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차르트는 음악에 대해 어떤 독특한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까?

모차르트는 음악이 사람의 심리활동을 묘사하고 사람의 이미지를 형성하는 데 큰 역할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의 오페라 창작은 그의 오페라 미학을 실천했고, 글루크보다 더 성숙하고 포괄적이었다. 둘째, 비엔나 클래식 음악파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의 희곡 음악의 표현 (예: 강도 대비, 속도 대비, 가슴음 두께 등). ) 적당함, 이탈리아 오페라 음악에서 활음 과장의 단점을 극복하고, 자신의 기질과 스타일로 과다한 익살과 코믹한 저글링 스타일을 대체함으로써 오페라의 품위를 높이고 오페라를 창조적으로 발전시켰다. 셋째, 두 사람이 예술을 전전하여 발전하였다. 그는 이중주를 잘 활용해 오페라의 극성을 높이고 갈등의 충돌성을 강화하며 이중주의 기교와 표현력을 충분히 발휘하여 같은 환경에서 다른 인물의 다양한 심리 상태를 섬세하게 묘사했다. 예를 들어, "피가로의 결혼식" 의 듀엣. 넷째, 고음을 오페라 주인공으로 하는 한계를 극복하고 중저음을 오페라의 주인공으로 만드는 데 성공했다. 예를 들어, 페가로와 돈 후안은 바리톤이고, 대제사장 사라스트로는 베이스입니다. 다섯째, 뚜렷한 독일 민족의 특색을 가지고 있다. 독일어로 노래를 부르고, 독일 민간 음악과 개신교 성가에서 음악 소재를 섭취하고, 독일 민간 노래 스타일을 배운다. 한편 인물의 성격에서 출발해 이탈리아 희오페라의 일부 형태도 성공적으로 차용했다. 마법의 피리' 에서 자정 이후 부른 복수 아리아는 이탈리아 내시가 가진 꽃곡예를 전시하는 노래 스타일을 채택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돈' 의 리프레로는 이탈리아 오페라의 발랄함, 농담, 긴박한 노래 스타일을 채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