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인 여광의 시를 어떻게 이해할 수 있습니까?

이 시는 여광중의' 이백 찾기' 로, 시 전체가 아래와 같다.

그 거만한 부츠는 아직 남아 있다.

가오 리스 는 부끄러워 손을 들고, 사람들은 모두 떠났다.

난민과 부상당한 병사들을 도처에 배치하다

호마와 창적의 리듬을 연습하다

두르에게 가서 자세히 한탄해 주세요.

그 해 이후로, 그는 이미 넋을 잃었다.

너를 타락한 선녀로 인정하니, 더욱 네가 잘난 체하는 것 같다.

작은 술주전자로 주문을 걸었다

자신을 숨기고, 너의 아내도 너를 찾을 수 없다.

장안이 작고 냄비가 길다고 원망하다.

모든 시에서 너는 예언했다.

그것은 갑자기 도망칠 것이다, 아마도 내일일 것이다.

배가 파도를 헤쳐야만 바람이다.

적을 숲처럼 만들고, 사람마다 죽이려 한다.

간경화는 어떻게 너를 죽일 수 있니?

술은 장에 들어가고, 7 분은 달빛에 들어간다.

나머지 3 점은 검기가 되어 으르렁거렸다.

자수로 침을 뱉은 것은 성당의 절반이다.

개원에서 천보, 낙양에서 함양까지

왕관을 탄 차를 타고 도로를 가득 달리는 소음.

천 년 후의 노래보다 못하다.

수정절구가 내 이마를 가볍게 두드렸다.

현지 폭탄으로 인한 메아리

천하를 격하할 만큼 충분하다.

야랑 엄마를 다시 가게 하다니, 너무 창피하다.

지금까지 너의 출생지는 여전히 수수께끼이다.

롱시 역시 산둥, 청련향, 종엽성.

너는 왜 너의 고향으로 돌아가지 않니?

어디서 취했는지 너는 모두 이국이 아니라고 말했다.

놓치는 것이 천재의 유일한 운명이다.

죽은 후에 어디로 가십니까?

늑대는 울지 않을 것이고, 두르도 너에게 울지 말라고 충고했다.

몸을 돌리자 네 개의 창문 아래는 이미 벌거벗었다.

칠선오우가 너를 구할 수 없다.

고산은 안개에 잠겨 있어서 들어갈 방법이 없다.

여전히 불순하고, 단지 반알의 주사일 뿐이다.

어떻게 노을이 붉은 소매의 노을을 쫓는가?

병 속의 달, 아마도 그것이 너의 고향이다.

너는 일생동안 줄곧 그것을 바라보고 있었니?

네가 나가서 서쪽으로 울든 동쪽으로 울든.

장안은 이미 함락되었다.

24 만 리의 귀정

붕새를 놀라게 할 필요도 없고 학을 모집할 필요도 없다.

유리를 공중에 던지다.

그것은 비행접시로 회전한다

신비한 가장자리의 반짝임이 점점 빨라지고 있다.

너를 전설로 데려가 라.

이 말은 주로 이백을 찬양하고, 그가 술을 좋아하고, 검을 추는 것을 좋아한다. 그리고 이백은 달에 관한 시를 많이 썼고, 달을 쓰려면 반드시 술을 언급해야 한다. 달에 관한 많은 시는 시인이 술을 마실 때 쓴 것이다. 이백시의 영향으로 볼 때, 그는 성당에서 가장 위대한 시인 중의 하나이기 때문에 마지막 말이 있다. 이백의 시는 성당시의 최고 업적을 대표한다고 할 수 있다.

의미의 이해에서 이백시가 창작한 과정과 결과를 이해할 수 있다. 이백은 술에 취했을 때만 아름다운 시를 쓸 수 있다고 한다. 여광에서 이런 견해를 채택했을 것이다. 문필에서 이백이 시를 쓸 때의 모습을 상상할 수 있는데, 정말 풍류가 소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