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호연 (당)
이 오랜 친구는 맛있는 식사를 준비하고 나를 그의 친절한 농장에 초대했다.
녹색의 숲은 마을을 둘러싸고, 녹색의 언덕은 성외에 위치해 있다.
창문을 열고 산골짜기 채소밭을 마주보고 유리를 건네며 농작물에 대해 이야기했다.
아홉 번째 명절이 올 때 국화를 보러 오세요.
2. "Huan Huan Xisha, 새로운 단어 한 잔"
연 슈 (송)
신곡 한 곡, 술 한 잔, 작년에 날씨가 늙었다. 석양은 언제 돌아올까?
할 일이 없고, 꽃이 피고, 제비가 돌아오는 것을 본 것 같다. 홀로 배회하는 작은 화원의 향기로운 오솔길.
3. "추사"
유우석 (당)
당대의 시인 유우석
예로부터 가을마다 슬픔과 외로움을 느꼈고 가을은 봄보다 더 많다고 생각한다.
맑은 하늘에는 한 사람도 없고, 한 학이 구름을 타고 날아가는 것은 나의 푸른 하늘에 대한 깊은 사색을 불러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 《춘효》
맹호연 (당)
봄날의 수면병은 어느새 아침을 깨고 재잘거리는 새소리가 나의 수면을 방해했다.
하룻밤 비바람에 낙화가 얼마나 되느냐.
5. "다섯 편의 시 중 하나"
조익 (청)
활력이 넘치고 노동자들은 매일 새로운 것을 쟁취하고 있다.
500 년의 새로운 구상을 추진하여, 천년감이 진부하다.
2. 가을 가을밤의 생기발랄한 시-가을소리에 잠을 잘 곳이 없고 낙엽이 잎으로 가득 차 있다.
가을소리-연못 춘초의 꿈을 느끼지 못하고 계단 앞의 나뭇잎에 가을소리가 났다.
가을잎-밤반 바람이 대나무를 불어 가을운을 두드리고, 모든 나뭇잎은 미움이다.
가을빛-빗물이 독에 새 이끼 녹색을 침범하고, 십자림에 들어갔을 때 가을잎이 붉었다.
가을달-달빛이 물에 잠기고, 침묵이 서로 호응한다.
추국화-북풍에 쓰러지는 것보다 가지에서 향을 받쳐 죽는 것이 낫다.
옛 친구는 만리에 감감무소식이어서 강두에 홍수를 깨라고 할 작정이다.
가을근심-항상 한가하다고 말하지 말고, 밤마다 근심을 적는다.
추색이 번화하다. 서풍이 호수 잎으로 가득 차서 처음으로 가을옷을 갈아입고, 색다른 마음을 품고 있다.
가을 임신-한순간 한숨 내쉬며 문을 나서자, 나는 호숫가에서 나뭇잎이 날아가는 것을 보았다.
가을꿈-꿈의 초가을 밤으로 돌아가면 이든은 여전히 자고 있다.
가을의 추억-모루공이가 깊은 골목을 두드리고, 오동나무가 가을 고향을 흔들고 있다.
생명력을 묘사한 이 시에는 운래천향 (주송학) 이 배어 있다
연기와 산,
산이 아주 멀다.
황혼 종소리와 북소리.
촛불이 커튼을 반사하고,
기계를 추진하기 위해서,
* * * 쓴 추위와 맑은 가을 바람 이슬.
잠을 자지 않고 끊임없이 여자를 생각하고,
Qi yingying 과 여러 앤빌 유봉.
세상의 지친 관리들을 방해하고,
연말에.
술주정뱅이가 자만할 때,
동군은 봄에 지불한다고 합니다.
북로를 배회하고,
객가 남포,
나는 아무도 말하는 것을 싫어한다.
레악명은 이 오래된 곳을 잘 알고 있었습니다.
클라우드와 함께
꿈을 꿀 줄 안다.
신 기아의 추노
소년은 근심의 맛을 모르고, 마루를 사랑하고, 바닥을 사랑하고, 새로운 단어를 부여하기 위해 근심을 늘어놓았다.
이제 나는 슬픔의 맛을 알게 되었으니, 나는 좀 쉬는 것이 좋겠다고 말하고 싶다. 나는 좀 쉬는 게 좋겠다고 말하고 싶지만, 나는 말했다. "시원한 가을이야!"
나는 두청의 산수랑이다. 나는 게으르고 게으르다. 그는 일찍이 루에게 바람을 일으켰고, 구름이 달을 빌리는 장을 반복해서 연주했다. 시적
수천수만의 노래가 있고, 수천수만의 술이 있다. 왕자를 몇 번이나 봤어요? 옥탑 김궐은 무심코 돌아가고 매화는 낙양에 취한다.
활력의 해에 대한시는 무엇입니까? 정력이 왕성한 세월.
나는 문학을 좋아한다. 나는 그 작가 선비들과 교류하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그들의 희로애락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그들의 활기찬 생활을 더 좋아한다!
"소매에 비수검이 있어 눈이 사람을 비추고 있다."
시가 그 사람처럼 이백의 시사가부는 그의 개인의 정신적 면모를 반영한다. 나는 그의 청춘의 열정, 왕성한 해방정신,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이상 전망, 강렬하고 분방한 개성을 읽을 때마다 감탄과 도취를 금할 수 없었다. 이 모든 아름다운 시편들은 중국 고대 시 역사상 특히 활기찬 노래가 되었다.
그는 자유분방한 열정으로 자신의 빈곤 완화 안방의 지향과 이상을 표현했다. 그의 작품에는 가파른 촉도, 기봉괴석, 펜티엄 강, 쏜살같이 흐르는 폭포가 모두 그렇게 웅장하고 감동적으로 보인다!
