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마지막 운은 어떻게 압송합니까?

시를 쓰려면 축적이 필요하지만 곧 완성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여기서, 나는 시를 쓰는 가장 중요한 음운 요소를 너에게 소개할 것이다. 너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4 성, 여기는 고대 중국어의 4 성을 가리킨다. 네 가지 소리를 알고 싶다면, 마음은 먼저 성조를 알아야 한다.

음조는 어떻게 형성됩니까? 그래서 말투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성조는 중국어 (및 기타 일부 언어) 의 특징이다. 사운드의 높이, 고도 및 길이입니다.

짧음은 중국어의 성조를 구성하는데, 높낮이와 높낮이가 주요 요인이다. 표준어를 예로 들면, * * * 네 가지가 있습니다.

성조: 평조는 고평조 (오르지 않는 것은 평조) 이다. 상승조는 상승조이다

(낮은 호출 없음); 상승조는 낮은 상승조 (때로는 낮은 평조) 이다. 탁음은 일종의 고성조이다.

고대 중국어에는 네 가지 성조가 있었지만, 오늘날의 표준어와 완전히 같지는 않다. 고대

이 네 가지 음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평음. 이런 성조는 후세에서 윤평과 양평으로 나뉜다.

(2) 상음. 이 성조의 일부는 후대에 청음으로 변할 것이다.

(3) 가서 탐사하다. 이 말투는 후세까지 청음이다.

(4) 여생하다. 이 음은 단음이다. 현대 장쑤, 절강, 복건, 광동, 광시, 장쑤

서방 등지에서는 아직도 입성이 남아 있다. 북방에도 많은 곳 (예: 산시, 내몽골) 이 유생을 보존하고 있다.

호남 입성의 성조는 짧지 않지만 입성의 성조 범주도 보존하고 있다. 북부와 남서부의 대부분

대부분의 구어에서는 입성이 이미 사라졌다. 북방에서는 어떤 입성자는 평평해지고, 어떤 것은 평평해진다.

상승조, 어떤 것은 상성이 되고, 어떤 것은 하성이 된다. 표준어로 볼 때 입성어는 가장 많은 이중음절어가 되었다.

두 번째는 상승조로 가장 소리가 나지 않는 것으로 바뀌었다. 남서방언 (호남에서 운남까지) 은 입성자가 모두 변했다.

상승조로 변하다.

고대의 네 번의 기복은 어떤 모양입니까? 지금 우리는 자세히 이해할 수 없다. 전통에 따르면

즉, 평조는 평조여야 하고, 상성은 상승조여야 하며, 하강조는 하강조여야 한다.

입성은 단음이어야 한다. 강희사전 앞에는' 사성분법' 이라는 송공식이 있다.

평탄한 길은 낮지 않다.

위의 목소리는 사납고 씩씩하게 소리쳤다.

길이 멀고 수리가 멀다.

말투가 짧고 긴박하다.

이런 서술은 과학적이지는 않지만, 고대 4 성에 대한 대략적인 이해를 우리에게 주었다.

사성과 운율의 관계는 매우 밀접하다. 운서에서 성조가 다른 글자는 동음자로 볼 수 없다. 존재

시에서 성조가 다른 단어는 일반적으로 운을 맞출 수 없다.

운서에는 어떤 글자가 어떤 음조에 속하는지 아주 분명하게 말한다. 오늘도 입성의 중국어 면은 여전히 남아 있다.

글자의 행간에서, 한 글자가 어떤 음에 속한다는 것을 상당히 잘 알고 있다. 한 글자와 두 글자를 읽는 상황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때때로,

한 단어는 두 가지 의미 (보통 다른 품사) 와 두 가지 발음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단어 "for" 는 ,

"원인" 과 "목적" 으로 음성을 읽습니다. 고대 중국어에서는 이런 상황이 현대 중국어보다 많다.

훨씬 많다. 이제 몇 가지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타고, 평평하게, 동사, 타고; 이중음절, 명사, 기병.

사고, 평성, 동사, 누락; 탈음, 명사, 사상 감정.

명성, 평성, 동사, 찬양 이중음절, 명사, 명성.

더럽고 평평한 목소리, 형용사, 더러움; 탁음, 동사, 더러움.

수, 자음, 동사, 계산 이중음, 명사, 숫자, 운명; 입성 (신월처럼 읽음)

형용사, 빈번하다.

교육, 탈민, 명사, 계몽, 교육 평생, 동사, 만들기, 양보.

명령, 소리 없음, 명사, 명령 평생, 동사, 만들기, 양보.

금지, 침묵, 명사, 금지, 금지; 평생 동사는 설 수 있다.

죽이고, 소리를 내고, 동사를 죽이고, 탈음 (손처럼 읽음), 물동사보다 낮고, 희석하다.

어떤 단어들은 원래 평성 발음이었다가 나중에 이중음으로 바뀌었지만, 어의와 어성은 변하지 않았다. "왕",

"한", "칸" 등의 단어는 모두 이 범주에 속한다. "왕" 과 "담" 은 당시에도 발음이 있습니다.

"봐라" 라는 단어는 항상 발음한다. 좀 더 복잡한 경우도 있다: 예를 들면' 통과' 라는 단어는 때때로 동사로 쓰인다.

두 번째 읽기의 경우 명사로 사용하는 것은 잘못 해석할 때 음에서 읽기만 하면 된다.

네 음을 분별하는 것은 평조를 판별하는 기초이다. 평평한 하향 조정 문제를 논의합시다.

