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과 그림자 모델링은 서양 고전 회화에서 가장 중요한 표현 방식이다.
도장에 사용되는 희석제는 휘발성 테레빈유와 건조 아마씨유입니다. 그림에 부착된 안료는 경도가 강해 그림이 건조된 후에도 오랫동안 그 광택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안료의 은폐력과 투명도를 바탕으로 칠해진 대상을 풍부한 색상과 강한 입체감으로 완벽하게 표현합니다. 유화는 서양화의 주요 유형 중 하나입니다.
유화는 15세기 네덜란드에서 처음 제작됐다. 15세기 이전 유럽 회화에서는 주로 젤라틴과 템페라를 그림 재료로 사용했다. 이들 재료는 제작 공정이 복잡하고 건조가 빠르고 변형이 어렵고 은폐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기 때문에 실제로 많은 화가들이 보다 이상적인 그림 재료 배합을 끊임없이 찾고 있다.
많은 시도 끝에 얀 반 에이크(Jan van Eyck) 형제라고 불리는 두 명의 네덜란드 화가가 마침내 물감과 기름을 혼합하는 가장 좋은 공식을 찾아냈고, 그 결과 부드럽고 건조한 붓놀림이 가능하며 시간이 적당하다는 장점이 있다. 층층이 쌓였습니다. 이 유성 도료는 얇고 투명하게 칠하거나 불투명하게 칠하여 두껍게 칠할 때 사용할 수 있으며, 색상이 오랫동안 선명하게 유지됩니다. 이전 재료는 세심하게 가공된 석고보드나 벽 표면에 칠해야 했지만 처리된 목재, 천, 종이에 칠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그림의 운송, 전시 및 보존이 크게 용이해졌습니다. 이후 많은 화가들이 재료와 기법을 완성하여 유화는 풍부한 표현력을 지닌 독특한 회화형식이 되었고, 이제는 세계적으로 중요한 회화형식이 되었다.
유화의 역사적 변천
유화의 전신은 15세기 이전 유럽 회화의 계란 템페라화이며, 이후 네덜란드 화가 얀 반 에이크(1385)에 의해 발전되었다. -1441년) 화재료 등을 개량한 후 추진하였다. 현대 유화는 안료를 혼합하기 위해 아마씨유를 주로 사용하며, 처리된 천이나 나무판에 물감을 칠한다. 왜냐하면 유성 물감은 건조 후에도 변색되지 않고 혼합된 색이 더러워지지 않으며 화가는 풍부하고 사실적인 색을 칠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유성물감은 불투명하고 커버력이 강하기 때문에 칠할 때 깊은 곳부터 얕은 곳까지 겹겹이 칠하면 그림에 입체감을 줄 수 있다. 유화는 점차 서양화사에서 주요한 화법으로 자리 잡았다. 현존하는 서양화는 주로 유화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유화는 점차 실물과 같은 모습으로 변해갔고, 가장 유명한 작품은 평범한 여성의 모습을 그린 '모나리자'로 널리 유통되고 있다. 19세기 후반에는 과학기술의 발달로 아크릴 물감, 물감 등 유화 분야에 많은 새로운 재료가 사용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