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체 시각적 충격은 이미지와 색상을 통해 가능합니다.
색상은 인간의 시각에 가장 민감한 것이다. 홈페이지의 색채가 잘 처리되면 금상첨화를 통해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색상의 일반적인 적용 원칙은 "전체 조정, 부분 대비" 여야 합니다. 즉, 홈 페이지의 전체 색상 효과가 조화를 이루어야 하며, 부분 및 작은 영역만 강한 색상 대비를 가질 수 있습니다.
2. 포스터가 표현한 내용이 정련되어 주요 고소점을 잡았다.
서둘러 오는 사람들이 시각적 인상을 남길 수 있도록 포스터 디자인은 큰 크기뿐만 아니라 위치 지정 디자인의 원칙도 충분히 반영해야 한다. 포스터는 뛰어난 상표, 로고, 제목, 그래픽 또는 대비색, 넓은 빈 공간 또는 간결한 시각적 프로세스로 시각적 초점이 됩니다. 포스터는 광고의 전형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다.
3. 내용이 지나치게 많아서는 안 되고, 간결하고 명료하며, 편폭이 짧고 용맹해야 한다.
4, 사진 기반, 카피 라이팅은 보조입니다.
포스터의 경우 상업 포스터와 비상업적 포스터를 포함한다. 이 가운데 상업 포스터는 주로 구상예술이 표현한 사진 형식, 사실적인 그림이나 만화로 소비자들에게 실감나는 이미지와 유머러스한 느낌을 남겼다.
5. 테마 글꼴이 눈에 띈다.
포지셔닝 디자인의 원칙을 충분히 반영하다. 눈에 띄는 상표, 로고, 제목 및 그래픽을 가지고 있습니다.
확장 데이터:
포스터 디자인 구성 기술:
1, 구도 기법의 두께 대비:
두께 대비란 구도 과정에서 사용되는 색상과 색상으로 구성된 패턴으로 이루어진 스타일이다. 서화작품에서 우리는 공필과 자의분, 혹은 공필과 자의가 같은 화면 (국화대사인 제백석의' 배추' 와' 과' 과' 의 그림) 에 나타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런 풍격은 늘 포장 구도에 쓰인다.
이 두께 대비의 일부는 주 패턴과 호일 패턴 간의 대비입니다. 어떤 것은 중심 패턴과 배경 패턴의 대비입니다. 어떤 것은 바람과 같이 잔구름을 쓸어버리고, 어떤 것은 유사처럼 섬세하다. 어떤 사람은 들풀의 서예로 도안을 대체하는데, 일부 술과 식품 포장에서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미스 물만두, 부드러운 샴푸.
작문 기술 비교:
국화산수구도에서는 근경과 중경의 투시에 주의해야 하고, 포장 디자인의 디자인에서도 몇 폭의 그림의 구도 수준에도 주의해야 한다. 이른바 접근이란 그림의 가장 눈길을 끄는 부분이며, 첫 번째 시각적 충격이라고도 하는데, 이는 포장 도안이 표현해야 할 가장 중요한 내용이기도 하다.
예를 들어 쌍환이 가장 먼저 사용한 라면 포장은 빈 배경의 쌍환 상표와 진홍색 정사각형 배경의 거대한 흰색 품종의 쌍환자 (즉 근경), 이어' 사오우육면' 이라는 작은 주자 (두 번째 시선도 중경이라고 해야 함) 가 먼저 눈에 띈다.
포장 내용을 표현한 제품 사진 (세 번째 시선이라고도 함, 중간 장면을 경계로 함), 뒤에는 보조 기업 마스코트 광고 문구, 성능 설명, 기업 로고 등이 뒤를 이었다. 이 뚜렷한 층감은 시각적 3 단계 법칙이라고도 불리며 정물 사진을 검사하는 습관을 고려하면서 위에서 아래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가장 중요한 주제 부분을 강조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디자이너로서 그림 창작의 시작에서, 제작하기 전에 자신의 호소의 주제를 이해하고 눈에 띄는 분위기를 조성해야 한다. 그래서 제가 디자인한 화면은 마치 강력한 자력처럼 대영들의 시선을 꽉 끌고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력, 자기력, 자기력, 자기력, 자기력, 자기력, 자기력)
구성 기술 비교:
구도 기교의 대비에 대해 말하자면, 이것은 색채 운용의 번잡한 대비와 비슷하며, 중국화의 비백과도 매우 비슷하다. 즉, 도안에 집중된 곳에는 확산이 있어야 하며, 전부 집중하거나 확산해서는 안 된다. 밀도 조화, 리듬, 릴랙스, 공영을 구현했습니다. 동시에 주제가 두드러진다.
많은 포장 패턴의 디자인에서 전체 화면이 촘촘하고 색채가 풍부하며 배경 패턴에서 주제 패턴에 이르기까지 매우 무거운 색채 표현을 하여 어찌할 바를 몰라 숨이 막힐 정도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이렇게 하면 제품을 미화하고 판매를 촉진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지루하고 식욕부진할 수도 있다. 이것은 밀도와 밀도의 대비를 잘 파악하지 못한 탓이다.
