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매의 껍질은 붉고 만지면 따끔거리는 돌기가 많아요. 열매의 껍질을 벗기면 밤 진주처럼 보이는 수정처럼 하얀 속살만 보입니다. 나이트 펄을 입에 넣으면 시원한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씹으면 달콤하고 고소하며 시원하고 과즙이 풍부하고 여운이 남는 느낌이 듭니다.
생선 비늘 같은 리치 껍질을 벗기면 선명한 리치 과육이 보입니다. 리치 과육은 마치 기름으로 덮인 것처럼 신선하고 투명합니다. 맛을 보면 특유의 달콤한 풍미가 느껴집니다.
2. 좋은 말과 문장 발췌 감상★산사나무는 수줍은 어린 소녀처럼 얼굴의 반쪽만 보이려고 숨어 있다가 빨갛게 변하기 시작했다.
벚꽃이 흰 구름처럼 오두막을 덮었다. 가을이 되면 불덩어리처럼 붉게 익은 감이 감탄을 자아낸다. 감나무마다 열정의 불꽃으로 타오르며 주황색 수확의 메시지를 전합니다. 포도밭에는 푸른 구름이 드리워져 있고, 빽빽한 포도는 마치 옥구슬을 쌓아 올린 진주탑처럼 보입니다. 각 포도는 크고 반짝이는 "고양이 눈"과 같아서 입이 달콤합니다.
★ "크리스탈"포도의 이름, 그리고 길고 녹색, 수정처럼 맑은, 정말 크리스탈과 옥이 새겨진 것과 같습니다.
★붉은 석류꽃이 나무에 매달려 있고 석류나무는 수줍은 소녀처럼 옷을 입고 있습니다. 잘 익은 석류는 가끔 어린아이가 입을 크게 벌린 것처럼 껍질을 터뜨리며 고운 이빨을 드러낸다. 모든 석류가 갈라져 이빨처럼 생긴 석류씨가 드러나고, 꼭대기에 달린 잎들이 활처럼 한데 모여 더욱 아름답다. 늦가을이 되자 이 나무의 모든 석류가 만개한 것처럼 갈라져 있었다. 석류가 익으면 석류는 하나하나 인형처럼 동그랗고 웃는 얼굴을 펴고 사람들에게 익었다는 기쁜 소식을 전하기 위해 분주히 움직입니다. 석류 열매가 익으면 한 입 베어 물면 어린 소녀가 웃을 때 보이는 하얀 이빨처럼 오닉스처럼 반짝이는 씨앗이 드러납니다.
★코코넛 나무의 잎은 긴 깃털처럼 생겼습니다. 바람이 불면 흔들리고 바람이 없을 때는 우아하고 아름답습니다.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공작의 꼬리처럼 잎이 흩날리는 코코넛 나무가 곧게 서 있습니다. 키가 큰 코코넛 나무는 항상 바다를 향해 살짝 구부러진 채 햇볕을 가리는 우산 같았다. 먼 숲은 섬뜩한 초록빛으로 빛나며 아름다운 노래를 부르는 듯 초록 잎사귀를 바람에 살랑살랑 흔들었다. 숲은 아침바람에 머리를 빗으며 깨어났고, 얼굴에 묻은 장밋빛 홍조를 닦아내느라 바빴다. 숲은 바람에 바스락거렸고 멀리서 보면 물결치는 바다의 파도처럼 보였다. 나무의 얼룩덜룩한 그림자가 마치 종이를 오려낸 것처럼 길에 선명하게 드리워져 있었습니다. 낙엽송, 느릅나무, 아카시아 나무가 회색 하늘을 향해 숯처럼 가지를 뻗어 있습니다. 6월의 숲은 온갖 종류의 야생화가 보석처럼 화려하고 브로케이드를 두른 듯 가득했다. 단풍나무 숲에는 붉은 나비처럼 셀 수 없이 많은 붉은 나뭇잎이 나뭇가지에 매달려 있습니다. 이 거대한 단풍나무 숲은 마치 안료가 가득 담긴 팔레트처럼 빨강, 진홍, 연홍, 주황, 중간 노랑, 보라 등 화려하고 눈부신 색을 한꺼번에 선사합니다. 그야말로 다양한 색을 볼 수 있습니다. 산을 뒤덮은 단풍은 저녁 햇살처럼 붉고, 불타는 구름처럼 붉습니다. 추운 가을에 도전하는 것 같습니다. 정말 "단풍잎은 2월의 꽃보다 더 붉다"는 말이 실감납니다.
