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과거는 이렇게 남아 있을 수밖에 없다. 기억조차도 퇴색할 수 있다. -'귀여운 애인' 3. "너의 길, 스스로 내려가라. 클릭합니다 가시가 있든 없든 간에.
이 세상에 살면 모두가 외롭다. -"외로움이 반드시 외롭지는 않다" 4. 향수는 아무것도 바꾸지 않고 아무것도 가져오지 않는다. 향수는 단지 당신이 현실을 덜 의식하게 할 뿐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커피 숍이있다"
5. 모든 사람은 감정이 있다.' 감정' 이 매우 깊으면 범속을 초월할 수 있다. 하지만 모든 세속적인 사람들은' 사랑' 이라는 단어를 남용하여' 사랑' 이라는 이름으로 무자비하게 행동한다. 사랑으로 성에 들어갈 수 없는 이상, 무정하고, 무정하지 않고, 무정하지 않고, 이렇게 해야만 성현의 신성한 문에 들어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우리가 무정함을 이해할 수 있다면, 우리는 무엇이 느낌인지 이해할 수 있다. -'청청이 시집가겠다' 6. 항상 그런 사람이 있는 것이 중요하다. 그녀의 뒷모습만 쳐다보면 감탄이 가득하다. 이 더럽고 어두운 세상에서 영원이란 영원한 변화에 지나지 않는다. 당신이 그 사람을 찾을 때, 확고부동하고 변하지 않는 그 사람은 마치 끝없는 어둠 속에서 유일한 등잔대를 보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너는 믿을 수 있다, 절대적으로 믿을 수 있다, 네가 그녀를 따라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그녀에게 너의 충성심을 바치고, 그녀가 달성하고자 하는 사심을 달성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저주자'
7. 예쁜 외모는 부러워하고 추구할 가치가 없다. 정말 추구할 만한 것은 일반인과 같은 핑안, 생로병사이다. -"다른 언어"
8. 외로움은 바다이고, 우리는 바다의 열대어이다.
밝지만 온도는 없다. 당신들이 서로 껴안아도 체온이 없습니다. 그러나, 그가 외로운 바다에 있다는 것을 아무도 모른다. 이렇게 따뜻함을 갈망하고, 속박에서 벗어나고 싶어 한다. 외로움' 을 잊는 것은 보호이며, 자신의 마음을 해로부터 보호하는 유일한 방법이다. 결국 물에 빠진 물고기가 되었다. 물고기는 익사해서는 안 되고, 우리는 외로움을 껴안아야 한다. -'커피숍이 하나 있다' 9. 아마도 소위 요령은 진정한 선악의 본질이 아니라, 중생의 마음이 어느 방향으로 가는지, 그의 선악을 결정할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악마의 꽃'
지식은 일종의 힘이다. 이런 힘의 포위 속에서 이단은 분리될 수 있다. 이성은 원래 신비를 배제하고 신비를 해체하기 위해서였다. 이런 견고한 이성 장벽은 이질적인 것을 들어오지 못하게 할 수 있다. -'저주자'
1 1. 닷새만 지나면 봄이 곧 지나간다. 창밖의 찻잎이 슬프게 만개하여 봄의 마지막 숨결 냄새가 난다. -'저주자'
12, 이별은 재회의 시작이다. 우리가 다음 길목에서 다시 만날지 아무도 모른다. -다음 길목에서 보자.
13, 영원히 사는 것은 독약이다.
만약 네가 괴물이 되고 싶지 않다면, 이 아름답고 감미로운 독약에 유혹당하지 마라. -'저주자' 14, 충분하지 않은 것 같아 먼지를 뿌리고 나와' 계약' 을 공개한다. 의례가 아니다. 이것은 원래 민남의 풍습이었다. 네가 결혼할 때, 너는 동성결혼의 느낌을 갖고 싶어한다. 사람과 사람 사이에 야오와 야오가 점차 퍼졌다. -"다음 로비로 가"
15, 이른바 선악이란 인간이 선악을 구별하는 데 사용하는 분계선에 불과하다. -"오리엔탈 로즈 나이트 언어"
16, 진정한 우정은 침묵이다. 그와 함께 있다. -"많은 카드를 가지고 다니기를 좋아한다"
17. 모든 생명은 음표와 악장이다. 우리는 다른 생물과의 만남, 호응, 선과 악, 빛과 어둠, 얽히고설키는 복잡함은 모두 이 세상의 일부이다.
