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건장하지 않으면 지혜롭지 못하다.
3,? 관찰은 성공의 참뜻이다.
4,? 자세히 생각하고 부지런히 행동하다.
5,? 관찰하고, 관찰하고, 다시 관찰하다.
6,? 생활 속에서 세심하게 발견하는 데 능하다.
7,? 관찰은 사람을 위대하게 만들 수 있다.
8,? 신중한 사람만이 승리할 자신이 있다.
9,? 군자는 비유의 뜻을 비유하고 소인은 이익을 비유한다.
10,? 어두울 때는 밝기를 보고, 정지할 때는 동정을 본다.
1 1,? 신중함은 성공을 초래하고, 경발은 많은 실패를 초래할 수 있다.
12,? 만약 당신이 진실을 보고 싶다면, 어디서나 그것을 면밀히 주시하세요.
13,? 낮에는 빈둥거리지 마라, 청춘은 더 이상 오지 않는다.
14,? 가난하면 강해지고, 푸른 하늘에는 떨어지지 않는다.
15,? 관찰은 한 사람의 운명을 결정한다.
16,? 관찰하기는 어렵지 않다, 네가 마음만 먹으면.
17,? 밤은 낮의 전주곡이다.
18,? 관찰과 축적은 당신의 성공적인 친구입니다.
19,? 가난은 부끄러움에 충분하지 않고, 수치심은 야망이 없는 빈곤이다.
20,? 보고 싶지 않은 사람은 맹인보다 더 보이지 않는다.
2 1,? 가난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재물을 추구하지 않는다.
22,? 불명확한 것은 유효하다. 반드시 증거가 있는 것은 아니다.
23,? 잘난 체하지 마라, 잘난 체하지 마라.
24,? 겨울이 오는데 봄이 아직 멀었을까?
25,? 세부 사항은 관찰에 있고, 성공은 축적에 있다.
26,? 경험은 거의 관찰되지 않은 결과이다.
27,? 관찰과 축적은 네가 성공한 형제자매이다.
28,? 한순간 실력은 실력, 천 년, 성패에 있다.
29,? 내 마음 속에 소중히 여기는 이상을 위해, 나는 죽어도 천 번을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30,? 너는 관찰에서 너의 부와 즐거움을 찾을 수 있다.
3 1,? 나의 장신은 나이와 같은 해에 죽지 않았다. 설령 내가 죽는다 해도 나는 유령 현자가 될 수 있다.
32,? 붕새는 하루 바람 따라 하늘로 치솟았다.
33,? 연기처럼, 지난 일은 잊고, 마음속으로는 사심이 없다.
34,? 다른 사람과 나누는 행복이 많을수록 그 가치는 더 높아진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35,? 인생의 이상은 이상적인 생활을 위한 것이다.
36,? 서새산 앞에는 백로가 자유롭게 날고, 강 위에는 풍만한 고등어가 즐겁게 헤엄치고 있고, 물 위에 떠 있는 복숭아는 그렇게 산뜻하고 충만하다.
37,? 정부의 정치 실적을 이해하려면 민정을 살피기만 하면 된다.
38,? 이해하지 못하는 이치는 실수가 될 수 있다.
39,? 인류의 모든 노력의 목적은 행복을 얻는 것이다.
40,? 자세히 관찰하는 것은 모든 위대한 업적의 한 요소이다.
4 1,? 먼저 자신을 믿어야 다른 사람이 너를 믿을 수 있다.
42,? 성공자를 열심히 관찰하고 실패자에게 항상 관심을 두지 마라.
43,? 관찰에서 신비를 찾고, 신비에서 쾌감을 찾다.
44,? 우리 손에 든 돈은 자유를 유지하는 도구이다.
45,? 지혜는 항상 천 개의 눈으로 사물을 보는 반면, 사랑은 항상 한 눈으로 사람을 본다.
