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철리를 지닌 4 자 성어 이야기

1. 철학적인 4 자 성어 이야기 이런 성어 이야기는 변증법의 일부 세계관과 방법론을 포함한다. 그 중 논기 경마는 양적 변화에서 질적 변화로의 전환을 포함한다. 수량의 축적뿐만 아니라 피쳐 내부 구조의 조정도 중시해야 한다. 이야기는 순서를 바꿔 질적 변화를 이룩했고, 위구조를 포위하는 것은 현상과 본질의 문제이다. 멀지 않은 것 같다. 사실 한 수가 이겼다. 현상을 통해 사물의 본질을 보아야지 현상에 현혹되어서는 안 된다. 새옹지마는 주로 모순의 전환을 강조한다. 새옹지마는 비복이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니라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는가. 배를 새기고 검을 구하는 것은 발전의 안목으로 문제를 보는 것이다. 온 세상이 변화하고 있다. 정인은 신발을 살 때 내적 갈등과 주관성을 소홀히 했다. "학보" 와 "묘자 격려" 는 모두 4 ~ 5 개의 내부 갈등을 주시하고 갈등을 파악하는 관건을 포함한다.

2. 철학적 의미를 지닌 4 자 성어 이야기. 이 성어 이야기는 변증법의 일부 세계관과 방법론을 포함한다. 그 중 논기 경마는 양적 변화와 질적 변화의 전환을 포함한다. 수량 축적에 치중하는 것 외에도 요소 내부 구조의 조정에 치중해야 한다. 이야기는 순서를 바꿔 질적 변화를 실현하고, 위구조를 포위하는 것은 현상과 본질적인 문제이다. 멀리 떨어져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한 수가 승리를 거두고 있다. (서양속담, 성공속담) 현상을 통하여 사물의 본질을 보아야 한다. 우리는 현상에 현혹되어서는 안 된다. 새옹지마는 주로 모순의 전환을 강조한다. 새옹지마는 비복이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니라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는가. 배를 새기고 검을 구하는 것은 발전의 안목으로 문제를 보는 것이다. 온 세상이 변화하고 있다. 정인은 신발을 살 때 내면의 갈등과 주관성을 소홀히 했다. 학보 () 이든, 모자 () 를 장려하든, 모두 4, 5 내부 갈등을 중시하고 갈등을 잡는 핵심 요소를 포함한다. 한단 학보 역시 모순의 특수성을 다루고 개인을 중시한다.

3. 인생철학사, 인생철리를 포함하는 4 단어에 대하여 근면에 정통하다.

Y é j ng y q 尙 n

통역 산업: 연구 정밀: 능숙; 유: 네; 근면: 근면. 해박한 학식은 노력을 통해 얻은 것이다.

"학습 솔루션" 에서 유래: "직업은 근면에 능숙하고, 연극은 척박하다. 한 일은 모두 사상이고, 모두 파멸이다. 클릭합니다

구조적 주체-술어 형식.

용법은 깊은 학문이 근면에 있다고 묘사한다. 일반적으로 술어와 정어로 쓰인다.

에서 발음; "Y 화신" 으로 읽을 수 없습니다.

모양을 구분합니다. "에" 를 쓰지 않습니다

동의어는 근면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며 피곤함을 모른다

반의어는 추위와 게으름에 노출된다.

독학한 사람의 경험 중 하나는 ~ 입니다.

4. 인생철학 4 자 성어와 철리시

1, 산중수복에는 길이 없고, 류암화명은 또 다른 마을이다. "산시촌 육로 여행"

2. 가로로 보면 능선이 봉우리가 되어 거리가 다르다. "스시 제목 실린 벽"

3. 하지만 계단을 오르기만 하면 300 마일의 시야를 넓힐 수 있다. (왕지환' 헤론 새 산장')

4. 침몰선 옆에 있는 천돛과 앞의 만목춘수. 유우석' 양주 제 1 회 롯데'

5, 운하가 얼마나 맑은지 물어보십시오. 생수의 원천이 있기 때문입니다. "주의 독서 사상"

6.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에는 음청과 둥근 결핍이 있다. (스시 "물 노래 헤드-달이 언제 있습니까?")

