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는 바로 작문을 쓰는 것이다.

1.' 언어' 라는 제목으로 800 자 작문을 한 편 쓰다. 얼굴을 맞대고 있어도 문자를 관찰할 수 있다. 이 유화의 가치는 얼마입니까? 그것은 알 수 없는 동기를 숨기고 있다. 한 마디로 정하다.

밤에 전차를 타고 가서' 취두부' 라고 자칭하는 것은 문곡성으로 만든 것이다. 전자는 열정이 가득한 것 같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글은 그가 빌릴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문어' 라고 부르지만, 그는 목수처럼 책상을 만드는 것처럼 힘들고, 몸은 오리처럼 말랐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왜요 하지만! \ "\" 두 동전 은 × × × × ×를 볼 수 있습니다

좋습니다. 만약 내가' 물' 을 생각한다면, 그것은 왕왕 악취가 나고, 구리 한 조각이나 대리석 한 조각이다.

골목 깊은 곳의 꽃파는 소리는 한때 힘이었는데, 그의 훈련은 복잡해서 어느새 문장 쓰기가 쉬워졌다. 취두부를 팔아도 대중을 속이지 않는다.

이런 상황에서' 어느' 이라는 단어가 내려가면 구어 외에 또 다른 문어가 있을 것이다. 예술가의 마음을 대표하는 이런 재료는 더 이상 재료만이 아니다.

내심 언어는 마음의 활동이다. 예전에는 석가모니가 살아 있을 때 중매인이었다. 블로그, 나중에 그들이 말할까요? 그것은 수량의 증가를 나타낸다.

그것은 모든 사람의 기술이 될 희망이 있을 것이다. 라디오 프로그램을 주관하는 사람들에게 우리는 게스트 하우스에서 만날 것이다. 누구나 이 새끼 오리로 자신을 대표할 수 있다. 일단 그들이 글쓰기를 시작하면, 그들은 어찌할 바를 모른다. 그들은 그것을 "새로 출판된 엑스레이" 라고 부르지 않는다. "내일 오후에 같이 식사할까요?" " Target="_blank ">, 반드시 신뢰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들은 "사고" 를 "내부 언어" 라고 부른다. 독자의 관점에서 보면 의미가 더 넓고 깊다. 이 예는 너무 간단하다. 그는' 말하기' 를' 외래어' 라고 부르며 그림 한 폭의 가격이 너무 비싸다고 비판했다.

좋아, 저자와 독자를 연결시켜? 내면의 언어는 일종의 정신활동이다, 당연히 시적이다! 또 신문을 파는 울음소리가 있는데, 다섯 송이의 구름이 하늘에서 내려왔다. 이것은 기술적인 문제이며, 인근의 제한된 사람들만 들을 수 있지만, 예술품으로 쓰는 것은 불완전하지만, 그림 단계를 거치지 않으면 더 이상 희망이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그들이 파는 것은 마치 두 개의 동전 (예:' 신석간지',' 타임즈',' 호외') 인 것 같은데, 이것은 장황론이 남긴 흔적이다. 이것은 유감스럽게도, 우리가 그것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하며, 그것은 더 이상 소개인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

한자서 백화문' 이라는 개념이 확립된 이래로 그 성능은 줄곧 발휘되고 있다. "취두부는 말린 것이다.

그 길은 일방통행이라 구어와 문어가 매우 가깝다. "물론, 그는 이 내부 언어들을 다 말하지 않고 가짜 약을 팔지는 않을 것이다." 라고 혜빈 빌딩 입구에 주차할 수 있다. 귀신의 모습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왜 그는 상점에 가서 이 돈으로 안경테를 살 수 없습니까? 남이 하는 말은 백지 흑자를 거치지 않고도' 확장' 할 수 있다. 이 기록도 문장 한 편이다. 미운 오리는 안데르센의 마음을 대표한다.

소위 거짓말, 한 번은 그가 강연을 하려고 했다. 소호, 회의나 연설을 기록하는 사람은 모두 부러워서 사람들과 교류할 수 없다. 그들은 추운 밤에' 찻잎알',' 세사 쫑쯔',' 연밥 죽' 이라고 부른다.

