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홍은 중국 현대작가의 필명입니까?

소홍 (19 1 16 월 1 6 월-1942/kloc- 그녀의 본명은 영화이고 학명은 장수환이다. 나중에 그녀의 할아버지는 그녀의 이름을 장유영으로 바꾸었다. 필명이 소홍, 은경, 링링, 천지 등이다.

19 1 1 흑룡강 성 하얼빈시 호란구에서 태어난 한 지주가족은 어려서부터 어머니를 여의었다. 1932 년 쇼군을 만났고 1933 년 슬픈 노래를 필명으로 첫 소설' 포기' 를 발표했다.

1935 년 노신의 지지로 명작' 생사장' 이 출판되었다. 1936 년 일본을 여행하며 산문' 고독한 생활' 과 장시' 모래' 를 썼다. 1940 년 단목련과 함께 홍콩에 도착한 뒤 중편소설' 마버르' 와 장편소설' 후란하전' 을 출간했다. 1942 65438+ 10 월 22 일 결핵과 악성 기관지확장으로 홍콩에서 3 1 을 일기로 사망했다.

확장 데이터:

소홍의 소설은 선명한 문체 특징을 가지고 있어 정경소설 구조를 창조하였다. 상서' 시리즈 산문이 출판될 때' 이해할 수 없다' 는 비판을 받았다. 소홍은 많은 소설 수법을 사용했기 때문이다. 이런 글쓰기 형식은 1930 년대에 매우 참신했다. 문체적으로는 소설에 더 가깝지만' 무절제한 생활기록' (소군' 상사절 독서 후기') 이기도 하다.

중국 현대소설사에서' 부상사망',' 생사장' 에서' 호란하전' 에 이르기까지 소홍은 전통소설의 단일 서사 패턴을 깨고 소설, 산문, 시 사이의 변두리 문체를 만들어 독특한 비정규어, 자서전식 서사 방식, 비줄거리 구조, 시화 스타일로 형성됐다

이런 소설 문체의 발전 경로는 중국 현대소설의 산문화로, 한 측면에서 문학사의 연계와 지속을 실현하고, 심미의식에서 현대문학과 전통문학을 소통하였다. 더 정확히 말하자면, 그것은 전통문학의 우아한 부분, 시와 산문, 현대문학에서 시를 대신하여 주체가 되는 부분, 소설 사이의 새로운 연결고리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바로 이런 도킹이 현대문학에서 가장 생명력 있는 내용을 만들었다.

소홍은 그 비극적인 인생, 감정, 생명체험으로 그녀가 잘 아는 시골 사회의 생명형태와 생존상태를 관조하고 국민성의 약점을 폭로하고 비판하며 인간, 여성, 보편적 삶의 비극을 표현하여 그녀의 소설을 강렬하고 깊은 비극의 의미와 독특하고 풍부한 문화적 내포를 얻었다.

소홍의 소설은 비정규적인 문체 언어, 시적, 직설적, 자연을 가지고 있다. 소홍의 작품은 대부분 자서전적이다. 그녀는 정상적인 사유에 따라 쓰지 않고 매우 자연스럽고 낯선 언어로 그녀가 아는 모든 것을 묘사한다. 소홍의 언어 운용은 상큼할 뿐만 아니라 직설적이고 자연스럽다.

소홍언어의 솔직함은 먼저 그녀의 솔직함과 독특한 동심으로 세상을 관찰할 때 이 시적인 세계에 대한 소박한 언어 묘사에 나타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이런 비정규어는 소홍 후기 작품에서 응용이 점점 성숙해지고 있다. 달구지 3 월의 봄날, 뒷정원 6 월의 꽃, 소도시 3 월 초봄의 들판은 모두 아이들의 눈에 보이는 자연세계이며, 인물의 세트도 옛 형식의 속박을 받지 않는다.

동시에, 이 직설적인 언어는 자연의 특성을 보여준다. 그녀가 쓴 인물들은 모두 생활에서 제련되어 생동감이 넘치고 희비가 교차해 독자들이 노래를 부를 수 있게 했다. 솔직함, 꾸밈과 가식성이 없고, 더 자연스럽고 단순하며, 솔직함과 자연이라는 두 가지 특성이 자연스럽게 결합되어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언어는 일부러 조각한 흔적이 없지만, 자연적으로 천진한 아름다움과 독특하고 순한 경지를 함축하여 소홍 소설의 서사 스타일의 중요한 특징이 되었다.

