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환경노출법
1. 가정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자주 쓰는 물건에 해당하는 큰 카드와 기타 카드를 매달아 놓는다.
2. 옥외 광고, 간판, 표어, 도로 표지판, 문패 등. 학습에 흥미를 기르다.
3, 식품 가방, 텔레비전 프로그램 등. 곳곳에 시각 언어가 있어 아이들의 흥미와 습관을 키울 수 있다.
둘째, 생활 문해법
1, 밥을 먹고 책을 읽다.
2. 인체는 느낌이 문화가 있다.
3. 문화가 있습니다.
4, 공인 읽기.
5. 활동 소양.
6. 자연의 소양을 관찰하다.
7, 쇼핑 소양 등.
셋째, 게임 문맹 퇴치법
1, 표정 소양: 웃고, 울고, 눈 깜빡임.
2, 행동 문맹 퇴치: 서, 등반, 핀치.
확장 데이터
한자를 배우는 초급 단계에는 많은 삽화가 있다. 우리는 이 장점을 충분히 이용하여 학생들이 한자를 배우도록 도와야 한다. 풍부하고 다채로운 삽화, 생동감 있고 재미있으며, 게다가 선생님의 지도까지 더해지면 자연히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자극할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그 이상을 한다. 우리는 또한 학생들을 위해 한자를 기억하는 다리를 만들어 더 큰 역할을 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한자를 생활환경에 넣어 추상적인 한자를 시각화하고 학생들의 기억을 촉진시킨다. 그런 다음 학생들에게 자형을 보여 주고, 발음을 정확하게 철자하고,' 복귀' 화면을 보여 준다. 이 과정은 학생들이 실제로 한자를 마스터했는지 여부를 검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