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2: 관음좌기린은 무슨 뜻인가요? 의미: 관음기린 배달자!
질문 3: 어떤 관음기코끼리는 관음기코끼리가 아니라 어느 보살의 마운트가 코끼리다. 중국 불교 4 대 부처: 문수 관음 보현 지장보살. 이 네 보살의 마운트는 완전히 다르고 상징적인 의미도 다르다. 문수보살 마운트는 청사자로 선입이 있다. 문수보살의 이미지는 보통 지검을 들고 사자를 타고 지검으로 번뇌를 자르고 사자로 요괴를 겁주는 것을 비유한다. 그 도장은 산서 오대산에 있다. 푸현을 석가모니버에 대한 위협으로 삼다. 문수는 사자를 타고 여래 왼쪽에서 기다리고, 보현은 흰 코끼리를 타고 오른쪽에서 기다리고 있다. 이 두 가지 위협으로 논증하면 문수는 지혜, 혜, 증빙으로 나타나고, 보현이는 이성, 정행, 행행, * * * 문수보살과 보현 * * * 은 모든 보살 중 1 위이며, 그들은 늘 여래의 전환과 이익을 촉진하는 데 도움을 준다. 보현보살 마운트는 치선의 육치백상이다. 사자를 탄 문수보살과 함께 비루제나버의 위협으로, 함께' 화엄삼성' 이라고 불린다. 백상 대표는 깊이 들어가고 근면하기를 원한다. 육치는 육보로미, 포시, 반지, 굴욕, 정진, 선정, 지혜입니다. 불교에 따르면, 육치백상은 보살에서 변형되어 힘의 정신을 과시하고' 광범위하고 완전한 장점을 원한다' 는 것을 상징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자연의 상징력은 비길 데 없는 것이다. 즉, 우리가 행동할 때, 우리는 반드시 강인하고 두려움이 없어야 성공할 수 있다. 관음보살은 금광현 김모가 타고, 일명' 하늘을 향해 포효하다' 로 불린다. 루 속칭 망천호천: 루 속칭 망천호천. 그는 용왕의 아들로 보는 습관이 있다고 한다. 중국 파수대 꼭대기에 있는 용이 하늘을 향해 으르렁거리는 것은 하늘의 뜻을 올리는 것으로 간주되어 인심을 풀어주는 것으로 여겨진다. 문헌에도 관음보살의 마운트는' 하늘을 으르렁거린다' 는 기록이 있다. 잎집으로 요리하는 것은 어떨까요? "현대 중국어 사전" 은 "짐승의 이름은 개와 같고 사람을 먹는다" 고 설명했다. 용조차도 상대가 아니라고 하는데, 사람을 먹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청대 둥쉬안 대사는' 이사물화' 에서 "동해에는 짐승이 있어 얼음을 먹고 위아래로 날며 사납고 이상하다" 고 기록했다. 매번 용과 싸울 때마다 입에서 몇 척의 불이 튀어나와 용은 무적이다. 강희 25 년 여름, 평양현 순용 오세형이 공중으로 헤엄쳐 사흘 밤낮을 싸웠다. 사람들은 만두 세 개와 용 두 마리가 함께 용속의 만두 두 개를 때려죽이는 것을 보았고, 모든 학교는 계곡에 빠졌다. 그 중 하나는 1 ~ 2 피트 길이이고, 말처럼 비늘이 있다. 죽은 후에도 비늘에는 여전히 불이 있고, 뚜껑에는 병이 있다! 바야흐로 비린내가 나는 것은 사자 모양의 괴괴괴를 타는 것 같고, 이름은 "주의 깊게 들어라" 라고 불린다. 부지런히 듣고, 일명 기린, 듣기, 듣기, 듣기, 듣기, 듣기, 듣기, 듣기, 듣기, 듣기, 듣기, 듣기, 듣기, 듣기, 듣기, 듣기, 듣기, 듣기, 듣기 황금의 땅에서 탁XI 구화는 숨겨져 있으며, 그는 실천하기로 결심했다. 그가 진실하게 경청하고 밤낮으로 그의 곁에 있기 때문에, 가는 곳마다 그는 결국 부처가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불교는 신견으로 존귀한다. 