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악은 현대시 중의 오언시이다.
그것의 대련은: 창조주께서 이곳의 모든 신비한 자연의 우아함을 주셨고, 그리고? 하루는 곧 여명, 황혼에 들어간다 .. 목걸이: 채운러브? 내 가슴은 소탈하고, 새는 나의 긴장된 눈앞에서 날아다닌다 .....
이 두 문장은 대련이고, 자연스러운 문장에는 의인화 수법이 있지만, 이 문제는 옳다.
운율시의 이중성은 매우 흔한 수사 수법으로, 나는 묻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봄은 현대시의 오언시이고 모닥불은 전쟁을 가리킨다. 이세호' 라는 고시의 내용은 서사이다.
그러나 시 내용의 일반적인 장르에 따라 영물언지, 서정, 감고영사 등으로 나뉜다. 그리고 석두 장교는 온라인으로 의지 할 수 없습니다. 보충: 큰 분류에서 고시는 고전시, 근체시, 단어, 곡으로 나눌 수 있으며, 고전시는 율시와 절문으로 나눌 수 있다.
만약 문제 중 세 편의 시를 구분하고 싶다면, 처음 두 곡은 근체시라고 할 수 있으며,' 석두기' 의 고시와는 다르다.
시 문화 상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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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째, 문화 상식 1. 삼교: 유석도. 2.9 류: 유교, 도, 잉크, 법, 이름, 기타, 농업, 군인, 음양가. 황 3: 복희, 신농, 황제. 부싯돌, 복희, 신농도 있습니다. 복희 여와 신농 등. 오제: 소호, 전욱, 제호, 요순. 황제, 전욱, 제호, 요순도 있습니다. 태호, 안지, 황제, 소호, 전욱 등. 5. 오행: 금, 나무, 물, 불, 흙. 하드웨어: 금, 은, 구리, 철 및 주석. 7. 가십: 건조 (하늘), 곤 (땅), 지진 (레이), 훈제 (바람), 매케인 (물), 거리 (불), 부르고뉴 (산), 교환 (택) 8. 한자 6 서: 상형 문자, 손가락, 상형 문자, 음운, 인식, 음역, 차용. 9. 서예 9 세: 붓을 내리고, 붓을 돌리고, 장봉, 머리를 숨기고, 꼬리를 보호하고, 병을 고치고, 펜을 쓸고, 떫고, 가로와 세로를 쓴다. 10. 죽림 칠현: 지강, 류링, 응우엔, 단도, 응우엔, 현수, 왕룽. 1 1. 노한 세 친구: 소나무, 대나무, 매. 12. 꽃 속의 사군자: 매, 란, 대나무, 국화. 13. 문인 사우: 거문고 서화. 14. 문방사보: 펜, 잉크, 종이, 연. 15. 중국의 네 가지 오래된 민간 이야기: 견우직녀, 맹강녀가 만리장성을 울고, 양주, 백사전. 16. 중국의 4 대 문화유산: 명청문서, 은허 갑골, 거연한간, 돈황경. 17. 중국의 4 대 드라마: 관한경의' 떠아원', 왕실보의' 서사랑기', 탕현조의' 모란정', 홍성의' 장생전'. 18.7 대 예술: 문학, 음악, 춤, 연극, 그림, 건축, 조각. 또 다른 설법은 그림, 음악, 조각, 연극, 문학, 건축, 영화이다. 19. 중국 4 대 도자기 가마: 허베이 자주가마, 절강용천가마, 강서 경덕진가마, 푸젠덕화가마. 경극 4 인: 멜란방, 정, 상소운, 순입니다.
