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구리에 대한 고대의 기록

송승대창' 연기범로, 등, 중보다 중시': "오늘 사람, 공적인 사람, 늘 외울 거야. 아이를 등에 업고 있는 그 사람들은 외장처럼 생겼는데, 특히 길다. 발끝까지. 사실 고대에는 "고대" 라는 단어가 한 단어였고, "중" 의 체계는 오늘날의 사람들과 같다. " 또 구름이 있다. "긴 등고무, 혹은 구름이 가까운데, 고단과 비슷하지만, 단 한 개로는 꿰매지 않고, 긴 등은 그것과 분리되어 공복을 받쳐 주고, 수직이 아니라 고대를 받쳐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미장화사" 는 "반팔 군복과 비슷하고, 갑상 민소매자가 등에 업혀 있다" 고 말했다.

"챕터 요약" 고 말했다: "반팔 포옹 무사복, 여자 포옹 아들 궁전 첩 복, 그래서 바로 어머니 등, 그래서 이름 연, 이 관습도 동일 합니다." "

라마단 유자 풍속학권 127': "이 천은 늘 백능등을 걸치고 있다."

Daiyuan Fushan "뷰티 40% 할인": "불꽃 놀이의 이름 이외에, 나는 그것을 착용하지 않았다, 관리는 단지 기다린다."

마오 "중국이 오늘 노트를 차지하고 있다: 셔츠 등": "등, 수나라 양귀비의 아내 등. 나는 손님의 고모가 황복을 입는 것도 긴 예복인 줄 알았다. ""

"수호전" 제 8 회: "한 사람이 앉아 있고, 머리에 두건을 쓰고, 등에 비누실을 메고 있는 것을 보았다."

청대 방이지 "통야이 나": "등도 등이다. 원대 이래 여자들은 모두 옷을 입고 있다."

청대 여' 규사 원고' 는 소보초' 힌트' 의' 총각' 의 의미를 설명했다.' 송사 여푸지' 는 여자 코트 롱스커트, 방 속 여자, 빈궁이 모두 웅크리고 있다고 말했다. `

"고대와 현대 도서 에티켓 규범 의류 부서 세트" 는 기록을 인용하여 "진 2 세는 법원에 가운을 추가했으며, 그 소매는 셔츠보다 짧고, 몸은 셔츠와 평평하며, 소매는 크다" 고 말했다. 또 다른 날: "수나라 대업, 내정, 내정은 반팔 이상을 입고 긴팔을 제외한다." : 당나라 황제 소매 감소, 반 팔 이라고, 지금은 등이 있다; 장화이 () 나 자추 () 사이에 문인들이 서로 경쟁하다. ""

"서기원" 구름: "진 2 세 어포는 등 옷과 같고 반팔은 셔츠에 있고, 몸은 셔츠에 있고 소매는 커요. 속명 [? 잎] 아니면 [자수? ], 이제 반 팔.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