7.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두보' 망악')

8, 대나무 외부 삼냥의 복숭아꽃, 춘강 수훈오리 예언자. "스시" 혜숭춘강 야경 "

9. 뜬구름이 눈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최고 경지를 두려워한다. "왕안석" "비행봉 대기"

10, ... 밤에는 태양의 바다를 만들고, 오래된 해는 싱그러운 가운데 녹는다. (왕완의' 북보산 아래 한 박')

1 1, 동풍은 쉽게 알 수 있고, 찬란함은 언제나 봄이다. "주의" 봄날 "

12, 왕세안은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유우석" 5 항 "

들불이 그들을 완전히 삼킨 적이 없었고, 그들은 봄바람에 다시 한 번 키가 커졌다. "백거이" "고초를 떠나라"

철학적 관용어:

1, 지도를 따라 가라

이 성어는' 임벌산' 에서 나왔고, 버락' 항목' 에는' 해질녘, 발굽이 피곤 뽕나무 같다' 는 말이 있고, 그 아들은' 마정' 을 말로 집행한다. 두꺼비를 만났을 때, 그는 아버지에게 말했다. "나는 말 한 마리를 가지고 있는데, 그 말과 비슷하지만 발굽은 악곡보다 못하다."

쑨양, 춘추시대 진나라는 중국 고대에 가장 유명한 말 전문가라고 한다. 그는 한눈에 말의 좋고 나쁨을 알 수 있다. 전설에 의하면 백락은 하늘에서 말을 관장하는 신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쑨양 () 를 백락 () 이라고 부른다.

백락은 자신의 풍부한 말 지식 경험을 책' 상마경' 으로 편성했다고 한다. 책에서 그는 천리마의 다양한 특징을 적고 사람들이 말을 이해할 수 있도록 많은 삽화를 그렸다.

백락은 지능이 매우 낮은 아들이 있다. 그는 아버지의 향마경을 보고 천리마 K 를 찾아 나가고 싶었다.

철리 성어 이야기가 많을수록 좋다. 삼국 시대에 유비는 촉국을 점령하고 촉국을 세웠다.

그가 죽은 후, 그의 아들 유선은 왕위를 계승했고, 유아두라고도 불린다. 유선은 직무에 적합하지 않다. 현신이 죽은 후 촉국은 서기 263 년에 위에게 멸망되었다.

류선이 항복한 후, 왕위의 조모 (M 22O) 는 실권이 없는' 안락공' 이라는 칭호를 주고 그를 위교토 허창으로 옮겼다. 왕위 본인은 실권이 없다. 사마소가 결정한다.

한 연회에서 사마소는 일부러 유선 앞에서 쓰촨 가무를 공연하도록 안배했다. 고국이 무너진 것을 생각하자 유선의 추종자들은 모두 괴로웠지만, "여기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더 이상 촉을 생각하지 마세요." 라고 말했다.

그는 조금도 슈를 그리워하지 않는다. 사람들은 이 이야기에 근거하여' 즐겁고 생각하지 않는다' 라는 성어를 만들어 현실에 안주하고 본전을 잊는 사람들을 묘사한다.

어떤 사람들은 기뻐하고 본전을 잊는다고 묘사했다. 성어' 코난 이몽' 은 중국 당대 작가 이공조의 소설' 코난 현전' 에서 나왔다.

봄비패라고 하는 사람이 있는데, 평소에 술을 즐겨 마신다. 그의 정원에는 뿌리가 깊고 잎이 무성한 아카시아 나무 한 그루가 있다. 한여름 밤, 월스타는 희귀하고, 저녁바람이 솔솔 불고, 나무 그림자가 흐트러져 시원한 바람을 쐬기에 좋은 곳이다.

봄비바의 생일날, 친척과 친구들이 모두 와서 그의 생일을 축하했다. 그는 잠시 기뻐하며 술을 몇 잔 더 마셨다. 저녁에는 친척과 친구들이 모두 돌아갔고, 봄비는 취기를 머금은 채 아카시아 나무 밑에서 쉬다가 어느새 잠이 들었다.

꿈속에서 봄비바는 두 사절의 초청을 받아 나무 구멍으로 들어갔다. 동굴 안의 햇빛이 두루 비치고, 별천지 () 가 있는데, 이름은 대회국 () 이라고 한다.

마침 베이징에서 관원을 선발하는 것을 따라잡았고, 그도 지원했다. 세 차례의 시험을 거쳐 문장 쓰기가 매우 유창하다.

시험 성적이 발표될 때 그는 1 등을 했다. 그리고 황제는 면접을 보았다.

황제는 봄비바가 멋있고 재능이 넘치는 것을 보고 매우 좋아했고, 직접 그녀를 장원으로 봉하여 공주를 그에게 배정했다. 장원랑은 사위가 되었고, 경성은 한때 미담을 나누었다.

결혼 후 부부 관계는 매우 행복하다. 곧, 순우완은 황제에 의해 현임지사로 파견되었다.