맑든 흐리든 즐겁게 마시거나 고통스럽게 마시자. 혼란스럽지만 자유로운 미래를 위해 파멸할 수도 있고 다시 태어날 수도 있는 세상을 위해. 저주자' 18 나는 내 내면의 고통의 깊이와 면목, 그리고 어떻게 쓰는지 묵묵히 묘사했다. 이렇게 발굴분석을 할 때 고통의 진실과 강도를 알면 공황을 줄이고 점차 용인할 수 있다. 하데스
19, 인생의 길은 장미로 가득 차 있다.
반은 꽃이고 반은 가시다. -'동선의 노래' 20. 희귀자에게 가장 무서운 것은 인정받지 않는 것이다. 감응과 인식이 없기 때문에, 그들은' 존재' 의 의미를 잃었다. -'도착'
2 1. 눈을 감은 모든 어제는 죽었고, 눈을 뜨는 모든 날은 새로운 생명이다. -"인터넷 여성 작가의 죽음"
22. 땅 위를 걷는 것은 거물 소매에 숨어 있는 번개다. 내산민만이 한 사람을 죽이고 부자가 될 만큼 중요한 것이 있다. 일단 날씨가 깨어나면, 다음에 해야 할 중요한 일은 살육이다. -아이들을 위해서.
23. 운명은 잔혹하지만 공평합니다. 버티지 못할 때까지 버티는 사람만이 운명을 굴복시키고 가끔의 연민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오리엔탈 로즈 나이트 언어"
24. 만약 네가 개의치 않고 이익이 없다면 배신의 여지가 없다. -.
25. 이 험난하고 긴 인생 여정에는 아직 갈 길이 너무 많다.
누가 너와 함께 가든지 너는 모두 혼자다. 깨어있는 날마다 한 번씩 출발한다. 누가 동행하든 모두 같은 방향의 나그네일 뿐이다. 어느 구석에서 사라질지 아무도 모른다. -"외로움이 반드시 외롭지는 않다" 26. 이 세상에서 누가 떠나지 않습니까?
누가 알몸으로 달려가지 않습니까? 누가 평생 누구를 위해 일할 수 있습니까? -「마법사」 27. 만사가 모두 천성이고, 운명은 비단실과 같다. 모든 우연의 일치는 우연으로 설명할 수 없다. 서로 인과관계가 바로 천도이다. -'청청이 시집가야 한다'
28. 과거에 집착하는 달콤함은 지금의 외로움을 참을 수 없을 뿐이다.
지나갈 거야 ... 어느 날. 그냥 내 마음을 잠그고 침묵을 지켰을 뿐이다. 침묵은 붕괴를 막을 수 있다. -"게임 끝" 29. "다른 사람" 은 단지 다른 사람일 뿐이다. 그들이 말하는 것과 하는 것은 모두 빈말이다. 나야말로 진정으로 살아가는 사람이다! 이건 내 인생이야. 나는 왜 다른 사람의 말과 눈빛에 굴복해야 하는가? -난 마녀지 공룡이 아니야.
30. 세상에서 유일하게 변하지 않는 것은 영원한 변화이다. 레오나.
나비에 관한 시사고시 고시 전집
나비가 당으로 날아가다
화양은 춘운열을 펄럭이고, 거북갑은 사람을 취하게 한다.
주인 나비는 서쪽으로 날고, 백의기동은 오늘 돌아온다.
나비
당계기
등이 붉은 곳은 향기가 무겁다. 분리 비행, 팀 참조.
원해는 결국 새를 막고 앞다투어 벌을 피한다. 복숭아는 다시 끌어들이고, 파랑은 서로 끌어들인다.
모단은 마음이 춥고 파우더가 짙다. 너는 나무를 통해 그림자를 찾을 수 있지만 꽃은 찾을 수 없다.
황혼이 아직 급하니 봄춤은 소홀히 할 수 없다. 서풍의 오래된 연못정은 부용을 따야 한다.
나비에게 포주를 주다
당웬 청운
가을바람이 슬프고 행인이 돌아오지 않았다.
세외초가 먼저 쇠약해지고 강남기러기가 늦게 온다.
부용면은 연하고 버드나무 눈썹은 새롭다.
흔드는 것은 사람을 슬프게 하고, 상심은 누가 알겠는가. (서양속담, 행복속담)
나비 두 마리
당욱추
송충이가 살짝 껍질을 벗기자 연우를 견디지 못했다.
