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인 악마로 알려진 시인은 누구입니까?

중국 시사에는 뛰어난 인물이 많이 있었다. 그렇다면 시귀()로 알려진 시인은 누구인가? 다음은 제가 여러분의 참고를 위해 편집한 시인 악마라는 시인입니다. 도움이 필요한 친구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시인 악마로 알려진 시인은 누구입니까?

시인 악마 - 백거이. Bai Juyi는 자신이 말했듯이 "술취한 광기는 또한 시로 이어졌고 그는 정오에 서쪽으로 슬프게 노래했습니다." 과도한 읽기와 쓰기, 입과 혀에 염증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그는 '시 악마'라고 불린다.

확장:

고대 시인의 암호명

1. 시 - Chen Ziang의 시는 의미가 열정적이고 스타일이 높으며 "한과 웨이 스타일 ". "시의 뼈"로 알려져 있습니다.

2. 시--유창하고 관대하며 독특한 시를 쓴 왕보는 '시'로 알려져 있습니다.

3. 시-허지장(He Zhizhang)은 열린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을 "Si Ming Kuang Ke"라고 부르는 자연 Da. 그의 대담하고 자유로운 시 때문에 그는 "시 미치광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4. 시인 황제이자 기작의 스승 - 왕창령(Wang Changling)의 기작 시는 "깊은 감상과 원한을 담고 있지만 그 소리와 목적이 모호하다"고 하여 "시제"라고 불린다. .

5. 시불멸자 - 리바이는 풍부하고 독특한 시적 상상력, 활기차고 자유로운 문체, 화려한 색채, 신선하고 자연스러운 언어로 '시불멸자'로 알려져 있다.

6. 시인 성-두보 그의 시는 시사 문제와 밀접하게 통합되어 있으며 심오한 사상을 담고 있습니다. 그는 넓은 영역을 가지고 있으며 "시의 성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7. 시범 - 맹자오는 자신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사업에 있어서는 비참하고, 질문이 없는 시인이었다.

8. 시의 노예 - 지아다오는 평생을 시 창작에 바쳤고, 의도적으로 시를 낭송하는 것을 좋아해 '시의 노예'라고 불린다.

9. 시인 하오-유위시(Liu Yuxi)는 차분하고 엄숙하며, 자연스럽고 거친 리듬을 가지고 있어 그에게 "시 하오(Poetry Hao)"라는 명성을 안겨주었습니다.

10. 시 부처-왕웨이(Buddha-Wang Wei). 이 제목은 왕웨이의 시에 담긴 불교적 의미와 왕웨이의 종교적 성향과 더불어 당나라 시가계에서 후대의 높은 위상을 표현하기도 한다. /p>

11. 시의 신 - 수시(Sushi) 수시의 시는 자유롭고 신선하며 활기차고 독특하며 시의 신으로 알려져 있다.

12. 오자만리장성 - 유창경은 오자시를 잘한다. 그의 오자시는 전체 시의 78분의 1을 차지한다. 벽".

13. 시귀신-리허 그의 시는 말을 던지고, 상상력을 질주하며, 신화와 전설을 활용하여 밝고 다채로운 이미지를 만드는 데 능숙하여 '시귀신'이라고 불린다.

14. Du Ziwei - Du Mu는 사물에 대해 노래하고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Lagerstroemia Flower"를 썼으며, 사람들은 그를 "Du Ziwei"라고 불렀습니다.

15. 원팅운(文均雲) - 원팅운은 시험을 볼 때마다 팔각운이 되어 사람들은 그를 "원바지"라고 부른다.

16. 정 자고 - 정구는 '자고시'로 유명해 '정 자고'라고도 불린다.

17. 최원양 - 최주가 쓴 '원양시'는 독특하며 '최원양'으로 알려져 있다.

