도하는 마법의 무기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여 정보를 전달하고 궁극적인 목표는 행동을 유도하는 것입니다.
액션을 이끌어내는 가장 좋은 방법은 구체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진실을 명확하게 설명하고 스토리에 간단한 핵심 아이디어를 숨겨 시청자가 장면에 몰입하고 인물을 따라갈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야기.
신 포도 이야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