아름다운 가지 한 가지가 가르침을 남기고, 몇 가닥의 봄바람이 날아간다.
닭과 새의 입에 있는 모든 걱정과 연민의 향기가 다시 앞부분을 잇는 옷을 휘감고 있다.
무정하게 혼몽을 풀 수 없으니, 장주의 시비를 믿지 마라.
푸르고, 빨간 옷을 입고, 평생 봄을 보내다.
나는 여신이 비가 오는 것을 싫어한다. 나는 돌과 함께 향을 캐는 것을 좋아한다.
바람은 꽃가루만 쌓을 뿐 밤은 춥고 길어야 한다.
알고 있는 노랫소리가 매우 진부하여 삼추의 시끄러운 일몰을 설명할 수 있다.
나비 세 마리
당욱추
고치 속의 나방은 어렵지 않지만, 꽃이 있으면 반드시 지나가야 한다.
하늘과 바람이 살랑살랑 서로 보내는데 거미가 짜는 것을 웃는다.
항항 쌍쌍이 화란을 칠하고, 미녀는 자주 눈을 훔친다.
너의 날개를 괴롭히지 마라. 짧고 가까이 날아라. 꽃 사이에서 점프를 시도하기가 어렵다.
생동감 있는 것은 이유가 없다. 야생 정원에는 많은 야생 경로가 있다.
실크 대나무가 춤을 가르치는 것을 모르는 사람은 꾀꼬리로 노래를 불러야 한다.
"만강홍엽" 의 신숭기
나비는 천리를 날지 않고, 규칙은 깨진 밤이라고 부른다.
모처럼 사람들에게 귀침할 것을 권하다.
"경영대" 이상은은
햇빛이 청마름대가에 비스듬히 비치고, 영원하고 정결한 영혼이 요염하다.
한은 나비라는 사실에 놀라지 말고 다른 꽃으로 날아갔다.
시에 이순신, 나비 노래
광란과 버들개지가 때때로 만나는데, 춤은 배꽃이 되어 어디에서 찾을 수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강전 춘완 따뜻한 바람이 세서 꽃파는 사람이 하나씩 다리를 건넌다.
"jinser" 의 Li shangyin
나는 왜 나의 금슬이 50 개의 현을 가지고 있는지, 각 현마다 청춘의 간격이 있는지 알고 싶다.
성인 장자는 낮에 꿈을 꾸고, 나비는 현혹되고, 제왕의 봄마음은 두쥐안 울고 있다.
인어는 달빛 바다에서 진주 같은 눈물을 흘렸고, 푸른 들판은 태양을 향해 비취를 들이마셨다.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 내가 알기 전에 이미 왔다가 갔다 했다.
"춘완 여행" 최로
꽃은 두 무정한 사람에게 감사하고 동풍 과정 봄을 보냈다.
나비몽만리, 두쥐안 꽃가지가 지난달 삼경에 있었다.
옛 정원의 책 운동은 죽은 지 이미 몇 년이 되었는데, 와파춘은 거울만 남았다.
물론, 아직 돌려주지 않았습니다. 오호 연기극은 누가 다투는가?
이상은의 호정시
나비를 다투려면 버들개지 병에 감사하지 않는다.
장협 《잡시 여덟 수》
변성을 보고하고 영대대를 묶다. 어제처럼 내려서 4,5 원을 보세요.
언제인지 물어봐도 될까요? 나비가 남방 화원으로 날아갔다. 나는 노포를 사랑하고, 나는 노산을 그리워한다.
푸 지안 * 더 많은 옷, 후마 기꺼이 꽃. 지역 바람 안전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리고 주박길철 원망" 사홀.
꽃이 나비를 떨어뜨리고, 커튼이 쌍연에 들어간다.
이백, 봄의 느낌
먼지가 떠도는 얼굴을 감돌고 나비가 아름다운 여자를 만들었다.
두보의 곡강시 두 곡
매일 봄옷으로 돌아가고, 매일 술에 취해 집으로 돌아간다.
술빚은 흔하고 인생은 70 세이다.
천자나비는 깊이 보고 잠자리는 물과 함께 천천히 날아간다.
소식의 풍경 흐름은 일시적인 동반과는 상충되지 않는다.
냉벌이 국화를 따다
당 경곤
맑은 하늘 아래에서 수영하고 국화 덤불 속에서 향기를 찾다. 소리를 핵으로 가져와 향 속에 그림자를 드리우다.