백거이의 주요업적

공직

한린학사

초기는 세상에 이로움을 주는 시기였고 후기는 자립의 시대였다. 백거의는 진원 16년(800)에 29세에 진사(金師)를 수여받았으며, 원화(圓河)시대에는 서기, 성서, 한림학사를 역임하였다. 우화적인 시의 수와 그의 대표작은 "진중음"십입니다. 첫 번째 시와 "신월부"의 50수 이 시들은 권력자들이 이를 갈고, 한숨을 쉬고, 색깔을 바꾸게 만들었습니다. 원화 6년, 백거이의 어머니가 장안에서 정신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당시의 규정에 따라 백거이는 고향으로 돌아가 3년 동안 상을 마친 뒤 장으로 돌아갔다. an. 황제는 그를 Zuo Zanshan 박사로 임명했습니다.

강주사

원화 10년 6월, 백거이가 44세였을 때, 재상 오원항(吳源heng)과 우위중성(玉忠賢) 배도(吳境衡)가 암살당했다. Spot과 Pei Du는 심각한 부상을 입었습니다.

"("신월부 서문") "원나라 구서"에서 그는 자신의 초기 창작물을 검토하면서 "왕조에 온 이후로 그는 나이가 들었고 말할 때마다 점점 더 많은 것을 읽었습니다. 사람들에게 그는 시사에 대해 더 많이 묻고, 역사를 읽으면서 이론과 진실을 자주 찾다가 기사는 시대에 따라 쓰여지고 노래와시는 상황에 따라 쓰여진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시대와 사건을 쓸 때에는 먼저 ‘왕을 위하여’ 쓴다. 그러나 이는 백성의 병을 상하게 하고 시대의 금기를 알지 못한다”고도 하였다(<두시편> 제2부). 당곡을 다치게 하다'), 많은 반성을 불러일으켰고, 백성들의 고통을 우화적으로 표현한 시이지만, 그 전체적인 방향은 '노래만이 사람의 병을 고칠 수 있으며, 황제가 알기를 바란다'('지')이다. 당성'), 황제는 민심을 들어야 장벽을 열고 민심을 이해할 수 있으며, 정치를 이룰 수 있기 때문이다. [25]

'비파송'과 '영원가' 후회'는 백거이의 가장 성공적인 작품이다. 이들 작품의 예술적 표현의 두드러진 특징은 서정적 요소를 강화한 점이다. 이에 비해 이 두 작품도 사건을 표현하기 위해 서술과 서술을 사용하지만, 사건을 하나의 중심점만을 사용하여 단순함을 넘어서 단순화시킨다. 드라마틱한 마웨이 사건과 같은 사건과 두세 명의 주인공을 통해 전체 이야기를 구성하고, 작가는 그 사건을 단 몇 번의 획만으로 헤쳐나갈 예정이며, 등장인물의 심리와 상황을 가장 서정적으로 묘사한다. 환경 속에서 그는 먹물을 비처럼 뿌리며 그것을 즐기려고 노력한다. 음악에 대한 묘사와 등장인물의 만남에 대한 내레이션을 잉크로 가득 채운 『비파싱』에서도 많은 작품에서는 소리와 소리를 긴밀하게 연결하기 위해 감정을 사용한다. 사건은 감정에 따라 일어나고 감정은 사건에 따라 변화하므로 시의 과정에는 항상 감동적인 감정의 힘이 수반되며, 선택된 이미지의 사용에도 서정성이 반영되어 작품의 예술적 개념을 향상시킵니다. 예를 들면, 『궁중에서 달을 보면 슬프고 밤비 속에 애절한 종소리가 들린다』, 『비파행』에서는 『단풍지』 등이 있다. 『가을 꽃이 살랑살랑』, 『이별의 달에 스며드는 큰 강』은 차가운 달빛, 두드리는 밤비, 가슴 아픈 종소리를 조합하여 황홀한 풍경을 만들 수도 있고, 바스락거리는 단풍잎, 딜꽃과 광활한 강달을 사용할 수도 있다. 는 슬프고 외로운 그림을 구성하고 있으며, 그 속에 드러나는 쓸쓸하고 감상적이며 우울한 정서는 시 속의 모든 인물과 사건을 물들이고 있으며, 이러한 예술적 관념과 분위기에 직면할 때 독자들은 흔들리고 주체할 수 없게 된다.