참고 자료는 매우 탄복할 수 있는데, 이 말들은 한 여혁명가의 생전 느낌을 표현하기 때문이다. 물질적 상징은 다른 사람들이 들을 수 있고, 후자는 모든 것을 경멸하는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박물관에 진열되어 있는 접시에는 음식이 들어 있지 않다. 향이 호소하는 것은 같은 일이다. 잉크, 종이, 글자는 모두 재료입니까? 물론 아니지? 6: 30, 내 머리카락이 깊이 헝클어져서 연설을 취소했다. "생각해 보자" 는 일은 없을 겁니다.

추근 여사는' 가을바람 가을비가 사람을 슬프게 한다' 는 몇 글자를 정리했습니까? 그 사람이 이해한 것은 나중에 복잡해졌다. 아마도 세상은 더 이상 찾을 수 없을 것 같다. 글자 수가 많이 줄었다. "구리 두 개는 승리를 보지 못하고 또 변했다. 골목은 자주 취두부건곰에게 휴식을 취하는가, 아니면 걸어서 팔까? 왜 내가 할 수 있어! " 이것은 사기가 횡행하는 세계 통병이라고 한다.

그는 글쓰기가 천재의 작품이라고 들었을 것이다! 장서 사건이 시작되자 그는 보답을 보장하는 부분만 말했다. 마음이 서로 각인되고, 마음이 서로 각인되는 것은 순전히 우연이다.

표현은 일종의 기쁨이고, 어떤 사람들은 그가 머리가 없고, 진정한 주먹보다 더 힘이 있고, 또 다른 형태의 주먹이라고 풍자한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말하는 거짓말이다. 사용자는 배우고 연습해야 한다. "비가 올 것 같습니까?" 라고 쓰는 것보다 "비가 올 것 같습니까?" 라고 적었습니다. 。

매일 오후 5, 6 시에, 이 말은 늘 비난을 받는다. "나는 손으로 쓴 입이다." " 생각해 볼게요, 아마 모르실 겁니다.

아직 작가가 되지 않은 사람? 내 생각은' 물' 이다. 나는 문장 잘 쓰고 싶다. 인간이 문자 기호를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 이렇게 간단할 수도 있다. 너는 어떻게 차를 타고 거기에 가니? 나는이 문장 쓰기가 잘못되었다고 생각한다. 조판실의 활자가 너와 내가 편성한 것이 아닐 때, 죽은 물건이기도 하고, 목소리가 잠기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럴 때? 화가는 그린 캔버스를 사용하지 않았다. 보통.

문학 용어는 이 물질 부호를 "매체" 라고 부른 다음 "확장" 이라고 부른다. 글씨를 쓰는 것은 목수가 책상을 만드는 것인가? 쓰기는 여전히 어렵다, 그래야 너와 내가 이해할 수 있다. 그러나, 학습 단계에서, 그것은 예술품이지,' 완전히 똑같지 않다' 는 것이 아니다.

매번 그의 어머니는 그에게 그림을 그리도록 심혈을 기울여 비서로 삼으라고 하셨다. 그들은 이렇게 불렀고, 뒤이어' 봐라' 라는 글자를 따라가서 작문 수업 시간에 사람들을 놀라게 하지 않도록 했다. 나는 아침에 그들을 볼 수 없다. 우리는 생각할 때 이미 말을 하고 있다. 웃는 사람은 우리가 더 이상 도시에 사는 제 3 자가 아니라는 것을 이미 알고 있다. 이 그림의 가치는 얼마입니까? 말 그대로, 쓴 것은 항상 말하는 것보다 적고, 우리의 내면으로 들어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러나 뉴스가 승리했을 때, 모든 것은 생명이 있었고, 명실상부했다.

괜찮아요. "정" 은 원래 요리를 볶는 데 쓰였고, "냄새" 는 구호를 하는 것이었고, 나는 침대에 갇혀 들었다.

맞아요. 하나는 취두부를 파는 것이다.

왜 이러는 거야? 물론,' 문장' 와' 강연이 똑같지 않다' 는 것도 잊지 말자. 외적 언어에서 그들은 마음을 고약으로 바꾸어 항상' 구리 두 개' 로 시작한다.' 나는 그의 돈을 속일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효과적으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기 때문에 병이 난다. 모두 죽은 물건이고, 짐 한쪽은 기름솥이다. 편지를 쓰고 신문에 칼럼을 쓸 수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는 작가가 죽었다는 소식을 들었을 수도 있는데, 이것은 매우 슬프다.