★열두 그루 남짓한 키 작은 단풍나무의 단풍잎은 꺼지지 않는 불길처럼 온통 붉었다. 나는 단풍잎 하나를 조심스레 집어 들었다. 붉은 잎에는 세월의 맥박이 뚜렷했고 가장자리는 울퉁불퉁하게 자랐습니다. 손가락 다섯 개가 달린 작은 손처럼 보였지만 그 색은 타오르는 불꽃 같았다.
★산비탈에는 옻나무가 구름처럼 잎을 달고 나무 전체에 자랍니다. 황금빛 가을, 숲은 붉은 옷을 입은 처녀처럼 단풍이 한창입니다. 향기로운 언덕의 옻나무 잎은 하늘에서 떨어지는 저녁노을처럼 온통 붉습니다.
★가을이 되면 천 그루 나무의 붉은 단풍은 점점 더 깊어지고 붉어집니다. 또한 푸른 하늘에는 흰 구름 몇 개가 서로를 반사합니다. 멀리서 보면 마치 불이 굴러가는 것처럼 보입니다. 돌풍이 불고 나뭇잎이 바스락거리며 붉은 나뭇잎 몇 개가 나풀거리는 나비처럼 펄럭였다. 산과 바위 틈새 사이에는 하늘 높이 솟은 노송이 웅장하고 강인하며 높고 곧게 서 있어 산에 기운이 있어 그 앞의 모든 생명체가 창백하고 열등해 보인다. 산은 노송 나무, 나무와 녹색 물결, 입체적인 호수처럼 층과 층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고대 노송 사이로 올라가니 정말 조용했습니다. 마치 한천의 스모키한 향기에 둘러싸인 듯 편백나무 잎의 쌉싸름한 향기가 공기에 가득합니다. 프랑스 플라타너스 나무의 동그란 꽃봉오리가 라벤더 트럼펫처럼 펼쳐져 있습니다. 초봄의 따스한 바람을 타고 하늘에는 플라타너스 나무의 솜털 같은 노란 꽃들이 하늘에서 내리는 이상한 눈처럼 가득했다. 키 큰 반얀 나무는 위구르 소녀의 머리띠처럼 무수히 많은 공기 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무럭무럭 자란 늙은 반얀나무는 마치 용종 속의 노인들처럼 솜털 수염을 늘어뜨리고 나른하게 모여 낮잠을 자고 있습니다. 이 커다란 반얀트리의 뿌리는 20피트 높이의 줄기에 매달려 땅에 뿌리를 내리고 있으며, 30~50개의 뿌리는 굵기가 다양하여 거대한 하프를 이루고 있습니다.
★고대 반얀트리의 뿌리는 비늘 모양의 용과 같고, 껍질은 갈라진 바위처럼 100세 노인이 긴 수염을 부드럽게 쓰다듬는 모습을 닮았습니다. 작은 안뜰에는 가늘고 뼈가 많은 노인처럼 매듭과 융기가 많은 고대 아카시아가 있습니다. 마당 한 귀퉁이에 있는 고목 아카시아 나무는 마치 어망을 펼치려는 듯 지저분하게 죽은 가지를 하늘로 뻗어 움직이지 않고 있다.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고 가랑비가 조용히 자양분을 준다. 느릅나무의 갈색 새순은 부드러운 노란색과 초록색의 둥근 동전으로 변했습니다. 오래된 느릅나무의 줄기는 너무 두꺼워 껍질이 커다란 물고기 비늘처럼 갈라져 있었다. 끝없이 펼쳐진 모래사장에서 이 오래된 느릅나무는 마치 친절한 노인처럼 커다란 초록색 우산을 높이 들고 보행자들을 바람과 비를 피하고 햇볕을 가려주고 있었다. 버드나무 끝은 마치 땅속으로 파고들어 뜨거운 태양을 피하려는 듯 약하게 매달려 있습니다. 썩은 버드나무 몇 줄이 잎을 벗긴 채 머리카락처럼 매달려 찬바람에 흔들리고 있다. 버드나무 가지에는 병아리 부리 같은 거위 노란 새싹이 부풀어 있었다. 미세한 비가 먼지처럼 흩날리고 호숫가 버드나무에는 방금 목욕한 소녀의 머리카락처럼 수정 같은 물방울이 떨어졌다. 댐 양쪽의 버드나무들은 어떤 것은 백발의 노인처럼, 어떤 것은 어깨에 긴 머리를 늘어뜨린 어린 소녀처럼 모두 긴 댐으로, 구슬 커튼으로 막힌 복도로 막혀 있었다. 한 무리의 어린 소녀들이 외투를 걷어 올리고 달빛에 긴 머리를 감고 서 있는 것처럼 물속에 반쯤 잠긴 버드나무들이 줄지어 서 있습니다. 버드나무는 방금 머리를 감은 소녀의 긴 머리를 땋지 않은 것처럼 가늘고 부드러운 가지를 자유롭게 늘어뜨렸다. 비와 안개가 버드나무 잎에 소용돌이치며 바스락거리는 소리가 마치 거문고 줄을 애무하는 처녀처럼, 봄 누에가 제비집을 삼키는 소리처럼 들렸다.