나중에 유행하게 된 것은 불교를 이해하고, 인간성을 이해하고, 악을 피하고, 상서로운 상징으로 여겨졌기 때문이다. 그것은 불교 소문과 민간 연역에서 존재하는 토템과 성물이다. 한 조의 동물의 이미지를 자세히 듣고, 모든 것을 한 조로 모으다. 호랑이 머리, 코너, 개 귀, 용신, 사자 꼬리, 기린 발은 모양이 독특하고 상상력이 풍부하다. 세계는 그것을' 읍택의 보물',' 절당의 존귀',' 천지의 영',' 백수의 집' 으로 소중히 간직하여 소장품으로 널리 받아들여지고 있다. 조형적으로 볼 때, 그것의 독특한 뿔은 마치' 안테나' 로 사용되는 것처럼 우주의 정보를 받아들일 수 있다는 것을 상징한다. (둘째, 자기 보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의 개 귀는 우주의 음성을 듣고 신도들에게 옳고 그른 것을 분간하도록 전달한다. 그것의 용신은 행운을 보여 주고, 호두는 지혜와 용기를 보여 주며,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결코 굴복하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행운명언) 그것의 사자 꼬리는 인내와 야망을 보여 주며, 무엇이든 하는 것은 승리이다. 그 기린발은 듬직하고, 사람과 선하고, 화목하게 지내며, 선을 보배로 여긴다. 중국 불교 사원의 티베트 보살 이미지도 특색이 있다. 일반적으로 보살은 천인이 하나가 되는 그림으로, 머리에 보관을 쓰고, 천의를 입고, 머리에 화환을 달고 있다. 티베트의 보살은 대부분 대머리이거나 비루관과 승포를 걸치고 있다. 하나는 장서를 들고, 하나는 연꽃을 들고 있거나 현수막, 보주 등을 들고 있다.
질문 4: 누가 알겠어요 ~! 기린에 앉아 있는 게 관음인가요? ! 33 관음은 형형색색의 이미지가 아니라 관음보살 자체의 다른 형태이자 밀종의 변화형도 아니라, 그것이 가지고 있는 법기와는 자세와 정경에 따라 다르다. 또 33 체의 수가 된 것은 역시' 푸문품' 과' 골엄경' 의 관세음보살수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이런 관음의 위상은 엄격한 차이가 없고, 많은 특징도 유일한 것이 아니다. 어떤 관음상은 이것으로 해석할 수도 있고, 또 다른 해석을 할 수도 있다. 탁봉은 청대에 33 관음도를 그려 현재 도쿄 국립박물관에 소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연보 7 년, 하주의' 변장관음' 그림 솜씨가 정교하고 아름답다.
유양관음: 오른손에 버드나무 한 그루를 들고 바위 위에 앉아 깨끗한 병을 들고 있어요.
수도꼭지 관음: 용의 다양한 자세의 화신입니다.
관음: 쓰레받기로 바위에 앉아 오른손으로 두루마리를 들고 있습니다. 공부하면 성구가 소리와 냄새라는 말이 있습니다.
원광관음: 뒤에 불꽃이 있고 빛이 만장합니다. 혹은 원광의 해석은' 푸문품' 의' 또는 왕환왕, 임종, 관세음력, 칼을 들고 나쁜 날을 찾는다' 에 해당한다.
게임 Guanyin: 5 색 Xiangyun 바구니 또는 레저 법원 산책. 이에 상응하는 것은' 푸문품' 에서' 악인에게 벌을 받거나 금강산에 타락하고 관음력과의 교감을 잃고 머리카락 한 가닥도 빼놓을 수 없다' 는 것이다.
백의관세음: 풀이 있는 바위에 앉아 왼손에는 연꽃을 들고 오른손에는 기꺼이 인장을 잡고 흰옷을 입고 백련꽃 한가운데 있거나 승니의 화신인 도장을 만든다.