3. 고시 19 수의 문화 상식 (주요 내용 상황)
고시 19 곡, 한 조의 시의 제목은 가장 먼저' 문선' 에서 볼 수 있다. 고시 19 곡' 은 남조동들이 역대에서 전해 내려오는 알려지지 않은 고시 중에서 선정한 것이다. 편집자는 이 오언율시를 고인 주인의 이름으로 모아서' 잡시' 라는 이름을 지었고, 후세 사람들은 이를 한 조의 시로 여겼다. 고시 19 수는 일찍이 문장을 주제로 한 적이 있다. 순서는: 다시 여행, 청청하변 풀, 백상녹릉, 오늘 좋은 잔치, 서북고층 건물, 강에서 부용 따기, 명월명야, 천천히 고독한 대나무, 원중 기이한 나무, 먼 견우성, 차로 돌아간다. 고시 19 곡' 의 작가와 시간에 대해 의견이 분분하다. "소명고시 19 곡 잡시" 의 주석은 "고시가 병행하고 작가는 알려지지 않았다" 고 분명히 설명했다. 메이성 푸이 조식 왕찬 작품 중 8 점이 옥이라고 합니다. 후세 사람들은 그것이 정확하지 않다고 의심한다. 오늘' 고시 19 곡' 의 정서적 성향, 반영된 사회생활 및 능숙한 예술기교를 종합적으로 고찰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한 사람의 작품이 아니라 동한 말년에 순제가 디엄에 도착하기 전에 발생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즉 140- 190 사이입니다. "의미" "고시 19 곡" 은 악부고시 인간화의 두드러진 상징이다. 한말 문인들이 개인의 생존가치에 대한 관심은 그들이 처한 사회환경과 자연환경과 더욱 광범위하고 깊은 감정관계를 맺게 했다. 과거에는 사당 제사, 제왕의 저술과 같은 외적인 것들과 연결되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문학을 주도했던 장르 분야는 시인의 현실생활과 정신생활과 관련된 은퇴의 원천, 우정, 사랑, 시정, 현상학, 절기에 위치해 있다. 그래서 문학의 제재, 스타일, 기교가 크게 달라졌다. 고시 19 곡' 은 오언시 발전에서 중요한 지위를 가지고 있으며, 중국시 역사에서도 중요한 의의를 가지고 있다. 그것의 제재의 내용과 표현 수법은 모두 후세에 의해 모방되어 거의 완성되었다. 나중에 시의 창작과 비판에도 영향을 미쳤다. 고시 발전의 실제 상황으로 볼 때 그것을' 오언의 관',' 예나 지금이나 오언의 조상' 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시 역사상' 고시 19 수' 는 오언고시의 힘에 대한 논평이라고 생각한다. 예를 들면 명대 왕사현이 "(고시 19 수) 는' 시 300 수' 만큼 좋지 않다" 고 말하지만, 말의 함축적, 말의 단어. 종루의 시는 "그의 구조가 치밀한 산문을 보면 곧고 들떠있지 않고 완곡하게 일을 붙이는 것이 오언의 관문이다. "-리우웬" 문심 조각용 "시, 이미지가 정교하고, 의미심장하며, 정말 천지를 놀라게 하고 귀신을 울릴 수 있다"-후응린시. 돈이 있고 세력이 있지만, 여전히 부족하다. 가난하니? 야망이 높아서 오를 수 없고, 인생은 흐르는 물처럼, 누가 마음이 아프지 않겠는가? 사람은 제각기 사랑이 있고 평생 함께 있고 싶지만, 누가 떠나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내 마음속에서 그가 무엇을 보았는지, 무엇을 버렸는지 추측하는 것도 흔한 일이다. 함께 목숨을 잃은 사람은 슬퍼할 줄도 모르고 다시 행복해질 줄도 모른다. 그들이 서로를 떠날 때, 슬퍼하기 어렵다. 그들의 아내와 친구들을 버리는 것도 같은 목적이다. 따라서' 19 시' 에는 두 가지 의미가 있지만, 모두가 낮은 소리로 읽는다면 그것은 성품의 일이다. 그러나 그들의 감정은 똑같다. 그래서 나는' 19 시' 를 특추하는 것이 극단적이라고 생각한다. " 진약명' 채제당 고시선' [편집본] 19 편의 전문고시와 그 중 한 편의 번역본인' 여행재여행' 여행은 당신의 생활과 천리 떨어져 있습니다. 각각 한 세계에 있습니다. 길이 막히고 길어서 회의가 안전하다. 후마옥은 북풍 속에서 그 안무를 안다. 세월은 용서하지 않는다. 