안개 속에 살면서 바람과 함께 높고 낮았다. 마지막으로 이나비를 부끄러워서 꿈과 교류하지 않는다.
하프를 박다
돈 (배우)
나는 왜 나의 금슬이 50 개의 현을 가지고 있는지, 각 현마다 청춘의 간격이 있는지 알고 싶다.
성인 장자는 낮에 꿈을 꾸고, 나비는 현혹되고, 제왕의 봄마음은 두쥐안 울고 있다.
인어는 달빛 바다에서 진주 같은 눈물을 흘렸고, 푸른 들판은 태양을 향해 비취를 들이마셨다.
내가 알기 전에 이미 왔다가 갔다는 것을 기억할 만하다.
체금화
당영우
자신의 돈으로 무궁화 식물을 사면 2 년이 걸려야 꽃이 핀다.
선홍색은 미녀는 볼 수 없지만 나비는 일찍 올 것이다.
봄
당위장
갑자기 동양의 경치가 점점 늦어지고, 야생의 매산 살구가 검고 향기롭다는 것을 느꼈다.
낙성탑에 잔여 뿔이 불고, 잔노을이 달캠프에 걸려 있다.
여행의 꿈은 나비에 흩어져 두쥐안 영혼을 떠났다.
붉은 먼지가 장안객을 끊고, 조방 왕손손은 황혼에 돌아오지 않는다.
배에서 비를 보았다
돈 데이수런
오늘 밤 비를 듣기 시작, 두약경은 강남에 있다. 명성은 얼마나 무모한가? 형제는 늘 시들어간다.
꿈에서 멀리 나비를 걱정하니, 정이 깊고 부끄럽다. 나는 하루 종일 외로운 사람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 나의 생활 경험은 여전히 유평초이다.
강항
돈 유 현지 (드라마)
대강은 무창을 안고 비스듬히, 앵무조개주 앞천 가구를 안고 있다.
갈춘면도를 그리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지만, 나비에게 꽃을 찾는 꿈을 꾼다.
불꽃놀이는 이미 항구에 들어왔고, 그림은 아직 앵무조개 섬을 따라 있다.
나는 술에 취해 깨어도 느끼지 않는다, 한수두도 나는 놀랐다.
진짜 어머니의 무덤이 있습니다.
탕장호
부처가 나의를 묻자 고혼이 이곳으로 돌아왔다. 춤은 나비의 꿈이고, 노래로 새우가 날아간다.
녹색 털은 구름을 마주하고, 녹색 나방은 약간 밤달이다. 한 송이의 슬픈 꽃이 떨어지고 봄빛에 원한이 없다.
한은 나비라는 사실에 놀라지 말고 다른 꽃으로 날아갔다.
광란과 버들개지가 때때로 만나는데, 춤은 배꽃이 되어 어디에서 찾을 수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강전 춘완 따뜻한 바람이 세서 꽃파는 사람이 하나씩 다리를 건넌다.
나는 왜 나의 금슬이 50 개의 현을 가지고 있는지, 각 현마다 청춘의 간격이 있는지 알고 싶다.
성인 장자는 낮에 꿈을 꾸고, 나비는 현혹되고, 제왕의 봄마음은 두쥐안 울고 있다.
인어는 달빛 바다에서 진주 같은 눈물을 흘렸고, 푸른 들판은 태양을 향해 비취를 들이마셨다.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 내가 알기 전에 이미 왔다가 갔다 했다.
꽃은 두 무정한 사람에게 감사하고 동풍 과정 봄을 보냈다.
나비몽만리, 두쥐안 꽃가지가 지난달 삼경에 있었다.
꿈은 나비와 함께 동린 송호자를 지나 자음' 라쿤계사' 를 칭송한다
한 쌍의 나비가 향기로운 관목 수풀 속에서 선회하는 꿈을 꾸었다. 뭐? 미인에 향긋한 손수건을 주문하고, 파랗게 문지르다.
나비를 피해 송나라로 날아가다. 이미-견권 "나비연화 백척 쇼가"
나비는 남원에서 송로로의' 어부의 거만함, 초라함, 코우 슬픔' 을 날고 있다.
