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1조 게임의 정의: 10핀 볼링 게임의 각 라운드는 10개의 프레임으로 구성됩니다. 안타가 나오지 않으면 각 플레이어는 처음 9개의 사각형에 각각 2개의 공을 쏠 수 있습니다. 10번째 칸에서 안타나 추가 안타가 발생하면 플레이어는 해당 칸에서 3번의 던질 수 있습니다. 각 플레이어는 각 프레임을 일반적인 순서로 완료해야 합니다. 세계텐핀협회가 결정한 자동 채점 장치는 세계 및 지역 선수권 대회와 세계텐핀협회가 승인하고 인정하는 기타 국제 대회 또는 회원 협회가 주최하는 대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장치는 채점 규칙에 따라 점수 기록을 표시하고 각 사각형을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공이 선수의 손을 떠나 파울 라인을 넘어 레인에 들어갈 때 합법적인 드로가 발생합니다. 데드라고 선언되지 않는 한 모든 공은 기록되고 계산됩니다. 볼링공은 공 내부의 구동 장치, 공 표면에 부착된 장치, 공을 던질 때 분리할 수 있는 추가 장치 등 추가 장치를 사용하지 않고 전적으로 손으로 던져야 합니다.
제102조 게임 채점: 모든 안타에 대한 채점 외에도 플레이어가 던진 첫 번째 공에 의해 쓰러진 핀의 수는 점수 시트 위 왼쪽의 작은 사각형에 기록됩니다. . 플레이어의 두 번째 공에 의해 쓰러진 핀의 수는 점수 시트 오른쪽 위의 작은 사각형에 기록됩니다. 두 번째 던진 공이 나머지 핀 중 하나도 맞지 않으면 점수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제 103조: 각 사각형의 첫 번째 던진 공이 10개의 수직 공을 모두 쓰러뜨린 경우 병을 Quanzhong이라고 합니다. (X) 기호를 사용하여 점수 시트의 해당 사각형 위 왼쪽에 있는 작은 사각형의 모든 안타를 기록합니다. 만점의 점수는 10점에 플레이어가 다음 두 번의 투구로 쓰러뜨린 핀 수를 더한 것입니다.
제104조 연속 2안타 : 연속 2안타를 2안타라고 한다. 처음으로 모든 사각형을 친 점수는 20점에 다음 첫 번째 샷에서 쓰러진 핀 수를 더한 점수입니다.
제105조 3안타 : 연속 3안타를 3안타라고 한다. 처음으로 모든 상자를 맞추는 점수는 30점입니다. 한 게임의 최대 점수는 300점이며, 플레이어는 12번의 연속 안타를 달성해야 합니다.
제 106조: 보충: 각 사각형에서 두 번째 던진 결과 해당 사각형에서 첫 번째 던진 후 남은 핀이 모두 쓰러지면 이를 보충이라고 합니다. 보수는 기호(/)로 표시되며 그리드 오른쪽 상단의 작은 사각형에 기록됩니다. 팁인 점수는 10점에 플레이어의 다음 공이 쓰러뜨린 핀 수를 더한 점수입니다.
107조 실수: 첫 번째 던진 결과가 핀인 경우를 제외하고 특정 프레임에서 두 번 던진 후 10개의 병을 모두 쓰러뜨리지 못한 경우 이를 실수라고 합니다.
제108조 핀 쪼개기(테크니컬 볼) : 핀 쪼개기란 첫 번째 공을 던진 후 1번 핀과 다른 여러 개의 핀을 쓰러뜨리는 것을 말하며, 남은 병은 다음과 같은 상태이다. 1) 2병 이상, 그 사이에 1병 이상이 넘어진 경우. 예: 7번 병과 9번 병, 3번 병과 10번 병. (2) 2개 이상의 병, 바로 앞에 있는 병 중 적어도 하나가 넘어졌을 것. 예: 병 번호 5 및 병 번호 6. 참고: 병 구분은 점수표에 (O) 기호로 표시됩니다.
제109조 경기 형식: 각 경기는 단체 경기, 3인 경기, 복식 경기, 1인 경기에 참가하는 선수들이 서로 인접한 한 쌍의 레인에서 진행되어야 합니다. 한 쌍의 레인에 하나의 공을 던진 후, 한 쌍의 레인에 각각 5개의 공이 던져질 때까지 다른 레인으로 전환하여 다음 레인에 공을 던집니다.
제110조 투구 순서: 한 명 이상의 선수가 한 쌍의 레인에서 경쟁할 수 있습니다. 피리어드가 시작된 후에는 규칙 307-6-c, d 및 규칙 310에 따른 교체를 제외하고는 게임의 투구 순서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제111조 경기 중단: 경기 중 특정 레인에서 장비 고장으로 인해 정상적인 경기 진행이 지연되는 경우 주심은 선수들이 다른 한 쌍의 레인에서 경기를 계속하도록 허용할 수 있다.