연면관음: 양손을 합친 10, 연잎에 반눕 자리를 만들어 33 관음 왕신을 나타낸다.
관음 참조: 높은 산에 앉아 바위에 기대어 유천 폭포를 내려다보며' 푸문품' 에서' 해악, 큰 불구덩이가 무너지면 불구덩이가 못이 된다' 는 뜻을 표현했다.
관음 찜질: 오른손은 볼에 자주 앉는다. 왼손은 무릎에 연꽃을 비벼서 관음이 항상 인간의 고통을 생각하며 중생을 구하는 것을 고려한다는 뜻이다. 또는 "혹은 수염미봉에서 사람이 밀려나고, 관세음력이 그리워지고, 마치 하늘에 사는 것 같다" 고 해석할 수도 있다.
휴지통관음: 등에 물고기가 있는 대바구니, 혹은 민간이미지가 손바구니입니다. 서유기는 이 이미지에 작용해서 서민들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또는 "나찰귀신, 용귀신 등을 만난다면. 또 그의 관음신력이 그립다. 네가 사람을 해치는 일을 감히 하지 못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관세음보살, 덕왕: 바위에 앉아 오른손에 양가지를 들고 왼손을 배꼽 앞에 놓아 33 체 범천왕을 대표한다. 반 천왕은 * * *, 덕행이 비범하여 덕행왕이라고 부른다.
수월관음: 수중달의 모양을 관찰한다. 각종 법문이 물 속의 달과 같이 실질이 없거나 삼삼삼체염증을 나타내는 부처로 해석된다는 뜻이다.
일엽관음: 일명 연잎관음, 그 아관음. 연잎 한 조각이 수면에 떠 있으니, 옛 이름이다. 전설에 따르면 도원 스님이 중국에서 일본으로 돌아왔을 때 폭풍우가 난을 습격했을 때 관음에게 묵묵히 기도했다. 갑자기 그는 큰 슬픔이 연잎 속에서 바다 위에 떠 있는 것을 보고 풍랑이 멎었다. 상륙하여 관음상을 조각하여 남피 관음사 () 로 이름을 지었다. 표 33 의 재관으로 해석될 수도 있습니다.
청목관음: 그 이미지는 삼면 4 팔, 기물은 지팡이, 연꽃, 바퀴, 소라 4 종이다. 그것의 몸 색깔은 빨간색과 흰색이고 목은 파란색이다. 관음이 중생을 구하고, 독이 대대로 전해지지 않도록 남을 해치기 위해, 늘 목에 청자색을 띠게 한다. 표 33 에 나오는 불신으로 해석할 수도 있습니다.
웨이드관음: 하얀 바구니에 앉아 왼손에 연꽃 한 송이를 들고 있는 암석은행, 혹은 33 체 중천 장군의 몸으로 해석된다.
엄명관음: 물 위의 바위에 기대어 오른손을 잡고 머리에 보관을 쓰고 아미타불의 성상을 세웠다. 또는' 보문품' 표에서' 주술 제독, 몸을 해치려는 자, 관세음력, 자신을 중시한다' 고 해석한다.
보관음: 바닥에 앉아 오른손은 지면을 가리키고 왼손은 구부러진 무릎 위에 놓는다. 또는 33 체 중 장로로 해석할 수도 있습니다.
관세음보살: 동굴에 앉아 명상하다. 또는' 보문품' 에서' 원뱀 전갈, 기독 불꽃놀이, 사관음, 소리 구하기' 로 해석할 수 있다.
관음을 조용히 지켜볼 수 있다: 수수방관하고, 두 손으로 바위를 누르고, 바다를 바라보며 묵상한다. 또는 "금, 은, 유리 ... 및 기타 보물을 위해 그들은 바다에 들어갔고, 검은 바람이 그들의 배를 불면 나찰의 귀신국으로 떠내려갔고, 그 중 하나라도 관음보살이라고 하면 모든 사람들이 나찰의 어려움을 풀었다" 고 설명했다.
