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의 후회시

1. 고대시의 회한시. 규각 소녀는 근심, 봄날 화장을 모른다. < P > 갑자기 낯선 사람의 머리 위에 버드색을 보고 남편에게 도장을 찾도록 가르치는 것을 후회한다! -\ "영원히 내 마음 에 \" 왕당 장릉 맹설은 언제, 건물 옆에 북쪽을 바라보는지 모른다. -\ "송별이주객 \" 당계선은 인생이 적지 않다고 말했다. 문 앞의 흐르는 물은 서쪽으로 갈 수 있고, 흰 털로 노란 닭을 부르지 마라. < P >-'라쿤계사' 송수창아는 선단을 훔친 것을 후회해야 한다. -\ "창어 \" 당 이상은은 어쩔 수 없이 꽃을 떨어뜨려 얼굴을 만난 것 같다.

혼자 배회하는 작은 정원 아로마 오솔길. 라쿤계사' 당대연수인은 애정이 옅어지는 것을 깨닫고 지금은 정말 후회합니다. < P > p>── "바닥 라쿤샤사" 맑은 나란성드 꽃은 곧게 펴질 수 있고, 꽃은 가지를 꺾을 필요가 없다. -\ "골드 드레스 \" 당나라 duqiuniang 도박 차, 당시 그냥 평범한. < P >-'라쿤계사 누가 서풍이 혼자 서풍을 읽는가'' 청' 나란성드, 영원했어야 하는 순간, 어느새 또 왔다. -\ "금서 \" 당 이상은은 당시 진 황제를 미워해야 하고, 남산 호수를 죽이지 않아야 했다. < P >-'치부인' 송리구 뒷문이 깊은 바다로 들어왔고, 이때부터 행인이었다! -'궁녀시 증정' 은 오늘 그들이 나에게 11 만 원을 주었는데, 내가 너에게 줄 수 있는 것은 절당 제물뿐이다. -'애락 세 부, 첫 번째' 돈' 은 일이 이렇게 어색할 줄 알았는데, 애초에 어떻게 모를까.

-'가을바람시' 당력 백천강 살구 자비진산, 누구를 위해 샤오샹을 흐르는가? -\ "유주 여관 \" 관문 풀 춘초 꿈, 계단 앞 낙엽은 이미 가을이다. -'가끔' 송주희.

2. 후회를 그린 시는 1 이고 후회는 그를 피한다. 진 () 은 나를 떠나기 전에 어렵지 않았지만, 굴원 () 은 굴원 () 의 성적' 이소 ()' 만 알아보았다.

2. 이백이 이백의 결과인' 냉녀인' 모당인만 조회한 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3. 교만하고 사치스럽고 음탕한 것이 아쉽다. 당 이선용은 이선용의 성적' 푸귀곡'

4 만 알아봤다. 대부분 방어적 고려로 한우의 결과' 부러워미디어'

5. 살아서 왜 후회해야 하는가? 문송천상은 문천상의 성적만 조회한다.' 어려울 것 같다'

6. 후한 남편은 원망도 후회도 없다. 송소영은 소옹' 제 1 막곡' 의 결과만 알아보았다.

7, 선견지명은 원망도 후회도 없을 수 있다. 송소영은 소옹의 성적만 조회했다.' 첫 곡과 마지막 노래'

8. 아쉬움은 없다. 송소영은 소옹의 성적만 조회했다.' 첫 곡과 마지막 노래'

9 문천상의 결과만 조회하면 된다. "북경에서 나오기 어렵다."

65438+

11. 아쉽게도 조문의 성적' 재지'

3.' 후회' 에 관한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하전충, 한가창이 영원히 새다'

시대: 송작가: 유용

한가창이 영원히 새고 달빛 서리가 내린다. 커튼 아래 잔등이 고요하다. 반복적으로 < P > 물건을 추구하고, 혼이 헤매고, 마음이 슬프고 서늘하다. 조용히 앉아 있는

가 없습니다. 날씨가 좋고 풍경이 좋으면 눈썹을 드러내지 않는 것이 좋다. < P > 예전에는 많이 깨졌어요. 더구나, 이렇게 여러 해가 지났는데, 우리는 이미 서로를 잃었다. 위상이 무거우면 < P > 보세요. 여전히 예전처럼 보입니다. 유감스럽게도 < P > 나는 그것을 싫어한다. 안녕히 주무세요. 가족들은 실의에 빠졌어요.

2, "운영자가 복숭아를 태운다".

시대: 송작가:

복숭아를 태우면 밝고 자연스러워진다. 다만 봄바람이 되자 색깔이 벌써 퇴색되었다. 열매를 맺기에는 아직 늦지 않았으니, 후회와 풀이 있다. 산을 내려가지 않으면 개울을 나갈 수 없다. 유랑과 함께 있다.