백거이 개인 작품

주제

주제의 집중은 백거이의 우화시의 예술적 특징 중 하나이다. 그는 대개 가장 전형적인 것만을 선택한다. 주제를 강조하려면 "한 노래", 주제가 매우 명확하면 독자에게 주제를 더 명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시 제목 아래에 주제를 강조하는 작은 서문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또는 "마지막 장에서 그의 야망이 드러난다"는 주제가 부각될 수 있다. 둘째, 배시 시의 예술적 특성이 묘사에도 반영되어 있다. 그러나 배씨 시의 시적 의미는 단순하지 않다. 그는 종종 단순한 문장을 사용하여 우화적인 의미를 표현하고 충격적인 예술적 효과를 발휘한다. 시 "뚱뚱하다"는 회의에 참석한 장관들, 관리들, 장군들의 정신을 묘사한다. 그리고 연회의 호화로운 음식과 포도주는 다음과 같습니다. "장강 남쪽에 가뭄이 들고, 취저우 사람들은 식인종입니다." 여유시와 우화시는 백거이가 특히 중시한 두 종류의 시로, 둘 다 실용적이고 저속하며 충만하다는 특징을 갖고 있지만, 『건기』에서는 내용과 분위기가 매우 다르다. , 대부분의 시는 자랑스럽고 열정적이며 여가 시는 "독립적으로 선함", "평화를 유지하고 기질을 가지고 노는 것"(원나라의 "Jiu Shu")을 의미하므로 무관심하고 평화롭고 여유로운 분위기.

백거이의 여유로운 시는 그의 단순하고 담백한 언어 스타일과 무관심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로 인해 후대에 큰 영향을 미쳤다. 정치에서 물러나서 만족하고 평화를 유지하는 태도와 부처님과 장로를 따르고 도연명을 본받는 삶의 태도는 후세 문인들의 심리와 더욱 일치하므로 그들의 영향은 더욱 깊습니다. 예를 들어 백거이(Bai Juyi)는 "달팽이 뿔 두 개와 싸우면 소털이 나온다"("마실 때의 일곱 시", 제7부), "달팽이 뿔을 두고 무엇을 싸우느냐? 이것이 빛에 반사된다"고 말했다. 돌불'('음주5시', 제2부) 시, 그리고 '나중에 오교에서 일어난 모든 일을 자세히 평론하겠다'(오증의 『능개재만로』 제8권). 즉, 송나라 사람들이 붙인 이름을 바탕으로 "술 취한 노인, 방랑 노인, 동파의 이름은 모두 Bai Letian의시에서 유래했습니다"(Gong Yizheng의 "Jie Yin Notes"). 송나라의 주비대(周烈大)는 “이 왕조 소문중공은 가볍게 허락하지 않고 오직 로테만을 존경하고 사랑하며 여러 번 시를 지었다”고 지적했다.

그의 글의 대부분은 웅변, 충성, 자선, 솔직함, 사람에 대한 애정, 사물에 대한 애착 부족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데, 이 두 가지는 서로 대략 비슷합니다. 그는 황주(黃州)로 유배되었는데, 이름은 동포(洞波)였을 것으로 추정된다. "("얼라오탕 시") 이 모든 것은 백거이와 그의 시의 영향을 보여준다.