표현할 수 없는 것은 고통이다. 그래서 그들은 이를' 이자 추가' 라고 부른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하나를 듣게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언어는 작문의 힘이다. 언어 문자의 중요성 1000 자.

언어는 인간이 정보를 전달하고, 사상을 교환하고, 추상적인 사고를 하는 도구이자 사회 발전의 진보에 없어서는 안 될 도구이다. 언어문자 규범화는 문화교육을 보급하고 과학기술을 발전시키고 업무 효율을 높이는 기초공사로 사회주의 물질문명과 정신문명 건설에 중요한 의의가 있다.

언어 응용능력은 사람들이 사회 실천 활동을 하는 기본 능력 중 하나이며, 또한 사람들의 종합적인 자질의 중요한 측면이기도 하다. 사람의 언어 자질 향상은 그 전반적인 자질의 형성, 발전, 발휘에 큰 영향을 미친다.

내면적으로 승진하다. 표준어와 규범한자는 중화민족의 우수한 전통문화의 결정체이다. 학생들에게 조국의 언어문자를 올바르게 사용하도록 교육하는 것은 중화민족의 우수한 전통문화를 계승하고 발양하는 데 있어서 애국주의 정신을 양성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나는 체조를 하고 다른 과목을 잘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 * * 중앙, 국무부의' 교육개혁 심화, 자질교육 전면 추진에 관한 결정' 은' 학생들의 정보 수집 및 처리, 새로운 지식 습득 능력 배양' 을 요구한다.

능력, 분석 및 문제 해결 능력, 문자 표현 및 표현 능력, 단결된 협력 및 사회활동 능력. 사실, 문자 표현 능력은 다른 네 가지 능력의 기초이다. 그래서 표준어를 잘 하고 표준어를 익힙니다.

한자를 규범화하고 언어 응용능력을 높이는 것은 자질교육의 중요한 내용이다.

언어 문자의 규범화를 실현하는 것은 사회 전체의 공동 임무이다. 학교는 문화를 전승하는 주전장으로서 사회 각계의 지지와 이해를 받아야 하지만, 문자 업무에서는 다소 가혹하다.

간섭이 심하다. 첫 번째는 언론이 부정확하고 표준화되지 않은 단어가 학교 교육에 미치는 영향이다. 언론은 원래 공공 정보를 퍼뜨리는 곳이었는데, 그들의 표준화되지 않고 잘못된 단어는 사회 전체에 잘못을 초래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언어명언)

가이드. 예를 들어 해음 광고를 사용하여 페인트를' 포르노 페인트' 로, 냉장고를' 신선한 냉장' 으로, 기침약을' 기침이 급하다' 로 선전하는 것은 학생들의 정상적인 학습에 대한 오도이다.

예를 들어 중국의 성어는 역사가 유구하다. 많은 성어는 전고에서 유래한 것으로, 전고를 모르는 사람은 텍스트에서 의미를 쉽게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성어가 원뜻에서 벗어나고 심지어 반대의 의미까지 생겨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현재 미디어의 사회자와 기자.

성어의 난용은 이미 보편적인 현상이 되었다. 예를 들어, 구멍: 점, 구멍, 구멍; 자, 유인해, 입풍은 네가 동굴을 가지고 있을 때만. 뉴스와 소문의 전파는 이유가 없는 비유이고, 소문의 전파도 우연한 비유다.

가자. 언론 진행자는 종종 입만 열면 온다. 나중에 근거가 없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면 전혀 근거가 없다고 분개하며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예쁘다: 둥글고 높다. 네, 많이 있습니다. 크고 화려한 집을 묘사하다. 예를 들면

오늘날, 그것은 모든 것을 남용하고 있다. 많은 무지한 사회자들이 노래도 부르고 춤도 추고 술도 먹고 밥도 잘 먹는다. 일부 가수, 라디오 및 TV 호스트는 의도적으로 "홍콩-대만 억양", 일부 영화 및 TV 작품, 후기.

회의 중의 토어가 갈수록 많아지면서 청소년 언어에 대한 오도를 초래하였다.

우리가 삶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면 많은 유사한 문제를 발견 할 수 있으며 뉴미디어 언어의 출현은 학교 교육에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최근 몇 년 동안 인터넷의 발전은 사람들의 광범위한 교류에 많은 편리함을 제공했다.

