⑴ 제 3 인칭으로 소속 관계를 나타내는 것은 "그, 그녀, 그 (그들)" 에 해당한다. 예: ① 그의 아들은 "짓지 않으면 유리하다. 클릭합니다 그: 그의. ) 2 전후의 적에 의해 공격당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its: 그들의 것. (3) 그녀의 남편은 헛소리를 하고 있다. 그녀: 그녀. ) 4 나는 명확한 이름을 가지고 있지만 사실이 없다. ⑤ 항아리의 제자는 공자만큼 현숙하지 않다. (its: 그들의 것. ⑥ 카드 링 스커트 재킷, 세 가지 모두 같은 화장입니다. 그: 그들의. ) 을 참조하십시오
(2) 여기서. 예: ① 촉중에는 스님이 두 명 있는데, 하나는 가난하고 하나는 부자다. (2) 암석 사이에서 하나 또는 두 개의 버튼을 선택합니다. (3) 가르치지 않는 것은 왕왕 한두 가지가 있다.
⑶ 일인칭으로 살다. "나 (내)" 와 "나 자신 (내)" 에 해당한다. " 예: ① 그 이름을 따다. (2) "선집" 을 포기하십시오. ③ 둘 다. (It: 우리) ④ 저도 그와 함께 여행을 즐기지 못해서 유감입니다. (e) 그 명성, 여전히 카오 종사 잃지 않는다. ⑥ 어찌할 바를 몰라 개미가 붙을 것이다. ⑦ 감히 그 부를 자랑스러워 할 수 없다. ⑧ ⑧ ⑧ ⑧ ⑧ ⑧ ⑧ ⑨ 루링 문천상이 그의 시를 위해 순서를 정하고' 남순찰' 이라고 부른다. ⑩ 또한 자신의 생각을 말한다!
(4) 제 3 인칭으로 "그, 그녀와 그 (그들)" 에 해당한다. 예: ① 아내가 무릎을 꿇고 왜 그런지 물었다. -응? (2) 근심이 멀다. (그녀) ③ 당신이 먼저 보여줄 때 당신을 인도할 수 있습니다. (it: 그들) 4 그들의 의견을 구하고 싶다. (그들: 그들) 5 성공은 작고 열등하다. ⑥ 수천만 달러인지 모르겠다. (그들: 그들)
5. 문장에서 수사적 어조를 표현하는 것은' 안 된다' 와' 어때요' 에 해당한다. 탈출기: ① 여년의 힘으로 산의 털은 소멸할 수 없다. 흙이나 석두 같은 게 뭐죠? (흙과 석두 같다. 너는 이 진흙으로 무엇을 할 수 있니? (2) 무엇이 될 수 있습니까? ③ 만리 길을 걷다 보면 누가 모를까? 4 는 죽음의 왕인가?
[6] 사람, 일, 물건, 거리를 많이 가리키며' 그' 와 같은 단어에 해당한다. 예: ① 색칠되지 않은 사람: 수묵화. (그것: 저것. ) 2 임신 했어. (그것: 그 조각) ③ 알려지면 비난을 받을 것이다. (본의는 후자의 "가스" 를 가리킨다: 즉. (4) 그 극형은 말했다: "나와 함께, 즉 먼저 그 마음을 찔러라. 모든 것을 다하고 마음은 남아 있다. " (그것은: 만약. (5) (5) 이랑과 결혼하지 마라, 누가 무슨 구름을 원해? (미래: 나중에, 미래) 6 도 반드시 사실인 것은 아니다. (그것: 저렇게. ) 을 참조하십시오
선택 관계를 나타내면 "예" 와 같습니다. 。 아니면. 。 "예: 정말 말이 없나요? 난 정말 말을 몰라?
사람, 일, 사물을 나타내는 데 쓰이고, 때로는 가까운 손가락을 나타내는 데 쓰이며,' 이것' 과 같은 단어에 해당한다. 예: (1) 장씨네, 특허 3 세대. (그것: 이런) 2 낭비는 지금 어렵다. (그것: 이것) 3 이 병은 오늘 보지 않을 것이고, 다음에 볼 것이다. 이거: 이거. This 는 동의어와 함께 사용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⑼ 문장에서 기도의 어조를 나타내는 것은' 예',' 또는' 에 해당한다. 예: ① 나는 500 리 떨어진 안릉에 정착하고 싶지만 안릉에 정착할 수 없다! (그것은: 필요하다) 2 이신은 다섯 살인데 눈 깜짝할 사이에 성인이 되었다. 너는 그것을 아주 잘 어루만질 수 있다. (그것은: 네. 네가 말할 때 너의 기대를 표현했다. (3) 공격할 수 없고, 따르지 않으면 물러난다. (그것: 역시) 4 너의 이 세 개의 화살로, 너는 영원히 너의 아버지의 야망을 잊지 못할 것이다! (그것은: 네, 확실히 그렇습니다. 여기에 명령감이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⑽ 문장에서 추측한 어조는' 아마도',' 아마도',' 가능성이 희박하다',' 가능하다' 에 해당한다. 탈출기: ① 그는 환숙 아래, 내 아들이 준 것이다. (2) 성도가 거룩하고 어리석은 사람이 어리석은 이유는? (3) 제나라 는 거의 일반?
