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어 조합 및 병음 보기

병음 보기: shi? 단어 조합은 다음과 같습니다:

낯선 사람으로 보기

[shì tóng mò lù]?

상대방을 보세요. 어른들은 평범한 사람들과 같아서 자기 자신과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눈감아주기

[shì ér bù jiàn]?

보기는 했지만 보지 못한 것 같았다. 결석했습니다. 무관심과 무관심을 설명합니다. "의례의 책." "대학": "멍하니 눈을 돌리고, 듣기만 하고 듣지 못함."이라고도 합니다.

시선

[shì xian]?

1. 무언가를 볼 때 눈과 대상 사이의 가상 직선.

검사

[shì chá]?

상급 인사가 하급 기관에 가서 업무를 검사합니다.

시야

[shì yě]?

1. 눈이 볼 수 있는 공간의 범위.

시청각

[shì tīng]?

: 시청각 효과 보고 듣기

시차

[shì chā]?

육안으로 직접 관찰하여 발생한 오류

망막

[shì wòng mó]?

안구벽 가장 안쪽 층. 맥락막 안쪽에 위치하며 한 층의 색소세포와 여러 층의 신경세포로 구성되어 있으며, 빛으로부터 자극을 받을 수 있고 눈에서 감광성 영상이 일어나는 곳이다. 줄여서 '레티나'라고 합니다.

시각

[shì lì]?

특정 거리에 있는 물체의 이미지를 구별하는 눈의 능력.

시각적 지평선

[shì jiè]?

시각적 지평선이 넓다

비디오 디스크 플레이어

[ shì pán jī] ?

비디오 디스크에 기록된 이미지와 사운드 정보를 재생하는 장치를 말합니다.

사실대로 여기세요

[shì qí suuhyū]?

배기: 모두 사용: 전문, 잘함. 당신이 잘하는 모든 것을 사용하십시오.

Shiwei

[shì wěi]?

가치.

해를 보세요

[shì rì]?

해의 그림자를 보면 시간을 알 수 있습니다. ?행운이나 불운을 예측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옥으로 본다

[석유공비]?

매우 귀하게 본다는 뜻이다.

자녀처럼 대해주세요

[shì ruò jī chū]?

자녀처럼 대해주세요.

보는 것

[shì níng dù]?

망원경이 표시하는 이미지의 선명도를 나타냅니다.

시력

[shì kōng]?

관찰을 위한 작은 구멍입니다.

시음

[shì yìn]?

손바닥 도장이 취임합니다.

구유(Kou Yu)로 간주됨

[shì wéi kòu chóu]?