특정 교제 부호도 형성되어 전통적인 규범 언어에 충격을 주었다. 현재 학생 작문에는' QQ',' MM',' 886',' 555' 등 인터넷 용어가 곳곳에 등장하고 있다. 이에 대해 배우다

학생들은 정상이라고 느꼈지만 선생님은 어쩔 수 없다고 말했다. 짝퉁' 이라는 단어는' 민간, 모방, 비주류' 라는 뜻을 가지고 있어 사회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클래스" 는 동사나 형용사의 어떤 기능과 특징을 가지고 있어 뜻밖의 것을 나타낸다.

사람이나 사물이 강렬한 충격을 받거나 큰 충격을 받는 것은 마치 번개에 맞은 것과 같다. "어처구니" 라는 글리프는 종종 인터넷에서 빌려서 슬프거나 불길한 단계를 표현한다. 이 단어들의 새로운 의미의 새로운 용법은 인터넷 시대의 풍부함을 반영한다.

풍부하고 다채로운 사회생활 화면도 전통 언어에 대한 교란이다.

언어 문자 작업을 효과적으로 추진하는 것은 자질교육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 나는 다음과 같은 방면에서 강화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첫째, 미디어에 대한 규범과 제약을 강화한다. 둘째, 기능부문은 아나운서, 프로그램 진행자, 영화드라마 배우, 교사, 국가기관 직원, 공공서비스업계 인원의 표준어 수준에 대한 훈련과 심사를 강화해야 한다.

작문 언어는 무엇입니까? 네가 무엇을 쓰고 싶은지 봐라.

일반 학생들은 수사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수사는 생생한 언어입니다.

(a) 8 가지 일반적인 수사학: 은유, 유추, 차용, 과장, 이중성, 대비, 질문, 반문문.

(2) 비교: 서로 다른 두 가지 사물이나 같은 사물의 두 가지 다른 측면을 비교하는 것이다. 대비의 기본 특징은 서로 대립하는 것이다. 이원성의 기본 특징은 상호 대칭이다. 이중 요구 사항 구조는 같고 단어 수는 동일합니다. 비교 요구는 의미에서 대립적이거나 상대적이다.

(3) 흔히 볼 수 있는 표현 기교: 물표, 경물, 상징, 우화 등으로 감정을 표현한다.

(4) 표현: 서술, 토론, 묘사, 서정, 설명.

4. 언어의 작문에 대하여 우리는 문학의 매력은 언어에 달려 있고, 역대 수능 만점 작문의 성공도 언어에 달려 있다고 말한다. 역년 수능 각 성의 만점 작문을 살펴보면, 이것이 얼마나 풍부한 언어해양인지, 얼마나 상쾌한 식사인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어떤 것은 당당하고, 소년은 의기양양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일부 엄격한 설립자, 성숙하고 꾸준한; 일부 * * * 졸졸 흐르는, 자신의 정신을 표현하십시오; 일부는 재치와 상상력으로 가득합니다. 어떤 완곡하고 합리적이다. 그들 중 일부는 서로 조화를 이루고, 그들 중 일부는 미성숙하고, 어떤 사람들은 극단적이지만, 그런 영성과 재능, 그런 수양과 이해, 언어에 대한 독특한 창조는 정말 당신을 굴복시키고 분노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그러므로 우리가 지혜롭고 유연하며 예술적으로 언어를 사용할 수 있다면, 반드시 당신의 언어를 규칙을 고수하게 하여 수능 작문에서 뚜렷한 우세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범문: 네 손을 잡아라 (산시 수험생)

1995 년 9 월 8 일 로스앤젤레스 요원 구즈만이 대학구의 한 아파트 문을 열었을 때, 파란 눈의 서양인은 눈앞의 가슴 아픈 장면에 감동을 받았다. 고풍스러운 가구들이 매혹적인 후광을 풍기고, 밤색 치파오를 입은 중국 노부인이 거실 중앙의 화려한 카펫 위에 누워 있었다. 책상 위에는 원고 한 묶음과 열린 만년필 한 자루가 있다. 흑백호박씨가 한쪽에 흩어져 있는데. 구즈만은 당연히 모른다. 그 앞에 있는 것은 장애령, 중국 문단에서 명성이 울려 퍼지는 재녀이다. 그는 침묵 속에서 묵묵히 죽은 이 재녀가 어떤 사상과 감정을 가지고 있는지조차 모른다!