순박하고 부지런하며 백성을 사랑하다. 그는 자주 경내로 가서 조사를 하여 부하 직원의 업무를 점검한다. 각지의 행정은 매우 청렴하고 효과적이어서 현지 백성들이 그를 크게 칭찬하였다. 30 년 후, 봄비댐의 성과는 이미 전국적으로 유명하다. 그 자신은 5 남 2 녀 7 명의 아이가 있어서 생활이 매우 자랑스럽다.

황제는 몇 차례 봄비를 북경 승진으로 돌려보내려고 했다. 현지인들은 모두 거리로 몰려와 현 마차를 막고 코난에서 성공하도록 만류했다. 봄비바는 인민의 사랑에 감동되어 어쩔 수 없이 남아서 황제에게 상황을 설명하였다.

황제는 그의 업적을 높이 평가하고 많은 보물을 상으로 주었다. 1 년, 루오 guobing dahuai 침공, dahuai 장군 은 적을 맞이 하도록 명령 하지만, 여러 번 적군 에 의해 패배 했다.

패전 소식이 경성으로 전해지자 황제는 크게 놀라 문무백관을 서둘러 소집하여 대책을 상의했다. 신하들은 전선군이 누차 패배하고 적군이 경성에 접근하여 매우 사납다고 들었다. 하나하나 놀라서 죽을 지경이다. 날 봐, 내가 너를 봐, 그들은 어쩔 수 없어.

황제는 대신의 모습을 보고 매우 화가 나서 말했다. "너는 평소에 존귀한 처우를 기르고 부귀를 누린다. 국가가 일단 일이 생기면, 입이 없는 조롱박이 되었으니, 너는 겁이 많다. 무슨 소용이 있냐고 물었더니. " 이때 재상은 코난의 두드러진 정적을 떠올려 황제에게 추천했다. 황제는 즉시 여순바에게 전국의 정예부대를 지휘하여 적과 싸우라고 명령했다.

순우군은 황제의 명령을 받고 즉시 군대를 이끌고 출정하였다. 그러나 그는 병법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그는 적과 싸우자마자 패배했고, 그의 군사력은 큰 손실을 입었다. 그 자신도 하마터면 죄수가 될 뻔했다.

황제가 이 소식을 들었을 때 그는 매우 실망했다. 그는 순박한 모든 직무를 면제하고 민간인으로 강등하여 고향으로 돌려보내라고 명령했다. 바는 자신의 명예가 이미 한 번 망가졌다고 생각하고, 부끄러움과 분노가 섞인 채 소리를 지르며 꿈에서 놀라 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는 꿈에 근거하여 회화나무의 나라를 찾았는데, 원래 회화나무 아래의 개미구멍이었는데, 그 안에는 개미 떼가 살고 있었다. 코난의 꿈' 은 때로 삶이 꿈이라는 것을 의미하며, 부와 권력은 모두 허황된 것이다.

기원전 496 년 장강 하류의 오월 때문에 하찮은 원한으로 전쟁이 발발했다! 젊은 월왕 군웅은 범려 () 를 군사로 삼았고, 오군은 패했고, 오왕도 부상으로 죽었다! 젊은 부차가 왕위에 올랐다. 그는 월국을 없애겠다고 맹세했다.

3 년 후, 부차는 군대를 이끌고 월월월했다. 쌍방이 교전한 후 오승월패하면 오국군의 공격이 많아진다.

아야코 는 우 guoxian, 가난한 남편 을 뇌물,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마침내 남편 차이 는 더 이상 베트남 을 파괴, 자비로운 마음을 움직였다. 월국이 보존될 수 있다.

군웅은 황후를 이끌고 오국에 들어가 노예가 되었다. 3 년 동안 노예가 되어 부차가 병으로 쓰러졌다.

범려 () 는 병원을 찾아 부차 () 가 똥을 맛보게 할 기회를 잡았고, 부차 () 를 철저히 감화시켜 군웅을 놓았다. 월국군으로 돌아가서, 나는 지푸라기 위에서 자고, 들보에 밧줄 하나를 걸었다. 밧줄의 한쪽 끝에 돼지 담즙이 묶여 있다. 매일 깨어나면 첫 번째 일은 고담을 맛보는 것이다! 20 년이 지났는데, 그는 모두 따돌릴 수 없다, 매일 이렇다.

기원전 473 년에 군웅은 비밀리에 민간에 숨어 있는 3 만 명의 병사를 선발하여, 일거에 고모수를 포위하였다. 이 시점에서, v 차이 오만 bingma 가 있지만, 곡물 및 잔디 어려움 때문에 도시에서 전쟁을 감히 하지 않았다.