46,? 실수는 실패를 견디지 못하지만 진리는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47,? 관찰과 발견을 이용한 결과가 가장 완벽하다.
48,? 관찰, 실험 및 분석은 과학 업무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49,? 생활에서의 관찰과 경험의 조화로운 응용은 지혜이다.
50,? 네가 걱정하더라도 사는 것은 항상 재미있다.
5 1,? 관찰에 능한 사람만이 그 속에서 신비를 찾을 수 있다.
52,? 너무 높은 산은 등 뒤에서 볼 수 있다. 가을이 끝날 때 우리는 그것을 볼 수 있다.
53,? 관찰이 예민하고, 부지런히 생각하고, 종합에 능하며, 과감하게 혁신한다.
54,? 문제는 우리가 배우고, 실천하고, 관찰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55,? 늙은 말은 웅크리고, 뜻은 천리에 있다.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56,? 이 세상에는 아름다움이 부족하지 않고, 부족한 것은 아름다운 눈을 발견하는 것이다.
57,? 관찰 분야에서 기회는 준비된 사람만 선호한다.
58,? 혁명은 전통 소유제 관계와의 가장 철저한 결렬이다.
59,? 마르크스는 이론과 실제가 부합되는 것이 이론의 유일한 기준이라고 생각한다.
60,? 생명의 가치는 시간으로 측정하는 것이 아니라 깊이로 측정하는 것이다.
6 1,? 인생의 모든 의미는 무한정 미지의 탐험이다.
62,? 생은 영웅이고, 죽음은 귀신이다. 지금까지 항우를 그리워하며 강동을 건너려 하지 않았다.
63,? 사람의 진정한 위대함은 그가 자신의 보잘것없는 것을 깨달을 수 있다는 데 있다.
64,? 작은 악을 위해 하지 않고, 작은 선을 위해 하지 않고, 덕으로 남을 섬기지 않는다.
65,? 내 관찰에 따르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른 사람이 아무것도 하지 않을 때 성적을 낸다.
66,? 새로운 지식은 종종 연구 과정에서 예상치 못한 관찰이나 기회 현상에서 비롯된다.
67,? 가능하다면 자신을 모방하고 자신이 되어야 한다.
68,? 평범하고 호전적인 사람이, 문을 나서서 의기양양하고, 집에 가서 꼬리를 끼는 것은 매우 정상적이다.
69,? 진리가 진리인 이유는 단지 그것이 오류와 위선과 반대되기 때문이다.
70,? 한 사람의 가치는 그의 업적이 아니라 그의 공헌으로 판단해야 한다.
7 1,? 관찰과 끈기를 중시하는 사람은 누구나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천재가 될 것이다.
72,? 진리를 그의 머리 속에 주입하는 것은 단지 그가 오류로 그의 머리를 채우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73,? 이해하기 위해서, 우리는 자세히 관찰해야 한다. 우리는 행동을 취할 수 있도록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74,? 책은 그것의 용도를 알려주지 않는다. 책의 지혜로는 책에 있지 않고, 책 밖에서는 전적으로 관찰에 의존한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75,? 투쟁에서 두려움이 없어야 진리를 추구하는 과정에서 자신을 도구로 조각할 수 있다.
76,? 접힌 나무는 말끝에서 태어났다. 9 층 역, 누적 토양 시작;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된다.
77,? 한 사람의 진실한 성격을 측정하려면 아무도 발견하지 못했다고 생각할 때 그가 무엇을 했는지 관찰하면 된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78,? 한 사람이 화가 났을 때 그를 관찰한다. 그래야 그의 진실이 완전히 드러날 수 있기 때문이다.
79,? 9. 소가 자화자찬해서는 안 된다. 교만하고 자만하는 감정이 사라진다. 고금의 많은 일을 살펴보면 겸손은 실패와 낭비로 이어질 수 있다.
80,? 사람은 두 눈은 있지만 혀는 하나뿐이므로 랩이 아니라 두 배로 관찰해야 한다.