(1 1) 는 "if" 에 해당하는 가정 관계를 나타냅니다. 탈출기: ① 일이 미숙하고 도덕이 실패한 사람, 본성이 열등하지 않은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 무관심하다. (2) 그렇다면 어느 집이 어길 수 있습니까?
1 즉, 자업자득이다. (호)
2. 자신의 이름으로 그것을 부른다. (자신)
3. 그의 시는 양부모가 그들의 가정을 받아들이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그의"
그것의 예술과 과학은 상당히 상당하다. (저)
2. 문어문 "보세요" 는 어떻게 말합니까? 문어문에서 보면 이렇게 말할 수 있다.
병음을 먼저 보세요: kࢰn
설명:
1. 사람이나 사물과의 눈빛 교류: ~ 책. ~ 영화. ~ 그를 한 번 보았다.
2. 관찰 판단: 나 ~ 그는 믿을 만한 사람이다. 너 ~ 이런 방식이 좋다.
3. 방문: ~ 희망. ~ 친구.
4. 한턱 내다: ~ 묵어라. 상대방을 바라보다. 나를 외부인으로 취급하지 마라.
진단 및 치료: 왕 의사가 내 병을 치료했습니다.
6. 관심: 사진 촬영 ~. 옷 모자는 모두 ~.
둘째, 시각적 병음: sh √ 입니다.
설명:
1. 보세요: ~ 힘. ~ 선. 가까이 ~. 익숙함 ~ 못 봤어요.
2. 한턱 내다: 담백하다 ~. 무거운 ~. 아깝다 ~. 일 ~ 동료.
3. 검사: ~ 검사. 순찰 ~. 감옥 ~.
4. 성.
이 단어들을 해석하다.
문어문판' 설문해자': 보세요, 저도요. 그의 부하의 눈에서.
백화판' 설문해자': 봐, 봐, 멀리 봐. 글리프는 "손" 자를, 부하들은 "눈" 자를 사용한다.
확장 데이터
한자의 진화:
관련 용어:
1. 정렬 [kàn qí]
줄을 설 때, 지정된 인위적인 기준으로 일렬로 서 있다.
2. 의사를 만나다
사람이나 동물을 대하다: 왕의사는 집에 없다. 그는 이미 보내졌다.
3. 을 (를) 참고하십시오
보세요.
구경하다
일부러 보다 참관 관찰: ~ 풍경. ~ 운동. ~ 축구 경기.
5. 진정하세요
불쾌한 일을 마음에 두지 마라: 마음을 열어라. 열 수 없습니다. 이 일은 네가 신중해야지, 너무 화내지 마라.
6. 보기 좋아요
보기 좋아하다 보는 것을 좋아하다.
문어문을 이해하다. 장승상은 책을 잘 읽고 정업을 하지 않는다. 당시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비웃었다. 총리는 매우 냉정하다. 하루 한 마디, 펜 한 권, 책 한 권, 종이 가득 용뱀이 날아다닌다. 내 조카가 녹화하게 해주세요. 파도가 위험할 때, 나의 조카는 귀담아듣지 않았다. 그는 책을 들고 물었다. "이게 무슨 글자야? 클릭합니다 총리는 이미 오랫동안 익숙해져 있었고, 그 자신도 모른다. 그는 조카를 욕하며 말했다. "네가 일찍 묻지 않으면 나는 잊는다."
재상 장은 서예를 좋아하지만, 제대로 쓰지 못했다. 당시 사람들은 그를 비웃었다. 장 총리는 예전처럼 변하지 않을 것이다. 내가 어느 날 좋은 문장을 얻었을 때, 나는 펜을 찾아 빨리 그것을 적었다. 종이에 용뱀이 가득 쓰여서 매우 조잡하다. 그리고 내 조카에게 베껴 쓰라고 했다. 내가 서예에서 기괴한 필획을 모사했을 때, 나의 조카는 알아들을 수 없어서 멈추었다. 승상 장이 쓴 글자를 들고 그에게 물었다. "이게 무슨 글자야?" " 장승상은 한참 동안 자세히 보았지만 자신도 몰랐다. 그래서 조카를 욕하며 말했다. "왜 일찍 물어보지 않았어, 내가 잊게 해?" "
1. 함부로 잘못을 다른 사람에게 탓하지 마라. 부지런한 일을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관건이 될 때만 쓸모가 있다.
이 이야기에서 재상 장을 책망해야 한다. 왜냐하면 그의 글씨가 너무 난잡해서 잘 보이지 않기 때문이다.
주다주석을 달다
세대: 사람
자립: 너처럼 변하지 않는다.
문장: 좋은 문장을 얻다.