제112조 핀을 쓰러뜨리는 합법적인 경우: 선수가 합법적인 공을 던진 후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핀이 발생하면 핀을 쓰러뜨린 것으로 간주됩니다. (1) 핀을 직접 쓰러뜨린 경우 공이나 다른 핀에 의해 아래로 떨어지거나 핀 테이블을 치는 경우.
(2) 양쪽의 측벽 칸막이나 페어웨이 뒤쪽의 완충판에서 튕겨져 나오는 핀에 의해 핀이 핀 테이블 밖으로 쓰러지거나 넘어지는 경우. (3) 핀을 청소하기 전에 핀 스위퍼 크로스바에서 튀어 나온 핀에 의해 핀이 핀 설정 테이블에서 쓰러지거나 쓰러집니다. (4) 핀이 측벽 칸막이에 기대어 있습니다. 이 핀은 다음 투구 전에 제거되어야 합니다.
제113조 핀 쓰러짐 불법: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던진 공은 유효하지만 쓰러진 핀은 득점되지 않습니다. 핀을 쓰러뜨리는 것. (2) 던진 공이 후방 완충판에서 튕겨져 핀을 넘어뜨린다. (3) 핀이 핀세터의 신체 어느 부위에 닿았다가 튕겨져 나오면 핀이 쓰러진 것입니다. (4) 자동 병진동장치에 의해 넘어진 병. (5) 병을 치울 때 넘어진 병. (6) 병세터에 의해 넘어진 병. (7) 선수가 파울을 범하여 넘어뜨린 병. (8) 공을 던진 후 레인과 홈통에 쓰러진 핀이 나타나고 공이 레인 표면을 떠나기 전에 핀을 넘어뜨립니다. 불법적으로 넘어진 핀이 발생하면 핀을 원래 위치로 복원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그 사각형에 또 다른 공을 던질 권리가 있습니다.
제114조 잘못된 위치의 핀: 플레이어가 공을 던지거나 10개의 핀이 모두 배치된 상태에서 놓친 공을 던진 경우, 공이 던져진 경우, 하나 이상의 핀이 즉시 발견된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핀 위치가 잘못되면 샷과 점수가 계산됩니다. 핀이 올바른 위치에 있는지 확인하는 책임은 선수에게 있습니다. 공을 던지기 전에 올바른 위치에 있지 않은 핀을 지적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핀 배열에 대한 만족의 표현으로 간주됩니다. 공을 던진 후 따르지 않은 병의 위치가 바뀌어서는 안 된다. 즉, 자동 병진동장치에 의해 이동되거나 위치가 잘못된 병은 이동된 후 위치가 잘못된 위치에 그대로 있어야 하며, 인위적으로 변경해서는 안 됩니다.
115조. 리바운드 핀: 페어웨이를 맞고 뒤로 튕겨져 페어웨이에 선 핀은 업라이트 핀으로 간주된다.
제116조 인정되지 않는 넘어진 핀: 선수가 정당한 투구로 넘어뜨린 핀이나 페어웨이 밖으로 떨어진 핀을 제외하고 넘어진 핀은 모두 인정되지 않습니다.
핀 교체 제117조: 경기 중 핀에 부딪히거나 심하게 손상된 경우에는 즉시 당시 사용 중인 핀과 동일한 무게와 모양의 핀으로 교체해야 합니다. 핀을 원래 위치로 되돌려 놓을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은 주심의 몫입니다.
제118조 데드볼: 다음 상황 중 하나가 발생하면 던진 공은 데드볼입니다. (1) 투구 후(같은 레인의 다음 투구 전) 핀이 놓인 즉시 발견됩니다. 하나 또는 여러 개가 누락되었습니다. (2) 핀세터는 공이 핀에 닿기 전에 핀을 방해합니다. (3) 핀이 회전을 멈추기 전에 핀세터가 나머지 핀을 움직이거나 방해합니다. (4) 선수가 잘못된 레인에 공을 던지거나, 올바른 순서로 공을 던지지 않거나, 각 팀의 선수가 한 쌍의 레인 중 잘못된 레인에 공을 던진 경우. (5) 선수가 공을 던지기를 시작했지만 던지는 동작이 완료되기 전에 그의 신체가 다른 선수, 관중 또는 움직이는 물체에 의해 방해를 받은 경우, 공을 쓰러뜨릴 결과를 받아들일지 여부를 선택해야 합니다. 핀을 잃거나 데드볼로 선언하는 것입니다. (6) 플레이어가 던진 공이 핀에 닿기 전에 핀이 움직이거나 떨어졌습니다. (7) 선수가 던진 공이 장애물에 닿은 경우. 데드볼이 발생하면 점수는 기록되지 않으며, 핀을 재배치하고 플레이어는 볼을 다시 쏴야 합니다.