뒤돌아보지 말고 식사할 방법을 강구해라. 너는 계속 걷고, 걷고, 이렇게 너와 나는 헤어졌다. 너와 나는 천리 떨어져 있고, 나는 하늘의 끝에 있고, 너는 하늘의 반대편에 있다. 여정이 이렇게 어렵고, 이렇게 멀다. 만나려면 북마가 아직 북풍에 연결되어 있고 남새는 남가지에 둥지를 짓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너희들이 헤어진 시간이 길수록 옷이 넓어지고 사람이 날씬해진다. 흩날리는 구름이 태양을 가리고, 외지의 나그네들은 다시 돌아오고 싶지 않다. 단지 당신이 보고 싶어서 늙었어요. 해가 다가오고 있어요. 내가 말하고 싶지 않은 말이 많다. 네가 자신을 잘 보살펴 주길 바랄 뿐,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리지 마라. 청청강변의 풀' 2 부는' 청청강변의 풀',' 울창한 정원의 버드나무',' 위층의 소녀',' 창문' 이다 .. 오늘 저는 난부입니다. 만약 내가 집에 갈 수 없다면, 나는 빈 침대에 혼자 있을 수 없다. 강변의 무성한 풀과 화원에 무성한 버드나무. 위층의 미녀가 창가에 서 있는데, 그녀의 피부는 명월보다 더 하얗다. 그녀는 옷차림이 예쁘고 손가락이 가늘다. 이전에 그녀는 일찍이 노래 한 곡을 부른 적이 있다. * * (* 한대가 가정을 숭상하는 여자는 후세 소위 청루녀와는 다르다. 녹릉백나무' 의 세 번째 부분은 뢰뢰뢰강 중의 백나무이다. 하늘과 땅 사이의 생명이 갑자기 나그네 같다. 술의 두께가 얇다고 해도 너무 얇은 편은 아니다. 말을 몰고, 나로와 상전하며, 스스로 구구하다. 길길이 나가의 골목을 통하니 제후들이 많이 거주하고 있다. 이 두 궁전은 서로 마주보고, 두 궁전은 100 여 피트 떨어져 있다. 이것은 오락 성연이다.
시 문화 지식
중국시의 발전사 개요: 중국의 시는 글이 발명되기 전에 사람들의 노동과 가무에서 점차 형성되고 발전했다.
《시경》은 기원전 1 1 세기부터 기원전 6 세기까지의 시 총집이다. 우리나라 최초의 시 총집이다. ***305 곡이 있다. 음악에 따라 바람, 야, 송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송송" 시는 통치자가 제사를 지내는 음악노래로,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 산천을 제사하는 것, 농민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을 포함한다.
"야" 는 야와 외설스러운 것으로 나뉘는데, 둘 다 연회 의식에 쓰인다. 내용은 주로 역대 영웅을 찬양하고 시정을 풍자하는 것이다. 바람' 은' 시경' 의 정화로 15 곡의 지방민요를 수록했다.
기원전 4 세기에 전국 시대의 초국은 독특한 문화적 기초와 북방 문화의 영향으로 위대한 시인 굴원을 탄생시켰다. 그의 영향을 받은 굴원과 송옥이 새로운 시풍을 열었다.
굴원의' 이소' 는 초사의 걸출한 대표작이다. 초사는 시의 형식을 발전시켰다.
그것은' 시경' 의 사언 형식을 깨고 서사언에서 오칠언으로 바뀌었다. 창작 방법에서 초사는 신화 낭만주의 정신을 흡수하여 중국 문학 낭만주의의 창작 길을 열었다.
《시경》, 《초사》에 이어 한대에 새로운 시 형식, 즉 한악부 민가가 나타났다. 한대 악부에는 65,438+000 여 곡의 민요가 있는데, 그중 많은 것이 오언율시이다. 나중에 경적 작가의 의도적 모방이 위진시의 주요 형식이 되었다.
한악부' 의 명편은' 15 군',' 상묵상',' 임옥랑' 등이 있어 전쟁의 재난을 드러낸다. 물론 가장 유명한 것은 장편 서사시' 공작새 남동쪽 비행' 이다. 이 시는 슬픈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리고 깊은 사랑, 그리고 유씨 가족에 대한 조목들의 박해로 헤어지면서' 어디로 갈 것인가' 의 인간 비극이 빚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한악부 민요의 가장 중요한 예술적 특징은 서술성이고,' 공작새 동남비' 는 한악부 서사시의 최고봉이다.