군웅은 인류 왕의 역사에서 기적을 창조했다! 그는 강대국을 격려하기 위해 노력하여 작은 타격과 약한 승강, 계란으로 돌을 치는 인류 신화! 와임금 맛 담담한 전고는 중국의 수천 년 문명사 중의 고전이라 할 수 있지만, 군웅하는 슈퍼맨의 의지는 아마도 더욱 인문적 의의가 있을 것이다. 어느 여름, 조조는 그의 군대를 이끌고 장수를 토벌했다. 날씨가 기이하게 더워서 땡볕이 불처럼 내리쬐고 하늘에는 구름 한 점도 없다. 부대가 구불구불한 산길을 걷고 있는데, 양쪽에 나무가 무성하고 바위가 뜨거워서 숨이 막힐 지경이다. 정오가 되자 전사들의 옷이 흠뻑 젖어 행군 속도가 느려졌고, 몇몇 허약한 전사들이 길가에 쓰러졌다.

조조는 행군 속도가 점점 느려질까 봐 전투기를 지체할까 봐 걱정했다. 그런데 현재 수만 명이 물조차 마실 수 없는데 어떻게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까? 그는 즉시 안내인을 불러 조용히 그에게 물었다. "이 근처에 수원이 있습니까?" " 가이드는 고개를 저으며 말했다. "샘물은 계곡의 반대편에 있다. 우회하는 길이 길다. "

카오 카오 (Cao Cao) 는 잠시 생각하고 말했다: "아니, 시간이 너무 늦었다. 클릭합니다 그는 앞에 있는 숲을 바라보며 잠시 생각하고 안내원에게 말했다. "아무 말도 하지 마, 내가 방법을 생각해 볼게.