서예에서 획을 그리는 엽기적인 점.
욕하다: 욕하다.
H: 왜?
4. 문어문의 모든 뜻을 보세요 ~ (1). 말은 손에서, 눈은 눈에서 온다. (서양속담, 언어속담) "손" 과 "눈" 을 합치면 "손으로 거리를 가리는 것" 이다. 본의: 실외 햇빛 아래서 손으로 가리고 멀리서 바라본다. 해설: 드라마' 서유기' 의 손오공은 늘 이런' 손으로 눈을 가리는' 동작을 한다.
(2) 본의가 같다.
나도 들어 봐. 그러길 바래요. )--동한 쑤 신 "Shuowen"
천 앞에 걸려 있는 폭포를 바라보다. --Li Bai "왕 루산 폭포"
이 우아한 상록수는 매우 아름답다.
(4) 방문과 인사.
견주백은 멀리서 친구의 병을 보았다. -"세설 신어 덕"
(5) 또 다른 예: 이유 (탐문) 를 보고 가족 (방언) 을 본다. 친척을 방문하다 친척 방문); 참조 (방문); 인사)
(6) 한번 보세요. 한번 보세요.
나가서 너의 배우자를 만나라. -"Yuefu 시집 목란시"
저 붉고 젖은 곳을 보세요. --돈 두보'' 봄밤 희비'
노부인이 나가서 구경하다. --돈 두보 "석호"
내 아내와 아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의 얼굴에는 슬픔이 조금도 없었다.-당 두보' 황하 양안이 제국군에 수복되었다'
(7) 또 다른 예: 보기 (보기); 거울을 보세요. 영화를 보다 극장에 가다 당길 수 없다 (눈에 거슬린다); 조 (오해, 과소평가) 를 보세요. 거리 풍경을 보다 (거리에 개방된 창문, 창문이 있어 거리 경치를 볼 수 있다).
(8) 요리와 준비.
황급히 구수한 밥 한 끼를 만들어 손님을 만나러 가다. --팬 Chengda \ "가정 생활 \"
(9) 한 번 봐 (준비, 청소); 좌석보기 (좌석 배치; 조심해서 앉아라); 생방송 시청 (서비스; 관심); 사순재 (스님의 음식 준비) 를 보세요. 좌석 보기 (극장에서 관중을 위해 자리를 마련한 사람); 간판 어머니 (방언). (상점의 여종업원을 가리킴).
(10) 추정.
보세요, 초승달은 둥글어야 합니다. 이백의 고별
(1 1) 또 다른 예: 작은 (차별, 경멸); 눈길이 길다 (높은 시야와 먼 비전, 깊은 계획과 먼 생각); 잠깐 (보세요, 상황을 보세요).
(12) 네.
왕 룽 (Wang Rong) 은 7 세이며 다른 아이들과 함께 수영하려고합니다. 길가를 보세요. 이수는 곳곳에 나뭇가지가 가득하고, 아이들은 가져가려고 다투지만, 그들은 모두 움직이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세계는 새로운 언어 리앙 야 \" 를 말한다
(13) 책을 읽다.
은재동양은 폐위되어 불경을 읽기 시작했다. -"세설 신어문학"
(14) 또 다른 예를 들어 책을 읽는다. 신문을 보다.
(15) 관찰 검사하다.
황제는 이름을 숨긴 것 같다. -\ "세계는 새로운 언어 유 슈지 를 말한다. \"
격차를 보고 어지럽게 생각하다. -"삼국지 주복전"
(16) 생각. 너는 이 계획이 통할 수 있다고 생각하니?
(17) 간호 잘 보살펴라. 예: 참조 (보살핌, 보기); 봐 (봐; 돌봐); 보살피다. 보살피다 관찰; 추정); 보살피다.
(18) 시계. 예: 연극 보기 (연극 보기); 캄펜 (임시 관람석); 거리 보기 (거리 풍경이 있는 창문)
들어 봐, 냄새 좀 맡아 봐.
남악 후, 나는 사관이 되어 너와 이야기하고 싶다. --Liu Xie kezhuang "최고 건물"
(20) 찾다.
(2 1) 조심하세요.
너는 가는 것이 좋겠다. 여기 호랑이가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을 먹을 것입니다. -'홍루몽'
(22) 또 다른 예: 야생 눈 (방황; 주의력이 집중되지 않는다).
아마 이런 뜻일 겁니다. 나중에 단어를 찾고 싶으면 바이두백과로 갈 수 있어요. /view/258475.
5. 논문 어문에서 볼 수 있는 의미, 문어문 중' 참조' 의 의미: 고대 중국어에서 자주 보조사로 쓰이며 수동을 나타내는 것은' 예' 에 해당한다. 동사의 말미에 완성과 실현을 표시하다.
첫째, 기본 의미
참조
1, 보기 ~ 솔루션
2, 봐: 봐 ~. 보기 드물다. -나도 알아. -좀 용감해. ~ 이사천리.