한악부의 민요는 회화화, 소박한 언어를 많이 사용하여 인물의 성격을 표현하므로 인물의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진실하다. 한악부의 민요는 대부분 현실주의의 묘사이지만,' 공작새 동남비' 의 마지막 단락과 같이 다양한 수준의 낭만주의가 많은 곳에서 낭만주의와 현실주의의 교묘한 결합을 보여준다.
오언시는 중국 고전시의 주요 형식이다. 민가에서 문인 집필에 이르기까지 오랜 시간을 겪었고, 동한 말년에 문인 오언시가 나날이 성숙해졌다. 오언시의 성숙 단계는' 고시 19 곡' 의 출현을 상징한다.
고시 19 수는 한 사람이 한 번 하는 작품이 아니다. 이 시의 내용은 이별, 그리움, 생명에 대한 짧은 느낌을 주로 다룬다. 서정에 능하고 비흥을 잘 이용하는 것은 고시 19 곡' 의 가장 큰 예술적 특징이다.
한말 건안년 동안' 삼조' (조조, 조비, 조식),' 칠자' (공융, 진림, 왕찬, 서간, 응우, 좌영, 유진) 는 한악부 민가의 현실적인 전통을 이어받아 보편적으로 5 를 채택했다 그들의 시는 시대정신을 표현하고, 관대하고 슬프고 서늘한 양강 풍격을 지녔으며, 독특한 풍격을 형성하여 후세 사람들에게' 건안체' 라고 불리게 되었다.
칠자 중 가장 성과가 높은 것은 왕삼이고, 그의 대표작' 칠상시' 는 한말전쟁 현실의 묘사이다. 조씨 부자는 건안 문단에서 가장 중요한 인물로, 그 중 조식의 예술적 성과가 가장 높다.
조식 (19-232) 의 시는 기세가 웅장하고, 묘사가 섬세하고, 어휘가 화려하며, 비유를 잘 활용하기 때문에,' 힘이 크고, 화려하고, 무성하지 않다' 는 예술적 풍격을 가지고 있으며, 대표작은 대표작으로는' 백마, 왕표' 가 있다 건안 시대의 시는 한악부가 오언시로 전환하는 관건이었고, 조식은 당시 대표적인 시인이었다.
그의 시는 한악부의 영향을 받지만 한악부보다 더 많은 서정적 성분이 있다. 건안 (2 10-263) 이후 정시대의 대표시인이다. 그의 사랑시는 서정적 오언시의 기초를 한층 더 다졌다. 그는 종종 우여곡절 시구로 국가에 대한 걱정, 재난에 대한 두려움, 세계에 대한 회피를 표현한다.
본적과 동시대에는 노강 (224-263) 이 있었는데, 그의 시는 냉소적이어서 어둠의 현실을 가리킨다. 그들의 시풍은 기본적으로' 건안체' 의 전통을 물려받았다.
김대시 창작이 점차 * * * *, 시가 내용이 모호하다. 건안체 전통을 계승하고 발양하는데, 작품 내용이 풍부한 시인은 좌사 (약 250-305) 이다.
그의 여덟 편의 시' 영서사시' 는 고사를 빌려 시사를 풍자하며 매우 사상이 있다. 그러나 이런 시는 결국 주류가 아니며 점점 줄어들고 있다. 동진 말년의 도연명까지 현실에 가까운 작품을 시단에 가져왔다. 벼슬을 은둔 도연명은 전원생활을 중요한 창작 주제로 삼았기 때문에 사람들은 줄곧 그를' 전원시인' 이라고 불렀다.
당시 산문, 무거운 형식, 가벼운 내용을 숭상하던 시대 분위기 속에서 도연명은 악부의 현실주의 전통을 계승하여 소박하고 자연스러운 전원통합을 형성하여 고전시의 새로운 경지를 창조하였으며, 오언시는 그의 손에서 고도로 발전하였다. 도연명과 비슷한 시대의 사령운 (385-433) 은 산수시파를 개척한 최초의 사람이다.