극심한 증오를 비유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上篇: 나뭇잎은 누가 쓴 것입니까? "나무 잎" 임경이 "가을바람이 모락모락 불고, 나무 잎이 동정파를 내린다" 고 말했다. ('구가') 이 감동적인 시를 굽히기 시작하면서 그 생동감 있는 이미지가 후세의 시인들에게 영향을 끼쳤고, 사람들이 낭송한 많은 시편들이 이곳에서 영감을 얻었다. 예를 들어, xiezhuang "Yuefu" 는 말했다: "동팅 시작 파, 잎 약간 떨어져. 클릭합니다 육작' 임강제왕의 노래' 도 "나뭇잎 아래, 강포련, 가을달은 보운휴산에 비친다" 고 말했다. 왕보의 명구' 과하북' 은 "가을바람이 나뭇잎을 불면 동정파와 같다" 고 말했다. 영향은 더욱 두드러진다. 여기서 우리는' 목엽' 이 시인이 좋아하는 이미지가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나무 잎" 이란 무엇입니까? 말 그대로 "나무" 는 "나무" 를 의미하고, "나무 잎" 은 "잎" 을 의미하며,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하지 않은 것 같다. 그러나 문제는 왜 우리가 고시에서' 잎' 의 용법을 거의 보지 못하는가 하는 것이다. 사실, "나무" 는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오렌지 송송' 에서 굴원은 "제후, 나무가 아름답고 귤이 매혹적이다" 고 말했다. 화남산의' 은둔자 모집' 도 "산에는 계화나무가 많다" 고 말했다. 무명씨의 고시도 "정원에는 기이한 나무가 있고 푸른 잎은 현란하다" 고 말했다. 그런데 왜 "잎" 이 흔하지 않나요? 일반적으로, 네가' 잎' 을 만났을 때, 너는 그것을' 잎' 이라고 줄여서 부를 것이다. 예를 들어, "밀새가 길을 날고, 바람이 가볍고 꽃이 늦게 떨어진다." " (쇼강' 접류류') "명월은 언제 있고 단풍은 언제 있어요." (도연명' 모조') 물론 시인 문자의 단련이라고 할 수 있지만, 이런 해석은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다. 왜냐하면 네가' 목엽' 을 만났을 때 상황이 확연히 다르기 때문이다. 시인은 글쓰기의 문제를 더 이상 고려하지 않고, "목엽" 을 통해 사람들에게 전해지는 명구를 쓰려고 애를 쓰는 것 같다. 예를 들면, "고팅의 나뭇잎 아래, 가을 초에 날아간다." " (류윤 "이도시") "나루자 추위가 나뭇잎을 흔들고 떨어지는 것을 듣고 요양 원정은 11 년 간 갈 것이다." (심문' 고의') 세탁이' 잎' 으로 단독으로 사용될 수 없는 이유를 알 수 있는데,' 잎' 은 왜 아무도 물어본 적이 없는가? 적어도 그것은 아름다운 시를 만들어 낸 적이 없다. 그리고 사실은 이렇습니다. 굴원이 놀라운 천재로' 목야' 의 수수께끼를 발견한 이후 시인들은 쉽게 놓아주려 하지 않았다. 그래서 일단 다시 사용하면, 숙련은 교묘할 수 있다. 시의 언어에서는' 나무 잎' 이라는 단어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예를 들어 두보의 명구' 높이 오르기' 는 "나뭇잎은 폭포의 물보라처럼 떨어지고, 나는 장강이 항상 굴러가는 것을 본다" 고 말했다. 이것은 잘 알려진 말이다. 이곳의' 낙목' 은 의심할 여지 없이 굴원' 구가' 의' 목엽' 에서 발전한 것이다. 우리의 통상적인 사고에 따르면,' 잎' 이라는 글자를 생략해서는 안 될 것 같다. 예를 들어, 우리는 "끝없는 나뭇잎이 부스럭거리다" 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천재 두보는' 나무 잎' 의' 잎' 을 생략하고' 나무 잎' 의' 나무' 를 포기하려 하지 않는다. 이것이 도대체 왜 이치인가? 사실 두보 () 전에 유신 () 은 이미' 애강남 ()' 에서 "동굴 낙목 () 을 떠나 양극성 () 으로 갔다" 고 말했다. 여기서 우리는' 낙목' 이라는 단어가 우연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고대 시인은 선인의 창작을 참고하여 자신의 학습에서 창조하여 중국의 시 언어를 이렇게 다채롭게 하였다. 이것은 단지 작은 예일 뿐이다. "나무 잎" 에서 "낙엽" 으로 발전하는 열쇠는 분명히 "나무" 라는 단어인데, 이는 또한 "잎" 이나 "낙엽" 과의 차이이기도 하다. 말할 필요도 없이, "잎" 은 고시에서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바로' 낙엽' 입니다. 흔하지만 일반적인 이미지이기도 합니다. 원래 시 언어의 정묘함과 일반 개념이 다르기 때문에 하마터면 많이 나빠질 뻔했다. 이것은 시의 언어가 개념에만 의존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보여준다. 개념적으로, "나무 잎" 은 "잎" 이며 논쟁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시의 이미지 사고에 대해 말하자면, 후자는 간과되고, 전자는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다. "나뭇잎이 폭포의 물처럼 떨어진다" 는 것처럼 대담하고 창의적인데, 충충한 사람이 나무를 하늘에서 떨어진 것으로 착각할까 봐 두렵지 않은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우리의 시인 두보는 오히려 이 위험을 무릅쓰고, 후세의 이미지가 생동감 있는 시를 만드는 것을 선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인명언) 이 뜻밖의 만남, 이 이미지는 사실 모두 이' 나무' 글자에 있지만, 이 글자의 유래는 생각해 볼 가치가 없는가? 여기서는 먼저' 나무' 라는 글자를 분석해야 한다. 下篇: 새끼 오리의 병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