3."봄에는 별이 있다" 좋은 단어와 문장 감상"봄에는 별이 있다" 좋은 문장 감상에 대한 기사입니다. 이 글을 통해 여러분이 무언가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1, 바쁜 나뭇가지에 꽃의 잔재들이 점점이 흩어져 있고,
새들은 날아가고,
사방에 흩어져 있다-
삶도 엿보기의 연속인가?
감상:
옛 빙신은 인생을 새들이 서둘러 날아가 사방에 붉게 떨어지는 장면에 비유합니다. 그녀는 인생이 세상에서 본 대로 '왔다가 사라지는' 것인지 궁금해했습니다. 늙은 빙신은 자신의 삶이 너무 어색해서 안타까워 한숨을 쉬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2. 성공한 꽃,
사람들은 그녀의 현재 화려함에 감탄할 뿐입니다! 그러나 처음에 그녀의 꽃봉오리는
투쟁의 눈물로 젖어 있었고
희생적인 피비가 사방에 흩어져있었습니다.
감사:
"책 표지만 보고 판단할 수 없다"는 속담이 있습니다. 눈앞에 펼쳐진 꽃은 너무나 섬세하고 아름답지만, 그 아름다움 뒤에는 그들의 무한한 노력이 있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어떤 사람은 어려움 앞에 물러서고 다시 시로 돌아가 찬란한 꽃을 바라보게 될 것이다. 그들의 투쟁 정신과 굴곡진 과거에서 우리는 배워야 하지 않을까요?
3. 푸른 새싹,
그 청춘은 말했다:
"스스로를 발전시켜라!" 창백한 하얀 꽃,
그 청춘은 말했다:
"기여:스스로!"
검붉은 열매,
그 청춘이 말했다:
"자신을 희생하라!"
감상:
야, 화, 열매의 청년들의 '고백'에서 우리는 청년들에 대한 야, 화, 열매의 기대와 갈망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야, 화, 열매의 말에서 그들의 평소 생활이 어떤지를 옆에서 볼 수 있습니다. 보통 그들은 조용하고 헌신적입니다.
4. 태양이 갈라진 틈으로 쏟아져 들어왔고,
작은 가시나무 열매가 말했다."네 머리를 빌려주면 갇힌 네 자신을 풀어줄게!"
.
상자에서 딱딱한 바위가 나왔고,
그 바위는 둘로 쪼개졌어요.
감상:
두 번째 행에서 작자(빙신)는 작은 가시나무 열매를 주인공으로 삼고 있는데, 나중에 햇빛의 힘과 자신감의 도움으로 갇혀 있던 자신을 풀어주고, 햇빛의 힘과 확고한 승리의 확신으로 마침내 가시나무 열매가 나오고 단단한 바위(바위)가 둘로 쪼개지는 모습을 그리고 있습니다. 이 시에서 나는 말을 잘하고 악을 이길 것이라는 확고한 믿음을 적었습니다.
5. 젊은이!
기술은 잘 지키고,
시간은 페이지를 넘기고 있다,
글을 써주세요!
