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어문 감상

1. 문학 감상' 간페윤' 과' 시경' 은 모두 창백하고 백로는 서리다.

소위 이라크 인, 물 쪽, 그것을 따라 돌아가는 길은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시간이 오래되어도 천년은 변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돌아가서 따라가라, 길이 막혀서 [길] 이 끊어졌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자채, 태평성대는 아직 지나지 않았다. 소위 이인은 물 [si] 에 있다.

돌아가서 따라가자 길이 막혀서 우회전했다. 그것에서 역류하여 물 속에서 헤엄쳐 [지혜].

[감사]: 이것은 오랜 친구를 기념하는 시입니다. 그것은 저자와 그의 오랜 친구가 분리되어 만날 수 없다는 것을 묘사했다.

하지만 늦가을의 아침에 갈대에 맺힌 이슬을 보고 흐르는 강물을 마주했을 때, 고인이 마치 물 속의 작은 섬에 있는 것처럼 느껴졌고, 나는 그 장면을 뒤쫓고 싶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시 전체에는 세 장이 있다. 이 시는 중장, 반복 낭송의 형식을 취하여 반복 서정적인 목적을 달성했다.

시경' 은 기원전 1 1 세기부터 기원전 6 세기까지의 시집으로 공자가 삭제했다고 한다. 책은 바람, 야, 송의 세 부분, 시 300 여 곡, 따라서 시 300 곡으로도 불린다.

내용은 각국의 민요 (바람) 를 위주로 하며 황제와 통치계급의 상황을 묘사한 노래와 송가도 있다. 당시 다양한 사회생활을 반영했다.

이' 가건' 은 2500 년 전의 감정을 반영한다. 주의하다

제인 a: 갈대를 가리 킵니다. 창산: 울창한 모습.

이라크어: 당신이 사랑하는 여자에 대한 존칭. 한 쪽: 다른 쪽.

세찬 (수): 구불한 강을 따라 역류하다. 출발지: 추구.

장애: 길이 걷기 어렵다. 투어: DC 수로를 나타냅니다.

만: 마치, 마치. 말하자면 물 중간인 것 같고, 말도 가깝다.

& lt2> 슬픔:' 울창함' 과 함께 울창한 모습. M: 젠장.

5 월: 물과 풀이 만나는 곳이 바로 해안입니다. 지: 오르고, 올라가고, 길이 갈수록 높아지는 거야.

연못: 물 속의 작은 대륙이나 고지대. & lt3> 광업: 무수히 많이 나타납니다.

이미: 그만. 물가에 있다.

오른쪽: 일파삼할인. 지: 물 속의 작은 해변, 규보다 약간 크다.

위풍당당한 갈대가 망망한 회색, 결백한 이슬화 서리. 그녀 혼자만 마음 호수에서 흔들리고, 혼자 물가에 서 있다. 하류를 따라 내려오지만, 길은 어렵고 길다. 하류를 따라 내려오자 그녀는 이미 물 한가운데 있었다. 무성한 갈대 가지가 무성하고 이슬이 마르지 않아 호수의 광채를 비추고 있다. 그녀는 유일하게 수초에 기대어 상류로 올라갔지만, 하류를 따라 내려갔지만, 고석 위에 앉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가롭게 물가를 거닐고, 상류를 따라 올라가지만 창자처럼 하류를 따라갈 수는 없지만, 너는 모래톱의 푸른 갈대를 외롭게 다치게 하고, 너의 백로는 이미 아름다운 아침 서리로 응결되었다. 내 마음이 통하는 사람은 멀리서 끝없는 가을물에 흔들리는 것 같다.

나는 물을 거슬러 배를 타고 싶지만 길은 어렵고 길다! 나는 아래로 내려가고 싶다, 그녀는 망망한 물 한가운데 있는 것 같다! 갈대, 너의 흰 이슬이 동양의 광채를 돋보이게 한다. 내가 투입한 사람은 풀과 풀이 연결된 기슭에 기대어 있는 것 같다. 나는 역류하여 수영하고 싶지만, 길은 어렵고 험하다! 나는 하류를 따라 내려가고 싶다. 오, 그녀는 물 속의 거대한 돌 위에 있는 것 같다.

벗긴 갈대, 너의 흰 이슬은 태양을 향한 빛을 반사한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은 아름다운 해변에서 조용히 노래하는 것 같다. 나는 역류하여 수영하고 싶지만, 길은 어렵고 구불하다! 나는 하류를 따라 내려가고 싶다. 그녀는 물 속의 모래톱에 있는 것 같다.

2.' 시경' 의 시적 해석' 서론'' 시경' 은 우리나라 최초의 시총집이다. * * * 에는 주대시 305 곡이 수록됐다.

