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사호의 초청

황덕폭은 "갑골문처럼 서예 애호가들이 해명한 김문을 베끼는 것은 괜찮지만, 김문으로 당시와 송사를 직접 쓰는 것은 그리 간단하지 않다" 고 평가했다. 지금까지 김문의 수가 제한되어 있고, 이전 2 주 동안 당시, 송사, 후세시 중 많은 단어들이 김문에는 존재하지 않았고, 창작도 참고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 문제를 돌파할 수 없다면 고대 문화유산인 김문은 난해한 영역에서 벗어날 수 없고, 김문과 시를 결합한 서예 창작은 완성하기 어렵고, 서예가가 대중이 기쁘게 보는 중국 고대 예술작품을 창작하는 기대는 실현하기 어렵다. 현재 출판된' 허사호 김문서예 작품집-김문시 백곡집' 은 이 난제를 돌파한 귀중한 탐구이자 김문서예 창작의 상당히 성공적인 실천이다. 김문 서예 작품을 창작하는 데는 세 가지 조건이 있다. 하나는 김문과 관련 특징과 구성 법칙을 익히는 것이다. 둘째, 서예가의 예술적 공력을 갖추고 있다. 셋째, 냉대를 하고 끈기와 항심이 있다. 일반적으로 청동기 비문에 익숙한 사람은 반드시 서예를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서예를 아는 사람은 반드시 김문에 익숙하지 않다. 서예도 알고 비문도 아는 사람이 반드시 공을 들일 필요는 없다. 오랜 꾸준한 노력 끝에 허사호는 이미 이 세 가지 조건을 기본적으로 만족시켰다. 사단 1965 유명한 서예가 이천마씨. 1982 년, 27 세의 그는 이미 중국 서예가 협회 회원이다. 200 1 편집자는' 이천마 서예집' 을 출간해 천마 선생의 정교한 서예를 소장함으로써 천마 선생을 기념하며 정신이 대단하다. 지난 몇 년 동안 사호는 묵묵히 노력하여 공명을 구하지 않고, 이로에 유인되지 않고, 초서 행서 해서서에서 이룬 업적에 만족하지 않고, 용감하게 김문 분야로 확장되었다. 16 년 한서, 그는 이미 열심히 결실을 맺었다.

임육택은 "2 천여 년 동안' 죽은' 고대 한자가 허사호의 작품에서' 살아' 있다고 평가했다. 저기 100 고 대 고 대 고 명 한 시를 쑤 sihao 진 웬 조개에서 복사 되었습니다. 눈에 띄지 않는 100 개의 비문은 그 17 년의 시간과 심혈을 소모했다. 허사호의 선생님, 학자, 서예가 이천마는 허사호가 김문 서예 창작의 난제를 극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허사호는 깊이 승낙하여 금문으로 수백 수의 시를 쓰기로 결정했다. 청동기 비문은 서주와 동주 시대에 청동기에 남겨진 일종의 고대 문자이다. 갑골문과 전국 진한을 잇는 유대로 중국 문자 발전사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그러나, 그것의 고대는 어렵고 난해해서, 교육을 잘 받은 서예가도 두려워할 것이다. 대부분의 서예가들은 윤곽이 뚜렷한 비문을 모사했을 뿐이다. 지금까지 약 5000 개의 주대청동기가 출토되었고, 76200 개의 비문이 출토되었는데, 그 중 2800 개는 중복되지 않았다. 이 글들 중 일부는 긴 역사 속에서 현대 한자로 발전했고, 어떤 이들은 전승을 잃었다. 당시와 송사 시대가 되자 한자에 천지개벽의 변화가 일어나 많은 신조어가 생겨났다. 그들 시의 글자 수는 금문의 수를 훨씬 능가하는데, 한 편의 시, 예를 들면 바다에서 바늘 찾기와 같이 소장되어 있다. 서사호는 황덕폭, 추희귀 교수의 지도하에 김문이 현대한자로 통하는 맥락을 바로잡고, 고문의 진화, 번식, 위선의 법칙을 찾아내 기성금문에서 직접 찾을 수 없는 많은 문자의 수수께끼를 해결하여 결국 그의 선생님 이천마의 유언을 완성했다.