6. 인생철학에는 네 마디가 풍부하다: 백족충이 부러져도 우둔한 자는 걱정하지 않고, 현자는 한 가지를 걱정하거나, 백족충은 죽어도 죽지 않는다. 죽은 후, 그는 사람들을 도울 방법을 찾기 위해 최선을 다했고, 모든 것이 다 준비되었고, 단지 동풍만 빚지고, 정치는 동쪽을 바라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죽음명언) 그는 서쪽 벽을 고양이 대 쥐로 보지 않고 얼음을 사용했다. 노래는 입에서 떠나지 않고 한 손으로 길다. 질병은 비록 소리 없이 조용하지만, 안약태산 산과 들판은 척박하고, 산야는 끝이 없고, 산천은 강으로 가득하고, 쓰나미는 물과 같다. 미덕을 싣고 있는 물방울이 나무를 뚫고 지나가고, 나뭇잎이 뿌리를 내리고 나무를 보기 위해서다. 나는 우후죽순 같은 숲을 보지 못했고, 태산이 묘목을 뽑아 조장하는 어목 혼주를 보지 못했다. 나는 나의 조상이 죽제인을 사서 진주를 돌려주는 것을 잊었지만, 나는 그들을 듣지 못했다. 이때부터 팔자 성어가 되었다. 바람을 알면서도 달을 잃지 않고, 기초를 알면 비가 많이 오지 않고, 사람을 보는 데 부족하지 않다. 당국은 병마에 빠져서 곡초가 먼저 호랑이 굴에 들어갈 수 없다. 천하의 치욕충을 모르고 죽을 때까지 쉬어서는 안 된다. 너는 놀라지 말고, 놀라고, 놀라지 마라. 원수가 만나면 며느리는 항상 시부모님을 만나야 한다. 천리를 잃었으니, 주전자가 왕이 되기를 바랍니다. 만약 그녀가 진다면, 그녀는 동양을 볼 것이다. 만약 그녀가 서쪽 담장을 볼 수 없다면, 이 일거수일투족을 하는 것보다 1 피트를 절약하는 것이 낫다. 만약 마법이 10 피트라면, 그녀는 금으로 나뉘어질 것이다. 그녀가 만약 오래 가두었다면 복이 있었을 텐데, 옷을 입고 입는 것은 정말 화는 홀로 오지 않는다. 여자의 덕은 입에서 나오고, 먹는 고생도 입에서 나온다. 내 말 잘 들어, 자르지 마. 자르지 않으면, 마지막에 도끼를 쓰면, 너는 도끼 크로우가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도끼, 도끼, 도끼, 도끼, 도끼, 도끼) 너는 도끼 행크신을 찾아 싸울 것이고, 너는 최선을 다할 것이다. 네가 죽은 후에 너는 진보할 수 있지만, 너는 너의 가정에서 철수하고 즐거워할 것이다. 어두운 chencang 닝 가난한 부자, 오히려 yufu, 아니 닭 입, niuba zhaifu 무죄, buba Zhai 전 범죄, 포장 후 천 망치 타공, 촬영 세트, 당신이 블루 법 보다 더 나은 소리, 천 군대 만 말, 천 군대 만 말 은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하나는 찾기 어려울 것입니다. 전대미문의 장례사가 없으면 아무도 나를 공격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나 자신을 위해 누구에게도 벌을 주지 않는다. 모레 일출은 꺼질 것이다. 해가 들어오자마자 나는 너에게 한 치의 예우를 줄 것이다. 나는 물고기처럼 물을 마시는 것처럼 한 자 예우를 받는다. 해가 가득 찼다는 것을 알았을 때, 나는 내 사업을 잃었다. 내가 조조를 말하자, 그는 그가 가는 곳으로 갔고, 반덕자는 순덕에서 죽었다. 미덕을 반대하는 사람은 눈을 멀게 하고 귀를 돌려 듣지 않는다. 당연히 천리를 옮겨서 너를 데려다 줄 수는 없지만, 네가 물에 응답하지 않으면 결국 가뭄을 초래하고, 물에 응답하고, 결국 큰 공로로 이어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실 3 일 동안 물고기를 잡는 것은 어렵고, 이틀 동안 생사를 쬐고, 죽어야만 돈이 있다. 방황하는 해에는 오곡이 풍성하고, 하늘을 거스르는 자는 살아남는다. 하늘을 거스르는 자는 1 와트 없이 죽고, 하늘을 거스르는 자는 말을 잃고, 그 안도를 안다. 그들은 모두 최선을 다해 일을 성사시키고, 옳으면 선으로 보고하고, 옳으면 악으로 갚고, 하나, 둘이면 눈을 멀게 하고, 사자가 토끼를 때리는 것을 듣지 않는다. 그들은 또한 그들의 가장 좋은 사법으로 제갈이 떠나가도 되고, 중달은 놀라 달아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강호 에 zhongda 몸, 린 콴 웨이 que 에 매달려 마음, 또한 보트 를 들고, 장, 역 장, 역 익사, 거의 평면 에 weique 천 리 실수 를 우려하고있다. 발통, 발통, 두통, 발통, 뿌리 없는 나무, 수동수, 얼굴 없음. 강동 장로 는 무법 에 보고, 땅 에서 물고기 가 연연 에서, 덤불 에서 물고기 를 드라이브, 덤불 에서 새 를 쫓는, 나무 뿌리 없이 수동적 물 을 드라이브, 법 은 뿌리가 없다, 같은 죄 의 서민 은 성을 바꾸지 않는다, 백 리 는 반 년 동안 웃고 욕하는 사람 에 앉아 있다. 이것들은 모두 문장, 항장무검, 야망이다. 어부는 서로 버티고, 어부는 대중을 압도하지 않고 이익을 얻는다. 절대 물 한 자 100 피트 물 요동 을 하지 말고, 백 피트 물 요동 어린이 안티 노인, 기아 어린이 안티 노인, 기아 어린이 안티 노인, 기아 를 저장합니다. 일불출세, 이불열반, 이불승천 일불출세, 이불출세 약간의 수행. 모든 채무에는 자신의 주인이 와서 천일의 군대와 천일의 군대를 키운다. 한 번 죄를 지으면, 왜 항상 자신의 마음을 고집하지 않고, 그 사람의 도리로 그 사람의 배를 다스리고, 그 사람의 길로 그 사람의 마음을 다스리지 않는가. 백 마리의 개가 한 사람을 불렀는데, 신선과 닭견은 사람들에게 아무것도 모른다고 했다. 만약 네가 머릿속에 사람이 가득하다면, 오른손으로 만 명 위에 원을 그릴 수 없고, 왼손으로도 한 푼도 그리기가 어렵다. 구조는 승천하고, 한 아들은 출가하며, 칠조는 승천하고, 한 아들은 출가하며, 칠조는 승천하고, 양자는 노후를 막는다. 배고픔을 막는 곡물이 있다면, 그것은 바뀔 것이다. 식량이 없으면 어리석은 사람의 근심을 조장하거나, 어리석은 사람의 근심이 있으면 자식의 깨달음이 멀고, 아홉 집은 아무 말도 없이 태어나고, 말에서 멀지 않으면 그 말을 듣고, 호박을 심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문무 장려의 장정 하에 무적의 죽음, 무적의 공격, 무적의 공격, 밤에 죽을 것이다. 어느 날 스님이 종을 치고 현자가 지혜를 보았다. 어진 사람은 어진 현자를 보고 지혜를 보거나 지혜를 잃으면 그 중 하나를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7. 4 자 성어 작은 이야기 진상 전집 성어 작은 이야기-이웃이 도끼를 훔쳤다고 의심하기 전에 한 시골 사람이 도끼 한 자루를 잃어버렸다.

