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할 때마다 친구들과 함께하는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다음은 제가 모두를 위해 편찬한 "4학년 게임 구성 400단어 기억하기"입니다. 게임 구성 기억하기 4학년 400자 (1)
"딩링링" 수업종이 울렸습니다. 평소 엄한 팡선생님께서 이번에는 실제로 게임을 하자고 하셔서 학생들이 매우 놀랐습니다. , 그리고 또 기대됩니다! 나는 Fang 선생님이 손에 축구공, 빈 양동이, 칠판 와이퍼를 들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학생들은 모두 팡 선생님이 어떤 게임을 할 것인지 보기 위해 들뜬 마음으로 운동장으로 달려갔습니다.
팡 선생님은 우리에게 손을 잡고 큰 원을 만들라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누가 드러머가 되고 싶은지 물으셨고, 학생들은 모두 열성적으로 손을 들어 참여해 주셨습니다. Fang은 편대장을 선택했습니다. xxx 드러머가 되어보세요. 그는 빨간 스카프로 눈을 가리고 양동이를 쳤습니다. 반 친구들은 벌을 받기 싫어서 걱정스럽게 하나씩 이야기를 퍼뜨렸습니다. 드럼이 멈춘 후, 축구공을 들고 있는 소녀는 xxx로 밝혀졌고, 선생님은 그녀에게 노래를 불러달라고 요청했지만 그녀는 조금 당황스러워하며 다시 행복하게 웃었습니다.
이번에는 드럼 소리가 생각나서 이번에는 xxx에게 공을 넘겨주려고 일부러 다른 사람에게 주기를 거부하고 다른 사람에게 주기 위해 드럼이 멈출 때까지 기다리려고 했습니다. 그 결과 그의 손이 미끄러져 축구공이 바닥에 떨어졌고, 그는 벌로 주팔계를 흉내내며 수박을 먹는 모습을 보였다. 그의 입, 모두가 계속 웃었습니다.
게임은 끝났고 학생들은 마지못해 교실로 돌아갔지만 팡 선생님은 앞으로도 계속 플레이할 수 있다고 해서 다음 게임이 오기를 기대하기 시작했습니다.. .4학년 400단어 게임 구성 기억하기(2)
오늘 우리는 학교에서 "하나, 둘, 셋, 나무꾼!"이라는 재미있는 게임을 아주 열정적이고 신나게 했습니다.
이 게임의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각 그룹은 5명이며, 추가되는 사람이 심판이 됩니다. 심판이 "시작"이라고 말하고 "1, 2"가 되면 모두가 출발점에서 시작합니다. , 셋, 어느 그룹을 결정하세요. 누군가 안으로 들어가면 전체 그룹의 학생들이 출발점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끝에 먼저 도달하는 그룹이 승리합니다.
첫 번째 그룹은 우리 반 1등 학생, 우리 반 회색 학생, 우리 반 뇌사왕 등 5명으로 구성된다. 우리 팀은 우리 반에서 가장 강한 두뇌이고, 좋은 운동선수이고, 거짓말쟁이이고 나다. 나는 우리 팀이 100% 승리할 것이라고 장담한다.
첫 번째 그룹이 경기를 시작했는데, 다음 그룹이 길을 걷고 있었는데 갑자기 한 사람이 넘어지더니 심판이 바로 복귀를 요청하더군요. 출발점으로 돌아오자 상위권 학생이 온갖 수단을 동원해 반박했다. “선생님, 날씨인가봐요!” 선생님이 걸어오시며 “다음 그룹이에요!” 차례, 생각해보면 이전 그룹의 학생들이 반대했는데 선생님이 안 된다고 했을 때, 저는 그 학생들이 너무 안타까워서 한숨을 쉬지 못했습니다. 선생님은 "시작하세요!"라고 명령한 다음 "하나, 둘, 셋, 물론이죠!"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몇 마디를 빠르게 반복했지만 우리는 그녀의 소리에 영향을 받지 않고 몇 번이나 리드미컬하게 앞으로 나아갔습니다. 이제 3분의 2쯤 걸어갔고, "어서! 어서!"라고 응원하는 치어리더들의 소리가 들렸습니다. 결승선이 점점 가까워지고 있는데 한 걸음도 당황하기 시작했습니다. 결승선을 앞두고 우리 조의 같은 반 친구가 실수로 넘어졌지만 결국 우리 조는 선생님에게 1등을 상으로 수여했습니다.