감상:
이 시는 매우 철학적인 권면의 시입니다. 이 시는 젊은이들에게 열심히 공부하고 반전을 사용하여 자신의 인생의 시를 "소중히 여기고 묘사"하라고 격려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게으르지 말고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그런 다음 의인화와 직유라는 수사적 장치를 사용하여 그 이유를 지적하고 "시간이 페이지를 넘기고 있으니 글을 쓰세요"라고 사람들에게 앞서 나가라고 촉구합니다! 이 시는 위페이의 "게으름을 피우지 마라, 젊음을 다 낭비하고 나면 슬프고 황폐해질 것이다"라는 시와 비슷합니다. 이 시를 읽으면 "죽은 자는 시프와 같으니 밤낮으로 포기하지 말라"는 고대 철학자의 충격적인 격언이 귓전을 울리며 마수를 채찍질하고 그의 찬란한 삶을 부지런히 수행하라고 촉구합니다.
5, 젊은이들!
나이든 사람들에 비하면
심심심하다는 건 알지만
온화하구나.
감상 :
젊은이들에게 인생과 삶에 대한 올바른 관점을 확립할 것을 촉구하는 철학적인 시입니다. 젊은이들은 어려움과 좌절에 올바르게 대처해야 하며, 즉 인생의 '권태'에 올바르게 대처해야 합니다. 살고, 공부하고, 일하고 싶다면 다른 사람들과 잘 지내야 합니다.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다 보면 어려움과 좌절에 부딪히기 마련이고, 그래서 "지루함"을 느낄 수밖에 없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피할 수도 없고 피할 수도 없습니다. 다만 솔직하고 정직하게 마주하고 용감하고 낙관적으로 대처할 수 있을 뿐입니다. 고대인들은 "신은 백성의 위대한 임무가 될 것이며, 먼저 그들의 의지를 겪고, 근육과 뼈를 수고하고, 몸을 굶주리고, 혼란스러운 행동을해야하므로 인내심을 가지고 무능력으로 인해 이익을 얻었습니다."라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이것은 사실입니다. 어려움과 좌절을 통해서만 지혜와 재능을 키울 수 있습니다. 현자는 "어려움은 인생의 부"라고 말했습니다. 브라보. 젊은이들은 나이든 사람들처럼 우여곡절과 고민이 없기에 때때로 뒤돌아보면 걱정과 괴로움으로 뒤돌아볼 수밖에 없습니다. 젊은이들은 매일 새로운 일을 마주합니다. 젊은이들은 삶의 부담이없고, 그들을 끌어 내릴 가족이없고, 집안일이 너무 많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말해서 큰 실존 적 위기가 없습니다. 따라서 노인과 비교하면 약간의 "성가심"조차도 "온화"합니다.
6, 젊은이들!
미래의 추억을 위해
현재에 대한 신중한 그림을 그리십시오.
감상:
이것은 매우 유명한 시이며 읽자마자 이해할 수 있습니다. 시인은 우리에게 순간을 포착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일하라고 조언합니다. "온 마음을 다해 현재의 그림을 그리는 것"만이 미래의 경력을 빛나게 하고 인생의 길을 넓힐 수 있습니다. "과거를 기억"해야만 "시간을 낭비한 것을 후회하지 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은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래야만 내 인생은 충만하고 의미 있다고 자랑스럽게 말할 수 있습니다. 절묘한 말, 무한한 배려와 조언이 담긴 "조심하라"는 문구가 종이 뒷면을 관통 할 수 있습니다.
4. 타고르의 시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 감상에 나오는 좋은 단어와 대사.
삶과 죽음은 아니지만 나는 당신 앞에 서 있다
그러나 당신은 내가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모른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
아니, 난 바로 네 앞에 서 있어
너는 내가 널 사랑하는지 모르지만 넌 서로 사랑하는 걸 알아.
그러나 함께는 아니야.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
서로 사랑하는 건 모르지만 함께는 아니지만 갈망은 참을 수 없어.
그러나 난 당신을 전혀 신경 쓰지 않는 척해야 해요.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
그리움에 저항할 수 없는 건 아니야.
그러나 당신을 전혀 신경 쓰지 않는 척해야 해요.
그것은 오히려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차가운 가슴으로 지나갈 수 없는 도랑을 파는 것이죠.
타고르 명언
고통과 기쁨, 자의와 타의, 아는 것과 모르는 것, 냉정함과 혼란이 항상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마음속에 경건한 감정이 있다면 고통 속에서도 평화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분노, 질투, 증오, 잔소리 속에서만 일할 수 있습니다.
마음은 자신의 언어로 스스로를 먹여 살리며 성장합니다.
이성으로 가득 찬 마음은 날카로운 칼과 같습니다. 그것을 사용하는 사람의 손에서 피가 난다고 합니다.