그러나' 나비연화전' 을 근거로 나는 송과 늙은' 나비연화의 색깔' 을 깊이 비난해 눈길을 끌었다
몽나비혼 송홍석 홍석인 방정 몽나비혼
굽은 살구꽃 나비 작은 화면 송연단, 조연단 \ "우미인의 낡은 매미 버드나무의 석양 \"
경박한 나비 장송장 효상샤오샹의' 목련을 뺀 꽃버들'
나비가 무심코 날고 있다. 노래 가돌리늄 상록, 조 상록 \ "Linjiang xianzi 커튼 부드럽게 불어. \"
나비의 무리한 꿈은 송석소유, 석소유' 미간을 정리하는 것' 을 놀라게 하기 쉽다.
그때 나비가 송강원의' 미인서원에서 매화를 취한 적이 있다' 고 날았다.
나비 사랑 바람 청 창 궁 \ "뒤 유, 물 머리, 상처 봄 \"
꿈은 나비다. 송가 장경의' 수조 노래' 에 가서 자청제를 잘못 건드렸다.
꽃사이에는 쌍나비, 송구명의' 구기' 도 있다
쌍나비가 벽 가까이에 있는 송무명씨' 파도타기 사랑'
나비 한 쌍의 송실명을 꿈꾸며' 북중오류 홍루안' 이 녹색구름으로 날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 나비 꿈을 깨고, 송명의' 만강장 고수' 를 깨뜨렸다
천나비 노래 이름' 눈에 띄는, 슬픈 구름 연기가 강을 덮는다'
촛불 그림자 불타는 나비 꿈 가화월 \ "만강홍 게으른 왕관 \"
나비 한 쌍? 송곳니 위안 Haowen 에서 \ "하늘에서 자고, 아름다운 오리올스 그림 케이지. \"
옛 정원의 책 운동은 죽은 지 이미 몇 년이 되었는데, 와파춘은 거울만 남았다.
물론, 아직 돌려주지 않았습니다. 오호 연기극은 누가 다투는가?
나비를 다투려면 버들개지 병에 감사하지 않는다.
변성을 보고하고 영대대를 묶다. 어제처럼 내려서 4,5 원을 보세요.
언제인지 물어봐도 될까요? 나비가 남방 화원으로 날아갔다. 나는 노포를 사랑하고, 나는 노산을 그리워한다.
푸 지안 * 더 많은 옷, 후마 기꺼이 꽃. 지역 바람 안전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꽃이 나비를 떨어뜨리고, 커튼이 쌍연에 들어간다.
먼지가 떠도는 얼굴을 감돌고 나비가 아름다운 여자를 만들었다.
매일 봄옷으로 돌아가고, 매일 술에 취해 집으로 돌아간다.
술빚은 흔하고 인생은 70 세이다.
나비는 아름답지만 결국 바다를 날 수 없다.
첫째, 항상 내가 다시는 언급하지 않을 곳이 있지만, 나는 영원히 잊지 않을 것이다. 항상 한 사람이 미안하다고 해서 슬프고 잊을 수 없다. 늘 한 가지 사랑이 있는데, 줄곧 마음속에 살았지만, 오히려 생활에 작별을 고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잊을 수 없는 것은 기억이고, 계속되는 것은 생활이다. 놓치면 지나갑니다. 주변에서 오가는 사람이 많아서 항상 한 자리가 변하지 않는다. 따뜻한 햇살을 보면서 가끔 생각해 보세요.
둘째, 행복이란 것은 화려하고 공허하다.
셋째, 본연의 애정은 예로부터 이별을 다치게 하고, 청추절은 더욱 푸대접받을 만하다. 오늘 밤 너는 어디에서 술을 마신 후에 깨어났니? 버드나무 기슭에 미풍이 있다. 오랜 시간 동안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있지 않았고, 나는 명실상부한 좋은 날씨, 좋은 풍경에 만족할 수 있기를 기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풍속이 천기백괴하니, 누구와 이야기할까. 심장은 움직이고 있지만, 멀리 느끼고, 사물은 옳고, 사람은 그렇지 않고, 사물은 옳고, 지난 일은 쫓을 수 없다. 너를 위해 유년을 불태우고, 시들어 떨어지는 얼굴은 나의 집착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넷째, 종이가 약간 마모되어 흐릿하다. 그러나 모든 스케치, 모든 흔적은 천년을 넘나드는 동경을 기록한 것 같다.