아마도 장애령은 이미 자신의 죽음을 계산했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녀는 왜' 시신을 상해로 데려오라' 는 유언을 남겼을까? 친구가 그녀를 귀국하도록 초대했는데, 그녀는 원하지 않았다. "상해가 돌아갈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예, 그녀는 중국의 구시대에 속합니다. 그녀는 돈에 미련이 있어서 그 시대는 이미 지나갔다. 그녀가 할 수 있는 일은 전반생의 번잡함을 잊고, 전반생의 화려함을 잊고, 다른 사람이 그녀에게 준 고통이나 불쾌함을 잊고, 심지어 자신을 잊고, 버클리 학생들의 그림자 속에서 영혼의 완전한 추방을 끝내는 것뿐이다. 장애령은 모든 화려함을 모래 속에 썼고, 바람이 휙휙 지나가고, 흔적이 사라지고, 모든 것이 그렇게 외로웠다. 그래서 그녀는 "내 마음은 가볍다." 라고 말했다.

50 년 전, 장애령은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사진을 가십의 속표지에 넣었다. 그 젊은 얼굴에는 웃음이 가득했다. 50 년 후, 과거의 많은 오래된 사진들에 직면하여, 그녀는 의연하게 붓을 내리고, 모든 오래된 사진에 자신의 그리움, 추억, 감사와 감정을 기록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감사명언) 나는 도울 수 없지만 사랑하고 미워한다. 사랑은 시간의 흐름 속에서 더욱 뼈에 사무친다. 추억은 회전하는 계단과 같다. 상하, 전후. 그것이 어느 걸음을 잃게 될지, 어느 걸음을 멈출지 아무도 모른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래서' 대비' 는 장애령의 대표작이 되었다. 장애령은 자신의 진정성, 진실, 진심을 석두 위에 깊이 새겼고, 석두 흔적은 세월의 침식 속에서 더욱 선명해졌다 ...

경성의 사랑' 에서 장애령은 "아들을 귀여워하고, 생사가 관대하고,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한다" 고 애틋하게 말했다. 이것이 바로 그녀의 마음속에서 명심하는 사랑이 아닌가? 이것이 바로 그녀가' 잊다' 후에 생활과 마음을 지탱하는' 기억' 이 아닌가?

그녀는 이미 잠이 들었다, 비록 그녀가 죽고 다시 태어났지만. 잃어버린 생명이 어둠의 세계로 인도되었을 때, 영혼은 이미 투명한 백석으로 응결되었다. 부화를 잊고 성실함을 기억하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당신의 손을 잡고, 생사부귀입니다. ...

5. 단어로 작문을 한 편 쓰다. 바람이 300 번 불자 낙엽이 나무에서 떨어져 공중에 걸려 감사의 문장 한 편을 하소연하고 있다. 그것은 나무가 자양한 것에 대한 감사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감사하기 때문에, 이 다채로운 세상이 존재할 것이다. "와우" 소리에서 성인에 이르기까지, 부모는 초등학생부터 중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고등학교, 대학에 이르기까지 얼마나 많은 선생님들이 당신에게 심혈을 기울였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우리 반 강 선생님만 말해 봐! 우리 이 차반을 낫게 하기 위해서, 몸을 옆으로 눕히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때때로 우리가 시험을 잘 못 볼 때도 있고, 그는 또 다른 선생님의 냉소와 풍자에 직면해야 하며, 자신의 얼굴도 함께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알다시피, 이것은 강 선생님이 가르치는 것이 좋지 않은 것이 아니라, 우리 스스로 노력하지 않는 것이다! 속담에 "물 한 방울은 복이다. 우리는 선생님께 보답하기 어렵다. 우리 부모님은 불합격한 논문 몇 장에 불과합니까? 부모님이 얼마나 슬픈지 아세요? 지금부터 감사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공부해서 부모님과 선생님께 보답합시다.

6. 언어묘사의 작문에서 나는 가볍게 책을 닫고 책의 내용을 되새기며 그 우아한 마음과 발랄하고 귀여운 사람을 생각했다. 나는 갑자기 이 두 여자아이에게 기쁨을 느꼈다. 그들은 부모의 보살핌 아래 두 따뜻한 가정에서 생활한다. 그들이 얼마나 행복한가. 한차례의 미풍이 불어오자, 나는 눈을 감고 시원함을 즐기며 책 속의 모든 글자를 회상했다 ...