3, "임강현 63 년 무한일". < P > 시대: 송작가: 신기병 < P > 63 년 동안 무한한 일, 후회는 쫓기 어렵다. < P > 는 이미 62 년을 알고 있다. 오늘만 있고 모레도 있다.

적으면 술을 많이 마시는 거니까, 왜 뒤에서 잠을 자지 그래?

지금부터 작년처럼. 병호에 남아 술을 마시고 술에 취해 시를 쓰다.

4,' 악명회산 독고우충탁'.

시대: 당작가: 자도

달은 눈 속에서 자라고 달은 마음 속에서 자란다. 생각이 눈앞에 있을 때 그것을 찾기가 어렵다.

밝은 달, 여름 나무가 중심점 을 가리다. 나는 그를 그리워하고, 한숨을 쉬지만, 기쁨은 숲을 잊는다.

북악고향 밖에서 감개무량하다. 나는 맥을 움츠리고 돌아가고 싶지만, 천은을 기다리고 싶지 않다. < P > 자랑하고 싶지는 않지만, 나는 그가 침입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또는 yueyun 무거운 건물, 초가 집 주위에 노래. < P > 당신이 영은에서 왔을 때, 당신은 베를린에 갈 것입니다.

5,' 후회'

시대: 당작가: 웨이장

는 지난 6 ~ 7 년 동안 봄과 가을에 웃음과 슬픔을 동반했다. 먼저 심장 냄새를 맡고, < P > 는 청혼을 할 때 눈물을 흘립니다. 나는 여러 번 질투를 해서 내 일을 생각할 때마다 머리를 빗지 않는다.

지금 후회하면 무슨 소용이 있어? 이것은 가슴 아프고 끝없는 휴식이다.

6,' 임강선자, 북을 치고 3 박 정이 고요하다' < P > 년: 원 작가: 산사 < P > 밤 북소리가 고요하고 고아원이 슬프다. 은등이 바람에 불어 꺼졌다. 기러기가 하늘에서 울면 남쪽으로 날아간다. 나는 이미 후회했고, 여래에 이미 깊은 슬픔이 있었다. 길고 위험한 파도가 배로 돌아올 것이다. 오늘부터

7,' 후미죄' 를 구분할 수 없는 원오. < P > 년: 원작가: 왕철 < P > 이 세상은 항상 어리석고 재물을 탐내는 것이다. 그들은 모두 틀렸다. 단성이 되어 살찌다. 삼염사진, 차라리 두려웠을 것이고, 4 년 동안, 희취동을 쫓았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할수록 나방처럼 불을 뿜는다. 중국으로부터 계몽을 받았는데, 어떻게 썩은 시체를 쫓아낼 수 있단 말인가? 후회는 지체되어 이미 타버렸다. 만약 당신이 먼 곳에서 해를 입힐 수 있다면, 당신은 오늘 어떻게 해를 끼칠 수 있습니까? 온몸을 태우고 고전을 태울 것이다. 너 자신을 봐라, 명리에 묶여 있을 뿐이다.

8,' 설매춘'

년: 원작가: 왕철

세상 물정을 잘 알고, 사람들은 반문자 * 주옥을 본다. 어디서 오는 미련인가? 。 아이와 아내가 함께 모여 오케스트라가 노래하고 춤을 춘다. 나는 쉬지 않았다. 나는 어젯밤에 늦게 왔고, 오늘 밤은 매우 바쁘다. 매일 하면 어떻게 돌아가서 이룰 수 있을까? 윤공을 잘 대해야 한다. 만약 네가 가져간다면, 너는 재촉당할 것이다. 천 개의 근심이 심검을 박고, 백 개의 근심이 눈썹을 모으다. 게시물을 봤을 때 후회했지만 감추기 힘들었어요.

9, "소중산, 마음을 잃고 그늘을 잃었다".

년: 원작가: 왕철

너는 미소를 그림자로 바꿀 수 없다. 어리석게 딱딱한 마음을 가지고 놀다가 어떻게 열까? 푸귀비는 다치지 않았다. 하나님, 결국 환생. 귀신은 미리 너에게 일깨워 줄 것이다. 자녀와 손자는 대체할 수 없는데, 왜 밀까? 젊었을 때 울던 것을 후회했다. 알다시피, 학도는 불후의 것이다. 옥경산 11

년: 원저자: 왕철

너는 미소를 그림자로 바꿀 수 없다. 심장 자물쇠, 바보는 어떻게 태어날까? 푸귀비는 다치지 않았다. 하나님, 결국 환생. 귀신은 미리 너에게 일깨워 줄 것이다. 자식 손주들은 대체할 수 없는데, 하필 밀어야 하는가. 젊었을 때 울던 것을 후회했다. 알다시피, 학도는 불후의 것이다.