인생은 몇 십 년의 봄과 가을에 불과하지만 결코 꿈같은 환멸이 아니라 끝없는 노래의 깊은 뜻을 지니고 있으니 진리를 따라가면 인생은 영원할 것이다.
청춘, 영원히 좁은 원 안에 갇혀 있습니까? 늙음의 거미줄을 찢어버려야 합니다.
젊음은 미숙하고 변덕스럽다.
라빈드라나트 타고르의 시 일부
젊음의 광채가 사라질수록 늙지 않는 내면의 인격은 마치 오랫동안 한곳에 살아온 결과처럼 얼굴과 눈빛에서 더욱 선명하게 드러난다.
젊음이 끝나면 가을이라는 아름다운 성숙의 시기가 찾아옵니다. 이때는 아름답고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잘 익은 쌀처럼 인생의 결실들이 수확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공부는 노력과 병행되어야 합니다.
지식은 보석의 결정체이고 문화는 그 광채입니다.
젊은 시절의 평온한 삶에서는 집의 모든 문이 열려 있었다.
젊음이 지나면 가을처럼 아름다운 성숙의 시기가 찾아옵니다. 이때는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잘 익은 쌀밥처럼 인생의 열매가 수확되기를 기다립니다.
믿음은 새입니다. 아직 어둠이 짙게 깔린 새벽을 어루만지며 새벽을 노래합니다.
열매의 원인은 숭고하고 꽃의 원인은 달콤하지만, 겸손하고 세심하게 그늘을 드리우는 잎의 원인을 행하자.
진리의 강은 그의 과오의 도랑을 통해 흐른다.
빛 가운데 높이 들어 죽음의 그늘에 두소서. 별과 함께 밤 상자에 넣어두고 아침에는 기도로 피어나는 꽃 속에서 자신을 발견하게 하십시오.
모든 오류가 차단되면 진리도 차단될 것입니다.
진리의 강은 그의 오류의 도랑을 통과합니다.
영원한 헌신은 삶의 진리입니다. 그 완전함이 우리 삶의 완전함입니다.
삶은 실용적인 목표를 추구하는 인간의 일상적인 행동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방식으로 그 존재를 정당화하는 우주적 리듬에 인간이 참여하는 것으로 나타난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의 감상
- 인도 시인 라빈드라나트 타고르의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를 읽고 눈물을 흘렸습니다.
네, 삶과 죽음보다 더 먼 거리가 있습니다. 고대에서 현대에 이르는 시간의 거리도, 우주의 공간도 아닌 가장 극복할 수 없는 거리, 바로 마음과 마음 사이의 거리입니다.
--삶과 죽음은 결코 합쳐질 수 없는 거리입니다.
--친밀함은 낯선 사람과 같고, 사랑하는 사람은 더 큰 거리입니다.
--사랑하지만 친해지지 않는 것, 연인이지만 결혼하지 않는 것은 연인 사이의 영원한 후회입니다.
--깊이 사랑하면서도 신경 쓰지 않는 척하는 것은 모순이자 고통이며, 진실한 마음과의 거리입니다. 하지만 그 거리는 그 이상입니다.
- 그것은 마음의 무관심, 사랑에 대한 경멸, 사랑하는 사람 앞에 지나갈 수 없는 도랑을 파는 것, 자신의 세계 밖 가장 먼 거리까지 사랑을 배제하는 것입니다.
거리는 아름다움을 만들어낼 수 있지만,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고통스럽다.
-시 전체가 사랑에 의해 지배되고 있으며, 시인의 예민한 구절들은 고통과 무력감을 드러내어 사람들을 감동시킬 수밖에 없다.
--시는 짧고 깔끔합니다. 시 전체가 "...... 아닌 ......"의 네 연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비의 방법을 사용하여 점점 더 깊고 깊어지면서 독자를 그 먼 분위기로 데려가 모든 독자를 시인의 슬픔에 감염시킵니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사실 눈물로 흐려진 마음과 마음 사이의 거리라는 것을 끝까지 읽게 합니다.
5. 곤충에 대한 양배추 애벌레 양배추의 감사는 우리의 모든 야채 중에서 거의 가장 오래되었으며 고대의 사람들이 그것을 먹기 시작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실제로 인간이 먹기 훨씬 전부터 지구상에 존재했기 때문에 언제 등장했는지, 인간이 언제 처음 심었는지,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 알 길이 없습니다. 식물학자들은 해안 절벽에서 자라는 긴 줄기와 작은 잎을 가진 야생 식물로 시작되었다고 말합니다.