구성 기술의 정적 및 동적 비교:
한 패턴에서, 우리는 종종 이런 현상을 발견한다. 배경이나 어떤 포장 주제 이름 주위의 폭발 패턴, 혹은 겉으로는 캐주얼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의도적으로 바르는 미친 굵은 선이나 띠의 영어나 패턴이 모두' 느낌' 을 나타낸다.
주제명은 단정하고 점잖으며 배경은 차분해 정적과 움직임의 대비다. 이런 비교는 모두의 촌스럽고 고지식한 것을 피했다. 따라서 시각 효과는 매우 편안합니다. 사람들의 정상적인 심미심리에 부합하다.
중국과 서양 작곡 기술의 비교:
이런 비교는 종종 겉포장 디자인의 사진에서 서화의 만화 기법과 중국 전통 기법의 결합이나 중국 국학과 영어의 결합을 활용한다.
그리고 화면은 서양인의 사진이나 포장 패턴의 한 장의 사진을 사실적으로 부각시킨다. 이런 표현은 아동용품, 스타킹, 의류, 화장품 포장에 자주 등장하는 흔한 참고방식이기도 하다.
6, 고대와 현대 비교 작문 기술:
서양은 중용이고, 고대는 현재용이다. 특히 문화적 품위를 표현하기 위해 포장 디자인과 구도에서는 현재 포장에 있는 고대 고전 문양, 서예, 인물, 도안을 자주 사용하는데, 이는 술 포장에서 가장 두드러진다.
예를 들어 술과 태백주, 음식 속 추석 월병과 검은 땅콩은 모두 이런 방면에서 구현되고 발굴되었다. 이 밖에 화장품과 일용품의 고급 선물상자도 있는데, 그들의 무늬와 도안도 고전 문화에서 접목 수법을 찾고 있다. 이것은 고풍스러운 고상한 추구나 어떤 위로를 줄 수 있다. 그래서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아요.
-포스터 디자인 (선전을 위한 강한 시각 효과를 가진 예술 디자인)
포스터 디자인의 구체적인 요소는 무엇입니까? 첫째, 주제가 명확하다.
둘째, 키워드가 두드러진다 (굵게 굵게 굵게, 붉은색 부홍)
셋째, 독서 습관에 부합한다
넷째, 가장 짧은 시간 안에 클릭하려는 욕망을 불러일으킨다.
다섯째, 색깔을 너무 눈에 띄지 마라
여섯째, 제품 수량이 너무 많아서는 안 된다
7. 정보의 양은 균형을 이루어야 하고, 공백이 있어야 한다. (공백은 사진과 글에 숨을 쉴 수 있는 공간을 준다.)
여덟, 디자인 배너
/logo-0/. 제품과 그 특징을 부각시키고 매력적인 홍보 언어를 사용하여 회사의 인지도와 로고를 적절히 약화시킵니다.
2. 그림이 많을수록 좋고, 중점을 강조하며, 필요한 제품 묘사가 적어서는 안 된다.
3. 화면 내용을 합리적으로 배열하고, 요점을 강조하며, 필요한 제품 설명을 빼놓을 수 없다.
4, 색채는 과장해서는 안 되며, 즐겁고 편안한 감각체험을 만들려고 노력한다.
확장 데이터
포스터 디자인 특징
1, 큰 크기
공공장소에 게시되는 포스터 포스터는 주변 환경과 다양한 요인에 의해 방해를 받기 때문에 큰 화면, 눈에 띄는 이미지, 컬러로 사람들 앞에 전시해야 한다. 화면 크기에는 전체 온, 맞대기, 긴 3 개 및 대형 화면 (8 개 전체) 이 포함됩니다.
2. 강렬한 원시시
서둘러 오는 사람들이 시각적 인상을 남길 수 있도록 포스터 디자인은 큰 크기뿐만 아니라 위치 지정 디자인의 원칙도 충분히 반영해야 한다. 포스터는 뛰어난 상표, 로고, 제목, 그래픽 또는 대비색, 넓은 빈 공간 또는 간결한 시각적 프로세스로 시각적 초점이 됩니다. 포스터는 광고의 전형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다.
3. 고도의 예술성
포스터의 경우 상업 포스터와 비상업적 포스터를 포함한다. 이 가운데 상업 포스터는 주로 구상예술이 표현한 사진 형식, 사실적인 그림이나 만화로 소비자들에게 실감나는 이미지와 유머러스한 느낌을 남겼다.
상업 포스터가 아니라 내용이 광범위하고 형식이 다양하며 예술적 표현력이 풍부하다. 특히 문화예술류의 포스터는 광고 주제에 따라 자신의 상상력과 예술적 수단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형식미를 추구하는 많은 화가들은 포스터 디자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자신의 회화 언어로 각기 다른 스타일과 형식을 가진 포스터를 디자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