5. 이생에서 나는 오래된 전설을 따르고, 시간의 터널에서 너를 위해 시든 꽃잎을 날리고 있다. 이생의 짧은 얽힘 속에서 가장 아름다운 추억을 은은한 멜로디로 엮어 꽃이 피었을 때의 가장 아름다운 만남을 기념하기 위해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리고 나는 영원한 꿈속에서 잊혀질 뿐이다.
6. 생활 속에서 우리는 수확의 기쁨을 누릴뿐만 아니라 잃어버린 즐거움을 누려야 한다. 상실은 고통이자 행복이다. 왜냐하면 당신이 그것을 잃으면, 당신은 그것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태양이 없다면, 우리는 하늘의 별을 감상할 수 있다. 녹색이 없으면 풍부한 가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청춘을 잃은 후 우리는 성숙한 생활 친구에게 들어갔다. 그들을 잃은 것에 대해 슬퍼하지 마라. 용감하게 그들을 마주하고, 강인하게 생활에 직면하다!
7, 어쩌면 당신은 새로운 애인으로 낡은 상처를 찜질할 수도 있지만, 당신이 새로운 애인을 찾고 있을 때, 슬픔이 또 다시 올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의 머릿속에는 그의 그림자가 있기 때문에, 당신은 놓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자신을 미워할 수도 있고, 자신의 마음을 지키지 못할 수도 있지만, 너무 완벽해도 자신의 뿌리를 유지할 수는 없다. 그의 삶에서, 너는 단지 황급히 지나가고 있을 뿐이다.
여덟째, 마침내 강남의 연우를 위해 천하를 가렸다. 중국의 휘황찬란한 이후, 단지 한 편의 연극일 뿐, 산하는 영원히 고요하다.
9. 단지 네가 뒤돌아 보고 있는 것을 느꼈기 때문에, 나로 하여금 너의 왕조와 황혼을 생각나게 한다.
열, 이렇게 하면 산하는 다시는 만나지 않을 것이다.
11, 가능하다면, 나는 너와 함께 다채로운 길을 걷고 싶다. 손을 잡고 번화함을 지나 밋밋하게 나아가는 것이 바로 내가 원하는 행복이다.
12. 누군가를 그리워할 때, 가끔 하늘을 나는 비행기를 올려다보면, 어떤 사람들은 조만간 내 인생에서 사라질 것 같다. 그 비행기처럼, 나는 필사적으로 나 자신을 먼 길로 가게 하고, 거리의 지나가는 차와 풍경을 보러 갔는데, 단지 그 과거를 물에 잠기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열세, 시들어가는 것은 진실이고, 활짝 피는 것은 과거형일 뿐이다.
14. 사랑의 꽃잎을 뭉그러뜨리고 도처에서 사랑에 빠진다. 노래를 부르며 우매한 사상을 어루만지며 나비춤을 추며 흉년을 푸대접했다.
15. 밤비가 푸른 하늘로 물들었다. 어떤 사람들은 손짓 없이 놀라움을 만들 수 있다.
16, 홍몽 시스템을 열고, 누가 연인이냐? 모든 것은 낭만을 위한 것이다.
17. 나비가 예뻐요. 결국 나비는 바다를 날 수 없다.
열여덟, 나는 항상 꿈과 계절의 깊은 곳에 숨어서 꽃과 밤을 들으며 악몽을 부르고 번화함을 부르며 모든 추억을 불렀다.
너와 함께 하늘을 거닐면 곳곳에 꽃이 가득하다.
20. 마음속에 호랑이가 있고, 장미를 냄새 맡는다. 잔치가 끝난 후 나는 눈물을 글썽였다.
스물한, 봉황이 쌍쌍이 되고, 연우가 가을날 날아다닌다. 자, 피닉스가 사라 졌 어 요, 피닉스는 비어 있습니다.
스물둘, 인생길이 길다. 만약 네가 단지 슬프게 그것을 잃는다면, 너는 아무것도 소유하지 못할 것이다. 잃어버린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사람만이 진정으로 삶의 즐거움을 맛볼 수 있다. 자신이 잃어버린 물건을 짊어지게 하면, 아마 너는 매우 고통스러울 것이다. 그래서 네가 책임져야 한다. 다른 사람이 너를 대신할 수 없다. 부상과 통증이 있어 네가 자랐고 성숙했다는 것을 증명한다. 당신이 잃을 때, 당신은 울 수 있습니다, 당신은 환기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친구와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세계는 햇빛으로 가득 차게 될 것입니다.