3, 접촉, 만남: 바람을 두려워하다. ~ 공부하다.
4, 볼 수 있듯이: ~ 효과. 왜소하다 ~.
5. (본문 등. ) 어딘가에 나타나면 ~ 를 가리킬 수 있습니다. ~ 아래로.
회의: 네. 연결 ~.
사물을 관찰, 이해 및 이해하십시오: ~ 솔루션. ~ 땅. ~ 인 ~ 지 (사람마다 같은 문제에 대해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는 의미).
8, 보조 단어, 수동적이거나 나에게 어떻게: ~ 외부. ~ 가르쳐 주세요. -용서해 주세요. ~ 웃다.
확장 데이터
첫째, 글리프의 진화
둘째, 어원해석
문어문판' 설문해자': 보고 또 본다. 아이에게서, 눈에서. 네가 보는 모든 것은 너의 것이다.
백화판' 설문해자': 봐, 봐, 봐. 글리프는' 어, 나무' 라는 뜻을 사용한다. 검과 관련된 모든 문자는 검을 경계로 한다.
셋째, 단어 형성
1, 건북 허베이
노인의 죽음
2. 장찬에 능하다
어떤 면에서는 타인이나 평균을 초월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3. 이름 Jian nch 를 참조하십시오.
칭찬을 받다.
4. 진도를 만나다
만나서 만나요.
6. 아래 모든 단어의 옛 의미도 (1) 문장의 마지막 어조, 1 이다. 판단의 어조를 표시하다.
① 북쪽 쑤 공, 제나라 의 아름다움 (Zou 지 풍자 왕 나간); ② 장 liangyue: "peigong 상원 번쾌도" (홍문연); 2. 문장의 마지막 어조는 진술이나 해석의 어조를 나타낸다. 예: ① 강보에 차마 감길 수 없고, 무고하면 죽는다. 그래서 양을 예로 들어 보자 (지환' 김문' 의 이야기). ② 천둥소리가 갑자기 나를 놀라게 했고, 궁차가 지나갔다.
("공 방푸") 3. 문장이나 문장의 끝에 사용되어 긍정과 감탄의 어조를 나타낸다. ① 재잘재잘! 6 개국을 소멸하는 자도 6 국이고, 비진 () 도 있다.
진 역시 진 씨네 집이지 천하가 아니다. ("논진") 2 욕하는 머리카락이 다 부러졌는데 어떻게 실패할 수가 있어! ("영관전") 3 고대인들은 속이지 않았다 ("석종산기") 4. 문장의 끝에 사용되어 의심이나 수사적 어조를 표시하다.
① 아들은 죽음을 두려워합니까? 너 왜 울어? (\ "xinling 6 월 해적 구조 조 \") 2 우리 왕 소병, 어떻게 드럼을 즐길 수 있습니까? ("보장참조 맹자") 3 진 재애 6 개국, 제 3 대 영세, 누구의 집이 멸망했는가? 5. 문장의 끝에 기도의 어조를 표시하는 데 사용한다. (1) 그것을 공격하고 포위하면 우리는 그것을 돌려줄 것이다.
('전전') ② 상합 * * * *, 여동생이 막다른 길 ('두십모 노여움 보물 상자') (2) 문장의 어조를 걱정하게 하지 마라. 문장에서 어조를 나타내는 데 쓰이는 멈춤.
① 사람들은 종종 그것을 의심한다. ("석종산기") ② 그 냄새도 내가 제일 먼저 맡았다.
("세설") 의 의미도 ... "네 말은 ... 아" (1) 시에서 "다른 사람은 마음이 있으니 생각해 봐" 라고 말한다 주인' ('제환금문의 일') 이라는 단어도 정태 보조사와 함께 쓰인다. 말투를 강화하기 위해 감탄이나 외사가 많다.
탈출기: ① 시간이 오래 걸렸나요? 자녀와 손자들이 연이어 왕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용설소헌황태후") 2 빈곤 속에서 매실을 치료하는 것도 좋다! ("병매식당") 3 명이 정말 창피하다! ("영관전") 후 (1) 는 어조로 쓰인다. 1. 의문을 나타내는 말투.
"무엇" 과 "무엇" 으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추운가요? 먹고 싶어? ("길상선지") 2 기술 표지는요? ③ 핑안 집에 가고 싶니? ("적벽전") 2. 수사적 어조를 표현하는 것은 "말", "그" 에 해당한다.
(1) 옷감의 회전은 아직 속이지 않았는데, 정세는 나라에 있습니까? ("홍문연") 2 나는 선생님이고, 부용은 그의 세월이 나에게 태어났다는 것을 안다. ("세설") 3 그러나 예주의 신패 이후 앤은 이 점에 저항하기가 어렵습니까? ("적벽전") 3. 측정이나 토론을 나타내는 말투는' 예' 로 번역될 수 있다. ① 왕은 매우 행복했다. 이때 그의 보통은 거의 비슷했다.