시론

백거이의 사상은 유교, 불교, 도교를 결합하고 유교가 지배한다. 맹자 '부유하면 세상을 도울 수 있고, 가난하면 자신을 도울 수 있다'는 그의 신념은 '남을 위해 공헌한다'는 그의 야심에 바탕을 두고 있다. 유교적 인(仁)에는 관효(黃老)의 기술과 심한(沈汉)의 방법이 포함되며, 그의 '자주적 자비'의 마음은 노장의 만족, 평등, 자유의 개념과 불교의 '해방'사상을 흡수한 것이다. Bai Juyi는 약 3천 편의 시를 남겼을 뿐만 아니라 시를 과수에 비유하여 '근감, 모종의 말, 화승과 참의미"("유원구서"). 그는 "감정"이 시의 기본 조건이라고 믿습니다.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것은 바로 감정에 지나지 않습니다"("유원구술"), 감정의 생성은 감정을 바탕으로 하고 시사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시 창작은 현실과 분리될 수 없으며, 현실의 다양한 사건을 바탕으로 그 시대의 사회적, 정치적 상황을 반영해야 한다. 그는 『유원구서』에서 시의 현실적 내용과 정치적 폐해를 비판하는 시의 사회적 역할을 강조하였다. '시대에 맞게 쓰고 상황에 따라 시를 쓴다'는 유명한 현실적 창작 원리를 제시했다.

그의 시론은 시인들이 현실을 직시하고 민생에 관심을 갖도록 하는 점에서 진보적인 의미를 지닌다. 달리(766~779) 이후 점진적으로 형식을 강조해 온 시적 양식에도 비판적인 영향을 미치지만, 창작이 현실 정치의 요구에 종속된다면 필연적으로 그러할 수밖에 없다.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제한하고

글은 시대에 맞게 작성해야 하며, 노래와 시는 사안에 따라 작성해야 합니다. p>

작품 스타일

언어가 아름답고 대중적이며 어조가 조화롭고 이미지가 명확하고 정치적입니다.

Bai Juyi의 일화와 암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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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 Kuang의시 투자

Bai Juyi가 당선되기 위해 처음으로 장안에 왔을 때 작가 Gu를 방문하기 위해 "고대 원시 풀이여"를 가져 왔습니다. 광(공식 명칭) 구광은 백거이의 이름을 본 뒤 백거이를 바라보며 농담으로 말했다. “쌀이 비싸고 살기가 쉽지 않아요! 그러다가 시를 읽었는데, '들불은 태울 수 없지만 봄바람이 다시 불어온다'라는 두 문장을 읽었을 때 나는 감탄하지 않을 수 없이 한숨을 쉬며 말했다. 타오에게는 살기 편할 거예요!" "라고 널리 알려졌고, 백거이는 단번에 유명해졌습니다.

자가제조주

백거이가 자가제조한 와인은 품질이 좋았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은 시를 썼습니다. 그 자신의 포도주: " 제단을 열고 옥수와 금과 기름을 부어라. 이미 가지고 놀면서 즐길 수 있고 즐겁게 맛볼 수 있으며, 일단 마시면 친절함을 느끼고 마시게 된다. 찌푸린 얼굴에서 벗어나 연속으로 4~5번 마시면 팔다리로 흘러들어갑니다."("Bai Juyi Volume"). Bai Juyi 와인 제조의 역사는 기록으로 남을 뿐만 아니라 오늘날에도 남아 있습니다. "백거이가 섣달 그믐 날에 이웃을 즐기기 위해 와인을 만들었다"는 이야기는 웨이베이에서 여러 세대에 걸쳐 퍼졌습니다.

백거이는 픽셀을 얻기 위해 그림을 그렸습니다. 백거이는 매춘과 시, 술에 빠져 있었는데, 그의 시에는 십여 명의 매춘부들이 이름을 올렸다. on Things": "백상수의 첩 판소는 노래를 잘하고, 매춘부 샤오만은 춤을 잘 춘다. 그들은 '벚꽃 판소의 입, 버드나무의 작은 허리'라는 시를 썼다."