그의 산수시의 특징은 감정을 넣을 수 있다는 것이지만, 어떤 시는 너무 깔려 있고, 묘사가 길고, 전례로 안배하는 것은 부자연스럽다. 남북조는 중국시 역사상 또 다른 발전기로, 또 다른 악부 민요의 출현으로 표현되었다.
그들은 새로운 사회 현실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예술 형식과 스타일도 창조했다. 이 시기 민요의 전반적인 특징은 편폭이 짧고 서정적성이 서사성보다 크다는 것이다.
남조악부가 보존한 시는 480 여 곡으로, 보통 오언사구 시로 거의 발라드다. 북조악부의 수는 남조보다 훨씬 못하지만, 내용이 풍부하고, 언어의 질박하며, 풍격의 웅장함은 모두 남조악부가 할 수 없는 것이다.
남조의 악부가 로맨틱한 노래라면 북조의 악부는 명실상부한' 군악' 과' 전가' 다. 장르에서 북조악부는 오언사구 외에 7 언사절구를 만들어 7 언고시와 잡언을 발전시켰다.
북조의 가장 유명한 악부는 장편 서사시' 목란시' 로,' 공작새 동남비' 와 함께 중국시 역사상' 쌍보석' 으로 불린다. 남북조 시대의 가장 걸출한 시인은 보조 (4 10-466) 였다.
5. 세 편의 시에 대한 문언 지식
귀원지 (a)' 어류가 활용되고, 고금의 동의어 1. 고금의 동의어 (1) 친척 사랑: 고대는 부모 형제를 포함한 국내외 친척을 가리킨다.
정말: 고대는 지심말을 가리키며, 지금은 남녀간의 정말을 가리킨다. (2) 농부는 이춘에게 서역에 사고가 날 것이라고 말했다. 고대 농경은 농경을 가리킨다.
(3) 틈을 찾다: 고대에는 깊고 구불한 표상이었다. 오늘날, 그것은 여성이 조용하고 아름답다는 것을 의미한다. 2. 어류의 유연한 운용 (1) 은 코 (pleasant, make) 를 기쁘게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책, 독서) 또는 고독한 배 (보트 타기) (4) 음악, 금책으로 고민을 해소하고 (즐거움을 위해), 사랑하는 사람을 기쁘게 하는 말 (즐거움을 위해).
두보의 시 세 수. 기초 지식 축적 1, 필요에 따라 받아쓰기
1,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짧아 보인다 .. 꽃잎은 눈물처럼 떨어지고 외로운 새들은 슬픔을 노래했다. 3, 태양이 미래를 오르고, 노인과 혼자 있다. 2, 그리고? 하루는 곧 여명 황혼에 들어간다.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봄이 다시 녹색의 나무와 풀밭으로 돌아가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나는 나의 백발을 어루만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것은 너무 날씬하게 생겼다. 노인이 울면, 3, D 4, C5, 아마도 정확하지 않을 것이다: A. 만약 옳다면, BCD6, B7, 이백, 관관, 신안관.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2. 3 개월의 전쟁 후에 고향에서 온 소식이 금 1 톤보다 낫다. 2. 나는 나의 백발을 어루만진다. 그것은 너무 얇아서 더 이상 머리핀을 넣을 수 없게 되었다. 3. 오언고시, 노파. 장교들이 징병을 위해 석호촌에 가서 사람을 잡으러 갔고, 노약자, 어린이까지 붙잡혀 복무하는 이야기를 썼다. 4. 정부가 사람을 자주 체포하고, 백성들이 낮에 숨거나 반항하여 잡을 수 없다는 것을 설명한다.