("보장망자") 2 성인을 거룩하게 하고 어리석은 사람을 어리석게 만드는 것은 무엇인가? (3) 월식무쇠 ('용설소황후') (4) 오늘 죽으면 죽고, 계산죽으면 죽는가? ('진섭가족') (5) 아무것도 없다면 왕은? ("지환사") 4. 감탄문이나 명령문에 쓰이는 것은 "아", "아" 로 번역될 수 있다. ① 사람들에게 내가 너를 사랑한다고 말하는 것은 마땅하다. ② 준수 하지 후회; ③ 나는 반대 할 것이다. ③ 나는 서쪽의 여름 입을 본다. 동부 무창 산천이 서로 섞이다. 나는 우울하고 우울하다고 느낀다 ("붉은 벽 노래"); ④ 나는 곧 돌아올 것이다! 하 차 ("펭 법사 손님 mengchang") 5. 문장의 정지에 쓰인다.
① 이 책은 이렇다. (2) 개사로서' 유' 에 해당하며, 글에서 다른 번역이 있다.
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라 산수 사이에 있다. ("악양루기") (거의: 여) 2 나는 오늘 여기서 죽었지만 이웃보다 늦게 죽었다.
("뱀잡이가 말했다") (거의:) 3 그는 내 앞에서 태어났고, 그의 지식은 내 앞에서도 착실한가? ("세설") (전 "후": 네; 마지막은' 후' 입니다: 비. 나는 매우 의심 스럽다.
(거의: 네. (5) 군자는 박학하고, 삼일에는 자구한다.
("논어") 후: 네. ) 6 개인 것도 당연하지.
⑦ 기술을 도입하다. ("소에 대한 나의 능숙한 이해") (거의: 비) (8) 나의 하루는 길다.
어: 비. (3) 접미사를 만들어' 상' 과' 좋아' 로 번역할 수 있다.
(1) 두께가 없으면 회복의 여지가 있을 것이다 ('소') (2) 풍욱의 바람처럼 광대하여 어디까지 멈출지 모른다. 떠돌아다니는 요정은 세상을 떠난 것처럼 독립하고, 페더링하여 신선이 된다 ("적벽부"). 보조사로 쓰다. 동사 앞에 자주 놓고 동사와' 소' 를 이루는 구조.
"소" 의 구조는 명사구로, "사람", "물건", "정" 을 나타낸다. 예를 들어, 나는 멍청하지만, 나도 들은 바가 있다.
("동양서 보내기") "소" 와 동사의 조합, 그 뒤에 품사성 구조가 있을 때, "소" 의 구조가 정어의 역할을 한다. 예를 들어, 밤에는 군인들이 집을 둘러쌌습니다.
("남방 가이드 서문") 저는 도살꾼 주해를 방문했습니다. 이 성인은 세상에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귀를 숨겼다. 어떤 문장에서는 "예" 가 "소" 와 호응하여 "예" 의 형식을 형성한다
예를 들어, 장은 순찰대에 의해 강제로 죽었다. ("남전도전") 나는 아버지가 살해되었다는 소식을 들었다.
3. 이중음절 허사' 그래서'. 주로 두 가지 용도가 있습니다. 하나는 표현의 이유입니다.
프로 xianchen 먼 악당 으로, 이 첫 번째 한 너무 모리; 신사 악당, 멀리 비 현신, 그 이후로 한나라가 이렇게 불황이다. ("본보기") 저는 이렇게 했습니다. 먼저 국가를 구하고 개인의 복수를 하겠습니다.
("염파") 표현의 수단과 목적. 선생님, 이렇게 전도하여 의혹을 풀다.
(「세설」) 1. 이성, 감정. 아야코? 자연: "세상에 거장들은 그 이치를 모르고, 성인만이 그 이치를 알 수 있다."
사기? "태사공서": "춘추" 중 왕삼십육을 죽이고, 50 명을 죽인 것은 헤아릴 수 없이 많다. 보고 잃어버렸어요. "라고 말했습니다
당한은' 이화' 시 1 을 주었다. "왜 그런지 물어봐, 석양까지 걸어와." 진둥 설명 위안 "서쪽 사랑기" 볼륨 1: "중매인이 말했다.' 너에게 알려지지 않았다.
모리 는 말했다: "나는 듣고 싶다. 클릭합니다 "유림외사" 는 처음으로 "그 이유를 묻자 황하 연안의 제군은 모두 강물에 의해 죽임을 당했고, 천로의 집은 모두 없었다" 고 말했다.
2. 형용사나 동사와 명사구를 구성할 수 있으며, 여전히 원인과 감정을 나타낸다. 장자? 행운을 빕니다.