바이 때 쥬이는 풍병에 걸려 반신불수 상태였기 때문에 좋은 말을 팔고 판소에게 시집을 가달라고 부탁했지만 그의 말은 차마 떠날 수 없었다. 슬프게 울부짖으며 말했다: "스승님은 5년 동안 이 루오를 타고 오셨고, 그의 직함을 뽐내셨는데, 그는 놀라지도 안도하지도 않으셨습니다. 제가 이 일을 10년 동안 담당했는데, 몇 초 안에 잘못되거나 잘못된 것이 없습니다. 현재의 모습은 추악하기는 하지만 악화되지는 않았습니다. 루오의 힘은 강하고 약합니다. 즉, 나직예는 여전히 주님을 대신하여 한 걸음을 내딛을 수 있고, 소즈거도 주님께 잔을 드릴 수 있습니다. 한번 가면 돌아올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소(蘇)가 떠나려고 할 때 그의 말은 씁쓸할 것이고, 루오가 떠나려고 할 때 그의 울부짖음도 슬프게 될 것이다.

이 사람의 애정은 또한 말의 애정이기도 하다. 어떻게 주님이 무자비하실 수 있겠는가?

하지만 백거이가 70세가 되었을 때 판소와 샤오만은 여전히 ​​떠났다. 백거이는 자신의 생각에 이렇게 적었다. “버드나무 두 그루가 있는 작은 건물에서 나나는 오랫동안 술고래와 함께 있었다. 1년이 지나면 내일이면 풀려날 것입니다. 그 이후에는 세상에 봄바람이 없을 것입니다. 5년째인 3월, 현재가 끝나고 손님은 흩어지고 잔치는 비어 있고 병과 행복이 나란히 살며 봄과 판소가 동시에 돌아옵니다. ”

도서 수집 이야기

진원 16년(800년)에 적상은 서서와 교장이라는 칭호를 받았다. 이후 한림학사로 승격되었고, 원화 10년(815)에 강주사마로 강등되었다. 그는 사실주의 시의 발전에 큰 공헌을 했으며, 계현원에서 문집을 정리할 때 많은 책을 접할 기회를 얻었고, 이는 그의 문학 창작에 큰 영향을 미쳤다. Chibei Library "장"에서 그는 "형벌 부장을 해임했을 때 Li Qiandou는 "Bai Shi Changqing Collection"및 기타 책을 썼습니다. 그는 한때 자신의 컬렉션을 바탕으로 "Bai Shi Changqing Collection"을 편찬했습니다. 『시경시시뢰의 유결』('백시유결'이라고도 함)은 송나라 황견이 쓴 『양원공담원』을 1,367개로 분류한다. Bai Juyi가 Tao 가문의 "Liu Tie"를 썼다고 각각 제목이 붙은 수천 개의 병을 7단 선반으로 만들어 방에 두었습니다. 모든 존재에게 물건을 모아 병에 담으라고 명령하세요. 거꾸로 들고 책으로 복사해 보세요. "'백석류철'은 처음 정보를 수집할 때부터 카테고리별로 자료를 수집하기 시작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원백음기 컬렉션', '유백성화 컬렉션', '나우샤상 팬 컬렉션'도 있습니다. ('뤄종 컬렉션'이라고도 함) 등

대나무통에 시를 보내다

당나라의 위대한 시인 백거이(白居伯)가 추장에 임명되었을 때. 항저우 주지사와 함께 여러 이웃 주지사 Qian Hui, Li Rang 및 Zhejiang Observer Yuan Zhen이 시를 썼습니다. 시를 노래하고 앞뒤로 전달할 때 대나무 관을 사용했는데 이는 시관에 대한 암시입니다. >

쥐천길림

당나라의 신라(길림) 상인들이 당나라에 무역을 하러 왔을 때, 최선을 다해 수집하여 구입했다고 합니다. 시는 그 나라의 총리가 썼고, 그 총리는 가짜를 구별할 수 있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