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zhou sanzhong 거리 일기
빙심 (190010.05-1999.02.28) 이 99 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그는' 세기 노인' 으로 불리며 푸젠푸저우 장악횡령촌에서 태어났다. 그의 본명은 셰완영이고 필명은 빙심이다. "옥주전자 속의 얼음 한 조각" 을 뜻한다. 현대의 유명한 시인, 작가, 번역가, 어린이 작가. 중국민주촉진회 중앙위원회 명예주석, 중국문학예술계 연합회 부주석, 중국작가협회 명예주석, 고문, 중국번역가협회 명예이사 등을 역임했습니다. 그녀는' 사랑의 철학' 을 제창했다. 모성애와 순수함은 그녀의 작품의 주제이다. 그녀는 아이를 매우 사랑하고, 아이를' 가장 신성한 사람' 으로 여기며, 백성들의 존경을 받는다. 그녀의 작품은 자연에 대한 사랑과 모성애와 순수함에 대한 찬사로 가득 차 있다. 1900 10 복주의 애국주의와 개량주의 사상을 가진 해군 장교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녀의 아버지는 항일 전쟁에 참가하여 일본 침략자와 맞서 싸우는 것에 감사했다. 나중에 그는 연대에 해군학교를 설립하여 교장이 되었다. 빙심이 태어난 지 7 개월 만에 가족과 함께 상하이로 이사했다. 네 살 때 나는 산둥 연대로 이사를 가서 연대의 해변에서 오래 살았다. 바다는 그녀의 성품을 도야시키고, 그녀의 마음을 넓혔다. 그녀의 아버지의 애국의 마음과 강대국의 의지도 그녀의 어린 마음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어느 여름 저녁, 빙심은 아버지와 함께 모래사장을 거닐었다. 모래사장에서 석양의 노을을 마주하고, 빙심은 아버지에게 연대의 바다에 대해 이야기하게 했다. 이때 아버지는 어린 딸에게 중국 북방 연해에는 아하바, 대련, 청도와 같은 아름다운 항구가 많이 있지만 모두 외국인에 의해 점령되었다고 말했다. "중국에서는 우리 것이 아니다" "연대만 우리 것이다!" " 아버지의 말은 젊은 빙심의 머릿속에 깊이 새겨져 있다. 연대에서는 빙심이 책을 읽기 시작했다. 그녀의 초기 가정학교 학습 기간 동안 그녀는 중국 고전 문학을 접했다. 일곱 살 때, 그녀는 이미' 삼국연의' 와' 수호전' 을 읽었다. 동시에, 나는 또한 영국 유명 작가 디킨스의' 고기 한 조각 이야기' 와 같은 19 세기의 비판적 현실주의 작품을 포함하여 상무인서관에서 출판된' 시리즈' 를 보았다. 내 여생이 고기 한 덩어리의 이야기를 읽고 있을 때, 내가 불쌍한 데이비드를 읽었을 때, 그가 그를 학대하는 가게 주인에게서 도망쳐 그의 이모를 찾아갔을 때, 그녀는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렸다. 빙심은 울어서 어머니가 간식으로 주신 동그란 빵을 깨뜨렸다. 보충: 이청조 (1084-1155? 이안거사, 송대 제남 (오늘 산둥) 사람, 완곡하게 시인을 대표한다. 아버지 이씨는 뒤를 이은 4 학사 중 한 명이고 남편 조명성은 금석학 고증가이다. 숭녕 원년 (1 102), 혜종은 소장종신 () 이라는 이름으로 채경 (), 조팅 () 을 임명했고, 이원우 당원비 () 는 사마광 등 120 을' 으로 임명했다 그의 아버지가 당원으로 등재된 것은 시가에 뚜렷한 구현이 있다. 숭녕은 2 년 (1 103) 동안, 그는 성심성의로' 금석록' 이라는 책을 써서 고대 비문을 고찰하고 기록하기로 결심했다. 대관 원년 (1 107), 채경이 다시 살아나서 죽었다. 채경은 원우 대신에게' 한간' 으로 추천돼 원우를 보호하고 그가 그에게 준 관원을 빼앗았다. 명성과 조경은 청주 (이 산둥 이도) 에서 10 년을 살았다. 선화 2 년 (1 120), 채경이 벼슬을 한 후 명성은 라이주 (오늘 산둥 예현) 를 알게 된 뒤 라이우에서 하마 요리사로 옮겼다. 정강의 난후. 명나라 쳉 (mingcheng) 은 남쪽으로 달려가 어머니 장례를 치렀고, 강녕부 소식을 듣고 책을 가지고 건강에 갔다. 