제119조 레인의 잘못된 사용: 규칙 118에 따르면 다음과 같은 상황이 발생하면 볼은 데드된 것으로 간주되며 플레이어는 볼을 올바른 레인에서 다시 볼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선수가 공을 잘못된 페어웨이로 던졌습니다. (2) 각 팀의 선수가 한 쌍의 레인에서 잘못된 레인으로 던진 경우. a. 같은 팀의 두 명 이상의 선수가 잘못된 레인에 투구한 경우, 이 게임에서는 레인을 수정할 필요가 없지만, 다음 게임은 올바른 레인에서 진행되어야 합니다. 차선으로 진행하세요. b. 개인전에서는 선수들이 한 번에 두 개의 공을 던지고 레인을 전환합니다. 선수가 잘못된 레인에 공을 던진 것으로 밝혀지면 공은 데드가 되며 선수는 올바른 레인으로 돌아가서 다시 던져야 합니다. 상대 선수가 이미 공을 던진 후에 오류가 발견되면 해당 선수의 점수가 기록되지만 후속 투구는 올바른 레인에서 이루어져야 합니다.
제120조 파울의 정의: 투구 중이나 경기 후에 선수의 신체 일부가 파울 라인에 닿거나 이를 넘어 페어웨이와 그 장비, 건물의 어느 부분에라도 닿으면 파울이다. 파울은 해당 선수나 다음 선수가 공을 던질 때까지의 공소시효입니다.
121조 고의적인 파울: 선수가 이점을 얻기 위해 고의적인 파울을 범한 경우, 전체 프레임에서 쓰러진 핀 수는 0으로 간주됩니다. 이 스퀘어에는 더 이상 투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질문이 있는 경우 규칙 126을 참조하세요. 임시 투구.
제122조 파울 기록: 각 칸의 마지막 던지기를 제외하고 선수의 파울은 기호(F)와 함께 점수란에 기록되지만, 넘어진 핀은 기록되지 않으며, 선수의 파울은 기록되어야 하며, 뒤집힌 핀은 재배치되고 선수는 프레임 내에서 다음 공을 계속 던질 수 있습니다. 각 스퀘어의 마지막 투구에 대한 파울은 그에 따라 기록되고 해당 스퀘어에서의 게임은 종료됩니다.
제123조 파울 모니터링: 경기위원회는 대회장에 이러한 장비가 없거나 장비가 손상된 경우, 세계텐핀볼링연맹이 승인한 자동 파울 모니터링 장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심판은 자신의 시야를 가리지 않고 파울 라인을 명확하게 볼 수 있어야 합니다.
제124조 명백한 파울: 자동 파울 감시 장치 또는 파울 라인 심판에 의해 명백한 파울이 감지되지 않았으나 다음 직원에 의해 결정된 경우에도 파울로 선언되고 기록됩니다. (1) 양측의 주장 또는 양측의 1명 이상의 선수. (2) 점수 기록원. (3) 집행심판.
제125조 파울에 대한 어필: 다음 경우를 제외하고는 파울에 대한 어필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1) 자동 파울 장치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것이 입증된 경우. (2)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이 파울을 범하지 않았다는 강력한 증거를 제시하십시오.
제126조 임시 투구: 파울, 핀 넘어짐, 데드볼에 대한 항의가 이루어졌으나 주심이 이를 즉시 해결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선수에게 임시 투구 또는 데드볼을 투구하도록 허용해야 한다. square. , 판결에 사용됩니다. (1) 플레이어가 스퀘어의 첫 번째 드로우 또는 10번째 스퀘어 이후 두 번째 드로우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는 경우. a. 플레이어가 파울을 범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플레이어는 드로우를 완료하고 임시 드로우를 계속 완료해야 합니다. b. 넘어뜨리는 것이 불법으로 간주되는 핀에 대해 논쟁이 있는 경우, 플레이어는 해당 프레임에서 드로를 완료한 후 핀을 재배치한 다음 임시 공을 던져야 합니다. c. 볼 데드 여부에 대해 논쟁이 있을 경우, 선수는 프레임의 투구를 완료한 후 임시구를 던져야 한다. (2) 프레임의 두 번째 드로우 또는 열 번째 프레임의 세 번째 드로우에 대한 항의인 경우, 이때의 핀 수와 위치는 핀 상태와 일치해야 합니다. 두 번째 던질 때도 마찬가지다. 그러나 데드볼에 대한 분쟁이 없다면 임시 투구를 할 필요는 없다.