7. 문어문 번역 제왕장상, 예로부터 어울리기 어려웠다. 천 년 만에 석두 한 번 물에 던졌다. 석두 속에 물을 던지는 사람은 결코 멈추지 않는다. 그것은 성왕의 통치의 길을 열어 천하의 모든 재능 있는 사람들의 재능을 충분히 발휘하여 국내외 시전 재능을 최대한 발휘할 것이다. 소금매처럼 균형 있고 반석처럼 튼튼한 사람은 높은 직위, 두터운 봉급, 예우가 필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예전에 주문왕이 봉황성의 폐허를 참관하고 있을 때 양말끈이 흩어졌다. 그는 주위를 둘러보았는데, 아무도 쓸 수 없어서 스스로 거터를 묶었다. 주문왕의 조대는 모두 영웅이 배출되지 않고, 현명한 조대에는 군자가 없는 것이 아닌가? 단지 아는 것과 모르는 것, 예의와 무례함. 그래서 신왕국의 신하 이윤, 항우의 망명자 한신이 있다. 그들이 당인을 예제를 관장하게 하자 남조에서는 왕이 되고, 한고조는 거지 갱단에서 황제를 등극시켰다. 쌰 지에 이순신 을 포기 하지 않는 경우, 시앙 유 한 xinshen 에 좋은 표시, 어떻게 한 나라가 죽고 한 나라가 죽을 수 있습니까? 맹자가 말했다. "군이 신하를 형제자매로 여기면 신하는 왕을 복심으로 여길 것이다. 군주가 신하를 개와 말로 취급하면 신하는 군주를 일반인처럼 대할 것이다. 군주가 신하를 똥같이 여기면 신하는 군주를 적으로 여길 것이다. "신하가 군주를 섬기는 데는 이심이 없지만, 군주를 떠나 군주를 보좌하는 것에 대한 세부 사항은 군주가 신하에 대한 인자함에서 비롯된 것이어야 한다. 그럼에도 군주로서 어떻게 부하에게 무례할 수 있단 말인가?
이 말의 핵심은 군이 주로 신하에게 예의를 갖는다는 점을 강조하는 것이다.
천사 장련 _ _ 원문 번역은 채택되기를 희망합니다! !
8. 문어문 번역 화타의 뛰어난 의술은 대부분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다.
하지만 그는 원래 학자였지만 의학 직업으로 취급되어 마음속으로 자책감을 느끼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나중에 조조가 직접 국사를 처리하고 병세가 더욱 심각해지자 화투에게 직접 치료해 달라고 부탁했다.
화투는 이렇게 말합니다. "이 병은 거의 치료하기 어렵고, 지속적인 치료는 생명을 연장시킬 수 있다." Huatuo 는 오랫동안 고향에서 멀리 떨어져 있었고 돌아가고 싶었습니다. 그는 조조조에게 말했다. "방금 집책을 받았는데, 집에 가서 한동안 살고 싶어요."
집에 돌아오면 아내가 아프다는 핑계로 휴가를 연장해달라고 거듭 요구하며 돌아오려 하지 않는다. 조조는 몇 차례 편지로 그에게 전화를 걸어 현에서 사람을 보내 화타를 돌려보내라고 명령했다.
화투는 자기가 재능이 있다고 생각하여 사람을 시중드는 것을 싫어하지만, 여전히 길을 떠나지 않는다. 조조는 화가 나서 사람을 보내 조사했다. 아내가 정말 아프면 마흔 개짜리 영객콩을 주어 방학 동안 긴장을 풀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만약 그가 부정행위를 하고, 그를 체포하고, 그를 데려오면.
그래서 화투는 허창 교도소로 유배되어 자백을 엄하게 자백했다. 우신은 조조조에게 이렇게 사정했다. "화타의 의술은 확실히 뛰어나다. 국민의 생명안전과 관련이 있어 용서를 받아야 한다."
조조가 말했다. "안심하세요, 이런 무능한 쥐는 없을 거예요?" 화투는 결국 사형을 선고받았다. 임종 전에 화투는 의학서 한 권을 꺼내서 간수에게 건네주며 "이 책은 병을 치료하여 사람을 구할 수 있다" 고 말했다.
간수가 법을 어기는 것을 두려워하여 감히 받지 못하다. 화투는 강요하지 않고 불타는 책을 구걸한다. 화타가 죽은 후에도 조조의 뇌통은 여전히 호전되지 않았다.