8 1,? 군자의 여행은 조용히 슬림하고, 검소하게 슬림하고, 담박한 뜻을 품고, 조용해서 멀리 떨어져 있다.
82,? 우리는 우리의 열정을 위해 불가분의 파트너를 찾아야 한다. 이 파트너는 엄격한 관찰력이다.
83,? 과학 연구는 사람들이 인과 관계에 따라 사물을 생각하고 관찰하도록 장려하기 때문에 미신을 타파할 수 있다.
84,? 출세하는 것은 인파에서 벗어나는 것이 아니라 관찰, 비교, 연구의 길을 걷는 것이다.
85,? 사소한 일에 대한 세심한 관찰은 사업 예술 과학 생활 성공의 비결이다.
86,? 천부적인 재능은 오리지널에서 비롯된다. 오리지널은 독특한 사고, 관찰, 이해, 판단의 방식이다.
87,? 진리를 부싯돌에 비유하는 것이 가장 좋다. 그것이 굳을수록 더욱 휘황찬란하다.
88,? 특별한 행동으로 한 사람의 덕행을 판단하지 말고 일상생활 행동에서 관찰해야 한다.
89,? 스스로 손을 잡고, 발을 움직이고, 자신의 눈으로 관찰하는 것이 우리의 실험 작업의 가장 높은 원칙이다.
90,? 길은 사람이 밟고, 역사는 사람이 쓴 것이고, 사람의 모든 행동은 자신의 역사를 쓰고 있다.
9 1,? 인자하신 하나님이 우리에게 두 귀와 눈을 주셨기 때문에 우리는 세상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을 듣고 보아야 합니다.
92,? 선글라스를 쓰면 세상은 바로 눈앞에서 광택을 잃는다. 개인의 불행은 종종 약자가 생활을 관찰하는 선글라스이다.
93,? 왕 선생님은 전문적으로 가르치면 안 된다. 그의 책임은 사람을 가르치는 것이다. 학생은 독서를 전문으로해서는 안됩니다. 그의 책임은 생활 방식을 배우는 것이다.
94,? 우리가 말하는 원칙적인 문제는 사물 발전의 일반적인 법칙에 근거하여 문제를 관찰하고 처리하는 문제이다.
95,? 우리는 자신의 관찰 능력을 훈련시키고, 항상 예상치 못한 일에 집중하는 심정을 키우고, 기회가 제공하는 모든 단서를 점검하는 습관을 길러야 한다.
96,? 문학 서적을 배우는 것도 좋지 않다. 이전의 문예 청년들은 종종 수리화, 역사 지리, 생물을 싫어하는데, 이것들은 모두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했지만, 나중에는 상식이 없어졌다.
97,? 어떤 사람들의 행동은 시와 같다. 모든 음절은 규칙을 따른다. 한 사람의 머리가 이렇게 작은 관찰 자료로 나뉘어질 때, 그는 어떻게 위대한 일을 이해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98,? 다른 책을 읽는 것도 마찬가지다. 너는 여전히 스스로 생각하고, 스스로 관찰해야 한다. 만약 네가 책만 읽는다면, 그것은 책장이 될 것이다. 설령 그것이 재미있다고 생각하더라도, 그 흥미는 사실 경화와 소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독서명언)
99,? 즉, 그들은 모두 그들이 아는 어떤 형식에 얽매여 있다! 진정한 관찰은 형식을 포기한 후에야 얻을 수 있고, 진정한 자유 의견은 체제 밖에서만 발생할 수 있다.
100,? 천재라는 단어의 의미는 매우 모호하며, 그 정의는 결코 선천적인 지식과 배울 필요가 없는 능력이 아니다. 하늘과 땅 사이에는 천성적으로 지식이 있는 사람도 없고, 배우지 않으면 배울 사람도 없다. 천재는 대부분 열심히 길러낸 것이고, 천재는 대부분 마음으로 길러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