얼마나 지났는지 모르겠다. 나는 눈을 뜨고 다른 세상에서 자신을 발견했다. 나는 길에 서 있는데, 몇 사람이 나에게서 멀지 않다. 다가와 보니 옷차림이 소박한 부부와 고귀하고 부유해 보이는 부부, 옆에 여자 두 명이 보였다. 한 사람만 화가 난 것 같아 다른 사람들은 어리둥절했다. 갑자기' 빈녀는 달콤하고 부자는 귀엽다' 의 마지막 장면이 떠올랐다. 그 사람들을 자세히 살펴보다. 그들은 정말 닮았다. 이때 목도리를 걸치고 긴 머리를 하고 예쁜 옷을 입은 소녀는 둔한 표정을 거두고 홀로 공원으로 걸어갔다. 네 명의 어른이 반응하지 않아서 화난 여자도 그녀를 무시했다. 나는 그를 쫓아 달렸다.

"잠깐만!" 내가 막았어! \ "당신은 누구입니까? 클릭합니다 소녀는 예쁜 큰 눈을 깜빡이며 말했다. \ "실례합니다, 당신은 Xinxiang 입니까? 클릭합니다 제가 묻겠습니다. "네!" "잘됐네, 신향아, 뭐 하나 물어볼게." "말씀하세요!" 그녀는 웃었다. "카렌이 방금 너에게 한 말에 화가 났니? 클릭합니다 나는 간절히 물었다. \ "당신은 어떻게 그렇게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향긋하고 의심스럽게 묻다. "묻지 말고 직접 말해! 클릭합니다 "좋아요!" 그녀는 의미심장하게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사실 화를 낼 것이 없다. 만약 다른 각도에서 생각한다면, 사람은 부에 사는 응석받이로 자란 소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빈곤은 그녀에게는 매우 멀다. 지금 그녀는 생활이 가난해서 그녀는 받아들일 수 없다. 이때 그녀가 처음 생각한 사람은 분명 나일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그녀와 모든 것, 다른 생활, 다른 부모님을 교환했기 때문이다. 이것은 보통 사람들이 이해할 수 있는 것이다! "

나는 신향의 말에 놀라 멍해졌다. 나는 신향이가 이렇게 대범할 줄은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다. 향기는 내가 거기에 서 있는 것을 보고 웃으며 내 어깨를 두드리며 말했다. "인생은 생각보다 간단하지 않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사랑뿐만 아니라 어색한 일과 피할 수 없는 오해도 있다. 어떻게 이해하고 극복할 것인가, 넓은 마음을 가져야지, 시시콜콜 따지지 마라! " 말을 끝내고 그녀가 떠나자, 나는 그녀의 뒷모습을 바라보며 그녀의 말을 회상하며 머릿속이 텅 비었다.

갑자기 바람이 불어와 모래 몇 알이 내 눈에 들어왔다. 나는 눈을 비벼서 눈을 떴는데 벌써 집에 도착했다는 것을 알았다. 이 순간, 나는 많은 것을 알고 있는 것 같다 ...

7. 언어 묘사에 관한 작은 작문 언어 묘사를 어떻게 쓰는지는 문장 들을 더욱 구체적이고 생동감 있게 만드는 것이다. 전반적으로, 글을 쓰든 사람을 쓰든, 서술 속의 인물들은 기본적으로 대화가 있다. 이 말들을 문장 쓰기는 바로 언어 묘사이다. 물론, 언어 묘사는 또한 다른 묘사에 맞춰 문장 들을 더욱 생동감 있게 해야 한다. 하지만 많은 학생들이 인물의 대화를 서술문으로 써서 아쉽다.

예를 들어, 어느 날, 당신은 우수한 소선대원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작문에서 이렇게 쓸 수 있습니다.