처음에는' 시' 나' 시 300' 이라고 불렀고, 한대 유생은' 시경' 이라고 부르기 시작했다. 현존하는' 시경' 은 한대 모형이 전해 내려온 것이기 때문에' 모시' 라고도 불린다.

지갈은' 시경 진풍' 의 문장 한 편이다. 이것은 애인을 위한 사랑의 노래이다.

작가가 갈망하는 대상은 멀리 떨어져 있고, 중간에 천난만험이 있고, 시인은 돌아오는 것을 잊고, 무한한 서글픔을 억제할 수 없다. 이 시는 역대에 의해 감정이 깊고 의기양양한 좋은 시로 칭송받았다.

이 시는 세 장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장당 여덟 문장이다. 처음 두 문장은 풍경을 묘사하고, 마지막 여섯 문장은 서정적으로 사물을 묘사한다. 만검창성' 등 풍경구는 시의 시작으로 번화하고 고귀한 서리를 써서 서정 주인공의 열렬한 추구와 순결한 사랑을 부각시키며 풍경 서사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 시 전체의 필수 불가결한 부분이다. 주인공이 보는 느낌이기 때문이다.

작가는 또한 그를 그리워하는 사람의 깊은 정을 가을물의 묘사와 연결시켰다. 가을물이 깊어 연인 사이의 애틋한 감정인 것 같다. 수월은 눈에 마음에 드는 사람이다.

가을물이 감정에 영향을 미치다. 물 한쪽에서는 특정 환경에서의 다정함과 치정인의 독특한 느낌이다. 이 시는 중장 형식을 취하여 노래를 부르며 한숨을 쉬었다.

시인은 감정이 풍부해서 반복해서 읊지 않는 한, 높이 올라갈 수 없는 감정을 표현할 수 없어 서정적인 성격을 심화시켰다. 반복중 개별 단어의 변화로 인해 천 년 동안 응결에서 서리까지, 녹아내려 물이 되는 과정을 기록하며 시간이 흘러가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동안 시인은 위아래로 찾아다니며 배회하고, 전망에서, 규칙과 틀의 겹침도 차근차근 감정의 심화를 표현하고 있다. [주] 지 N 지: 갈대.

창백함: 울창함과 어둠. 이라크인: 그 사람.

팡: 다른 쪽, 바로 한 쪽. 환수: 상류.

출처: 추구, 탐구. 반란: 위험과 반란; 견고하고 질기다.

업스트림: 다운스트림. 만: 마치, 마치.

상심: 마찬가지로 울창하다. M: 젠장.

Meiyu: 수생 식물의 교차점, 즉 해안. 점프 (jí): 높이 올라가고 높이 올라갑니다.

Chí: 물 속의 작은 모래톱입니다. 광업: 무수히 많이 나타난다.

중지됨: 중지합니다. 물가에 있다.

오른쪽: 오른쪽으로 돌면 길이 구부러진다. Zh (zh): 물 속의 작은 해변, 해변보다 약간 큽니다.

갈대가 우거져 어두컴컴하고, 영롱한 이슬이 서리를 맺다. 내 마음속의 좋은 남자가 강가에 서 있다.

역류하여 그녀를 찾았는데, 길이 너무 길다. 하류에서 그녀를 찾는 것은 마치 물 한가운데 있는 것 같다.

갈대는 울창하고 빽빽하며, 영롱한 이슬은 여전히 젖었다. 내 마음속의 좋은 남자가 강가에 서 있다.

역류하여 그녀를 찾아갔는데, 길이 험하고 험난했다. 하류를 따라 내려가서 그녀를 찾는 것은 마치 물모래사장에 있는 것 같다.

갈대 조각이 뿌리를 내리고, 이슬방울이 눈물처럼 반짝인다. 내 마음속의 좋은 남자가 강가에 서 있다.

물을 거슬러 배를 타고 그녀를 찾아갔는데, 길은 험난했다. 강에 내려가서 그녀를 찾아갔는데, 마치 그녀가 물속에 있는 것 같았다.

[감사] 간가는 진풍에 속한다. 주왕효시, 진나라의 시조료자가 진곡에 봉착되었다 (오늘 간쑤 천수).

왕평동이 이사를 갔을 때 진양공은 파병 호위로, 기산 서쪽에 큰 봉지를 얻었다. 나중에 진 은 점차 용인 (현재 산시 Xingping) 에, 동쪽으로 이동했다.

진 지역은 산시 관중에서 간쑤 남동부까지 지역을 포함한다. 진풍 * * * 10 편, 대부분 동주 이 일대의 민가이다.