소홍은 독특한 예술적 풍격을 지닌 여성 작가로, 혼합 감정 기조, 강유하고 경제적인 언어 스타일, 독특한 글쓰기 관점, 글쓰기 구조에 대한 처리로 문학사에서 독보적이다. 소홍은 전형적인 여성 문청식의 인물로, 이리저리 뒤척이며 본분을 지키고 싶지 않다. 전반적으로 그녀의 인생은 비참하고, 짧고, 가난하고, 바쁘다. 그녀 19 살에 가출했고, 이 여행 이후 다시는 뒤돌아보지 않고 한 번만 돌아섰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샤오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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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가 소홍 소개

소홍 (1911-1942), 중국 현대여작가' 민국 4 대 재녀' 중 한 명으로 칭송받고 있다 그녀의 본명은 영화이고 학명은 장수환이다. 나중에 그녀의 할아버지는 그녀의 이름을 장유영으로 바꾸었다. 필명이 소홍, 은경, 링링, 천지 등이다. [1]1911흑룡강 성 하얼빈시 후란구의 봉건 지주가정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어머니를 여의었다. 1932 년 쇼군을 만났고 1933 년 슬픈 노래를 필명으로 첫 소설' 포기' 를 발표했다. 1935 년 노신의 지지로 명작' 생사장' 이 출판되었다. 1936 년 일본을 여행하며 산문' 고독한 생활' 과 장시' 모래' 를 썼다. 1940 년 단목련과 함께 홍콩에 도착한 뒤 중편소설' 마버르' 와 장편소설' 후란하전' 을 출간했다. 1942 65438+ 10 월 22 일 결핵과 악성 기관지확장으로 홍콩에서 3 1 을 일기로 사망했다.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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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홍 작가 소개 50 자.

샤오 홍, 유명한 현대 중국 여성 작가. 19 1 1 6 월 2 일 흑룡강성 호란현 1942 65438+ 10 월 22 일 홍콩에서 태어났습니다 본명 장나영, 필명 소홍 등. 어린 시절에 어머니를 여의고, 아버지는 폭력적이었고, 그녀는 연로하신 할아버지의 따뜻함만 누렸다. 고독한 어린 시절은 소홍 성격에서 외롭고 예민하며, 신중하고, 고집이 센 면모를 형성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자신감명언) 65438 ~ 0927, 하얼빈에 가서 중학교를 공부하다. 나는 5 월 4 일 운동 이후의 진보 사상과 중외 문학을 접해 회화와 문학에 흥미를 가지게 되었다. 봉건가정과 중매결혼에 불만을 품고 1930 년 가을에 가출해 여러 차례 떠돌아다녔다. 1932 년 가을, 소군과 동거하며 진보적인 문화인들을 만났고, 1933 년 문학 창작을 시작했고, 같은 해 6 월 자비로 소군과의 첫 작품집' 트레킹' 을 출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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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가 소개 (샤오 홍)

