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 안 웨이 한, Jian' an 빛; 직녀는 하루에 일곱 번 넘어진다.
7 이지만 서비스 장이 아닙니다. 만약 네가 소를 보고 있다면, 너는 상자를 알아보지 못할 것이다.
동쪽은 기명, 서쪽은 장경, 하루의 여행을 끝낸다. "< P > 하늘의 직녀 스타는 베틀 옆에 앉아 무심코 천을 짜지만 은하수 건너편을 생각하고 있다. < P > 견우성, 놓쳤어요. 서주시대에는 견우직녀 사랑 이야기의 상상력과 전설이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역사 기록, 천궁서와 < P >' 한서' 에도 견우와 직녀의 기록이 있다. 김종회 머릿속에 가시추 세월이 떠오르면서 < P > 직녀는 천제의 손녀라고 말했다. 7 월 7 일 밤, 그녀는 은하수에서 페니를 만났는데, 이것은 이미 사랑의 이야기를 그려냈다.
선명한 윤곽. 남북조 때 임태는 서문에 이렇게 적었다. "강의 동쪽, 미인, < P > 그녀는 천제의 아들, 재봉공, 일 년 또 일 년 동안 열심히 운비단의 옷을 짜고 있다. 그녀는 자신의 힘든 일에 전혀 재미가 없고 외모도 바빠서 정리할 시간이 없다. < P > 천제는 그를 혼자 불쌍히 여겨 하서에서 페니와 결혼했다. 그 후로 그는 천을 짜는 심혈을 버리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다. 황제가 화를 내자 자업자득이 하동을 자초했다. < P > 해마다 만나다. "이 기록은 정확합니다. 그는' 고시 19 곡' 에서 영감을 받았는데, 그중 한 곡은 묘사가 있다. < P > 칠석 쌍성: < P > "줄곧 견우성, 애교 하한녀; 슬린은 소박한 두 손으로 베틀에 찔러 넣었다. 온종일 눈물이 비 오듯 쏟아지다.
강물은 맑고 얕습니다.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물과 물 사이에는 맥맥맥이 말이 없다. "< P > 이 시는' 시경' 의 그 곡보다 더 처량하고 아름다우며 열애 중인 연인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과거의 슬픔으로 가득 찬 슬픔. 한편 김대여보의' 신기 찾기' 는 하늘의 견우직녀를 한나라 효자 동영복으로 묘사했다. 한 여자의 이야기. "북조 속제와 기록" 에서 "귀양 성무정, 선로가 있는데, 그 형인 < P > 7 월 7 일 직녀가 강을 건넜다. 형은' 강을 건너는 게 무슨 상관이야? 대답:' 당분간 견우에 관심이 있어요. 지금까지 구름은' < P > 한 여자가 견우와 결혼했다고 말했다. 당대의 백거이' 장한가' 는 "7 월 초 7 일, 장생전에서 우리는 조용한 자정 세계에서 서로 몰래 하소연한다. < P > 우리는 천국에서 날고 싶다. 새 두 마리가 하나가 되어 대지에서 자라고, 나무 한 그루의 두 가지 가지가 ... "당현종과 양옥환을 기술하고 견우직녀를 예로 들자면, * * * * * * * * * * * * * *.
책임자의 임명. < P > 송대에 이르러 진소유회는 특별히 시' 까치교선' 을 한 편 썼다. < P > 하늘의 박운은 변하고, 하늘의 유성은 그리움의 슬픔을 전달하고, 끝없는 은하수는 오늘 밤 나는 살금살금 지나갔다. < P > 가을 이슬가을의 7 일째 되는 날, 만날 시간이다. 대부분 세상 사람들이 함께 있는 사람들이 아니라 얼굴 부부다.
물 같은 부드러움, 꿈 같은 좋은 기간, 집에 갈 수 없습니까? < P > 두 사람이 우리를 끝까지 사랑한다면 왜 내 헬렌을 노리는 거야? 요컨대 견우직녀의 사랑 이야기를 소재로 한 시사가곡은 셀 수 없이 많다. < P > 요약하면 견우직녀의 비극적인 사랑 이야기가 서주시대에 발생했다고 추측할 수 있다. < P > 노예사회, 등급이 매우 엄격합니다. 이 이야기는 서민들이 행복과 억압을 추구하는 묘사입니다. 감사합니다.
하늘에 별 두 개가 있다고 말하는 것은 세상의 진리다. < P > 서주, 즉 오늘날의 산둥, 가난한 집이 있다고 합니다. 부모님이 일찍 돌아가셨고 동생은 형과 형수님으로 살았다. < P > 그가 매일 나가서 소를 방목하면 사람들은 그를' 견우' 라고 부른다. 견우가 점점 자라면서 그의 형수는 줄곧 그를 좋아하지 않고 소 한 마리를 끌고 황량한 산으로 떠돌아다녔다.