23. 옥대나무는 봉황여행을 쓴 적이 있는데, 사람은 빌딩이 비어 있고, 물은 빌딩이 텅 비어 있다.
스물 넷, 항상 한 사람이 있는데, 네가 사랑하지 않는다고 말하지만, 그에 관한 소식을 듣자마자 너의 마음은 아프다.
25. 인생이 처음이라면 도인은 예사롭지 않다.
스물 여섯, 꿈은 잠시 사라지고, 곡수로 돌아가 불꽃놀이가 보름달을 깨는 것을 보았다.
27. 인생이 처음이라면 도만이 평범하다.
28, Fenghua 는 퀵 샌드를 가리키며, 노년은 얼마 동안입니다.
나비란, 나비란의 재배 방법
나비란, 나비란의 육종 방법 별칭: 나비란
원산지: 열대 아시아
화기: 봄
일조: 내음, 필요한 조명은 전체 일조의 약 40% 를 차지한다.
온도: 내열성이 높고 열대 고온, 습한 저지대 산지 또는 연해섬 숲에서 자주 자란다.
토양: 배수통풍이 잘 되는 분재 기질은 재배에 사용할 수 있어 잘 자란다.
습기: 상대 습도가 70% 인 습한 통풍이 잘 되는 환경에서 살기에 적합합니다.
화분에 심은 나비란은 먼저 대야 바닥에 투수 기질을 채우고 1/3 이끼와 2/3 고사리 뿌리로 나비란 묘목을 대야에 심은 다음 가볍게 눌러서 나비란 묘목을 대야에 고정시킨다. 완전히 이끼 분재를 사용하면 물에 담근 이끼를 짜서 난초 뿌리 아래에 느슨하게 싸서 가볍게 눌러도 이끼를 너무 세게 누르지 마라. 이끼가 물을 많이 흡수하면 너무 꽉 누르면 뿌리가 썩을 수 있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가장 좋은 대야 시간은 봄말 여름 초인데, 꽃이 피면 새 뿌리가 자라기 시작할 때이다. 대야를 바꿀 때 온도가 너무 낮아서는 안 되며, 관리 부주의로 인해 썩은 뿌리가 사망할 수 있다.
분재 묘목은 성장 상황에 따라 점차 더 큰 대야로 바꿔야 하며, 더 큰 대야에 직접 심어서는 안 된다. 대야를 바꿀 때 원배양기를 제거하지 않아도 뿌리가 손상되지 않는다. 뿌리 주위에 이끼나 다른 분재 기질을 감싸서 큰 대야에 심고, 뿌리와 목 부분을 대야의 높이와 일치시키면 된다. 잘 자란 묘목은 4-6 개월마다 1 대야를 교체할 수 있다. 대야를 바꾼 식물은 2 주 동안 그늘에 내장해야 한다. 그동안 비료를 주는 것은 허용되지 않으며, 물을 뿌리거나 적당히 물을 줄 수밖에 없다.
나비란의 내비성이 좋지 않아, 원비료와 농축비료의 시용은 금지되어 있다. 비료를 주는 것은 주로 성장기에 진행되며, 가장 많이 사용하는 시비 방법은 액체 비료와 물을 결합하는 것이다. 원칙은 화학비료를 적게 주고 화학비료를 가볍게 주는 것이다. 개화기에는 수정을 완전히 중단해야 한다. 개화기 후 새 뿌리와 새싹이 자라기 시작하면 매주 액체비료 1 회, 농도가 2000-3000 배이다. 왕성한 성장기에 접어들면 분지 표면에 가장 적은 실제 농가 비료를 적용할 수 있다. 대야를 바꾼 후 1 개월 이내에 비료를 주지 말고 물을 주는 것을 통제한다. 여름은 나비란의 왕성한 성장기이며, 매주 지속적으로 액비료 1 번을 적용해야 한다. 밤에는 고온과 습한 지역에서 한동안 비료를 주는 것을 멈춰야 한다. 가을 말 식물의 성장이 둔화되었으니 비료를 줄여야 한다. 비료를 너무 많이 주면 식물이 너무 왕성하게 자라서 꽃봉오리 형성에 영향을 주어 앞으로 꽃을 피울 수 없게 된다. 10 종료 시 수정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난방 설비가 없으면 겨울에 비료를 주어서는 안 된다.