이 애석한 시는 예로부터 다른 해석이 있었다. 어떤 사람들은 작가가 애인을 그리워하고, 시의 주된 목적은 사랑을 쓰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어떤 사람들은 시인이 지음을 통해 진양공을 풍자하여 현량상병이 될 수 없다는 것을 풍자하여 현사가 은거해 관직을 나서려 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떤 사람들은 저자가 은둔자라고 하는데, 이 시는 현명한 작품이다.

우리는 시적인 그림이다. 남녀의 사랑은 시에서 잘 표현되지 않았다. 게다가' 이인' 이 남자인지 여자인지 판단하기 어렵다. 풍자작품이라고 하면 더더욱 근거가 없다.

그래서 우리는' 이인' 을 저자가 우러러보고 사랑하는 사람, 남자든 여자든. 백로가 서리다' 라는 말은 이미지와 색채에서 시간과 환경을 지적했다.

강가에서 자란 무성한 갈대는 연한 파란색이고, 반짝이는 이슬은 이미 하얀 붓으로 두꺼운 서리로 응결되었다. 미세한 가을바람이 사람들에게 한기를 보내고, 끝없는 가을물은 더욱 한기가 사람을 습격한다. 이 쓸쓸하고 그윽한 늦가을 아침의 특정 시공간에서 시인은 때때로 발길을 멈추고, 때로는 방황하고, 때로는 우러러보고, 때로는 눈썹을 찡그리며 묵상한다.

그의 초조하고 불안한 감정이 수시로 우리 눈앞에 나타났다. 알고 보니 그는 친구를 갈망한다. 이른바 이인은 물 쪽에 있다' 는 말은 시인이 흠모하는 대상과 이인의 위치를 설명하고, 시인이 보고 싶어하지만 보지 않고 가을물을 바라보며 찾는 심정을 보여준다.

이라크 국민' 이란 시인과 친해 시인의 존경과 사랑을 받고 잊지 않는 사람을 말한다. 소위' 라는 단어는' 이인' 이 자주 언급되고, 끊임없이 중얼거렸지만, 지금은 장하 건너편에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물 한쪽에서" 라는 말투는 시인들이 자신의 존재를 믿고 자신있게 추구한다는 것을 보여 주지만, 강은 세상과 단절되어 만나기가 쉽지 않다는 것을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이 왕복, 도로 저항 및 길이;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

강변 오솔길로 올라가면 길이 험난하고 길어서, 오래 걸어도 도착하기 어렵다. 강을 직접 헤엄쳐 건너면 거리가 멀지 않지만 눈앞에 끝없이 펼쳐진 가을물을 볼 수 있어, 마치 이인의 그림자가 물 중앙에서 흔들리는 것을 보는 것처럼 하기 어렵다. 시인은 강가에 서 있었지만 어렴풋한 정신이 이미 날고 있었고, 자기도 모르게 이인의 황홀한 이미지가 눈에 선하다.

시의 묘함은 방우윤이 말한 바와 같이, "그 단어를 가지고 놀아도 닿을 수 없다. 그 뜻을 음미하고, 그리 멀지 않고, 생각하고 있다. "

시의 제 2 장과 제 3 장은 몇 글자만 고쳤는데, 내용은 제 1 장과 거의 같다. 하지만 시가 노래하는 음악적 특징을 반영해 리듬의 은은하고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증강시켜 표현하는 감정이 점점 더 강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제 1 장의' 재', 제 2 장의' 슬픔', 마지막 장의 채색 백로는 서리,' 젖지 않음',' 미정' 의 전환으로 아침 이슬이 점점 서리가 가을물로 변하는 장면과 과정을 묘사하며, 시간 발전의 궤적을 생생하게 그려내며 시인이 날이 밝자마자 강가에 와서 해가 뜰 때까지 머물렀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가 혼자 오랫동안 떠돌아다녔다고 상상해 보세요.

노래 책 Jian' an 의 원작에 대한 감사

지아 jiancang ①, 천 년은 서리입니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중간에서 왔다갔다하니 길이 막히고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오면, 그것은 바로 물 한가운데에 있다. (제 1 장) 간페윤 (제 3 장), 태평성대 (제 4 장).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돌아가서 따라가라, 길이 막히고 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2 장) 건설기의 수확은 완전하지 않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돌아가서 따라가자 길이 막혀서 우회전했다. 역류하여 그것을 따라 물 속을 지나가게 하다. (제 3 장)

① 너구리, 라쿤. 성홍, 갈대 도롱아는 "풀의 높이는 5 ~ 6 피트에 불과하지만 갈대의 높이는 10 피트가 넘는다" 고 말했다. 줄기는 쑥줄기처럼 가늘고 갈대는 대나무처럼 크다. 갈대는 단단하고 풀은 비어 있으며, 두 풀의 차이도 여기에 있다. ""

(2) 모전: "역류하고 상류로, 하류로 일본을 다운스트림한다."