는 초라한 집에 산다. 나는 황무지를 열고 울면서 눈물이 조금씩 땅에 떨어지자 곧 아름다운 꽃이 피었다.
나팔꽃. 그리고 나비가 위에서 춤을 추고, 새들이 가지에서 재잘재잘 지저귄다. 들판도 < P > 무성한 농작물이 이미 자란다. < P > 소의 내력은 범상치 않다. 하늘의 황소성으로 교조를 깨고 고난을 당하여 인간으로 강등됐다. < P > 젊은 주인인 견우는 고마운 일 외에도 그것을 먹이고 돌보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행복한 결혼. < P > 마지막으로, 황소는 하늘의 칠선녀가 자주 함께 와서, 심지어 동명곡에서도 함께 온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경호에서 목욕하다. 그래서 그는 밤에 견우에게 꿈을 꾸어 다음날 아침 날이 밝지 않으면 호숫가에 가서 놀게 하고 선녀들이 놀고 있는 틈을 타서 놀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수영을 할 때 나무에 걸려 있는 선녀의 옷을 가져가고 머리도 돌아가지 않고 집으로 달려가면 아름다운 선녀를 얻을 수 있다.
아내가 되다.
견우가 의심에서 산을 넘다. 안개 속에서 그는 일곱 명의 절색의 미인이 호수에서 장난치는 것을 언뜻 보았다. < P > 옥장식, 구름꽃을 입고, 나는 그것에 대해 불안함을 느낀다. 바로 나지막한 나무 위의 분홍색 옷 한 벌을 집어 들고 달려왔다. < P > 옷을 빼앗겨 하늘로 돌아갈 수 없는 선녀가 직녀다. 그날 밤, 그녀는 밤의 엄호를 이용했다.
탭 견우의 땔감을 추는 나체. 어두컴컴한 불빛 아래 하나는 성실하고 정직하며 건장하며 잘생긴 젊은 농민이다. < P > 는 하늘에서 아름답고 부드러운 선녀다. 두 사람의 시선이 마주치고 첫눈에 반해 조용한 봄밤, < P > 두 사람이 서로 기뻐하며 무산운우로 갔다.
행복한 생활은 항상 고통스러운 삶보다 빠르다. 세월이 흘러 눈 깜짝할 사이에 3 년이 지났는데, 직녀는 이미 견우를 위해 태어났다. < P > 한 남자와 한 여자가 아이 두 명을 낳고, 소는 죽고, 나머지 한 쌍은 벽에 걸려 있다. 견우가 소와 헤어지는 것을 아쉬워하다.
하늘이 나팔에 놀라 멍해졌다. 직녀가 몰래 필멸을 했다는 사실은 마침내 천제에게 알려졌고, 천병은 그녀를 황궁으로 데려갈 것이다. < P > 랑은 지금 정말 급해요. 잘 말하고 싶어요. 잘 말해 주세요! 현녀 한 쌍도 매일 엄마와 소를 위해 울고 있다. < P > 랑은 비통해 그에게 무한한 도움과 배려를 준 수소를 떠올려 뿔을 안고 통곡했다. 조심하지 않으면 < P > 나팔이 땅에 떨어지면 기적이 일어날 줄 누가 알았을까. 두 뿔이 두 바구니로 변했고 견우가 두 아이를 바구니에 넣었다. < P > 어깨를 고르고, 아내를 찾고, 미풍이 불자, 두 광주리는 두 개의 강력한 날개처럼 단번에 날아갔다. < P > 높은 곳에 올라 구름을 거닐며 하늘에서 번개같이 날아다니며 앞의 아내를 보고 견우가 힘차게 쫓아가는 눈빛을 보았다. < P > 는 그녀가 따라잡는 것을 보고 왕태후로부터 머리 위의 금비녀를 잡아당겨 견우와 직녀 사이에 선을 그어 즉시 나타났다. < P > 파도가 세차게 일고 흰 파도가 하늘에 사무친다. 그 이후로, 하나는 동쪽, 하나는 하서, 멀리 떨어져 있지만 만날 수 없다. < P > 까치 새는 견우직녀의 진심을 동정한다. 매년 여름과 가을, 은하수가 잔잔할 때, 이 집단 < P > 는 강에 설치되어 입꼬리가 서로 함유되어 까치교를 타고 견우직녀를 만나게 한다. \ "까치 다리 cuiwan 완, 직녀 나팔꽃 밤. < P > 만남은 늦다 "며 칠석이 지나면 까치새의 깃털이 많이 떨어진다고 한다. 다리가 딱딱해서다.