건언 3 년, 조명성이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베이징을 떠나 건강에 도착한 후, 또 절중으로 출발하여 청조도 절강에 진입하여 대만, 성, 황암, 위주 섬에서 온주까지, 그리고 월주, 여주로 들어갔다. 사오싱은 2 년 동안 항저우 (1 132) 로 갔다. 사오싱에서 4 년 동안 그는' 비기서' 를 썼다. 사오싱인은' 진사루' 로 조표에 올랐다. 그는 70 대 때 세상을 떠났다. 글쓰기를 잘하는데, 특히 시를 잘 쓴다. 송사',' 예문지' 는' 이안거사문집' 7 권을 기록했지만, 아무도 전세하지 않았다. 청조는' 다른 집' 론과' 이안체' 를 개척했는데, 송대 대사인이다. 이 문집은' 소강옥집' 이라고 불리며 후세를 위해 편찬되었다. 남자의 이후주와 여자의 이안은 인기가 많다. 전자는 태백이라, 시인인 이삼이라고 부른다. (쉔 qu 사이) 여자를 이미지로, 단어 반대. 문장 () 는 많지 않지만, 소중히 간직해서는 안 되며, 대량의 어인이다. 이이는 중양에서' 취화음' 이라는 글자를 쓰고 조명성운운운을 썼다. 성실해야 하고, 부끄러워해야 한다. 그러나 나는 침식을 잊고 3 일 3 박 15 근을 먹었는데, 쉽게 육덕부의 간판을 만들 수 있었다. 데브는 "단 세 마디,' 체면을 잃지 마라' 는 말이 아주 좋다" 고 반복해서 말했다. \ "이순신 시 도. ("어원총담") 이이의 단어는 독특하고 인상적이다. 그들은 화이해와 성다에서 기원했지만, 캐스팅 언어는 더욱 창조적이었고, 여성이 이 점을 가지고 있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백옥재 꽃가시") "일지매자" 와 같은 이안의 미구는 "홍연근향은 옥추색을 없앨 수 있다" 는 일곱 마디로 시작한다. 아름다운 글, 단정한 제품, 왔다갔다하는 것은 정말 숨길 만하다. (조명성) 완약파 4 기 중 하나, 4 기 중형' 규어' 보충: 주자청 (189811~/Kloc-0 본적은 절강 사오싱이다. 1920 북경대학교 졸업 후 칭화교에서 교직을 맡았습니다. 현대의 유명한 산문가 시인 학자 민주 전사. 3 대 모두 양주에 정착하여 당시 양주의 장쑤 8 중 () 을 졸업하고 양주 () 에서 선생님이 되었기 때문에 자칭' 양저우 사람' 이라고 불렀다. 그는 현대의 유명한 작가이자 학자이다. 주자청의 할아버지 주택우 () 는 본명 () 으로, 주씨 () 를 계승하여 성을 바꾸었다. 사람됨이 신중하여 청광서년은 장쑤 동해현에서 재판관 10 여 년을 역임했다. 우리 아버지의 이름은 홍균이고, 그의 글씨는 소파다. 그는 주 () 와 결혼했는데, 수재이다. 광서 27 년 (190 1), 주홍균은 동해에서 소버진까지 양주부에 속한다. 2 년 후, 온 가족이 양주시 () 로 이주하여 양주 () 에 정착했다. 65438 년부터 0948 년까지 주지청은 미국 정부의 원조일 정책에 반대해 미국 구제식량 수락을 거부하는 운동에 참가했다. 그는 당시 이미 폐병을 앓다가 결국 50 세에 빈곤으로 죽었다. 주자청과 진죽은. 주자청, 본적은 절강 사오싱이다. 그는 양주에서 13 년을 살았고, 이곳에서 어린 시절과 소년 시절을 보냈다. 이런 고대 도시 생활에 대한 그의 감정은 미묘하고 복잡하다. 아마도 단음 속에 살았을 것이다. 그래서 그는 나중에 어린 시절의 기억 속에' 얇은 그림자' 만 남았다고 말했다. "홍수에 휩쓸린 것처럼 외로워서 사람을 놀라게 한다!" " 그러나 길고 구불구불한 인생 여정에서 어린 시절은 결국 첫 번째 역참이었다. 주지청 작품 27 종, 약 1.9 만자, 시, 산문, 문학평론, 학술연구 등을 포함한다. 대부분의 수입은 명카이서점 1953 이 출판한 주지청문집 4 권이다. 65438 년부터 0988 년까지 장쑤 교육출판사는 주자청 전집 6 권을 수집, 정리 및 출판했다. 주자청은 5 월 4 일 이후에야 신시를 쓰기 시작했지만 1923 이 발표한' 노그림자 아래 진하' 는 산문 창작에 대한 그의 재능을 보여준다. 그때부터 그는 산문 창작에 힘쓰고 주목할만한 성과를 거두었다. 1928 이 출간한 산문집' 뒷모습' 은 주자청을 당시 유명한 산문 작가로 만들었다. 주지청의 산문은 주로 서술문과 서정적 산문이다. 