해방일보 () 는 "황금문헌시 100 편집" 이 출판되자마자 호평을 받았고,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공백을 메웠다고 말한다. 창작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허사호는 "'김문수거' 라는 예술 형식을 통해 고대 글과 전통문화에 대한 기억을 불러일으키는 것이 가장 큰 성공" 이라고 생각한다. 주지고는 "조장은 당송 이후 점차 잠잠해졌다" 고 평가했다. 거의 송 () 부터 망하기 시작했다. "이제야 조창 () 의 어색한 역사적 처지를 진정으로 지적했다. 현재의 서단으로는 조창을 연구하는 사람이 많지 않다. 조창은 서예 스타일로서의 창작도 점점 줄어들고 있다. 조장의 계승과 발전 문제가 이미 눈앞에 다가왔다. 조장전급' 의 저자인 허사호 씨는 우리 상해시서협회의 이사, 상해시서협회 도장과 공인위원회 부주임이다. 이 전문 저서는 그가 다년간 조창을 연구한 풍성한 성과이다. 그 성과 중 하나는 조장으로 고금의 시사 100 수를 써서 다채로운 조창 작품을 창작하고, 조창의 우수한 서예 전통의 계승과 발전을 반영하며, 그 새로운 조창 풍격을 반영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두 번째 성취는 수만 자의' 조장 노트' 이다. 이' 조장 노트' 들은 작가의 조창에 대한 연구 경험을 농축시켰다. 조장 노트' 에서 작가는 조장의 필법과 구조에 대해 유례없는 제련과 총결산을 하여 조장의 서예 실천을 서예 이론의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작가는 조창 역사에 전해진 유명한 한간 한문에 대해 세밀한 분석과 논평을 하고, 조창의 우수한 전통을 체계적으로 소개하였다. 작가는 역사상 조창 분야에서 중요한 공헌을 한 서예가를 간략하게 소개하여 조창 전승의 역사적 맥락에 대해 더 잘 이해하게 했다. 저자는 또한' 조창의 펜',' 조창의 잉크',' 조창의 혁신',' 조창의 경지' 등 조장의 중요한 이론 문제에 대해 긍정적이고 유익한 탐구를 진행하며 간결하고 간결한 서술을 하였다. 이' 조창노트' 는 창작한 조창작품과 함께 조창의 창작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조창노트' 를 읽음으로써 작가의 내면사상과 창작 배경을 이해할 수 있게 해준다. "노트" 는 작품을 서술할 뿐만 아니라 작품에 색채를 더해 주는데, 이는 이 책의 두드러진 특징이자 서예 실천과 서예 이론 연구의 교묘한 결합이다. 이런 조창 전문 저서는 현재 도서계의 공백을 메웠다. 또' 조장전급' 은 저자가 몇 년 전에 발표한' 김문사비' 와' 초서 종횡' 의 자매편이다. 이 세 편의 전문 저서는 모두 고고시 100 곡 정도이며, 시사 내용은 같다. 우리는 김문 (종정문), 조진 (), 조창 () 의 서로 다른 서예 풍격이 서예 창작에서 운용되는 것을 참고할 수 있다. 현재 탄탄한 연구 성과, 상쾌한 창작 작품들, 좋은 학습 교류와 혁신적인 분위기와 환경이 절실히 필요하다. 중국 서예 발전사는 작품이 강경한 이치이고, 좋은 작품만이 역사가 전하는 가치가 있다고 우리에게 알려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명언) 역사는 가장 공정하고 사심이 없고 무정한 평가자이다. 역사 감정인의 사무실에서는 모든 칭호, 광고, 아첨이 요행심리를 가질 수도, 뒷문을 열 수도 없다. 조장전봉' 의 출판은 중국 서예 예술 창작에 유익한 시도이자, 조장이 상하이 서예계에서 이론과 실천의 중요한 돌파구이다.