그는 이웃집 아들이 훔친 줄 알고, 그 사람의 말과 행동을 도처에서 살피며, 보면 볼수록 그 사람이 도끼를 훔친 도둑처럼 느껴졌다. 나중에 도끼를 잃어버린 사람이 도끼를 찾았다. 원래 그는 며칠 전에 산에 올라가 나무를 베다가 실수로 계곡에서 길을 잃었다.

도끼를 찾은 후 그는 또 이웃의 아들을 만났다. 그를 다시 보세요. 그는 도둑처럼 보이지 않는다. 이웃의 도끼를 의심하다: 사실을 중시하지 않고, 일에 대해 의심을 품다.

2. 춘추시대에는 송나라에 농부가 있었다. 그는 항상 밭의 농작물이 너무 느리게 자라고 있다고 생각한다. 오늘 보러 갔는데, 내일은 또 묘목이 영원히 키가 크지 않은 것 같다. 그는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무엇이 그들을 더 높고 빨리 자라게 할 수 있을까? 어느 날 그는 밭에 와서 한 그루씩 모종을 뽑았다.

한 그루 한 그루 한 그루씩 대량의 모종을 뽑아 큰 힘을 썼다. 그가 묘목을 뽑은 후, 그는 기진맥진했지만, 그는 매우 기뻤다. 집에 돌아오자 나는 자랑했다. "오늘 피곤해 죽겠어요. 나는 묘목이 몇 인치 자라도록 도왔다! 클릭합니다 "이 말을 듣고 그의 아들이 밭으로 뛰어들어 밭의 모종이 모두 죽은 것을 발견했다. 주조에는 구제할 수 없는 학자가 있는데, 이름은 부판 () 이다.

부판 들은 시 방면에 재능이 있을 뿐만 아니라 국가 사무를 잘 관리한다. 나중에 그는 주려왕 옆에서 국가 사무를 처리하는 것을 도왔다.

그러나 주려왕은 오만하고 법을 곡해한다. 간신은 온갖 수단을 다 써서 비위를 맞추려고 한다.

부판 는 퉁명스럽게 그에게 충고하고, 국가 대사의 폐단을 나란히 열거했지만, 이 간신은 주려왕의 귓가에 그의 험담을 했다. Zhou Liwang 은 매우 부판 피곤 합니다. 그 이후로 간신이 들락날락하며 부판 무시를 했다.

부판 () 는 매우 화가 나서 시 한 수를 썼는데, 나중에 시경 () 에 수록되었다. 시에서 간신을 비난하며 말했다. "악행은 구제할 수 없다!" " "구제 불능": 병이 골병에 걸려서 약을 구할 수 없다.

후자의 비유는 일이 구제 불능이 될 정도로 나쁘다. 4. 남북조 때 송국에는 종기명이라는 장군이 있었다. 그는 어려서부터 용감하고 야심이 있었다.

어느 날 종이의 삼촌이 그의 야망이 무엇인지 묻자 종이가 대답했다. "나는 장풍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싶다." 내가 모든 장애물을 뚫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는 뜻이다.

각고의 공부와 열심히 일한 끝에 종이는 마침내 선전할 수 있는 장군이 되었다. 나중에 사람들은'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쳐' 라는 말로 어려움에 맞서는 정신을 묘사하였다. 남북조 시대에는 북방의 북주와 남방의 진국이 장강을 경계로 삼았다.

수나라 황제, 북주 총리, 폐주 경제, 자립 황제, 수나라 건립. 그는 진국을 멸하기로 결심하고, "나는 전국민의 부모님이다. 허리띠처럼 좁은 장강이 있기 때문에, 나는 남방 사람들이 고생하는 것을 보고 그들을 구하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나중에 사람들은' 일대의 물' 을 사용하여 두 곳이 서로 가깝고 좁은 수역이 하나밖에 없다는 것을 묘사하였다.

6. 춘추시대에는 유백아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음율에 능통하고 피아노 기교가 뛰어나다. 그때 그는 유명한 피아니스트였다. 유백아가 젊었을 때, 그는 매우 총명하고 공부하기를 갈망했다. 그는 일찍이 다른 사람에게서 배운 적이 있고 피아노 기술도 수준에 이르렀다. 그러나 그는 항상 자신이 모든 것에 대한 감정을 뛰어난 방식으로 표현할 수 없다고 느꼈다.