작가 소개 샤오홍, 중국 현대 유명 여작가. 19 1 1 6 월 2 일 흑룡강성 호란현 1942 65438+ 10 월 22 일 홍콩에서 태어났습니다 본명 장나영, 필명 소홍 등. 어린 시절에 어머니를 여의고, 아버지는 폭력적이었고, 그녀는 연로하신 할아버지의 따뜻함만 누렸다. 고독한 어린 시절은 소홍 성격에서 외롭고 예민하며, 신중하고, 고집이 센 면모를 형성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자신감명언) 65438 ~ 0927, 하얼빈에 가서 중학교를 공부하다. 나는 5 월 4 일 운동 이후의 진보 사상과 중외 문학을 접해 회화와 문학에 흥미를 가지게 되었다. 봉건가정과 중매결혼에 불만을 품고 1930 년 가을에 가출해 여러 차례 떠돌아다녔다. 1932 년 가을, 소군과 동거하며 진보적인 문화인들을 만났고, 1933 년 문학 창작을 시작했고, 같은 해 6 월 자비로 소군과의 첫 작품집' 트레킹' 을 출판했다. 소홍의 초기 작품은 대부분 도시 실업자나 가난한 농민의 생활을 소재로 뚜렷한 현실주의 진보 경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여겨진다. 1934 년 봄,' 이쇼' 가 대련을 거쳐 청도로 망명했고, 소홍은 매우 짧은 시간 내에 중편소설' 생사장' 을 완성했다. 같은 해' 이쇼' 는 6 월 165438+ 10 월에 상해에 도착했다. 노신의 지지와 도움으로,' 생사장' 은 1935 년 2 월 노예시리즈의 제 3 부로 출판되었고, 노신은 그 순서를 정하고, "북방 사람들은 생계를 위해 강하지만, 늘 죽음을 위해 발버둥친다" 고 칭찬했다. 여성 작가의 세심한 관찰과 이경 배교의 문필은 많은 밝은 눈과 신선함을 더했다. " 함락 전후의 동북농촌을 배경으로 농민, 특히 하층 농촌 여성의 어려운 생존 상황을 실감나게 반영해 각성과 발버둥을 묘사했다. 생사장' 은 소홍을 1930 년대 문단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이 기간 동안 소홍은 대량의 단편 소설과 산문을 창작하여' 상실거리와 다리' 등의 작품집을 출판했다. 1936 년 7 월, 정신적 억압에서 벗어나기 위해 소홍은 혼자 일본으로 가서 같은 해 말 상하이로 돌아왔다. 항일전쟁이 발발한 후, 그것은 한구, 린펀, Xi, 충칭으로 옮겨졌다. 1938 년 8 월, 그녀는 소군과 이혼하여 단목홍량과 합병했다. 올해는 소홍 창작 전후 두 시기의 경계선으로 여겨진다. 1940 년 봄, 텔로미어를 따라 홍콩에 도착하다. 이때 중편소설' 마버르' 는 날카로운 필치로 유머와 풍자력을 표현했다. 소설' 후란하전' 은 독특한 예술 풍격을 지녔으며, 마오 방패는' 서사시 한 편, 알록달록한 산수화 한 폭, 슬픈 가요들' 이라고 불린다. 동시에 민족집단에 대한 맹목적, 우매, 무감각, 잔혹함 등 근성에 대한 비애와 연민을 표현하며 노신에 이어 민족 심리를 발굴하고 비판하는 걸작으로 인식되고 있다. 이 시기에 소홍의 창작은 예술적으로 점점 성숙해지고 점점 더 다채로워졌지만, 그녀의 병은 갈수록 피로해졌다. 태평양 전쟁이 발발한 후, 그녀는 전쟁 중에 병마에 의해 목숨을 잃었고, 연세가 겨우 3 1 나이였다. 짧은 8 년간의 창작 생애에서 소홍은 60 만 자의 문학적 부를 남겼다. 그녀의 작품은 향토적인 정취가 짙고, 서사 스타일이 섬세하고, 완곡하고 감동적이며, 특히 소설 문체에서 큰 혁신이 있다. 국내외의 많은 문학평론가들은 소홍이 여성의 몸으로 긴 길을 걸었고, 여성의 시각으로 역사를 몇 번이고 살펴보았으며, 결국 노신과 같은 높이에 서서 역사, 문명, 민족 영혼에 대한 동일한 인식을 달성했다고 생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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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아버지의 정원" 이라는 글쓴이의 소홍에 관한 정보.

소홍은 19 1 1 에서 태어나 1942 에서 죽었다. 그녀는 중국 현대 여작가이다. 헤이룽장성 호란현인, 본명 장나이영, 필명. 그녀는 결혼을 피하기 위해 궁핍한 가운데 신문사에 투고하여 쇼군을 알게 되었고, 두 사람은 사랑에 빠졌다. 소홍도 창작의 길에 올랐고, 그들은 함께 산문' 상가' 를 완성했다. 1934, 샤오홍은 그녀의 유명한 소설' 생사장' 을 완성했다. 1935 년 노신의 도움으로 이 책은' 노예 시리즈' 중 하나로 출판되었다. 소홍도 현대 문화사의 지위를 얻었고, 소홍이라는 필명으로 문단에서 유명해지기 시작했다. 소홍은 좌익 현실주의 풍격을 지닌 소설도 마롱버락이 있지만 질은 높지 않다. 그녀가 비교적 성취한 것은 홍콩에서 쓴 장편소설' 후란하전' 과' 소달간 소도시' 등 고향을 추억하는 중편소설이다. 소홍은 10 년도 안 되는 창작 생애에서 중국 문학의 보고로 백만 자에 가까운 작품을 남겼고, 독자들의 사랑을 받아 광범위하고 심대한 영향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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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가의 소홍한 일생

