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의 근원에 대하여 어떤 세 가지 설이 있습니까?

《시경》의 기원에 대한 세 가지 설법:

1. 시: 주왕조 때 관원과 관리는 진시 가부를 올리거나 미인을 찬양하거나 풍자를 했다. 시의 대상은 주의 황제다. "황제는 정치를 듣고, 관직과 관직을 관직에 바쳤다" ("국어 주유").

"주송호천은 정해진 수가 있다" 미인송: 왕이 되고, 건건하지 못하고, 목숨이 조석에 비친다! 우길희! 외톨이가 되다. 주성왕은 감히 안심할 수 없었다. 그는 밤낮으로 정치와 종교를 계획하여 국민을 위로했다. 아, 너무 밝아서 그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 );

풍자,' 유아내합': 그 남자를 위해 불평하지 말고 내 말을 들어라. 큰 아쉬움은 없다. 맙소사! 고 () 왕의 낡은 선물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내 생각을 들어 봐, 큰 아쉬움이 없길 바래. ) 을 참조하십시오

2. 집시: 한나라 사람들은 주조관이 민간으로부터 시를 모아 조정에 바쳐 민정을 이해한다고 생각한다. "국풍" 에는 민요가 있다. "옛날에 관원이 시를 받았기 때문에 왕관 풍속을 보고 득실을 알고 스스로 시정한다" ("한서 문예지")

3. 시 삭제: "원시 시 3 천 수. 공자 삭제 시' 는 사마천에서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