4.' 시경' 에는 인생 깨달음에 관한 시가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파파야를 주세요. 조안에게 주세요. 너에게 감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감정을 영원히 소중히 여기기 위해서이다. 너는 나에게 복숭아 하나를 보내려고 하는데, 나는 조안요를 돌려주고 싶다. 너에게 감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감정을 영원히 소중히 여기기 위해서이다. 너는 나에게 나무를 주고, 나는 조안 9 를 보답으로 삼는다. 너에게 감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감정을 영원히 소중히 여기기 위해서이다. < P > 출처: 풍파파야 < P > 네가 나에게 파파야를 주면 나는 조안을 보답으로 받을 것이다. 고마워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감정을 소중히 여기고 영원히 친구가 될 것이다. 네가 나에게 무도를 주면, 나는 조안요에게 보답으로 줄 것이다. 고마워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감정을 소중히 여기고 영원히 친구가 될 것이다. 네가 나에게 목리를 주면, 나는 조안 9 를 보답으로 삼겠다. 고마워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감정을 소중히 여기고 영원히 친구가 될 것이다.

2, 쥐는 가죽이 있고 사람은 악기가 없다! 만약 한 사람이 자신의 얼굴을 직시하지 않는다면, 차라리 죽는 것이 낫다. 다람쥐와 이빨을 볼 수 있지만 사람들은 미덕을 무시합니다. 사람은 덕이 없으니, 죽기를 기다려서는 안 된다. 다람쥐와 사지를 볼 수 있지만 사람들은 예의를 모른다. 사람은 좋다고 하기보다는 좋다고 말하는 것이 낫다. 빨리 죽는 것이 낫다. (서양속담, 죽음속담) < P > 출처:' 곽봉 풍암향쥐' < P > 그 가죽이 달린 족제비를 보세요. 사람이 어찌 체면이 깎일 수 있겠는가? 남들은 체면이 깎이지 않으니 차라리 죽는 게 낫겠다. 봐라, 이 족제비는 입에 이가 가득하지만, 사람은 덕행에 신경 쓰지 않는다. 사람이 만약 덕이 없다면, 죽지 않으면 무엇을 기다리겠는가? 봐라, 족제비는 사지가 있지만, 사람들은 예의를 모른다. 의리를 모르는 사람은 빨리 죽어야 한다.

3, 산이 일어나고 풍경이 끝난다. 4 종마, 6 종마는 거문고와 같다. < P > 발원지: 소야차진 < P > 이 우뚝 솟은 높은 산을 올려다보아야만 평탄한 길을 가로지를 수 있다. 말 네 필을 타고 재빠르게 달리며 고삐를 끌며 줄을 맞추는 것 같다.

4, 혼돈의 탄생, 오만의 시작. 혼돈의 중생, 군자의 신뢰. 군자가 노여워하며 어지럽다. 군자는 군자처럼 몸을 어지럽힌다.

군자가 동맹을 지키면 혼란이 오래간다. 군자는 도둑을 믿고, 혼란은 폭력을 휘둘렀다. 함부로 말하는 것은 옳지 않고, 함부로 하는 것은 옳지 않다. 비적 정지 * * *, 위왕은 조안에 있다. < P > 발원지: 소야교가 < P > 재난을 따라 처음 태어났을 때 비방하는 사람들은 이미 용인되었다. 문제가 다시 발생했을 때, 이 신사는 뜻밖에도 귀를 기울였다. 군자는 그 노여움을 듣고, 빨리 그 고통을 멈추고, 심각하지 않다. 군자는 명철할 수 있고, 재난은 이미 지나갔다. < P > 군자는 여러 차례 새로운 동맹을 맺고, 화는 입에서 나온다. 군자는 도둑을 믿고 화는 입에서 나온다. 도둑이 감언이설이라 화는 입에서 나온다. 사람은 어떻게 자신의 책임을 다할 수 있습니까? 그는 국왕을 위해서만 재난을 빚을 수 있다.

5. 하명은 9 고 소규모로 유명하다. 얕은 모래사장에서 수영하고, 때로는 수영장에 잠입한다. 행복한 정원에는 나무, 단향, 차원이 그 아래에 있다. 그는 방산에 좋은 석두 한 조각을 가지고 있어 옥을 썰는데 쓸 수 있다. < P > 발원지: 소야 호명 < P > 미약한 늪학이 하늘을 향해 큰 소리로 울고 있다. 물고기는 얕은 물의 그루담에 떠 있는데, 때로는 깊은 담에 잠입하여 놀기도 한다. 나는 그 정원에서 정말 행복하다. 단향나무는 높고 촘촘하며, 아래 나무는 짧고 가늘다. 다른 산에는 보석이 있어 옥기를 자르는 데 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