소홍생애소개 19 1 1 6 월 1 일, 헤이룽장성 호란현의 한 지주가정에서 태어나 장나영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1920 년에 친어머니가 돌아가셨다. 계모는 그녀의 냉막, 아버지에 대해 보수적이고 독재적이어서 연로한 할아버지만이 사랑이 없는 아이에게 약간의 위로를 줄 수 있다. 65438-0927 하얼빈시 제 1 여중학교에 입학하여 회화와 문학을 좋아하다. 1930 년, 아버지는 그녀에게 퇴학을 명령하여 약혼자 왕은가와 결혼할 준비를 했다. 19 살 때, 그녀는 아버지가 자신이 바꾼 부를 선물로 삼기를 원하지 않았고, 삼촌에게 세입자 임대료를 올리지 말라고 권했기 때문에 구타를 당해 가족을 탈출했다. 그녀의 아버지는 그녀가 조상의 집에서 쫓겨났다고 선포했다. 나중에 거리에서 그녀를 만나 유랑을 하고, 냉담하게 대하고, 다시는 호란현의 집으로 돌아가지 않았다. 193 1, 이 노숙자, 실업, 노숙자 소녀, 조난 때 왕은가를 만났다. 그녀는 먼저 속았다가 버림받고 혼자 호텔에 갇혔다. 1932 그녀가 호텔 주인에게 팔려 빚진 밥값을 지불할 때, 그녀는 쇼군의 도움을 받아 곤경에서 벗어났다. 가을, 그녀는 소군과 결합해 * * * * * * 생활을 시작했다. 그들은 하루에 5 마오짜리 이불, 5 마오짜리' 락바 서클' 을 빌릴 여유가 없다. 한 신발끈은 네 동강이 나고, 다른 하나는 신발끈을 두 동강이 나고, 두 사람은 묶는다. 영하 30 도의 혹한에서 두 사람은 여름 신발을 신고 굶으며 눈밭에서 생계를 꾸렸다 ... 1934 년 일본 위선정부는 만주국에서 파시스트 문화독재주의를 추진하는데, 그녀와 소군은 진보간행물 편집으로 수시로 체포될 위험이 있어 6 월 하얼빈을 떠나 청도로 갈 수 있었다. 5438 년 6 월+10 월, 그들은 청도의 정세 위험으로 상해에 갔고, 그들은 노신과 접촉해 그의 영향을 받아들였다. 1936 년, 소군의 감정 편차로 건강이 좋지 않아 혼자 일본에 갔다. 1937 그녀는 상해로 돌아왔다. 항일전쟁이 발발하자 상하이는' 외도' 가 된 뒤 이공박의 초청으로 이듬해 초 산서민족대학에 가서 교편을 잡고 소군과 헤어지고 1940 년 단목련과 함께 홍콩' 시평' 에 갔다. 194 1 년 65438+2 월, 태평양 전쟁이 발발하자 일본군이 홍콩을 점령했다. 그녀는 심각한 폐병을 앓고 친구의 도움으로 입원 치료를 받았다. 우르릉거리는 포성 속에서 단목련은 그녀를 버리고 도망갔다. 1942 65438+ 10 월 13, 그녀는 의사에게 후두종양으로 오진되어 병세가 악화되었다. 18, 환자는 악성 기관지 확장 진단을 받았고, 두 번째로 후두호흡관을 교체했다. 2 1, 병원은 일본군에 의해 점령되어 일본군 야전병원으로 바뀌었고 환자는 모두 추방되었다. 22 일 전란과 질병에 시달리던 그녀는 32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병이 심할 때, 그녀는 말을 할 수 없었다. 다만 펜으로 종이에 "나는 푸른 하늘과 푸른 물과 영생하고' 붉은 건물' 의 절반을 다른 사람에게 남겨 둘 것이다", "나는 반생을 냉정하게 처리했다. 나는 먼저 죽고, 달갑지 않고 달갑지 않다" 고 썼다. 내 일생의 모든 고통과 발악, 떠돌아다니며 어쩔 수 없이 분투와 성취를 적은 수의 말로 적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여자로서, 그녀는 그 격동시대의 거의 모든 굴욕을 견뎌냈다. 아버지의 무정함, 약혼자의 첫 반항, 남편의 배신과 연인의 발길이 움츠러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생존을 위한 모든 고난, 민족존엄을 지키기 위한 전쟁의 고통, 남성권 사회의 여성에 대한 억압, 신체상의 각종 병고에 대한 고통 ... 그녀는 하얼빈, 상하이, 일본, 베이징, 충칭, 홍콩 사이에서 떠돌아다니며 허약한 몸으로 굶주림, 추위, 질병, 전쟁에 저항했다. 