제127조: 개인용 공: 볼링공은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해야 하며 공의 소유자가 동의하지 않는 한 다른 플레이어는 공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128조: 공의 표면 상태 변경: 승인된 대회에서는 볼링 공의 표면 상태를 변경하기 위해 연마재를 사용하는 것이 금지됩니다. 이런 식으로 표면 상태가 변경된 공은 게임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128조 보충: 이 규칙은 승인된 대회에서 인정된 볼링 공 청소 기계의 사용을 금지하지 않습니다.
참고: 선수가 이전 대회에서 본 조항을 위반한 사실이 확인되고, 이번 대회에서도 다시 본 조항을 위반한 것이 입증될 경우 본 경기의 결과는 무효가 되며 해당 선수는 출전 자격이 박탈됩니다. 본 이벤트 참가 자격.
허가된 일부 세척제 및 광택제는 이 제한에서 제외됩니다.
제129조 보도는 온전하게 유지되어야 한다: 탤컴파우더, 실리카, 송진 등 선수의 정상적인 활동으로 인해 보도 표면의 어느 부분이든 손상을 줄 수 있는 물품의 사용이 금지된다. ., 동시에 부드러운 고무 밑창이나 고무 굽이 달린 신발은 금지됩니다. 선수 경기 구역에 파우더를 반입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제130조 득점 오류에 대한 항의: 경기 중 발생한 득점 오류나 계산 오류는 기록원이나 경기 심판이 즉시 정정해야 합니다. 의심스러운 오류는 대회 위원회의 재량에 따라 처리됩니다.
채점 오류에 대한 이의제기 기한은 해당 종목 종료 또는 해당 세션 종료 후 1시간 이내로 하며, 반드시 시상식 전 또는 다음 종목 시작 전(앞의 시간에 따라 다름)이어야 합니다. . 본 규칙의 정신에 따라 이루어진 각 항의는 그 자체의 장점을 가져야 하며 과거의 유사한 위반에 근거할 수 없습니다.
제131조 자격 및 경기 규칙에 대한 항의: 자격 또는 경기 규칙에 대한 항의는 파울이 발생한 경기 종료 후 24시간 이내에 또는 상금이 분배되기 전에 서면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어느 시간이 먼저인지에 따라) 경기 심판에게 제출됩니다. 파울이나 핀의 적법한 쓰러짐에 대한 항의가 있을 경우 협회 대표는 관련 증거를 심판에게 제출해야 한다. 위 기간 내에 서면 항의서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대회 결과를 인정합니다. 이 규칙의 정신에 따라 제기된 각 항의는 과거의 유사한 위반에 근거할 수 없습니다. 세계선수권대회 및 지역선수권대회에서의 항의에는 규칙 313-1-c 및 313-2가 적용됩니다.
제132조 공식 채점: 각 종목에는 모든 경기 결과를 기록할 수 있는 공식 채점원이나 자동 채점 장치가 있어야 합니다. 기록원이 파울을 기록하지 않고 선수가 기록지를 보지 않은 척하는 경우에는 주심의 감독 하에 점수를 정정해야 한다. 경기에서 점수가 누적되지 않을 경우 주심은 선수의 원래 점수를 확인하여야 한다. 승인된 각 게임은 각 상자를 확인할 수 있도록 점수 시트에 각 샷으로 쓰러진 핀 수를 자세히 기록해야 합니다. 각 선수와 주장은 각 경기가 끝난 후 즉시 점수표에 서명하여 점수를 확인하고 그 후 점수표 사본을 받아야 합니다. 점수 계산상의 명백한 오류를 제외하고, 일단 기록된 성적은 변경될 수 없습니다. 명백한 오류가 발견되면 심판은 즉시 이를 정정해야 합니다. 의심스러운 사항은 대회 디렉터에게 전달되어야 하며, 대회 디렉터는 규칙에 따라 제한된 시간 내에 오류를 정정할 것입니다. 경기 중 점수를 놓친 경우 대회 규정에 부합하는 경우 대회 감독관의 승인을 받아 다시 제출할 수 있습니다.
제133조 지각 선수 경기에 지각한 선수나 스포츠 팀은 당시 경기가 진행되는 광장의 지정된 레인에서 경기를 시작하고 점수를 기록해야 합니다. 플레이어에게 단독 레인이 할당된 경우, 게임에서 진행되는 레인 중 사각형 수가 가장 적은 사각형부터 점수가 기록됩니다.
/Movement/Bowling/Foundation/200603/10397.html 매우 완벽합니다. 한번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