7. 노래 책 문학 지식
시경' 은 우리나라 최초의 시가 총집이다. 서주 초기부터 춘추중기까지 모두 시 365,438+065,438+0 곡이며,' 시경' 이라고도 한다. 진나라 시대에는 이를' 시경' 이라고 부르거나, 전칭으로' 시경' 이라고 부른다. 서한 시대에는 유가 경전으로 추앙되어 처음에는' 시경' 이라고 불렸는데, 줄곧 지금까지 사용되어 왔다. 내용상 바람, 야, 송의 세 부분으로 나뉜다. 그중' 바람' 은 산시, 산시, 하남, 하북, 산둥, 후베이 북부 (치, 추, 한, 조, 위, 진) 의 일부 지역을 포함한 15 곳의' 시경' 표지에 있는 민가를 수록했다 즉, 귀족들은 연회나 왕공이 회의에 참석하는 음악노래를 즐기며 음악 레이아웃에 따라' 야' 와' 소야' 로 나누어 총 105 곡, 그 중 야시 3 1 1 곡, 소야시 74 곡으로 나뉜다. 송송' 은' 주송' 3 1 1,' 송로' 와' 상송' 으로 나누어진 제사 음악 노래다. * * * 40 편은 오경 중의 하나이다. 《시경》은 이미 25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시경》의 표현 수법은 부, 비, 흥, 바람, 야, 송합을' 육의' 라고 부른다. 《시경》은 주로 네 글자로 구성되어 있다. 시경 수집 3 10. 현존시 305 곡. 전국시대에 이르러 예붕악이 나쁘고 악보가 많이 손실되어 남아 있는 가사가' 시경' 에 수입되었다. 진나라를' 시경' 이라고 부르거나 정수를' 시경' 이라고 부른다. 서한 시대에는 유교 경전으로 여겨졌으며, 처음에는' 시경' 이라고 불렸으며,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었다. 이 시들은 원래 음악으로 부른 가사로 계속 보존되어 있다.
8. 노래 책의 문화 지식
이 조용한 소녀는 너무 귀엽다. 그녀는 곧 우리 마을의 길모퉁이에 올 것이다.
사랑은 보이지 않고, 머리를 긁는다. (제 1 장) 조용한 소녀는 좋은 여자다. 이것은 나로 하여금 마지막 말을 하게 한다.
동관혜우는 그녀가 여성미를 두려워한다고 말했다. (2 장) 방목에서 방목까지 아름답지만 다르다.
토비 처녀가 아름다워서 어색하게 아름답다. (제 3 장) ① 마오 전: "이봐, 예쁘다.
빨리, 기다려. 주씨는 "조용한 사람은 우아함을 의미한다.
도시의 구석, 한적한 곳. 못 봤는데 안 왔어요.
말이 대답했다. "설문:' 뿔, 뿔도.' 광아:' 초점, 초점.
도시의 구석, 즉 도시의 구석입니다. 시인 거지는 한 여자를 만족시키기 위해 그것을 한 단어로 정했다. ""
도시의 한 귀퉁이에 따르면 성벽보다 높고 두껍기 때문에 한적해서 회의를 열어야 한다. 2 이봐, 마오 전설 "아름다움"; 위 "홍안".
③ 마오 전: "비료는 머리카락의 시작이다. 클릭합니다 Jane Wu: "Xun, 편지 또한: 마오, 흰색 일. 클릭합니다
Zhu 는 말했다: "전원시, 외야도. 클릭합니다 。 컴백도 어색하다. ""
"연경녀도 나에게 비계를 주었다. 그 비계도 아름답고 달랐지만, 아름답지는 않았다. 특히 미인이 준 것이기 때문에 그 물건도 아름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정녀' 는 매우 아름다운 시로, 의미는 깊지 않지만 가장 매력적이다.
하지만 시 안에는 한 구석이 있고, 한 동관이 있어서 해석자가 후궁을 빠져나와 여성의 역사를 이끌어 내고 시와 무관한 많은 이야기를 이끌어 낼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지혜명언) 그동안' 경녀' 로 해석됐던 의견을 정리해' 경녀전' 이라는 이름으로 붙이면 재미있을 것이다.
서문에서는' 조용한 여자' 도 가시라고 말했다. 위군은 도리가 없고, 아내는 덕이 없다. ""
주씨는 순서를 뒤바꿔 말했다. "이것은 정욕적인 충동의 시입니다." " 여조겸준의 취지는 "이 시는 위군에게 무정하고, 아내는 절개하지 않기 때문에 옛 성인과 현비의 일을 서술한다" 고 말했다.