역사는 그런 사소한 기록에 많은 잉크를 쓰는 것을 꺼려합니다. 수천 명의 목숨을 앗아간 전쟁터에 대한 찬사를 노래하고, 인류를 생존하게 해준 땅에 대한 연구에는 가치를 두지 않습니다.
왕들의 취미와 특기는 자세히 나열하지만 밀의 기원은 알려주지 못합니다! 미래의 역사가 그들의 스타일을 바꾸기를 바랍니다. 우리가 양배추에 대해 아는 것이 너무 적어서 안타깝습니다. 양배추에 대해 아는 것은 정말 가치 있는 일이에요.
양배추에는 흥미로운 이야기가 많으니까요. 인간뿐만 아니라 다른 동물들도 양배추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에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양배추에서 자라는 흔한 흰나비 애벌레입니다. 그들은 양배추 껍질과 콜리 플라워, 양배추 새싹, 콜라 비 및 스웨덴 순무와 같은 양배추와 유사한 모든 식물의 잎을 먹으며이 라이를 가지고 태어나는 것 같습니다.
그들은 다른 양배추와 비슷한 식물도 먹습니다. 이들은 모두 십자화과에 속하며, 식물학자들은 꽃잎이 십자 모양으로 배열된 네 개의 꽃잎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렇게 부릅니다.
흰나비는 일반적으로 이 식물에만 알을 낳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이 식물이 십자화과 식물이라는 것을 어떻게 알았을까? 그들은 식물학을 공부하지 않았습니다.
미스터리입니다. 저는 50년 넘게 식물과 꽃을 연구해왔지만, 꽃이 없는 식물이 십자화과에 속하는지 말하려면 책에서 찾아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이제는 책을 일일이 찾아볼 필요가 없습니다. 제가 많이 신뢰하는 흰나비가 남긴 흔적으로 판단하면 되니까요. 흰나비는 일 년에 두 번 성숙합니다. 4월이나 5월에 한 번, 그리고 배추가 익는 10월에 한 번입니다. 흰나비의 달력은 우연히도 정원사의 달력과 같습니다.
우리가 먹을 배추가 익으면 곧바로 흰나비가 나옵니다. 흰나비의 알은 연한 주황색이며 때로는 잎의 양지쪽에, 때로는 나무의 양지쪽에 모여 있습니다.
약 일주일이 지나면 알은 애벌레로 변하고 애벌레가 나오면 가장 먼저 하는 일은 알 껍질을 먹는 것입니다. 애벌레가 달걀 껍질을 먹는 것을 여러 번 본 적이 있는데 그게 무슨 뜻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제 추측으로는 양배추의 잎은 미끄러운 왁스로 코팅되어 있습니다. 미끄러지지 않고 걷기 위해서는 발을 감싸는 고운 비단을 얻어야 했고, 비단을 만들기 위해서는 특별한 먹이가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비단과 비슷한 성질의 물질인 달걀 껍질을 먹어야 했습니다. 갓 태어난 애벌레의 뱃속에서 달걀껍질은 애벌레가 필요로 하는 실크로 쉽게 전환될 수 있었습니다.
이 벌레는 곧 채소를 맛보게 됩니다. 그리고 양배추 재앙이 시작됩니다.
식욕이 대단했죠! 가장 큰 양배추에서 잎을 한 줌 따서 실험실에서 키우던 애벌레 떼에게 먹였는데, 2시간이 지나자 잎 중앙의 굵은 맥만 남고 아무것도 남지 않았습니다. 이 정도 속도라면 양배추밭은 며칠 안에 사라질 것입니다.
이 탐욕스러운 작은 애벌레들은 가끔 팔을 뻗고 다리를 움직이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하지 않고 먹기만 합니다. 여러 마리의 애벌레가 나란히 나뭇잎을 먹을 때는 가끔 고개를 들었다가 내리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마치 프로이센 병사들이 훈련하는 것처럼 매우 깔끔한 동작으로 계속해서 반복됩니다. 이 동작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궁금합니다. 필요하면 싸울 수 있다는 의미일까요, 아니면 햇볕을 쬐며 기꺼이 음식을 먹는다는 의미일까요? 요컨대, 애벌레가 극도로 뚱뚱한 애벌레로 변하기 전에 하는 유일한 운동입니다.