(3) "이것은' 슬픔' 이라고도 불린다" 고 설명한다 장 shenyi 는 말했다: "Shuowen:' 초목이 무성하다. \ "걱정, 비 구름 도. 이 시는 심벌즈로 써야 한다. " 쉬쟈' 사월' 이라는 시는 "슬프고 시원하다" 고 말했다. "그린 코트 전기" 시는 말했다:' 슬픔, 차가운 바람도. 클릭합니다 갑술' 은 서리가 내리고, 찬바람이 소슬하고, 한기가 슬프고, 배부르면 어색할 것이다. 이를 바탕으로 "사마륨" 을 읽음으로써 장면을 읽을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상처 입은 죽음' 을 읽는다면, 당신은 또한 장면의 느낌이나 시각적 느낌을 이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4 마오 전: "이봐, 해. 클릭합니다

⑤ 마오 전: "meizhuan, 당신은 물로 돈을 벌고 있습니다. 이봐, 일어나. " Jane Wu: "오사카 상승만큼 어렵습니다. 클릭합니다 메이 "엘야 석수" 에 따르면, "풀과 풀은 메이를 만난다." 리슨 참고: "물 속에 초목이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마오전도' 수생돈' 이라고 말했고, 후승운은' 설문' 이 돈을 낳는 것도 절벽이라고 말했다. \ "절벽, 높은 또한. 다음' 도저항과 도약' 은 승의를 의미하므로' 물' 으로 그 고의를 본다. "

⑥ 마오 전: "헤헤. 클릭합니다 Jane Wu: "그' 올바른' 사람들은 우회적입니다. 클릭합니다 초림일: "길의 길이, 갑자기 오른쪽으로, 모두 역류로 올라간다. 나는 분명히 이렇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이것이 정말 다른 폐쇄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 이구화는 "둘째 계집애' 주효는 주 () 라고 부르고, 주소는 계계 () 라고 부른다" 고 말했다. 모두 매우 작다. "

지아 지안 읽기, 당신은 우 wenying "모래 위를 걷는" 에서 "비가 내리는 강 건너편, 저녁 바람 잎 슬픈 분노" 를 생각할 것입니다. 이것은 원래 몽창어 중의 경구인데, 안의 운율은 항상 가건이 개조한 것 같다. 하지만 자건의 좋은 점은 후세 사람들이 따라잡을 수 없는 것이다.

서문은 말했다: "케네디 가시 시앙 공, 주 의식 없이, 그 나라를 고수할 수 없다. \ "나는 정말 어디서부터 시작 해야할지 모르겠다. 주씨의 해법은 약간의 의미를 얻었다. "가을비가 바람이 만루에 오려고 할 때, 소위 그가 물 한 쪽에 있어서, 위아래로 할 수 없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그게 무슨 뜻인지 모르겠어요. 클릭합니다 만약 네가 학교를 감상한다면, 이 문장 말을 하면 너는 많은 이해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루화희는 "시 한 편에서 반복해서 읊는 것은 사람이 어디에 있는지 상상하는 것 뿐, 보기 어려운 것으로 묘사된다" 고 말했다. 문장 한 편은 모두 물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그 두 문장은 가을물의 경치를 묘사하는 데 쓰이고, 쓸쓸한 소슬은 감상의 뜻이 갑자기 보이는 것이다. 나는 진인의 슬픈 노래와 정신을 떠올릴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소위' 라는 단어는 한 가지 맛이 있는데, 이것이 바로 머리가 정상인 사람이 사람들에게 말하기 어려운 것이다. 헛되이' 면' 을 말하는 것은 바람직하다. 만약 일정한 경로가 있다면, 사람이 도착할 수 있다면, 왜 너는 위에서 아래로 도착할 수 없는가? 만약 네가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물조차도 대출이다. 어떻게 말할까: "가을물은 끝이 없고, 이미 그윽한 사람의 신을 통하고," 갑술 "이라는 단어는 이미 가을물의 신을 통과했다. 가을물을 그리는 사람은 백천이 어떤 모습인지 그릴 수 없지만, 그들은 여주 주디의 서리와 연기가 자욱한 강 사이일 뿐이다. 소위 이라크인은 누구입니까? 생각하지 않고 보지도 않고, 바라봐도 호감이 가지 않는다. (서양속담, 생각속담) 현재 내 머릿속에서 맥박은 말하기 어렵지만, 내가 볼 때 눈은 다 볼 수 없고, 공기는 반짝이고, 공기는 눈에 띄기 때문에, 나는 그것이 단지 물가에 있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한쪽은 또 무엇에 신경을 쓰나요? 왔다갔다 할 수도 없고 따라갈 수도 없다. 이 사람은 누구입니까? 만재' 라는 단어는 의미심장하고 장면이 외롭다. "'길이 막히고 길다' 와' 만재수중앙' 은 말할 것도 없고, 그 해자가 물 쪽에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상상할 수 있다. ""