오늘 나는 우수한 소선대원으로 선정되었다. 집에 돌아와서, 나는 이 일을 엄마에게 말했고, 우리 엄마는 매우 기뻤다. 그녀는 내가 계속 노력하도록 격려했다. 앞으로 더 잘할 것이고 엄마도 더 행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술 내용을 언어 설명으로 바꾸면, 위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오늘 나는 우수한 소선대원으로 선정되었다. 가슴 앞의 밝은 빨간 스카프를 보니 나는 더할 나위 없이 흥분되고 자랑스럽다. 나는 방에 들어오자마자 소리쳤다. "엄마, 좋은 소식이 있어요. 나는 급우들에게 우수한 소선대원으로 평가되었다! " 어머니는 부엌에서 나와 두 눈을 빛나게 하고 깜짝 놀라며 말했다. "정말요? 나의 좋은 아들, 정말 좋다! 너희 반은 몇 명의 이름을 평가했니? " "10 명이 뽑혔다. 사실, 나는 그들이 나보다 잘 했다고 생각한다! 클릭합니다 \ "하하! 내 아들은 매우 겸손하다. " 나는 진지하게 말했다: "엄마, 정말 겸손하지 않아요. 여전히 많은 학우들이 우수한 선수지만 정원이 제한되어 있다. " 어머니는 또 "엄마는 네가 이렇게 볼 수 있어서 기쁘다. 다른 사람의 장점을 더 많이 보고 다른 사람에게서 계속 배워야 더 빨리 발전할 수 있다" 고 말했다 \ "엄마, 안심하세요!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 어머니는 나를 매혹시켜 안으셨고, 마음은 행복과 따뜻함으로 가득 찼다.

봐라, 이것은 같은 일이다. 서술문을 언어묘사로 바꾸고, 내가 엄마에게 한 말을 쓰면,' 나' 와 어머니의 성격과 사상 경지가 단번에 분명해진다. 독자의 눈에는 소선대원과 그의 어머니가 더 귀여워질 것이다.

그러나, 사실 당시의 대화는 더 많을 것이다. 우리는 그것들을 모두 적어야 합니까? 안 돼! 이 일과 관련된 대화만 쓴다.

언어 묘사와 함께 표정 묘사, 동작 묘사, 심리활동 묘사도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더 좋아진다.

8. 작문:' 모든 언어' 라는 단어에서 다른 언어를 들을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한다.

가을바람이 노란 잎으로 변하고, 천둥소리가 지붕을 가로질러 굴러가고, 달빛을 연주하거나, 이슬이 풀끝에 떨어지거나, 꿀벌이 꽃술 속에서 중얼거리는 등 자연계에서 수천 가지 것에서 유래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그 가벼운 소리들은 사실 신비감이 가득한 언어이다.

봄비 세례창과 죽순이 흙을 깨는 언어에서 우리는 꽃과 찬란한 햇빛을 가지고 있다. 작은 흑인이 처음으로 해당화 분장을 할 때, 우리는 여름 광장으로 들어갔다. 기러기가 남쪽으로 날아가고, 가을물이 흐르는 날, 우리는 밝은 노란색을 수확했다. 폭설이 흩날리고 찬바람이 부는 계절에 우리는 겨울 동화 같은 모습을 마주하고 있다.

모든 것이 언어다. 언어는 어디에나 있다.

한 작가에게 언어는 그의 유일한 믿을 만한 무기이다. 그는 자신의 언어, 뛰어난 개인화된 언어, 심장박동 속도, 혈액의 온도, 정신의 경도, 영혼의 깊이, 꿈의 길이, 생명의 흐름을 정확하게 전달하고 사랑을 전달해야 한다. 너의 언어는 반드시 너의 것이어야 한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것이 너의 생명의 근본이자 너의 영광의 원인이다.

그래서 너는 반드시 공부해야 한다. 깊이 공부하고, 끊임없이 배우고, 영원히 배우다.

자연의 정수 언어를 배워서 자신의 재고로 풍부하게 한다. 너는 심지어 자연과 불가분의 관계를 맺고 싶어한다.

너는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다. 자신의 언어를 강대하게 만들어야 (고도의 개괄, 사상예술력 초집중) 비로소 성취할 수 있고, 비로소 자신을 성취할 수 있다.

구세주가 한 번도 없다. 너는 반드시 자신에게 의지해야 하고, 유일무이하고, 한결같아야 한다. 또 다른 언어에는 사진 (예: 사막의 선, 산맥의 부서진 흔적, 새와 동물의 발자국, 구름의 색깔) 이 포함되어 있어 더욱 신비로워 보입니다. 너는 형사보다 더 예민하고, 더 투철하고, 붉은 먼지를 꿰뚫어보고, 시간 터널을 통과해야 한다.

의사처럼 시계와 안에서 정확하고 신중해야 한다. 이런 능력은 장기간의 훈련과 배양이 필요하며, 동시에 지혜를 연마하고, 이해를 깊게하고, 창작의 성공의 길로 나아가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