Wang qisen 은 다음과 같이 평가했다: "chengqin 의 고대 리, kaihan 의 오늘 잔디. 장회영은' 서휴' 에서 "조창은 관서의 승리이고, 풀도 조장의 승리다" 고 말했다. "그러므로 조창은 중국 서예 예술 발전사의 이정표이다. 그러나 서예의 본질로 볼 때 조창은 역사가 유구한 서예이다. 문자 특성상 고대 이화의 변형이다. 이것은 글쓰기와 연구에 상당한 어려움을 가져왔다. 허사호는 두터운 공력과 섬세한 필묵으로 수백 수의 고고시를 썼을 뿐만 아니라 심도 있는 고증과 엄밀한 고증 시스템으로 조창의 발전을 빗어 냈다. 서론이 통하고 예론이 순조롭다고 할 수 있다. 조장 서예와 연구의 가작이다. " "허사호는 조장의 세 가지 명첩인 급장, 송사첩, 옥역첩에 심혈을 기울였다. 바로 이런 시스템의 훈련과 깊은 모방에서 허사호는 묘미를 더듬어 오수에 들어갔다. 필밑이 날아올라 직지 위로 파도를 가리켜 조창 () 이 서단 () 에서 글을 쓸 수 있게 하여 추앙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초원곡" 에서 "이름을 쓰고 글을 쓰지 않는 것은 황당하다" 고 분명히 지적했다. "조창은 독특한 필묵 표현 체계와 엄밀한 선 구조를 가지고 있다. 즉, 조장의 서예 이미지에는 매우 본질적인 방식과 자신의 절차가 있다는 것이다. 수십 년간의 축적과 수많은 필묵 탐구를 거쳐 허사호는 조창필법에 대한 이해, 구조에 대한 친숙함, 기세에 대한 파악을 통해 비로소 가슴에 밝아지고, 글 속에서 질주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 수백 수의 시의 표기법을 살펴보면 필법이 우아하고 우아하며, 선이 고풍스럽고, 부드러움을 누르고, 자연을 변화시켜' 둥글고 인도처럼, 점이 이처럼' 라는 필법의 특징을 충분히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의 선의식은 상당히 의식적으로 통제되고, 필법 관념도 상당히 개방적이고 유연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구조적으로 허사호는 초횡포, 파도가 흔들리는 원칙을 전제로, 그 초획의 연속, 획이 잘 맞물려 있는 특징을 충분히 활용하고, 그 구조공간과 층틀 모양을 넓혀 밀도가 높고, 조용하고, 움직이고, 움직이고, 움직이고, 변화하고, 흥미롭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그러나 필법과 구조는 결국 내포와 운율의 전달, 즉 서경의 창조와 전시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이에 대해 허사호는 심사숙고하고 동경하는 것이다. 그 신운은 평온하고 찰랑찰랑하며, 그 풍격은 느긋하게 흐트러져 있다. 블로거들의 눈에는 초강력 실력도 없고, 자태적인 서투른 스타일도 없지만, 그 마음은 한가하고 민첩하며 법보다 낫다는 뜻으로 강한 서화를 발산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고대와 새로운, 운승과 높이라고 할 수 있다. 클릭합니다 서성왕희지는 "책은 마음속에 기억해야 한다" 고 주장했다. 서예가도 사상가여야 한다. 허사호는 이 방면에서 고도의 이론 자각과 미적 사고와 탐구를 가지고 있다. 역사인식 차원에서 그는 조창의 유래를 전면적으로 연구하고' 계절장' 에 대한 이해를 출발점으로' 송홍본' 에서' 명탁잔본' 으로 이 직위의 유포를 분석했다. 이어' 월의첩',' 사송',' 한제인' 등의 해석이 예술성과 학술성을 지녔다. 이를 바탕으로 고대부터 지금까지 당대 조장대사왕 갑자기, 이천마, 정송현의 필묵 특징과 풍격 성취에 대해 논의하고 분석했다. 기법 인식상, 자신의 서예 실천을 결합하여 조장의 필법, 필묵, 혁신, 경지를 표 및 안에서 분석하고 요약하여,' 노예서',' 녹고 새로운 것', 논점, 이성, 이것도 허사호' 조장봉전' 의 참뜻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