Jajane 은 Li Feng 과 같은 불량배와 같은 "만남" 을 쓰지 않고 동양 하늘과 같은 "영역" 에 불과합니다. 우연히 만났을 때 반드시 이야기가 있을 것이다. 환경이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다. 대부분의 경우 관점과 감정은 줄거리에 기반을 두고 있고, 환경에서는 관점과 감정이 이미지에 기반을 두고 있다. 실제 장면에서' 갑술' 의 물은 반드시 큰 것은 아니며, 적어도' 한광' 보다 훨씬 못하다. 경치로 볼 때, 예전과 같이 광활하고 가을빛은 무한하지만, 또 한광처럼 광활하다. "이인" 이 현신이냐 미인이냐 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현신이든 미녀든, 사상적으로는 귀천의 구분이 없다. 아니면, "물조차도 대출이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 Dai junen 은 말했다: "왕복, 물 옆에 아무도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시인은 당시의 풍경에 관심이 있다고 느꼈고, 갑자기 임신을 했지만, 글을 한쪽에 두고 자신의 억울함과 고민을 썼다. "시인은 단지 이런 사상에 대한 그의 견지에만 고집을 부렸을 뿐, 독자들은 정말 이런 견지가 그렇게 소중하다고 생각한다. 만약 반드시' 이인' 파에 동의해야 한다면, 아마 태시를 잃을 것이다. 시인의 사상은 매우 구체적이지만, 그가 이런' 구체적' 을 끝없는 광경으로 변모시켰기 때문에 무한한' 가능성' 이 생겼는데, 우리가 왜 존재했던 유일한 것을 추구해야 하는가?

4.' 갑술',' 갑술' 을 애석인시의 내용과 형식으로 감상한다.

누구를 임신했는지에 대한 의견이 분분하기 때문에 시의 주제와 글쓰기 동기에 대한 설명도 크게 다르다. 우리는' 이인' 을 저자가 우러러보고 사랑하는 대상으로, 친구든 연인이든 상관하지 않는다.

"백로는 서리다. 처음 두 단락은 시간과 환경을 명확하게 했다.

다만, 무성한 갈대는 이미 연녹색의 색을 띠었고, 영롱한 이슬은 솔을 칠한 서리꽃을 형성했는데, 분명히 늦가을 아침의 풍경이었다. 미세한 가을바람이 사람을 습격하는 서늘한 기운을 전하고 있다.

지금 이 순간 시인은 갈대가 무성한 오카가와를 거닐고 있다. 그는 때때로 고개를 들어 다른 곳을 바라보기도 하고, 때로는 고개를 숙이고 묵상하기도 하고, 마음이 초조하고, 감정이 불안하기도 한다. 알고 보니 그는 실종되어 한 사람을 쫓고 있었다.

"소위 이라크인은 물 쪽에 있다. 이 두 문장은 시인이 추앙하는 사람, 그가 어디에 있는지 설명한다.

이라크인' 은 통칭이 아니라 시인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잊지 않는 사람을 가리킨다. 소위' 라는 단어가' 이인' 을 뛰기 전에, 이 사람은 자주 언급되고 읊조리지만, 지금은 장하 건너편의 시인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물 쪽에 있다" 는 말투는 시인이 그의 존재를 믿고 그의 추구에 대한 자신감이 충만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다만 강을 사이에 두고 바라보기만 하면 만나기가 쉽지 않다. 이때 시인은 가을물을 통해 보고 싶어 하며, 꿰뚫어보고, 마음이 설레인다. 그는 사방을 두리번거리면서 맞은편 해안에 있는 이라크인들과 만날 수 있는 길을 찾으려고 애썼다! \ "뒤로, 도로 차단 및 긴;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길이 있고, 하나 이상인데, 어느 것을 선택하나요? 강변 오솔길로 올라가면 길이 험하고 길다. 그곳에 도착할 수 있더라도 시간이 오래 걸린다. 이미 급해서 바로 만날 수 없는 시인을 어떻게 기다릴 수 있습니까? 그런 다음 수로를 선택하고 직접 수영합니다. 거리가 멀지 않지만, 이 길은 가을물로 가득 차서 손이 닿을 수 있어 하기 어렵다. 시인은 강 한가운데 물로 둘러싸인 섬 이라크인의 모습을 본 것 같다고 생각했다. 이때의 시인은 아직 강변에 서 있지만, 그의 머리와 정신은 이미 날고 있고, 눈빛은 흐려져 진위를 분간하기 어렵다.