한 달 동안 먹이를 먹은 애벌레들은 마침내 배가 고팠습니다. 그래서 사방으로 기어가기 시작했습니다.
올라가면서 저는 마치 공중을 탐험하는 것처럼 전 애벌레를 들어 올렸습니다. 마치 소화와 흡수를 돕기 위해 스트레칭을 하는 것 같았어요. 날씨가 추워지면서 저는 문을 열어놓고 애벌레 손님들을 온실에 머물게 합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어느 날 애벌레들이 모두 사라졌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나중에 이 동네 담벼락 밑에서 애벌레들을 발견했습니다. 온실에서 거의 30야드 떨어진 곳이었어요. 그들은 모두 처마 밑에 살며 겨울에도 그곳에서 살 수 있습니다.
양배추 벌레는 매우 튼튼하고 추위를 두려워해서는 안됩니다. 그들이 고치를 만들고 번데기로 변하는 것은이 집에서입니다.
나방은 내년 봄에 이곳에서 날아갈 것입니다. 양배추벌레의 이야기를 들으면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벌레가 번식하도록 내버려두면 곧 우리가 먹을 양배추가 부족해질 것입니다. 그래서 애벌레를 잡아먹는 곤충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을 때 우리는 유감스럽지 않습니다. 너무 빨리 번식하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입니다. 양배추벌레가 우리의 적이라면 양배추의 적은 우리의 친구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너무 작고 모호한 곳에서 일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정원사는 그것에 대해 알지 못할뿐만 아니라 들어 본 적도 없습니다. 그가 보호하는 식물 주위를 맴도는 것을 우연히 보더라도 그는 그것이 자신에게 그렇게 큰 기여를 할 것이라고 생각하기는커녕 관심을 기울이지 않을 것입니다. 이제 저는 이 난쟁이들에게 마땅히 받아야 할 보상을 주려고 합니다.
과학자들이 작다고 해서 '난쟁이'라고 부르니 저도 그렇게 부르겠습니다. 다른 이름으로 부를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어떻게 작동할까요? 한번 살펴볼까요?
봄에 정원에 나가면 담장이나 울타리 밑의 건초 위에 작은 노란색 누에고치들이 무더기로 쌓여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각 누에고치는 헤이즐넛만큼 큽니다. 각 더미 옆에는 때로는 죽은 애벌레가 있었고, 대부분은 불완전해 보였습니다. 이 작은 고치들은 드워프들의 노동의 결실이었어요. 그들은 불쌍한 애벌레를 먹고 자랐고, 그 애벌레의 껍질은 난쟁이들이 벗겨낸 것이었습니다.
6. 곤충학 1 1장 15 좋은 말과 문장 감상 어떤 사람은 떠나서 다시는 돌아오지 않으니 기다림과 망설임은 이 세상에서 가장 무자비한 살인자다.
나는 당신 앞에서 먼지처럼 낮아졌어요. 그러나 내 마음은 그것을 사랑하고 먼지 속에서 꽃이 나옵니다. (장에린은 후란청에게 준 사진 뒷면에 이렇게 썼다.)
3가족, 가족 우리는 모든 것을 가졌지만 사랑은 없다.
감정과 세월을 찢어서 바다에 던질 수 있다면 지금부터 나는 바다 밑바닥에서 침묵하고 싶습니다. 당신의 말은 마음에 들지만 이해가 안 돼요. 당신은 내 침묵을 보고 싶어 하지만 난 이해가 안 돼요.
5사랑은 천 번 다시 오지 않는다. 버림받거나 상처받은 적이 없는데 어떻게 누군가를 사랑할 수 있을까요? 사랑은 경험입니다. 그 사람이 지속되길 바라요. 당신은 무엇을 사랑하나요? 당신은 무엇을 느끼나요?