"딩글벨..." 수업 종료를 알리는 종소리가 울렸지만 우리는 아직 미완성인 채 기쁨의 바다에 빠져 있었다. 4학년 게임 구성 기억하기, 400단어(3)
좋아하는 게임이 있나요? 예를 들어 "퍼즐", "빌딩 블록", "숨바꼭질", "소꿉놀이", "4대 캐릭터"... 이 게임 중에서 저는 "4대 캐릭터" 게임을 가장 좋아합니다.
이제 저와 함께 구경하고 이 게임을 즐겨보세요!
"딩딩딩딩" 수업 종료를 알리는 종소리가 울렸다. 우리는 친구들을 놀이터로 초대해 "4대 인물" 게임을 했다. 게임은 "가위바위보" 입니다. 이기고 지는 사람이 사람을 잡습니다. 잡힌 사람이 네 단어만 말하면 잡는 사람이 잡을 수 없습니다. 네 단어를 말하는 사람은 움직일 수 없습니다. 당신이 움직일 수 있기 전에 내가 당신을 "만지고" "구출"할 것입니다.
게임이 먼저 시작됐는데 xx가 긴장하고 신났나 봐요. xx가 xx를 따라잡았고 xx가 xx를 만지려고 할 때 "하나, 둘, 셋, 넷"이라고 말했습니다. xx는 내가 그를 구해달라는 듯 나를 똑바로 바라보며 서 있었습니다. xx는 xx를 향한 경계심을 풀었고, 나는 재빨리 xx에게 달려가서 xx에게 손을 뻗었습니다. Xiaogang은 구출되었고 그는 다시 풀려났습니다. xx는 새장 안의 새와 같습니다. 새장이 열리고 그는 자유롭고 행복합니다. 갑자기 고개를 돌리자 xx의 손이 나에게 다가왔다. 나는 xx의 다음 목표가 나라는 것을 알았다. "그가 나를 만지려고 했어. 내가 xx에게 갔더니 그가 나를 만졌어." , 그냥 내 주위를 돌아다니면서 xx를 매혹하고, 그러다가 나를 구하려고 손을 뻗고, 우리는 다시 함께 달려가는데, xx는 몰래 웃으면서 "그래요."라고 하더군요. 결국 우리는 마법에 걸린 것 같았어요. 무슨 대책을 세우려는 듯 그 자리에 서 있는 모습이 보였다. 그는 갑자기 교활한 미소를 지으며 내 옷을 움켜쥐었다.
"딩딩딩딩" 오늘 수업 중인데 너무 재미있어요. 4학년을 위한 게임 구성, 400 단어(4)를 기억하세요.
오늘 우리는 Human Chair라는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게임의 규칙은 모든 학생들이 공을 형성하는 것입니다. 앞에 있는 학생은 뒤에 있는 학생의 어깨에 팔을 올려 놓아야 합니다. 앞에 있는 학생은 뒤에 있는 학생의 발 위에 앉아야 합니다. 선장이 앉은 후에야 앉을 수 있습니다.
게임이 시작됐는데, 선생님께서 먼저 우리끼리 게임을 하자고 하셔서 잠시 후 넘어졌어요. 알고 보니 학생들은 너무 신나서 방법과 기술을 알아내자마자 바로 플레이를 하고 싶어 했습니다. 그 결과 어떤 학생들은 방법을 생각하고 있었고, 어떤 학생들은 토론하고 있었고, 어떤 학생들은 하프 스쿼트를 연습하고 있었고, 한 반 친구가 그들과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우리는 '앉을 때 발을 벌리지 마세요'라고 말했습니다.
두 번째는 경험으로 다시 도전했다. 발 간격이 너무 넓어서 한쪽 발에만 앉게 해서 이번에도 실패했다. 뒤에 있는 동창들과의 거리가 너무 넓어서 넘어져서 1초, 2초, 3초 반쯤 쪼그려 앉았는데... 발이 납으로 가득 차서 더 이상 지탱할 수 없을 것 같았습니다. .. 내가 먼저 넘어졌고, 그 사람들도 다 넘어졌어. 준비가 안 된 건 다 내 잘못이니까, 다음엔 꼭 기억해야 해. p>
지금의 경험과 교훈을 기억해 보세요. 이번에는 잘 플레이했고 10초 동안 버텼습니다.
이 경기가 끝난 후, 젓가락 하나는 부러질 수 있지만, 젓가락 하나는 깨지기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휴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