그의 작품 주제는 세 가지 시리즈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사회생활을 쓰고 어두운 현실을 비난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산문이다. 대표 작품으로는' 생명의 대가-7 센트',' 백인-신의 사랑',' 정부 대학살 집행' 이 있다. 둘째, 뒷모습, 자녀, 상녀를 대표하는 산문 세트로, 개인과 가정생활을 주로 묘사하며 부자와 부부, 친구 사이의 인정관계를 표현하며 인간미가 짙다. 셋째,' 녹색',' 봄',' 노등 그림자 아래 진하',' 연못달빛' 등 자연경관을 소재로 한 서정적 소품 세트가 그의 대표작이다. 후자의 두 산문은 주지청이 가장 잘 쓴 것으로, 그중' 뒷모습' 과' 연못달빛' 은 누구나 다 아는 명편이다. 그의 산문은 소박하고 섬세하며 밝고 음울하며, 언어가 정련되고 문필이 아름답기로 유명하며, 진실감이 충만하다. 보충: 노신 [1] (1881.9.26-1936./kloc. 노신, 위대한 무산계급 문학가, 사상가, 혁명가, 절강성 사오싱부 성동장방방구, 한족. 그는 젊었을 때 아버지를 여의고 생활이 매우 비참했다. 그는 어머니와 누나가 빨래를 도와 생계를 유지한다. 필명은 이미 수백 개가 되었는데, 2008 년 5 월 1965438+ 는 처음으로' 노신' 이라는 필명으로 첫 백화소설' 광인일기' 를 발표했다. 그의 작품은 소설과 산문 위주로,' 외침과 방황',' 역사소설 신편',' 아침의 꽃',' 산문집' (본명' 회생'),' 산문시의 들풀',' 산문의 무덤',' 산문의 무덤' 을 대표한다 노신 선생의 수십 편의 소설, 산문, 시, 잡문이 초중고국어 교재로 선정되고,' 축복',' 아Q 정전' 등의 소설이 영화로 개편되었다.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샤먼 등지에 노신박물관과 기념관이 건립되었다. 한편 그의 작품은 영어, 일본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50 여개 언어로 번역되어 전 세계에 광범위한 관객을 보유하고 있다. 필대고의 노신 선생은 평생을 싸우며' 국혼' 으로 칭송받았다. 마오쩌둥 주석은 그를 위대한 무산계급 문학가, 사상가, 혁명가로 평가했고, 중국 문화대혁명의 주요 지휘관이었다. 추가: 무측천 (624-705) 은 당고종의 이지이고, 그 다음은 주택천이며, 중국 역사상 유일한 여황제다. 본적: 그리고 주문수 (현 산서성 문수현) 는 리주 (현재 쓰촨 광원시) 에서 태어났다. 무측천 14 세 때 당태종 이세민은 인재로 궁궐에 소집되었다. 당태종이 죽은 후, 니를 위해 간엽사에 들어갔다. 당고종은 즉위, 궁으로 부름을 받아 조익으로 봉쇄되고, 진비에 입성하고, 황후와 소숙비와 후궁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다. 영휘 6 년 (655), 가오 리 우 황후. 무측천은 항상 지혜가 풍부하고 문사를 섭렵한다. 원년 (674) 에 고종과 함께' 황제' 라고 불렀다. 홍도 원년' 천후' (683 년), 고종 황제가 승사하고, 중종 황제 이시안이 즉위하자 천조가 무너졌다. 검은 성원년 (684), 폐중종은 여릉왕, 서종서의 아들 이단 () 으로 계속 조정이라고 부른다. 원초에 종서는 폐지되어 성령의 황제라고 자칭했다. 그는 국호를 주로 바꾸고 수도낙양을 지었다. 왕조 시대에는 옛 대신이 추방되고 판사가 임명되었다. 초당 시대에는 손창무극, 추 수량, 유 지닝, 배염 등 원로와 대신들이 비하되어 대부분 죽임을 당했다. 궁정 시험을 치르고, 무술, 자조, 시험관 제도를 창설하다. 경제적으로 얇은 세금 징수, 안심, 노동 절약 서비스의 사고방식을 채택하였다. 이에 따라 집권 반세기 동안 사회경제적 성과가 휘황찬란하고 국위가 크게 늘어났다. 신룡 원년 (705 년) 정월, 장지앤지, 환, 최선, 경휘 등이 연합하여 우우우우린 장군 이다조 () 가 쿠데타를 일으켜 무측천퇴를 강요하여 중종의 회복을 맞이하였다. 같은 해 11 월에 죽고 대성은 천제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