Ayguanyin: 불교의 전설에 따르면, Aydachi 는 Xiangshan 의 남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Buzhou Dashan 산의 북쪽을 차지하며 Datang Western District 에서도 언급됩니다. 이것이 바로 아관음명의 유래이다. 아니면 표' 푸문품' 으로 석방될 수도 있다.' 망망대해에서 표류하거나, 용어귀신은 어렵고, 파도는 잃을 수 없다.' "
아민티 관음: 그는 늘 흰 사자를 타고 불 같은 이미지를 내세요. 그의 네 팔은 모길어, 하얀 길조 새, 봉두, 우아함으로 나뉜다. 그것은 밀종에 의해 두려움없는 상징으로 추앙되었다. 표 33 에 비슈노의 몸으로 해석될 수도 있습니다.
엽의관음: 풀이 가득한 바위에 앉아 지엽옷을 입고 있어요. 또는 황제의 삼십삼체에 대한 해석으로 해석될 수도 있다. 고대 인도 남동부에는 나뭇잎을 옷으로 한 샤팔라인이 있었다. 브라만교의 여신도 이런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 >>
질문 5: 기린과 관음보살은 함께 놓을 수 있다. 기린은 관음의 마운트이다.
질문 6: 본명불보살이 기린을 타는 것은 무엇입니까? 기린은 일종의 선량한 동물이다. 보살이 감히 그에게 앉지 않았다. 기린의 도덕감은 매우 강하다. 용을 탈 줄 아는 관음보살조차도 기린을 타본 적이 없다. 다른 보살은 말할 것도 없다.
질문 7: 관음 손에는 칼이 있다. 관음문수 보살이 기린을 타는 것은 무엇입니까?
질문 8: 관음보살과 기린 한 쌍이 함께 집에 올 수 있나요? 좋은 친구여, 당신이 관세음보살을 지지하는 것은 매우 좋으며, 놀라운 즐거움과 무한한 생명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평등의 법칙에 살고 있다면, 모든 것이 일체입니다. 6 시에 행운을 빕니다! 남무자비자비 관음보살!
질문 9: 옥추락에는 관음과 기린이 새겨져 있다. 꽃무늬 길조를 어떻게 말합니까?
용부 나한, 용부 관음과 후프가 있습니다. 제재가 다를 뿐이다. 모두 전통적입니다.
질문 10: 기린은 무엇을 중시합니까?
계몽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일반적으로 종교 계몽을 가리킨다. 흔히 볼 수 있는 종교 계몽은 혼란스럽고 엉뚱한 표현이다. 종교에서 조각한 신은 종교적으로 신성하고 신도의 숭배를 받아 법기에 특별한 정신력을 부여한다.
종교적인 관점에서 볼 때, 신과 신기는 그들에게 특별한 영성을 부여하여 스스로 보호할 수 있는 성품이 되었다. 더 깊은 의미에서, 또한 우리의 마음을 정화하고 우리의 내면의 지혜를 열기 위해서이다.
기원
"빛을 켜는 것" 은 공식적으로 도교에서 유래한 것으로, 빛을 켜는 것은 도교법기 중의 하나이다. 불교는 본래 빛을 발하지 않았지만 불교에는 불상을 기원하는 의식이 있는데, 이는 빛을 켜는 것과 비슷하다.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것은 모두 통일되어 있으며, 빛이라고 한다. 불교의 개광식은 북송태평 5 년, 흥국년 (980 년) 에서 처음 발견됐다. 인도 북부 북방방 불교대사가 개봉태평흥국사 번역경원에서 번역한' 불교의궤경' 입니다. 종교적인 관점에서 마스코트가 점화되기 전, 세상의 모든 생명체와 마찬가지로, 실제 가스전은 무지와 더러움으로 오염되어 실제 에너지를 자극하지 못했다. 개광은 수행자가 도심과 우주의 강력한 에너지에 대응하여 자신의 수행, 의지, 매력으로 제불보살과 호법룡천의 가호를 빌며 개광 대상 자성의 더러움을 치우는 것을 말한다. 영운보 개광 마스코트는 아기의 원시 에너지 내포를 자극하여 그 가치는 돈으로 측정할 수 없다.