카오 카오 (Cao Cao) 는 말했다: "Huatuo 는 질병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이 남자는 일부러 나의 근본 원인을 남겨두고 자신의 지위를 높이려고 한다. 이런 상황에서 나는 그를 죽이지 않는다. 그는 결국 나를 위해 뿌리를 내리지 않을 것이다. "
나중에 사랑하는 아들 창수가 위독하기 전까지는 조조가 한탄했다. "화타를 죽인 것을 정말 후회한다. 이 아들을 산 채로 피곤하게 했다." 。
9. 문어문 번역: 진무제 김평이 기황양에게 물었다. "남양무령, 누가 할 수 있을까?" Qihuang 양은 말했다: "여우를 풀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공 핑 (공 핑) 은 "아들의 복수는 여우의 죄를 해결하는 것이 아닌가?" 라고 말했다. 네, 그가 말하길, "만약 네가 나에게 묻는다면, 나는 나의 적에게 묻고 싶지 않다." 공 핑은 말했다: "아주 좋아. 클릭합니다
그럼 사용하세요. 중국 사람들은 그것을 좋다고 부릅니다. 한 방에 살다가 공평이 또 황양에게 물었다. "나라에 대위가 없는데 누가 할 수 있겠어?" " 예: "정오에 가능합니다. 클릭합니다
공 핑은 말했다: "정오는 아들의 죄입니까? 클릭합니다 네, 그가 말하길, "나한테 물어봐, 내 아들에게 묻고 싶지 않아." 공 핑은 말했다: "아주 좋아. 클릭합니다
그리고 그것을 사용 하 여, 중국 사람은 그것을 잘 부른다. 공자는 들었다: "좋아, Qihuang 양 이론! 밖에서 키우는 것은 보복을 피하지 않고, 안에서 기르는 것도 아이를 피할 수 없다. 영양은 대중이라고 할 수 있다. "
듀크는 Qihuang 양에게 물었다: "남양에는 치안 판사가 없다. 당신은 누가 자격이 있다고 생각합니까? 클릭합니다 Qihuang 양은 말했다: 여우를 풀어 라. 진 핑 공 (Jin pinggong) 은 말했다: 시에 후 (Xie Hu) 는 당신의 적이 아닌가? 그가 대답했다, 너는 나에게 누가 할 수 있는지 묻는 것이지, 누가 나의 적인지 묻는 것이 아니다.
진평공이 말했다: 좋아. 그는 현령으로 쓰이고, 온 국민이 모두 황양을 칭찬한다.
며칠 후, 또 황양에게 이 나라에는 가을이 없다고 물었다. 너는 누가 이 일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니? Qihuang 양은 말했다: 정오는 할 수있다. 진 핑 공 (Jin pinggong) 은 말했다: 오후는 당신의 아들이 아닙니까? 그가 대답했다. "누가 할 수 있는지 물어보는 것이지, 누가 내 아들인지 묻는 것이 아니다." 진 문공이 승낙했다.
재임명. 전국 국민들은 모두 황양을 칭찬한다.
공자는 듣고 한숨을 쉬었다. "아아, 황양이 옳았어. 그는 다른 사람을 추천하고 사심이 없다! " 원문: 맹자는 "나무①, ② 블록 ③ 사이, 접착제 ④ 어염, 관혁무는 토⑤, 손수오오 (6), 백리향은 시 (7) 에서 기른다" 고 말했다. 그러므로 하늘은 대임할 것이며, 사람은 먼저 그 심지를 고생시키고, 근골을 수고하며, 그 몸을 굶기고, 그 몸을 비우고, 그 행로를 어지럽히게 할 것이니, 인내는 이미 (8) 그 무능함을 얻게 될 것이다.
사람은 변하지 않고, 그 후에야 변할 수 있다. 마음속에 갇히고, (9) 고려하고, 하고, 색표 (10), 발음, 은유. 입국하면 집 (1 1) 을 할 수 없고, 외환에 대해서는 무적이고, 국사는 영원하다.
그리고 나는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었다는 것을 알았다. 맹자는 "순은 어려서부터 밭에서 일했고, 벽을 쌓는 일에서 선발되었고, 물고기를 파는 소금 판매에서 선발되었고, 관중은 죄수에서 발탁되었고, 손멋있는 해변에서 찾아왔고, 브리시는 장터에서 선발되었다" 고 말했다.
그러므로 하나님은 누군가에게 위대한 사명을 착륙시키실 것이기 때문에, 먼저 자신의 의지를 단련하고, 자신의 뼈를 지치게 하고, 자신의 몸을 배고프게 하고, 가난에 시달리게 하고, 일을 항상 순조롭지 못하게 해야 한다. 이것은 그의 사상을 흔들고, 그의 기질을 단련하고, 그의 재능을 증가시킬 것이다.
사람은 항상 잘못을 저지르고, 비로소 시정한다. 。 만약 당신이 우울하다면, 당신은 극도로 초조할 것이고, 그러면 당신은 노력할 수 있습니다. 얼굴에 표현되고, 목소리에 표현되고, 이해됩니다.
한 나라, 법을 지키지 않는 대신과 보성, 외부의 적대 국가에 대한 우려가 없으면 왕왕 망국하기 쉽다. 이로부터 알 수 있듯이, 걱정은 인생을, 안일함과 즐거움은 사람을 죽게 하기에 충분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늑대 [원문] 한 번 도살한 후 귀가한 지 이미 늦었고, 보자기 속의 고기도 다 소모되어 뼈만 남았다. 도중에 늑대 두 마리가 아주 멀리 행진했다.
두려움을 없애고 그것을 뼈에 던지다. 늑대 한 마리가 뼈가 멈춰 섰고, 늑대 한 마리가 뼈를 다시 던졌고, 마지막 늑대가 멈추었고, 이전 늑대가 다시 왔다.
