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인을 풍자하는 고시

반파를 풍자하는 고시는 북송제연의' 악역가', 춘추시대의' 논어', 송대 구양수의' 일족론', 원대는 탐샤오리를 비웃는' 취태평', 원대는 탐한을 조롱하는' 엽무 2' 등이다.

65438+ 나는 생각하는 것을 좋아하고 분노 속에서 생각한다.

2, 봄과 가을 기간, 공자 \ "논어 \"-군자 솔직한, 악당 걱정.

3. 송구양수의' 부족론'-군자와 군자는 같은 도를 친구로, 소인과 소인은 같은 이익을 친구로 삼는다.

4, 원나라, 이름없는 "술에 취해 태평, 욕심 작은 이익"-진흙 삼키는 입을 잡고, 철 바늘을 자르고, 금불면을 긁어 자세히 수색하여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메추라기에서 완두콩을 찾고, 백로 다리에 살코기를 치고, 모기 뱃속에서 비계와 기름을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5, 위안 드라마, 잃어버린 이름 \ "서울 풍자 욕심 한 \"-쌀 바늘 한 알 먹고, 돈 한 푼도 잘라, 하지만 입 무신론. 아이들은 진흙 제비처럼 보이고, 사랑은 피와 파리처럼 재물을 사랑한다. 은과 은을 몰래 간직하고, 떡으로 허기를 채우다.

소인이란 인품이 낮고, 행동이 단정치 못하며, 아첨하는 데 능한 사람들을 가리킨다. 예로부터 이런 사람은 사회에서 흔히 볼 수 있다. 그들은 자신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영혼을 배반하는 것을 아끼지 않는다. 이 글에서, 우리는 악당의 행동과 그러한 사람들을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에 대해 토론할 것이다.

악당의 두드러진 특징 중 하나는 입이 옳고 그름이라는 것이다. 이런 사람은 면전에서 너를 치켜세우지만, 뒤에는 오히려 악의적으로 너를 다치게 할 수 있다. 그들은 위장에 능해서 진위를 가리기가 어려워졌다. 예를 들어, 관직에서 젊은이들은 종종 구두로 상급자의 비위를 맞추지만, 암암리에 싸움을 한다. 이런 행위는 매우 비열하여 구역질나게 한다.

악당의 행동에 어떻게 대처해야 합니까?

1, 바른 길을 견지하고 양심에 거리낌이 없어야 한다. 소인은 종종 음흉한 수단으로 이익을 얻지만, 우리는 이로 인해 정의와 양심을 포기할 수 없다. 올바른 길을 견지해야 역사의 홍수 속에 순수함을 남길 수 있다.

2. 우리는 소인에게 다치지 않도록 경계해야 한다. 소인을 상대하려면 자신의 언행에 주의를 기울여야지 소인에게 공격의 핑계를 남기지 말아야 한다.

3. 소인의 위장과 함정을 간파하는 법을 배워야 다치지 않는다.

우리는 역사를 거울로 삼아 소인의 해를 경계해야 한다. 역사상 작은 인물은 왕왕 일시적인 득세를 보였지만, 결국에는 역사의 심판을 피할 수 없었다. 우리는 이것을 거울로 삼아 소인의 유혹과 함정에서 벗어나 맑은 머리를 유지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