개광은 일종의 종교 의식으로, 종교에 따라 불교의 개광과 도교의 개광으로 나뉜다. 빛은 원래 도교에서 유래한 것으로, 도교 의식 중 하나로, 우주에서 보이지 않는 신기한 진기를 우상에게 주입하면 우상도 무량한 영성을 갖게 된다.
불교가 빛을 발하다
불을 켜서 소개하다
불교가 빛을 발하고, 부처, 보살, 금강 등 신들을 제외한 다른 물체는 빛을 켜는 것이 아니라, 단지 증거를 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대북사 묘상법사가 말했다. "불교에는 빛을 켜는 일이 없다. 현재 많은 사원이 빛을 축재하는 방식으로 바꾸는 것은 불교의 취지에 어긋난다. 부처님을 숭배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클릭합니다
불교 개법회의 장소는 유명한 불교도장이며, 의식에 참가하는 법사는 족계를 주고 정식 계계를 지켜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불교) 법사는 수행성과가 높은 법사여야 하고, 절의 주지여야 한다.
불교의 개광식은 엄격한 개광식을 따른다. 한, 티베트, 남, 법맥의 전승에 따라 개광식 버전도 다르다.
개막식 전에 보통 먼저 청결식을 거행한다. 이 의식은 개막식과 동시에 거행될 수 있다. 개막식 직전에 거행할 수도 있습니다. 불을 켤 때 경을 읽는 양은 램프의 길이와 잣대에 달려 있다.
개막식 (1)
1, 길상찬
남무반야회의 부처와 보살 (3 명)
3, 압연 턱, 브레이크 보드
4. 거룩함을 유지하세요
(1) 향화영! 향화 주세요! 제자를 성심으로 초청하다. 시어머니는 석가모니버의 사부입니다. 서방이 아미타불에 전해졌다. 내세, 미륵존불. 헛된, 불법중 제불. 다만 이 맹세를 어기지 않고 선의로 사진을 찍고 도장에 오길 바랄 뿐이다. (아래는 모두 3 부입니다.)
(2) 향화영! 향화 주세요! 제자를 성심으로 초청하다. 관세음보살, 문수보현, 순해인, 제대보살, 법회의 우파, 역대 서계 동토선인, 선심을 가지고 사진을 찍고 도장에 오길 원하며, 이 맹세를 어기지 않는다.
(3) 향화영! 향화 주세요! 각자 자신의 법명을 불러 한마음으로 초청하다. 광명회에서 나는 천국에 메시지를 보냈다. 범천은 4 대 천왕, 천룡 8 부, 갈란지, 신의 왕, 금강기스를 석방했다. 나는 맹세를 어기지 않고 도장을 방문하고 싶다.
5. 주인의 성명
(1) 수건을 들고 있습니다. 오늘의 부처님은 색깔이 순수하고 위풍당당하며 광채가 없습니다.
끝없는 슬픔과 삼계, 이익 중생.
(2) 거울 보유: 불면은 보름달 천일과 같다.
원광이 열방 중생을 비추다.
(3) 펜 보유: 부처님이 지혜의 빛을 열어 중생을 진실하게 보물로 삼기를 바랍니다.
보통은 부처님이 큰 비통을 열어 모든 중생의 극고륜을 뽑기를 바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부처가 순광을 열어 모든 중생의 고민을 끝내기를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부처님이 무량광, 무량광, 무장벽광, 정광, 염왕광, 환희광, 멈추지 않고, 빛을 생각하기 어렵고, 중광, 초일월. 빛은 그 힘, 무량한 애정, 심신이 부드럽고, 기쁨으로 가득하며, 보리를 빨리 석방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열어!
6. 불보 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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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후비나: 스님이나 법사를 환영합니다
의장대 환영: 결인사에서 관음당까지, 주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