뼈가 기진맥진하다. 두 마리의 늑대의 조합도 마찬가지다.
도살은 매우 어색해서, 그는 적에게 공격당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곡야에는 보리밭이 하나 있는데, 밭주인은 대야가 가득 차고, 온 산이 온 들판에 가득하다.
도살장은 위에 기대어 어깨에 칼을 메고 있다. 늑대들은 감히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고 서로 호시탐탐 노리고 있다.
어렸을 때 늑대 한 마리가 떠났고, 앞에는 개 한 마리가 앉아 있었다. 시간이 오래되어 눈이 폐기된 것 같아 한가하다.
화 폭력, 칼 컷 늑대 머리, 칼 의 수를 죽일 수 있습니다. 막 가고 싶었는데 임금처, 늑대동, 지하도가 들어가 공격 뒤에 있다는 뜻입니다.
몸이 반쯤 들어가니 꼬리만 드러났다. 도살 후, 그는 주식을 끊고 죽었다.
늑대가 깨달음을 얻기 전에 잠이 들어 적을 유인하기 위해 그것을 덮었다. 늑대도 놀라서 멍했지만 순식간에 두 번 맞아 죽었다. 야수의 형상은 무엇입니까? 웃지 마세요.
한 도살자가 밤에 집에 돌아왔을 때, 짐 속의 고기는 이미 다 팔렸고 뼈만 남았다. 길에서 늑대 두 마리를 만나 오랫동안 따라왔다. 도살자는 무서워서 늑대에게 뼈를 던졌다.
늑대 한 마리가 뼈 하나를 얻어 멈추었다. 다른 늑대는 여전히 그를 따라오고 있다.
도살자는 또 뼈를 늑대에게 던졌고, 뒤에서 뼈를 얻은 늑대는 멈춰 섰지만, 앞에서 뼈를 얻은 늑대가 다시 왔다. 뼈는 이미 버려졌다.
하지만 늑대 두 마리가 예전처럼 도살자를 쫓아다녔다. 도살자는 어색하고 급하다. 나는 그가 늑대에게 공격당할까 봐 두렵다.
도살자는 밭에 타곡장이 있는 것을 보았고, 타곡장의 주인은 타곡장에 땔나무를 쌓아 작은 산을 지었다. 도살자는 달려가서 장작 더미 밑에 엎드려 짐을 내려놓고 도살칼을 들었다.
늑대 두 마리가 감히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고 도살자를 쳐다보았다. 잠시 후, 한 늑대는 곧장 갔고, 다른 한 마리는 개처럼 도살자 앞에 쭈그리고 앉았다.
오랜 시간이 지나자 늑대의 눈은 감긴 것 같아 한가해 보였다. 도살자는 갑자기 뛰어올라 칼로 늑대의 머리를 베고 몇 칼로 늑대를 죽였다.
도살자는 막 가고 싶었지만 돌아서서 장작더미 뒤를 보았다. 또 다른 늑대 한 마리가 장작더미 속에 구멍을 파고 있는데, 구멍을 뚫고 도살자의 등을 공격하려고 한다. 몸은 이미 가운데로 파고들어 * * * 와 꼬리만 드러났다.
도살자는 뒤에서 늑대의 허벅지를 잘라 늑대를 죽였다. 도살자는 앞의 늑대가 자는 척하는 것이 원래 적을 유혹하는 데 사용되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늑대는 너무 교활했지만, 잠시 후 두 늑대 모두 물렸다. 동물은 얼마나 많은 사기력을 가질 수 있습니까? 그저 사람들에게 웃음거리를 더해 줄 뿐이다. 원래 공융이 봉쇄되어 국내외에서 온통 황공했다.
어렸을 때 나는 아홉 살이었고 막내인 여덟 살이었다. 둘째 아들은 손톱에 놀기가 민망하다. 사자에게 "노골적인 죄는 몸에서 끝나지만, 너는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 고 말했다.
아이 쑤 는 말했다: "당신은 둥지 아래에 완성 된 계란 이 있는지 알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검색도 6 까지 닫혔습니다. 주 (1) 공융이 탈취됐고, 중외공황: 여기서 공융은 조조에 의해 체포됐다.
수집: 캡처. 중외: 법원 안팎.
공포: 공포 ② 손톱 깎기 게임: 아이들이 하는 게임. 네: 완전합니다.
(j 욕) 영: 공포의 얼굴. ③ 헤이: 희망.
Only: "only" 를 전달합니다. 서: 천천히, 천천히. 어른: 아버지에 대한 존칭.
End: complete, press: 이 말은 주체가 전복되고, 부속물도 면할 수 없고, 그 영향을 받는다는 뜻입니다. ⑥ 찾기와 접수: 얼마 지나지 않아 (두 아들을 체포하러 온) 장교도 도착했다.
검색: 빨리. 지휘자: 장교.
공융의 체포로 법원 안팎을 놀라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