사성이 무엇인지 알면 평조를 쉽게 이해할 수 있다. 평조는 시격법의 한 용어인 시인이다.

네 소리를 두 가지 범주로 나누다: 평성, 평조, 평성은 세 소리다. 음, 문자 그대로 설명해 주세요.

균일하지 않다는 뜻입니다.

무엇이 그것을 두 가지 범주로 나누는 것이 가능한가? 평조가 오르지 않았기 때문에, 비교적 길고, 다른 세 음은

상하 (들어오는 소리도 약간 증감할 수 있음) 와 짧은 것이 있어 두 가지가 형성된다.

유형. 만약 이 두 음조가 시에서 엇갈린다면, 음조는 단일이 아니라 다양해질 것이다.

조정。 고대인들은 이를' 우렁찬 소리' 라고 불렀는데, 많은 신경을 썼지만 균형과 조화가 그 중 하나였다.

중요한 요소.

시 속의 평정은 어떻게 엇갈리는가? 우리는 두 문장으로 요약할 수 있다.

(1) 평평한 행은 이 문장에서 번갈아 나타난다.

⑵ 수평선과 짝수 선은 대화에서 반대이다.

이런 평정의 법칙은 율시에서 특히 두드러진다.

예를 들어 모 주석의' 장정' 시의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 문장:

금사수가 구름절벽을 두드려 따뜻하게 하고,

대도교의 대들보는 춥다.

이 두 편의 시의 수준은 다음과 같다.

평면 | 평면 | 평면 | 평면,

평면 | 평면 | 평면 | 평면.

이 말에 있어서, 두 글자 모두 리듬이 있다. 평구 뒤에는 평구를 따르고, 뒤에는 평구를 따른다.

매우 평평하고, 마지막은 매우 어색하다. 한마디 시작은 평평하고 뒤에는 평평하다.

하나는 평평하고, 마지막은 평평하다. 이것이 바로 교대입니다. 문장의 경우,' 금사' 는' 대부분' 과 대조된다.

평대 평,' 물박자' 대' 다리 건너기',' 평대 평',' 구름절벽' 대' 철소' 입니다.

평평한 대 평평한 것이고, "따뜻한" 대 "차가운" 은 평평한 것이다. 이것이 바로 대립이다.

시의 규칙과 관련하여, 우리는 시의 규칙, 시의 규칙 등 여러 방면에서 상세히 토론할 것이다. 지금

다음은 어떻게 평정을 판별할 수 있는지 말해 보자.

만약 당신의 방언에 성조가 있다면 (예를 들어, 당신은 장쑤, 절강, 산시, 호남, 화남에서 왔습니다)

사람), 그러면 문제가 잘 해결될 것이다. 입성이 있는 사투리에는 네 개 이상의 성조가 있을 뿐만 아니라

평성은 음양으로 나뉘며, 심지어 상승조, 하강조, 입음도 종종 음양으로 나뉜다. 광저우처럼 성처럼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이것은 간단합니다. 예를 들어, 윤평과 양평을 하나의 평성으로, 음양평을 하나의 평성으로 조합하는 것과 같이 그것들을 조합하면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위, 위, 아래, 위, 아래, 위, 아래, 위, 아래, 위, 아래. 문제는 네가 먼저 이 일을 해야 한다는 것이다

너의 방언이 얼마나 많은 성조를 가지고 있는지 알고 있다. 말투를 아는 친구를 찾아 도울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

국어 수업에서 나는 이미 사투리 성조와 표준어 성조의 대응 규칙을 배웠는데, 나는 이미 아주 분명하게 말했다.

말 속의 말투가 더 좋다.

만약 당신이 후베이, 쓰촨, 윈난인, 구이저우인, 광시 북부인이라면, 입성자는 바로 당신 편입니다.

모두 상승조이다. 이렇게 하면 상승조의 단어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 하는데, 어떤 것은 고대의 것이다.

입성에 속한다. 어떤 단어가 입성에 속하는지, 어떤 단어가 상성에 속하는지, 사전이나 운서를 조사해야 한다.

만약 네가 북방 사람이라면, 평정을 구별하는 방법은 호북 등지와 약간 다르다. 고대 문서

표준어의 대부분의 음표가 이중음으로 바뀌었기 때문에 이중음도 일종의 연음이다. 다른 부분이 변했어, up.

목소리도 어색하다. 그래서 입력에서 변에 이르기까지, 입력에서 변에 이르기까지 이 몇 글자는 우리가 층을 구분하는 것을 방해하지 않는다. 오직

입구가 평평할 때만 (윤평 양평) 평을 구분하기 어렵다. 우리가 시의 법칙을 만났을 때, 우리는 접속사를 사용해야 한다.

Place, 시인은 오늘 매우 평평하게 들리는 단어를 사용하여 우리의 의심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우리는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전이나 운서를 써서 해결하다.

-n 또는 -ng 로 끝나는 단어는 모두 입성어가 아닙니다. 호북, 쓰촨, 운남,

구이저우와 계북의 경우 ai, ei, ao, ou 등의 음절이 거의 없다.

결론적으로, 입성 문제는 평정을 구분하는 유일한 장애물이다. 이런 장애는 사전이나 운서를 찾아 제거할 수밖에 없다.

제외; 그러나 연습급의 이치는 이해하기 쉽다. 게다가, 중국의 약 절반은 보류되어 있다.

그 곳의 사람들은 소리를 듣고, 평조를 분별하는 데는 문제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