끝없는 생명력과 완벽한 낭만주의를 가진 이백은 정말 명실상부한 시인이다!
\ "그 해, 샤오 조 초혼, 영웅적인 자태가 늠름하다고 생각해 보세요. 깃털 팬 나일론 스카프, 담소, 강루 재. 나는 오늘 전쟁터에서 수영을 하며, 나는 느낌의 마음을 느끼고, 너무 일찍 백발을 낳았다. 세상은 꿈과 같고, 하나는 아직 달에 있다. 클릭합니다
송사에 대해 말하자면, 어떻게 동파거사를 언급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마술사처럼, 누구나 다 아는 연극을 연기한다! 벽 안에는 그네가 있고, 벽 밖에는 길이 있다. 담장 속인, 담장 안의 미인이 웃다. "언제 밝은 달이 있을까요? 하늘에 술을 묻다. " 또' 임파산죽장벽, 매미 썩은 풀' 의 작은 연못도 있다. 네가 빈 새를 펼칠 때, 너는 수시로 그것을 볼 수 있다. \ "혼란 은 구름 을 날고, 제나라 는 갑자기 들어온다. 처음에 그는 도르래를 잡았지만, 그가 부드러워졌을 때, 그는 도르래를 입었다. 나는 종종 선정할 때 내 감정을 방종하게 한다. 마치 향기로운 향을 자세히 음미하는 것처럼, 또 300 잔의 술을 마시는 것처럼, 언제나 말할 수 없는 만족감이 있다!
수시는 강유상제의 독특한 풍격으로 송사의 숲을 웅거했다.
노신은 그의 펜으로 그의 글로 당시의 사람들을 깨웠다.
가정에 일련의 중대한 변고가 닥쳐서, 소년 노신은 냉온세태의 서늘한 고통에 시달렸다. 그는 당시 사회의 현실 문제를 보고 봉건 사회의 부패와 몰락을 깨달았다. 그 이후로, 그는 문장, 사람들을 깨우고 그들을 구하기 위해 사람들의 냉막 및 사회의 부패를 비판 했다!
의치국, 병은 먼저 치료하지 않았다. 사람을 치유하고 욕망을 치유하는 질병. 질병을 치료하고 이미 병이 난 질병을 치료하다. "중국 의사" 로서 노신의 "천부가 지목하고, 눈썹이 차갑다", "머리를 숙여 유자우로 삼다" 는 것은 마치 보이지 않는 갱단과 같다. 노신은 영원히 그렇게 완강한데, 지금 등불은 영원히 그렇게 활기차서 국민의 마음속에 그의 흔적을 뿌리고 있다.
그의 문장 볼 때마다 항상 한 문제에서 다른 질문으로 옮겨간다. 무엇이 한 사람을 이렇게 사심없이 국민을 위해' 전투' 하게 하는가? 그리고 나는 내가 갑자기 명랑하고 그를 탄복하는 것을 느꼈다. 왜 문학이 나를 그와 연결시켰는지 모르겠다. 아마도 그의 개인적인 매력이 견인하거나 글의 생명력이 튀어나오고 있고, 사상의 생명력이 피어나고 있는 것 같다.
이 선배들의 발길을 걷고, 이 선배들의 글 속을 돌아다니며, 활력은 어디에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활기찬 한 해 동안, 나는 문학을 몇 번이고 만났다 ...
5. 심신 건강과 활력에 관한 중국 고대 문장을 찾고 싶습니다.
군자로서, 강한 의지와 끝없는 분투정신을 가지고 자신의 수양을 강화하고 자신의 학업이나 사업을 완성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그래야만 하늘의 뜻을 반영하고, 우주가 군자에게 부여한 책임과 재능을 저버리지 않을 수 있다.
활이 두껍고 얇게 남을 비난하는 것은 원한에서 멀어지는 것이다. -논어
열심히 일하고, 잘못을 저지르고, 주동적인 책임을 지는 사람들은' 허리를 굽혀 최선을 다한다',' 남을 많이 용서하는 것',' 남을 가볍게 비난하는 것' 이다. 이런 상황에서 그들은 상대방을 원망하지 않을 것이다.
따라서, 한 걸음도 쌓지 않고, 만리길도 할 수 없다. 작은 흐름을 쌓지 않으면 강해가 되지 않는다. 도약은 10 단계가 아닙니다. 이것은 마욱의 성공에 큰 공헌이다. 인내,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다; 끈기를 가지고 포기하지 않으면, 금석을 뚫을 수 있다. 지렁이는 졸개 장점이 없고 근골이 강건하다. 그들이 대지를 먹고 노란 땅을 마시는 것도 마음이다. 게는 여섯 번 무릎을 꿇고 두 번 꼬집었다. 뱀의 보금자리에 기탁이 없는 것도 아니고, 경솔하기도 하다. 그러므로 다른 마음을 가진 사람들은 밝은 미래가 없습니다. 별일 없는 그는 허허허와는 무관하다. 바른 길을 행하는 자는 오지 않고, 바른 길을 걷는 자는 허락하지 않는다. 두 눈은 볼 수 없고, 두 귀로는 들을 수 없다. 독사는 날면 발이 부족하고, 쥐는 다섯 가지가 가난하다. 시는 말했다: "산비둘기는 뽕나무에 있고, 그의 아들 7. 품격이 고결한 좋은 신사는 언제나 예의바른 사람이다. 그는 외모가 서툴고 마음이 맺힌다. " 그래서 군자는 하나로 묶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