만' 자는 신기하고 교묘하게 사용되어 시인이 이때 이인을 만나는 치정심리를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이 시들은 은은하고 완곡하게 써서, 묘하게 말할 수 없다. 방우윤은 "그들의 글을 가지고 놀면 그들을 기대할 수 없다" 는 적절한 논평이 있다. 그 뜻을 음미하고, 멀지 않은 곳에 구하고, 생각하다.

(원래 "시경") 시는 장문의 반복적인 형식을 채택했다. 제 2 장과 제 3 장의 내용은 제 1 장과 거의 같다. 개별 단어의 전환은 시의 침체를 피하고 리듬의 조화미를 증가시켜 시를 약간 진보시켰다. 동시에, 반복되는 노래는 시에서 표현된 감정을 점점 더 강하게 한다.

예를 들어, 이 세 마디 중 갈대의 색깔은 녹색에서 파란색으로, 파랑에서 하얗게, 늦가을의 황량한 기운이 점점 더 강해지면서 시인의 환경이 매우 좋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백로는 서리다',' 백로는 젖지 않았다',' 백이슬이 채 차지 않았다' 는 세 마디로 이슬을 잡고 서리를 형성하고, 서리꽃이 녹아 물이 되고, 물이 계속 증발하는 점진적인 과정을 생생히 묘사하며, 시인이 여명 때 강가에 와서 여명 끝날 때까지 해가 뜰 것임을 생생하게 묘사한다.

추위와 적막한 광야를 혼자 헤매고, 끝없는 가을물을 마주하고, 사람이 사라지기를 기다리며, 사람을 그리워하는 것이 얼마나 불안하고 서글픈지 상상해 보십시오! 예를 들어, 시에서 이인의 소재지에 대한 묘사는 장별로 더욱 명확하고 구체적이다. 제 1 장은 "물가에서", "물가에서", "2 장은" 수공에서 "라고 말하는데, 좀 구체적으로는 수초가 있고, 3 장은" 물가에서 "라고 말하는데, 이라크인들이 수초가 만나는 물가에서" 물가에서 "라고 한다.

아마도 이라크인들은 지금 맞은편 해안에 있을 것이며 시인의 도착을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이렇게 하면 시의 의경을 넓힐 뿐만 아니라 시인이 이인의 소망을 만족시키는 것이 더욱 절실해졌다.

또한, 예를 들어, 그것을 따르는 길을 쓰는 것은 먼저 "도로 저항 및 길이", "도로 저항 및 연결", "도로 저항 및 오른쪽" 입니다. "길이", "통과", "대" 라는 단어의 전환은 이 길이 길뿐만 아니라 가파르고 우여곡절, 어려움을 나타낸다. 이로부터 이라크인을 찾는 것은 정말 어렵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곳의 길은 쓰기가 어려울수록 시인은 이라크인을 만나고 싶어한다. 이라크인에 대한 묘사는' 물 가운데',' 물 속에',' 물 속에' 이며, 한 걸음 더 구체적이다.

먼저 방향을 적어라. 강 한가운데, 그 다음에 섬이라고 지적하고, 마지막으로 물 속의 작은 모래사장이라고 말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시인의 환각이지만 실감나게 한다.

이런 개창 형식을 통해 이 시는 깊은 뜻을 표현하여 사람들이 씹고 감상할 수 있다. 이것은 서정시로, 각 장의 시작 부분에 푸에서 보는 재미있는 필법을 채택하고 있다. 글쓰기를 통해 볼 수 있듯이, 공령서정적인 경지를 만들어 문장 전체를 포괄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갑술과 백루는 늦가을 쓸쓸한 분위기를 가장 잘 연출할 수 있는 두 곳의 자연 풍경이다. 시인은 중묵으로 그것들을 반복해서 묘사하여 시 전체를' 서늘한' 의미로 가득 채우고, 그의 슬프고 우울한 심정을 강력하게 부각시켰다. 동시에 슬픈 심정 때문에 늦가을의 경치에서 더욱 슬프고 쓸쓸해 보인다.

경서정, 경정으로 정을 바꾸는 이런 표현 수법은 시를 심화시키는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시의 예술적 영향력을 증가시켰다. 갑술',' 백로',' 강물' 등 실제 장면, 사람이 임신을 하고 길을 알아보는 사실 외에도 각 장의 마지막 문장은' 완차이' 로 바뀌며 상상력으로 글을 쓰는 펜으로 상상력과 환상의 신세계를 창조한다. 임신한 사람이 바로 눈앞에 있는 것 같다.

이런 현실과 허구의 결합은 시의 의경을 넓히는 동시에 시의 서정적인 의미를 강화시켜 임신자의 풍부하고 진지한 감정을 완곡하게 표현했다. 이 시는 이후의 시에 뚜렷한 예술적 영향을 미친다. 예를 들어' 초사' 작가 송옥은' 구변' 에서 추경에 대한 묘사를 썼다.' 가을의 슬픔은 노여움이다! 쓸쓸히, 초목이 흔들리고 쇠퇴하다. 만약 당신이 먼 길을 가고 싶다면; 물에 가까운 산을 타고 돌아가다.