보아의 선생님은 그의 생각을 알고 배를 타고 동해의 봉래도로 갔다. 그래서 그는 자연의 경치를 감상하고 바다의 파도 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보아는 고개를 들어 파도가 세차게 일고 물보라가 튀는 것을 보았다. 바닷새가 울부짖으며 노래하고 있다. 숲 속의 나무들이 울창하여 마치 선경에 들어가는 것 같다.

자연의 조화되고 아름다운 음악이 내 귓가에 솟아오르는 것처럼 묘한 느낌이 저절로 생겨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는 어쩔 수 없이 피아노를 연주하고, 소리는 마음대로 돌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거문고 소리에 녹여, 보아는 전례 없는 경지를 체험했다.

선생님은 그에게 "너는 배웠다. 클릭합니다 어느 날 밤 보아에서 배를 저었다.

청풍명월을 맞으며, 그는 생각이 만만치 않아, 다시 한 번 거문고를 연주했고, 거문고 소리가 은은히 울려 퍼지며 점점 가경으로 접어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갑자기 나는 누군가가 해안에서 비명을 지르는 것을 들었다.

보아가 소리를 들었을 때, 그는 배에서 나와 한 나무꾼이 해안에 서 있는 것을 보았다. 이 사람이 지음이라는 것을 알고, 즉시 나무꾼을 배에 초대하여 흥겹게 그를 위해 연주했다. 보아가 산을 찬양하는 곡을 연주하자 나무꾼이 말했다. "얼마나 좋을까! 웅장하고 장엄하며, 태산처럼 하늘을 찌를 듯이 우뚝 솟아 있다! " 그가 급증하는 파도를 연주할 때 나무꾼이 말했다. "얼마나 좋을까! 끝없이 넓게 펼쳐져, 마치 세차게 흐르는 물, 끝없는 바다를 보는 것 같다! " 보아는 흥분해서 흥분해서 "지음! 클릭합니다 너는 정말 나의 지기이다. ""

이 나무꾼은 바로 종수기이다. 그 이후로 두 사람은 아주 친한 친구가 되었다.

이 이야기는 열자 당원에서 온 것이다. 고산 흐르는 물' 이라는 성어는 지음과 아름다운 음악을 비유한다.

7. 단어 선생님은 문장 중 매우 중요한 단어를 시정하는 선생님을 가리킨다. 이 언어는 송대 도악' 오대사 보보' 에서 나왔다.

당대는 중국 봉건 사회 발전에서 매우 번영한 시기이며, 문학예술도 매우 발달했는데, 그중에서도 시가 가장 대표적이다. 당시에는 시인이 많았을 뿐만 아니라 시가도 많았고, 예술과 콘텐츠 수준도 높았습니다.

당시 수많은 시인 중 척적 시인이 있었다. 어느 겨울, 그는 대설 후 원야에서 매화가 자랑스럽게 피는 것을 보고, 초겨울에 만개한 매화를 읊기 위해 시' 조매' 를 한 편 썼다. 이 시에는 두 줄의 시가 있다. 눈이 오기 전 마을에는 어젯밤에 몇 개의 지점이 문을 열었다.

글을 다 쓴 후 그는 매우 만족했다. 정곡이라는 사람이 척적 이 쓴 이 시를 보고 이 시의 의의가 아직 소진되지 않았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반복적인 사고와 퇴고를 거쳐, 그는 이 두 구절의 시를 바꾸었다. 깊은 눈의 옛 마을에서 어젯밤에 지점을 열었다. 그는 매화 몇 송이를 피운 이상 조매라고 할 수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정곡의 변경은 숫자를 한 글자로 바꾸고 한 글자만 고쳤지만,' 아침매' 의 주제를 더욱 적절하고 시의 경지를 더욱 완벽하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정곡에 대한 이런 변화는 상당히 칭찬을 받았는데, 당시 정곡을 자신의 사사라고 불렀다.