화분에 심은 나비란은 적당히 물을 주어야 한다. 나비란의 뿌리는 고인 물을 피하고 통풍과 건조를 선호한다. 수분이 너무 많으면 뿌리 부패를 일으키기 쉽다. 보통 물을 준 후 5 ~ 6 시간 동안 대야가 여전히 젖어 뿌리 부패를 일으킬 수 있다. 이끼는 흡수량이 많아 며칠마다 물을 줄 수 있다. 고사리의 뿌리, 나무껍질 등. 흡수량이 가장 적어서 하루에 1 번 물을 줄 수 있다. 대야 안의 기질 표면이 건조하고 대야 표면이 희어질 때 물을 준다. 기온이 높을 때 식물 증발량이 많을 때 물을 많이 주고, 그렇지 않으면 물을 적게 준다. 왕성한 성장기에는 수분이 많고 휴면기에는 수분이 적다. 온도가15 C 이하일 때 물을 엄격하게 통제하고 뿌리를 약간 건조하게 유지한다. 새로 바꾼 대야나 새로 심은 식물은 대야 기질을 약간 건조하게 유지해야 하며, 새로운 뿌리의 발아를 촉진하기 위해 적은 물이 필요하다.
Phalaenopsis 의 최적 성장 온도는 22-28 ℃입니다. 낮 온도는 27 C 안팎으로 유지하고 밤 온도는18 C 안팎으로 유지하는 것이 좋다. 덥고 무더운 날씨에는 공기 유통을 강화해야 한다. 여름철 온도가 35 C 를 넘으면 성장과 발육이 억제된다. 온도가15 C 이하이면 성장이 멈춥니다.
나비란은 난시만 있으면 되고 햇빛에 내성이 없다. 여름철 실외에서 재배할 때는 햇빛의 80% 를 가리고, 봄과 가을에는 햇빛의 60% 를 차단해야 한다. 실내에서 배양할 때 밝은 산란광이 있는 햇빛이 잘 드는 방에서 무럭무럭 자랄 수 있다.
(1) 세균성 갈색 반점: 나비란 모종이 세균성 갈색 반점에 가장 취약하다. 따라서 어린 모종이 병이 나올 때는 부딪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묘목이 온실에 들어가기 전에 온실을 소독해야 한다. 어린 모종이 온실에 들어간 후 농용 페니실린 용액 2000 배 1-2 일을 뿌려 방병 작용을 한다. 또한 실내의 높은 습도를 유지하여 잎에 고인 물을 피하고 적절히 통풍해야 한다.
(2) 세균성 썩음병: 성인 식물은 세균성 썩음병에 감염되기 쉽다. 발병 초기에 잎 끝에 어두운 갈색 반점이 생겨 뒤이어 만연했다. 병주가 나타날 때, 그것을 완전히 격리시키고, 즉시 병엽을 잘라서 태워야 한다.
번식은 일반적으로 분주하는 방법을 채택한다. 재배한 성인 나비란은 가끔 밑부분이나 꽃줄기에 가지나 싹이 돋아난다. 식물 싹이 약간 커서 작은 뿌리 2 ~ 3 개가 자라면 잘라서 따로 새 식물로 배양한다.
재배된 나비란은 때때로 시들거나 꽃이 피지 않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 하나는 공기가 통하지 않는 것, 특히 꽃이 피는 기간에는 통풍이 잘 되는 것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이때 공기가 정체되면 꽃줄기 꼭대기가 쉽게 시들어 꽃봉오리가 너무 일찍 시들어 떨어지게 된다. 둘째, 공기가 건조하거나, 물이 부족하거나, 빛이 너무 강하여 잎이 노랗게 변하기 쉬우며, 꽃 봉오리 분화와 개화에 영향을 미친다. 셋째, 비료가 너무 많이 사용되고 인 칼륨 비료가 부족하면 꽃 봉오리의 형성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꽃이 피지 않거나 꽃이 거의 피지 않는다. 넷째, 물을 잘못 주면 잎기 중앙으로 물이 튀는데, 여기에 고인 물은 잎기가 썩기 쉬우며, 식물의 생장 불량을 초래하여 임산부의 개화에 영향을 미친다. 다섯째, 온도가 너무 높거나 너무 낮아 식물의 성장을 억제하고 꽃 봉오리 분화에 영향을 주고 꽃이 피지 않는다. 또한 재배 재료는 알칼리성으로 뿌리의 수분과 양분 흡수에 영향을 미치는 것도 나비란이 꽃을 피우지 않는 한 가지 원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