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어의 운문 형식으로, 오언시, 칠언시, 민요에서 발전하여 당대에서 기원하여 송대에 성성성하였다. 원래는 음악으로 부르는 시체였는데, 문장의 길이는 노래의 곡조에 따라 변하므로 긴 단문이라고도 한다. & lt;; 기도문과 느린 단어는 일반적으로 두 단계로 나뉜다. 그것은 시의 운문 형식에 속하며, 오언시, 칠언시, 민요에서 발전한다. 당대에서 시작하여 송대에 성대하다. 문장의 길이가 다르기 때문에 "긴 단문" 이라고도 한다. 사부. 주: "단어" 와 "단어" 는 "동사성 단어" 의 의미에 대한 동의어이다. 그러나 이전 시대에는 일반적으로 "단어" 만 말하고 "단어" 는 말하지 않았다. 한 왕조 이후 "단어" 가 점차 "단어" 를 대체했습니다. 나중에' 단어' 는 일정한 곡조에 따라, 즉 어패가 점차 채워졌다. 만강홍',' 양산백과 축영대',' 강성자',' 서강월',' 파도사' 등 모두 음악명에서 발전했다. 예를 들어' 서강월' 은 원래 당대의 교방 전시장에서 부른 음악 이름이었다. 나중에 이런 형식으로 써서 점차 비문이 형성되었다. 단어, 일명 곡사, 긴 단문, 시는 연회로 가득 찬 노래시이다. 품사는 단어의 성조의 명칭이다. 서로 다른 어패는 총 글자 수, 말마다 글자 수, 말마다 층마다 규정이 있다.
텍스트는 어디에 있습니까? 시가 아닌가요?
시': 고도로 간결하고 집중적인 방식으로 리듬이 있고 생동감 있는 언어로 생활을 반영하거나 강렬한 감정을 표현하는 문학 작품. (시에는 연극이 있고, 연극에도 시가 있다.) (시의 목적은 가르치는 것이다.) (시는 자연스럽고 해머에 해롭지 않다.) (시는 걸작이거나 전혀 가치가 없는 것이어야 한다.) (시는 숨을 쉴 수 있는 사상이고 불타는 글이다.) 우리가 늘 말하는 시는 바로 《시경》을 가리킨다. \ "시 \" 삼백, 항상 저우 왕조, \ "시 \" 지덕, 아래 의리 에 이르기까지. "시": 가장 초기의 문학 형식 중 하나. 고대 중국에서는 불행이' 시' 라고 불렀고, 기쁨은' 노래' 라고 불렀다. 지금은 통칭하여 시가라고 부른다. 이야기가 있는지 여부에 따라 서정시와 서사시로 나눌 수 있다. 언어에 리듬이 있는지 여부에 따라 운율시와 자유시로 나뉜다. 운율 여부에 따라 압운시와 공백시로 나뉜다. 시는 사람과 자연의 조화이며 헌신자의 언어이다. 시의 발전은 노동 인민의 생활에 대한 깨달음과 제련에 기인해야 한다. 소수의 특권인만이 이해할 수 있는 비범한 일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