8. 인생철학을 반영하는 성어: 모수 자천. 낙양지는 비싸요. 재자의 레고는 책이 적다. 책상 위에 누워서 붓을 던지는 용기를 맛보는 것이 좋다. 강랑부터 우리는 최선을 다해 계획대로 행동할 것이다. 3 장은 초당을 손질할 것이고, 매실이 갈증을 가라앉히기를 바란다. 세 집을 물러나다. 사슴은 말개를 꼬리로 하고 밍크는 입에 꿀칼이 마른다는 뜻이다. 항아리에 들어가세요. 너의 입술은 죽었고, 너의 이빨은 춥다. 땔나무를 메고 불을 끄는 식물이 전면적으로 펼쳐지고 있다. 한단 학보가 학생들에게 다른 사람에게서 배우도록 가르치다. 과전 이하 야랑은 잘난 체하며, 위언을 하며 귀를 기울였다. 문 안에서 기이한 물건이 살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만약 도시가 사람들로 가득 찼다면, 하오 씨는 천리 떨어진 산속에서 살 것이다. 오십보 웃음백보 도립은 아무 말도 하지 않지만, 그는 자신의 방식을 찾아 인생철학을 반영할 것이다: 1. 그의 산의 돌은 옥을 공격할 수 있다-'시경'. 그는 명나라 \ "2. 오이밭은 이 신발을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이하 부정관-한악부 민가' 군자행'. 3. 도시는 상투를 올리고, 사방은 높이가 1 피트이다-한악부 민가' 도시가요'. 4. 강철을 부드러운 손가락으로 정련하는 것은 무슨 의미가 있는가-쿤' 주는 선물'. 5. 하지만 계단을 올라가기만 하면 시야를 300 마일 넓힐 수 있습니다. 왕당 지환은 헤론 호텔의 숙소에 있습니다. 번화하고 시들면 각각 때가 있다. 당태호연' 최소부 국보에게 산그림자 보내기' 8. 봄에 곡식 한 알을 심으면 가을에 만 알의 씨앗을 수확한다. 돈' 불쌍한 농민' 9. 하루살이가 나무를 흔들고, 우습다.' 조정' 10 에 있다. 적응-당 두보' 여름밤 한숨' 12. 봄꽃은 무수하다. 가을은 무엇인가-송 진량' 삼도악' 13. 성세 위기-송,' 도강 장군전' 14 를 읽다. 만물의 자연-당, 이백' 일일여행' 15. 하늘이 정이 있다면 하늘은 반드시 늙을 것이다-당과 이하 16. 1 촌의 시간은 1 촌의 금이다. 건물 밖-송제목 임안부 19. 우리는 녹피에서 구시대의 이야기를 읽었지만, 여기서 우리는 죽은 사람보다 더 힘이 있는 살아있는 사람을 보았다. 돈' 륜탑의 노래' 가 서정을 송별한 풍장군 20. 꽃은 해마다 비슷하고, 사람은 해마다 다르다. 유당 이희의 대북백두옹 2 1. 고모부는 내세를 두려워할 수도 있고, 남편은 소년을 가볍게 해서는 안 된다. 진짜 금은 금을 도금하지 않는다. 돈 심이답 23. 침몰선의 가장자리에 있는 천돛, 병나무 앞의 만목춘-유당옥계상 롯데 제 1 회 양주 24 회. 이전 노래를 넣지 말고 새로운 버드나무 가지-유당 깃털 서쪽의 버드나무 가지 단어 25 를 들어보세요. 방림신야가 진야를 재촉하고, 흐르는 물전파가 흐르는 물후파를 만든다. 당우석 "롯데는 슬픔을 보고, 시는 밋밋하고, 삼군자는 모두 깊은 점을 가지고 있다." 26. 꽃을 따서 꿀을 따면 누가 고생하는지 달다-윤 《벌》27. 이조명성은 소멸되고, 강영류-당두보의' 연극은 육절구' 28 이다. 정상에 오르다-왕송안씨가 비봉 30 에 올랐다.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알지 못하지만, 나는 이 산-돌의 제목 실린 벽 3 1 에만 있다. 매화향이 아니라' 비파기' 32 곡이다. 네가 종이에서 얻은 것은 얕고 독특하다. 꽃나무는 햇빛 아래서 쉽게 봄을 이룬다-숲의 심문 34. 생활은 어디에나 있고, 어떤 모습인지 알면, 마치 설토 속에서 나는 듯이 달려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손가락과 발톱이 가끔 진흙 위에 남아 있는데, 물건은 모두 날고 있다. 시 \ "조화 를 그리워 \" 와 mianchi \ "아들 \" 35.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에는 맑고 둥근 결핍이 있다. 이 일은 옛날부터 완전하지 않다-송. 그네를 탈 때도 있다. 다이원 푸산' 좋은 경치로 잡극 쓰기 도취' 37. 결코 좋은 일이 천성적으로 검소한 것은 없다. 예로부터 오이는 먼저 쓴 후에 달다. 푸의' 양춘곡' 이다. 제사 "38. 창룡은 황혼에도 비가 내리고, 늙은 나무는 더 봄이 따뜻하고 꽃이 핀다. 명나라와 배려' 두 번째 운율' 39. 강산에서 인재가 나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