임귀뚜라미의 견해는 매우 유머러스하다. "만약 그 악한 자에게서 본다면, 이 시는 모두 탄복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이 정직한 사람을 보면, 이 시는 예의의 의미다. ""
아민 위조각은 "민간에서 한 남자와 한 여자가 준 선물이다. 서문이 가시를 생각했을 때, 구양공은 당시 사람들이 찌를 것이라고 말했지만, 이 문장 사이에는 여전히 차이가 있었다.
모정토의' 정적' 자는' 관관' 의 뜻을 이해하지 못하고' 궁주전자 여사' 에 강하게 붙어 있다. 장항로와 육동래가 또 문제를 해결하려는 것은 모두 공격적인 말이다.
정 () 위 () 는 남녀가 서로 놀리는 시를 많이 가지고 있는데, 그 왕을 찌르는 것을 가리키며, 치인 () 과는 다른 꿈을 말한다. "많은 주장들이 이후의 청나라보다 훨씬 더 잘 알고 있다.
경녀' 에 대한 논란은 계속되고 있으며' 동관' 에 대한 문장 규모가 커지고 있다. 그러나 아청인 장소종의 이른바' 시 읽는 것' 을 빌려' 정녀' 의' 시 손잡이' 는' 나를 이해하게 한다' 가 아니라' 사랑',' 사랑',' 비틀' 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남녀 사랑에 관한 시사는 자명하지만 반드시' 여성사' 를 언급할 필요는 없고' 민간' 을 언급할 필요도 없다. 후대의 이른바' 민간' 과 선진의' 민간' 은 개념이 아니며, 아예 선진에는 이런' 민간' 이 없다고 말한다.
얌전한 여자' 라고 말하는 사람들은 사적으로도 다른 사람들의 부러움을 받는다. (류사행) 이는 조남의' 엽접영' 에서' 계씨' 라는 칭호와 같다. "사랑은 보이지 않는다" 는 "사랑" 글자, 혹은 세 편의 시를 통해 "의 차용어" 맛, 즉 "은둔" 으로 여겨지는데, 시에는 이런 우여곡절이 없는 것 같다.
소야 산길'' 내 마음은 거의 연애하고 있지만, 내 여가는 아직 부족하다' 는 말은 동그라미를 칠 수 있다. 조림도: "구름이 사라지려면 오래 걸리고, 다음 두 장은 지난 일을 오래 거슬러 올라간다."
"오래 머물고 싶지 않아서 만날 때가 된 것 같아요." "아동관은 조용한 여자의 영향을 받지만, 영향을 받을 때는 말과 웃음이 있을 것이다. 이는 쉽게 알 수 있는 사람들에게도 분명하다. 하지만 이 장의 이른바' 아름다움' 은 이른바' 아름다움' 이라고 불리는데, 이는 아동관의 영향을 받을 때의 말과 미소의 정태다.
"나는 오래 머물지 않았지만, 내가 본 첫 번째 일을 생각했다. 그날 * * * * 교외에서 이라크인을 만났는데, 감히 경솔하지 않았다. 만약 내가 이미 알고 있었다면, 나는 그것에 잠겼을 것이다. 이것은 내가 감히 바라던 것이 아니었지만, 내가 원하는 것을 얻었기 때문에, 나는' 정말 예쁘다, 다르다' 고 말했다. 이 이야기는 비록 약간 불경스럽지만, 이 시를' 전설' 으로 만드는 것은 결국 불합리하다.
말은 시를' 한 단어로 모아 한 여자를 맞이한다' 고 생각하는데, 이것도 좋은 의견이다. 사실, 현실에서 공허함을 보는 것은' 바람' 이라는 시에서 사랑의 매우 뚜렷한 특징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한편으로는 견고하고 한편으로는 텅 비어 있다.
이상은의 시 "내 애인과 사람 사이의 행복, 오직 향왕만이 꿈속에 있다" 는 것은 여기서 아주 아름다운 의미를 가지고 있지만, 그 의미에 쓰인다면, 시는 항상 사람들 사이의 행복을 향왕의 꿈으로 삼을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생활과 예술의 통일이라고 말하는 것은 후세 사람들이 총화한 이론이다. 그때, 아마 아직 시풍일 뿐이다.
그래야만 나는 이런 단순하고 자연스러운 완벽함이 정말 높이 올라갈 수 없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