그러므로. < P > 견우직녀의 이야기는 대체로 이렇다. 후세의 천하 배배, 신선배배, 까치교 등 평말이나 < P > 오페라는 모두 비슷하다. 사람을 영원히 살게 할 뿐만 아니라, 신선을 인간으로 만들고, 신선은 내려올 수 있고, 인간은 승천할 수 있다. < P > 한 사람이 자연과 조화롭게 지내는 사랑 이야기는 진하고 달콤한 인정으로 가득 차 있으며 농목사회의 인생관으로 가득 차 있다.
윤리적 색채. < P > 두목추시: "천가의 밤은 물처럼 차갑고, 누워서 나팔꽃과 직녀 스타를 본다." 두보 은하시: < P > "소와 처녀가 해마다 교잡하는데 파문이 있었나요?" < P > 이것들은 모두 세계가 우리에게 알려준 것이다. < P > "오늘 밤 칠석에는 푸른 하늘을 보고 견우직녀는 다리를 건넌다.
집집마다 가을달을 보고 백홍비단을 입는다. "< P > 이 시의 전설은 6 살짜리 아이로 당대의 임걸이가 쓴 것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칠석 이야기에 익숙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P > 세어보면 여섯 살 된 선조차도 시 한 수를 쓸 수 있어 낭랑하다. < P > 견우직녀의 사랑 이야기는 청년 남녀의 추앙을 가장 많이 받는다. 남북조의 이른바' 칠석' 은 여배우 연기를 금지하는 것이다. < P > 까치교선극을 치고 새로운 열매를 가져왔고, 거리 아이들은 연잎을 들고 환호하며 깡충 뛰었다. 당나라 칠석 밤에 빌딩에 오르다.
위험한 나무, 잔치를 준비하고 축제를 즐기십시오. 송대에서는 칠석이' 딸의 날' 로 여겨졌고, 여자들은 마당에서 수건으로 얼굴을 가렸다. < P > 첫 번째 빈터에서 묵묵히 기도하고, 본 미몽의 광경에 따라 자신의 평생대사를 예측한다. 원명청, < P > 는 칠석절을' 칠교절' 이라고 부르며 그날 밤 무늬가 많았다. < P > 가장 흔한 것은 궁정에서 향안을 세우고 과과를 가득 채우고 하늘을 바라보며 향을 피우고 어둠 속에서 숨을 쉬는 것이다. < P > 7 개의 핀홀을 통과하는 선은 이런 시력을 가질 수 있고, 분명 한 쌍의 교묘한 손이 있어야 한다. 작은 상자 안에서 작은 거미를 잡는다. 이듬해. < P > 아침에 그물이 둥글고 곧으면' 똑똑해진다' 라고 하고' 바늘 던지기' 라는 것도 있다. 맑은 물 한 그릇을 담아 별빛 아래 수국 바늘에 불을 붙였다. < P > 물에 가볍게 던져서 수면에 뜨면' 대길' 이라고 합니다. 사실, 이것은 작은 한 물리적 표면 장력입니다.
하기는 어렵지 않을 것 같아요. < P > 또 칠석을 묘사한 시 두 곡이 있어 아름답고 또렷하여 한 번 읽을 수 있다. 하나는 < P > 입니다. "조지루 앞에는 비가 맑고, 달빛은 쌍성을 동반합니다. < P > 옆집 아가씨들은 모두 서로 공부하며 금솥을 다투며 그를 낳고 있다. "
하나는
기생이 천녀를 구하는 것, 더 깊은 의미;
옥정은 분잔치를 열고 나소매는 금판을 들고 있다. < P > 달에 바늘을 꿰는 것은 쉽고, 미풍에 바늘을 꿰는 것은 어렵다. < P > 누가 똑똑한지 모르겠지만 명단은 찾을 방법을 강구할 것이다. " < P > 이 두 시는 칠석 밤 여성의 활동과 심리상태를 묘사한다. < P > 지금까지도 소년 소녀의 감정은 끊이지 않고 있다. 추상적인 은하는 격리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본질도 마찬가지다.
어른, 사회윤리, 법률의 구속은 큰 효과를 내지 못했다. 하지만 견우직녀의 이야기 < P > 를 되새기지만 젊은 남녀의 사랑은 허황되고 낭만적인 동경을 만들어 더 소중한 생각을 불러일으킨 뒤 인정한다.
칠석은' 발렌타인데이' 로 긍정적인 의미를 지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