5. 고시 갑술 갑술 (1) (진풍) 갑술 재, 천년서리 (2).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돌아가서 따라가세요. 길이 멀어요 (4).

거기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 한가운데 있다. 갑술 슬픔, 천년 미일 [6].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돌아가서 따라가니 길이 막혀서 어색하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백로는 수집되지 않았다.

소위 이라크 사람들은 모두 물 (스리랑카) ⑵에 있다. 돌아가서 따라가자 길이 막혀서 우회전했다.

그것에서 역류하여 물 속에서 헤엄치다 [13]. 주 (1) 이는 추구하는 사람을 묘사한 시로, 시인이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나고 싶어하는 깊은 감정을 표현했다.

진: 춘추시대의 진나라를 가리키기 때문에 오늘날의 산시 간쑤 일대에 위치해 있습니다. (2) 갑갑: 갈대를 가리킨다.

창산: 울창한 모습. ③ 이인: 이 사람.

한 쪽: 다른 쪽. 방: 다음.

(4) 정 (수): 곡강을 따라 역류하여 올라간다. 에서: 추격과 추구의 의미.

장애: 길이 걷기 어렵다. 투어: DC 수로를 나타냅니다.

만: 마치, 마치. 말하자면 물 중간인 것 같고, 말도 가깝다.

[6] 슬픔:' 왕' 과 함께 울창한 모습. 니키타 (Xi): 젠장.

5 월: 물과 풀이 만나는 곳이 바로 해안입니다. (주): 상승, 상승, 상승, 즉 도로가 점점 높아지는 것을 의미한다.

(풀): 물 속의 작은 대륙이나 고지대. ⑽ 발굴: 많은 외모.

이미: 그만. ⑵ (스리랑카) 물 가장자리.

⑶ 오른쪽: 우여곡절. [13] (지): 물웅덩이, 모래사장보다 약간 크다.

6. 문어문' 갑술', 자징, 진검창, 백로를 서리로 설명해 주세요.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그로부터 거슬러 올라가면 길이 막히고 길다. 그중에서 헤엄쳐 돌아오니, 물 한복판에서 슬퍼하면 천년은 어색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그것으로부터 거슬러 올라가면 길은 막히고 어색합니다. 그중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에 모이면 백로가 없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이것으로부터 거슬러 올라가고, 길이 막히고, 우측이다. 물에서 수영하는 것은 아름다운 사랑의 노래이다. 이라크 국민에 대한 기대는 내가 기대할 수 없는 무한한 애틋함으로 가득 차 있다.

왁스: 이삭이 없는 갈대. 지아 (음악가): 새로 태어난 갈대.

Cang: 오래된 청록색. 이라크인: 한 사람, 이 사람.

물 한쪽에서: 물 한쪽에서는 비유가 멀다. 환수: 상류.

반항: 반항은 어렵다. 업스트림: 다운스트림.

슬픈: 연한 파란색. Xi (음서): 조작.

5 월: 물가가 높은 절벽. 헤이 (음계): 덩; 길이

디 (목소리가 늦음):. 광업: 외관이 무성하다.

오: 물가요. 오른쪽: 곧지 않아요. 모퉁이에 있어요.

구름 (멈춰): 물 속의 작은 모래사장. 원문-시경-진풍-백로가 서리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그로부터 거슬러 올라가면 길이 막히고 길다. 그중에서 헤엄쳐 돌아오니, 물 한복판에서 슬퍼하면 천년은 어색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그것으로부터 거슬러 올라가면 길은 막히고 어색합니다. 그중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에 모이면 백로가 없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이것으로부터 거슬러 올라가고, 길이 막히고, 우측이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가을바람이 솔솔 불어오니 갈대가 부드러운 허리를 흔들고 있다.

사랑은 서리처럼 이슬처럼, 꿈처럼 환상처럼-내 애인, 어디에서 당신을 추구할 수 있습니까? 너는 항상 떠나면 황혼에 내 마음 호수에 떠 있다. 강물이 맑고 푸른 물결이 출렁이다. 나는 네가 물속에서 옷을 입는 것을 본 것 같다.

너의 긴 머리를 풀고 물에 빠지면 너의 수줍은 얼굴이 강물의 잔물결 속에서 흐른다. 나는 멀리서 너를 바라보며 너와 함께 있기를 갈망한다.