7. 국경 마을에서 좋은 말과 글귀를 구하고, 가급적이면 인정받기를 바랍니다.1. 작은 개울이 동굴을 돌아 흐르다가 3마일쯤 가면 차통의 큰 강과 합류합니다. 개울을 건너 언덕을 넘어가면 1마일만 가면 차통시 가장자리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개울은 활과 같고 산길은 활시위와 같습니다. 그래도 개울은 맑고 투명하며 강에서 헤엄치는 물고기를 모두 셀 수 있습니다. 개울은 촨샹 사이의 터널이며 물이 자주 변동합니다. 재정 부족으로 인해 사각 나룻배가 배치되었습니다. 감상 :이 단락은 국경 마을의 희미한 풍경을 묘사하고, 단어가 명확하고 유령 같지만 수묵화처럼 명확하여 사람들이 여기에서 물과 흙의 깨끗함과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2. 날씨가 맑고 태양이 밝게 빛나고 전환이없고 마을이 여유 롭습니다. 할아버지와 쿠이 쿠이는 문 앞의 큰 돌 위에 앉아 햇볕을 쬐었습니다. 또는 높은 곳에서 나무 조각을 물에 던지고 옆에 있던 노란 개에게 바위 높이에서 뛰어내려 나무를 되찾으라고 명령했습니다. 아니면 쿠이쿠이와 노란 개가 모두 귀를 열고 할아버지의 수년 전 전쟁 이야기를 들었거나요. 또는 할아버지와 쿠이쿠이는 각각 작은 대나무로 클라리넷을 만들어 신부를 환영하는 노래를 연주했어요. 감상하기:이 구절은 쿠이쿠이에 대해 설명합니다. 작가의 손길을 따라 이 작은 마을의 깊숙한 곳까지 여행할 수 있습니다. 손자의 친절과 아름다움은 파괴 될 수 없습니다.3. 차 동굴은 산 옆과 물가에 지어졌습니다. 산 근처 쪽은 벽이 긴 뱀처럼 산을 오르고 있습니다. 물가에 가까운 쪽에는 도시 외곽 강가에 선착장을 만들고 작은 천막 보트를 주차 할 수있는 장소가있었습니다. 배는 내려가서 텅 기름과 천일염, 염색한 씨앗을 실어 나릅니다. 하지만 이런 붓터치로 풍경의 윤곽을 선명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벽은 긴 뱀처럼 산 가장자리로 올라간다."라는 형언할 수 없는 풍미가 글의 경쾌함을 보완합니다. 물속을 헤엄치는 물고기는 마치 공중에 떠 있는 것 같습니다. 강 양쪽에는 많은 산이 있고 산에는 종이를 만들 수 있는 좋은 대나무가 많이 있습니다. 물 근처 사람들은 대부분 복숭아 꽃과 살구 꽃에 있으며 봄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어디서나 누구나 와인을 팔 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햇볕에 빛나는 보라색 천 셔츠와 바지를 사람들이 살기위한 깃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을과 겨울이 오면 절벽과 물가에 있는 집들이 항상 눈에 들어옵니다. 노란 벽과 검은 타일은 항상 적절한 위치에 있으며 주변 환경과 극도로 조화를 이루며 환영하는 인상을 줍니다. 감상: 풍경에 대해 함께 글을 쓰는 것이 즐겁습니다.
8. 벌레 이야기에서 가장 좋은 단어, 문구 및 감상을 보려면 벌레 이야기에서 좋은 단어들을 따르세요:알 수 없다, 자기주장, 미식가, 수천 마일 떨어진, 근면, 부드럽고 유쾌한, 자연스러운, 차분한, 무심한, 잘난 척, 무례한, 완전히 이상한, 기괴한, 자연스러운.
1. 유리 수영장 물속에 물벌레 한 마리가 숨어 있었는데, 그 물벌레가 헤엄치는 모습이 제 흥미를 자극했습니다. 어느 날 실수로 두 줌의 돌벌레를 떨어뜨렸는데, 우연히도 물방개들이 잠재적인 돌 옆에 있는 물벌레를 보았습니다. 물벌레들은 즉시 수면 위로 헤엄쳐 올라와 작은 껍질로 돌벌레를 재빨리 잡았어요. 안에 있던 돌벌레들은 공격이 거세고 저항하기 어렵다고 느꼈기 때문에 기발한 계획을 세우고 당황하지 않고 작은 칼집에서 빠져나와 눈 깜짝할 사이에 흔적도 없이 탈출했습니다.
2. 그러나 돌벌레는 수영을 잘하지 못합니다. 방향 전환이나 조향이 어색해 보입니다. 다른 보조 장치 없이 몸의 껍질에서 튀어나온 부분만을 방향타로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햇빛을 충분히 받으면 앞부분을 접고 공기를 내뿜으며 서서히 가라앉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