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중단락은 도서 증정 대상과 저자를 각각 위와 아래에 두는 것이다. 전자는 상항이고, 후자는 하단이다. 전항은 작품의 이름, 출처 및 수취인의 이름을 명시해야 한다. 다음 단락은 창작의 날짜, 위치 및 작성자 이름을 설명합니다. 상금: 직위는 비교적 높아야 하며, 존중, 이름, 직함, 겸손을 표시해야 한다. 다음 단락: 쓰기 시간, 장소, 이름, 겸손.
이전 세그먼트가 있지만 이전 세그먼트가 없는 경우 단일 세그먼트라고 하며 이전 세그먼트의 내용을 포함하거나 포함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책 증정 대상이 없다면 아이템밖에 없다.
단일 세그먼트는 긴 세그먼트, 짧은 세그먼트, 작은 세그먼트로 나눌 수 있습니다. 긴 단락은 문자원의 글쓰기 시간, 이름, 장소 앞에 작가의 감정을 더하거나 이 작품을 창작하는 이유를 말한다. 글은 진실해야 하고, 의미가 있어야 하며, 사람들에게 뒷맛을 느끼게 해야 한다.
작품의 중심을 조정하는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작가의 성격과 수양도 반영했다. 짧은 단락에는 문자의 출처, 시간, 이름, 장소만 포함됩니다. 작품에 공백이 많거나 작문의 필요에 따라 큰 단락을 남길 수 있다. 작품의 내용이 전체 그림을 차지한다면 짧거나 빈약해야 한다. 남은 종이가 많지 않고 빈칸이 너무 적으면 작가의 이름만' 빈돈' 이라고 부를 수도 있다.
주의 사항은 서명 위치에 있습니다
서예 작품의 판식을 디자인할 때는 비문의 위치를 고려해야 한다. 책이 대련이라면, 상련에 써야 하고, 하단은 하련에 써야 한다. 다른 작품들은 일반적으로 왼쪽에 적혀 있다. 만약 그들이 두 줄로 서명한다면, 이전 단락은 앞에 쓰고, 다음 단락은 뒤에 쓴다. 한 줄에 서명하면, 이전 단락은 상반부에 쓰여지고, 다음 단락은 하반부에 쓰여져 예의를 나타낸다.
단단과 양단 모두 본문과 평평할 수 없고, 엇갈려야 평평하지 않다. 보통 상하 위치에는 몇 글자가 있어야 하고, 서명은 가능한 한 가까이 해야지, 느슨하지 않아도 된다.
서명한 서체. 일반적으로 예서도, 예서도, 초서도 쓰지 않는다. 계약은 일반적으로' 문예현대풍' 과' 문예발동풍' 이다. 문자는 갑골문, 크고 작은 인감, 서명용 전서,, 해서체, 행서이다. 만약 글이 예서, 해서체, 위북이라면.
서명은 해서체 또는 행서일 수 있습니다. 초서는 보통 비문에 쓰이지 않는다. 초서 자체를 제외하고는 식별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행서는 가장 널리 응용되는 것으로, 쉽게 식별할 수 있고 생동감 있고 활발하다. 단락의 크기는 문자 글꼴의 크기보다 작아야 우선 순위가 명확해집니다.
위의 서명 형식은 수직 작품이다. Banner 작품의 경우, 일반적으로 원고료만 하고 원고료는 하지 않는다. 세로판 작품과 마찬가지로, 머리글자의 앞뒤는 작품 본문의 위아래 글자에 도달하거나 초과해서는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