너와 나는 이 물밖에 없니? 나는 제방을 따라 너를 찾고, 진흙투성이의 늪을 가로질러 푸른 연못을 건넜지만, 시종 너의 방향을 찾지 못했다. 갈대가 시작되고, 갈대가 날고, 차가운 강물이 무자비하게 흐르고, 마음이 풀을 맞고, 모든 인치의 해안을 수색하고, 모든 사틴을 수색하고, 백로가 하늘로 날아가는 것을 보고, 나는 이인이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

흰 이슬에 서리가 내리고 안개가 막막하다. 그리운 눈물 속에는 항상 너의 애틋한 시선이 있다.

착각인가요? 너는 맑은 연꽃인데, 조용히 내 마음 호수에 활짝 핀다. 나는 맞은편 해안에 있는 너, 내 꿈의 신부만 볼 수 있다.

7.(2) 고시를 읽고 고시를 감상하고, 백로는 서리 (1) 라는 제목으로 경물 묘사의 역할을 조사한다. 이 질문에 답하려면 시 전체와 결합해서 대답해야 한다. 백로는 서리다' 와' 백로는 서리다' 는 쓸쓸한 느낌을 준다. 그리고 이 두 가지 경치는 주인공의 허황된 사랑을 돋보이게 하는 은은한 분위기를 준다. (2) 이 문제는 시에서 표현한 감정에 대한 시험이다. 이 질문에 답하는 관건은 본문 내용과 제목 요구 사항에 대한 이해와 힌트의 정보에 근거하여 관련 시를 찾아 대략적인 분석을 하는 것이다. 이 시는 일찍이 진양공이 이주와 나라를 공고히 할 수 없다는 풍자로 여겨졌거나 후회가 은거를 끌어들이는 것으로 여겨졌다. 지금은 사랑의 노래로 여겨지는데, 사랑하는 것을 추구하는 서글픔과 고민, 아름다운 사랑 (연인, 연인, 행복한 삶) 에 대한 추구, 동경, 그리움을 묘사한다. 답: (1) 갈대, 서리 이슬, 물 등. , 처량한 느낌을 주고, 환경 분위기를 부각시키고, 주인공의 비장한 감정을 표현한다. 뒤편의 긴 길은 주인공의 사랑에 대한 진지한 집념의 추구를 돋보이게 한다. (2 점) (2 점) 아름다운 사랑 (연인, 연인, 행복한 삶) 에 대한 추구, 동경 또는 그리움. (2 점) 번역: 강가의 갈대 녹색, 가을이슬이 서리를 이루다. 애인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것은 강 반대편에 있다. 흐르는 물을 거슬러 그녀를 너무 오래 찾았다. 흐르는 물을 따라 그녀를 찾는 것은 마치 물 한가운데 있는 것 같다. 강변의 갈대가 빽빽해서 아침 이슬이 아직 마르지 않았다. 적합한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것은 강둑 반대편에 있다. 흐르는 물을 거슬러 오르기는 어렵다. 마치 그녀가 물 속의 모래사장에 있는 것처럼 흐르는 물을 따라 그녀를 찾아갔다. 강변의 갈대가 무성하여 아침 이슬이 완전히 채집되지 않았다. 적합한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물가의 저쪽에 있습니다. 흐르는 물을 거슬러 그녀를 찾았는데, 길을 찾기가 어렵다. 흐르는 물을 따라 그녀를 찾아가는 것은 마치 네가 물 속에 있는 것 같다.

8.' 시경' 전문과 해석명' 국풍진 풍검갑' 선진작가' 시경' 의 이름없는 장르시의 출처가 창백하고 백로가 서리로 드러났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중간에서 왔다갔다하니 길이 막히고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시간이 오래되어도 천년은 변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중간에서 앞뒤로 추적해서 길이 막혀서 끊어졌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자채, 태평성대는 아직 지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돌아가서 따라가자 길이 막혀서 우회전했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강변의 갈대는 푸르고 가을이슬은 서리가 내린다.

적합한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강 저쪽에 있습니다. 역류하여 그녀를 찾아갔는데, 길이 너무 길다.

흐르는 물을 따라 그녀를 찾는 것은 마치 물 한가운데 있는 것 같다. 강변의 갈대가 빽빽해서 아침 이슬이 마르지 않았다.

적합한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강둑 저쪽에 있습니다. 물을 거슬러 배를 몰면, 길을 오르기 어렵다.

물줄기를 따라 그녀를 찾아가는 것은 마치 물모래사장에 있는 것 같다. 강변의 갈대는 굵고 두꺼워서 아침 이슬이 아직 완전히 채집되지 않았다.

적합한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바로 물 저쪽에 있습니다. 흐르는 물을 거슬러 그녀를 찾아가니 길을 찾기가 어렵다.

흐르는 물을 따라 그녀를 찾는 것은 마치 그녀가 물 속에 있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