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사동 칠녀요는 이미 화택에 들어온 당승들을 들보에 매달았고, 배꼽에는 밧줄이 드러나 장원 대문을 가렸다. 오공은 파리 한 마리가 되었고, 일곱 소녀가 비구니암 옆에 있는 온천에서 목욕하는 것을 보고 배고픈 독수리가 되어 그녀의 옷을 빼앗았다. 팔계가 물에 들어가 고등어가 된 후에야 진면목이 드러났다. 그는 갈퀴 하나를 들어 올려 만들었다. 모든 소녀들은 돼지에 걸려 걸려 넘어져서 동굴로 돌아갔다.
오공은 머리로 새를 새로 만들어 동굴을 지키는 독충을 없애고 당승을 구해냈다. 일곱 여자가 떠났다.
지리적 설명:
판사동은 쓰촨 () 성 남충 (), 봉안 (), 악치 () 삼현 접경 () 의 금성산 봉황곡 관광지에 위치해 있다. 판사동에는 높이 솟은 머리와 긴 광맥이 있다. 첩첩의 머리는 구름처럼 높이 솟아 있고, 지맥은 유장하여 해악으로 통한다. 문근석교, 구구 만 흐르는 물; 정원에 복숭아나무를 심고, 천 그루의 백화가 다투다. 서너 그루의 나무가 덩굴에 걸려 있고, 천 송이의 꽃이 정원에 흩어져 있다. 멀리 바라보니, 동부가 붕도를 업신여기고, 멀리 바라보니 산림이 태화를 압도한다. 그곳은 요선의 은신처로, 그는 혼자 가정을 이룰 이웃이 없다.
중국 고전 4 대 명작 중 하나인' 서유기' 는 중국 고대 명대 오승은이 쓴 첫 로맨스소설이다. 이 글은 당태종년 동안 손오공, 저팔계, 사승, 백사인이 당승 서천취경을 보호하는 이야기를 주로 다루고 있다. 그들은 온갖 고초를 다 겪고, 마법에 굴복하고, 위험을 무릅쓰고, 결국 서천에 도착하여 경전을 따냈다. 당삼장의 학경시와 민간 전설에 따르면.
확장 데이터:
판사동의 고블린은 일곱 마리의 거미영으로 칠선녀라고 불린다. 모두 삼척검으로 미녀로 변해 이간질을 하고 가축을 다치게 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전투가 치열할 때, 그들은 두 팔을 벌려 하얀 배를 드러내고 배꼽에는 끈이 가득 걸려 있었다. 그들은 이 주문으로 당승과 팔계를 잡았고, 성승의 고기를 먹고, 영원히 살기를 바랐다.
다행히 손오공은 자신의 능력으로 사부님을 구해냈지만 당승은 거미 정자의 고급 다안괴의 손에 다시 떨어졌다. 손오공은 화가 나서 털을 뽑고 선기를 불어서 일흔두 명의 작은 워커로 변하여 일곱 개의 거미정을 진흙으로 만들고, 월경길에서 큰 해를 제거했다.
제작 배경:
당태종 정관 원년, 25 세의 고승 현석 천주 도보여행. 그는 장안에서 출발한 뒤 중앙아시아, 아프가니스탄, 파키스탄을 거쳐 결국 인도에 도착했다. 그는 그곳에서 2 년여를 공부했고, 불교 경전의 대형 토론회에서 연설을 한 번 해 호평을 받았다.
정관 19 년, 현장은 장안으로 돌아와 657 부의 불경을 되찾아 잠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나중에 현장은 그의' 서유기' 를 구술하여 제자들에 의해 12 권의' 대당 서역기' 로 편성되었다. 하지만 이 책은 주로 길에서 본 각국의 역사 지리 교통에 관한 것으로 이야기가 없다.
그의 제자회와 엄총이가 쓴' 대당대자은사 삼장법사전' 은 현석의 경험에 많은 신화 색채를 더했다. 그 이후로 당승이 경을 취하는 이야기는 중국 민간에서 널리 퍼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