그렇지 않으면 그녀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그녀의 집은 그녀에게 오랫동안 문을 닫았고, 그녀의 나라는 조각조각 침식되고 있다. 그녀의 사랑은 짓밟히거나 응답을 받지 못한다. 그녀의 생활은 괴로움, 오해, 조롱으로 가득 찼지만 기쁨, 평온, 따뜻함은 적었다. 20 세기 초에 가시덤불 속에서 맴도는 새 한 마리가 나무 주위를 세 바퀴 돌았습니다! 작가로서 그녀는 무너지지 않고 완강하게 서서 그녀의 유연하고 지속적인 예술적 생명력으로 그 시대를 뛰어넘었다. 1933 의 굶주림과 추위에 그녀는 슬픈 노래의 필명으로 자신의 첫 소설' 버림아' 를 발표했다. 지금부터 194 1 10 년도 채 안 되어 그녀는 거의 백만 자를 썼다. 그중 생사장은 초기 창작의 절정이다. 이 중편소설은 처음으로' 소홍' 이라는 필명으로 노신이 검토, 편집, 순서를 정하고' 노예 시리즈' 를 수입했다. 노신은 그녀에게 "오늘날 중국에서 가장 전도유망한 여작가" 라고 큰 기대를 걸고 있다. 그는 서문에서 이렇게 말했다. "북방 사람들은 생활에서 강인하지만, 그들은 늘 죽음을 위해 투쟁한다." 생사장' 은 문예계에서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켜 중국 문학에서 얻을 수 없는 수확으로 불리며 한 시대의 민족정신의 고전적인 글이 되었다. 소홍은 가시덤불에서 피눈물의 길을 죽였지만, 그녀는 자신의 창작을 개인적인 감정의 카타르시스로 여기지 않았다. 그녀는 소재를 여성 생활에 국한하는 것이 아니라 여성 단체, 민족, 인간 집단이라는 집단에 집중했다. 그녀의 예술적 시야는 넓고, 글쓰기 사상은 이성 자각의 상태에 있으며, 언어는 명쾌하고 화목하며 평온하며 씁쓸함, 음울함, 분노가 없다. 국가에 대해서. 이 점은 그녀의 이후 대표작' 호란하전' 에서 더욱 두드러지고 능숙하게 표현되었다. 호란하전' 은 폐쇄된 호란성을 배경으로 이곳 주민들의 풍토인정, 민풍민속, 생활상황, 사상적 성격을 보여준다. 여기에는 밝은 하늘, 아름다운 뒷정원, 착하고 귀여운 할아버지, 자유로운 어린 시절이 있다. "햇빛 아래 있는 모든 것이 건강하고 아름답다. 나무를 한 번 찍어도 소리가 나고, 나무 맞은편에 서 있는 흙담이 소리를 내면 대답한다. " 황량한, 빈곤, 냉막, 무지, 야만도 있다. 사람은 자연에 순응하고, 토지에 의지하고, 귀신을 믿으며, 어떤 개성, 차이, 변화도 허용하지 않는다. 모든 불복종과 활력을 억누르는 것은 전체 주민들의 공동 책임이며, 전혀 악의가 없고, 심지어 선의에서 나온 것이다. 열두 살 된 작은 원며느리는 단지' 너무 대범하다'' 작은 원며느리 같지 않다' 는 이유로 붉게 타오르는 인두로 낙인이 찍혔다. 그녀는 대들보에 걸려 채찍으로 후려쳤다. 그녀의 정신 붕괴 후, 유령 상체로 취급되어 대중 앞에서 옷을 벗고, 뜨거운 물탱크에서 세 번 데우고, 찬물을 세 번 붓고-이 집은 현지에서 유명한 선량함이다. "그녀는 아버지에 대해 신중하고, 존경하며, 상냥하고 친절하다." 이 소설은 1940 에 출판되었지만, 그 깊고 독특하며 정밀한 사상적 내포는 시간과 지역을 초월하여, 한 세대의 독자들이 영혼을 사랑하는 가치를 인식하게 하였다. 1999 년' 아시아위크' 에 의해 20 세기 중국 소설 100 대 9 위로 선정되었다. 소홍을 보고, 소홍의 작품을 읽으며,' 가시새' 속표지의 한 마디를 생각나게 한다. 전설에 의하면 새 한 마리가 ... 그것이 둥지를 떠난 순간부터 가시나무를 찾고 목적을 달성하지 못하고 멈추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런 다음 몸을 가장 길고 가장 뾰족한 가시덤불에 찔러 광야의 음표 사이에서 소리를 풀었다. 죽어가는 순간, 그것은 자신의 고통을 뛰어넘었고, 노랫소리는 종달새와 나이팅게일을 무색하게 했다. 이것은 죽음으로 끝나는 아름다운 노래이다. 그러나 전 세계가 조용히 듣고 있고, 신은 하늘에서 미소를 짓고 있다. 가장 좋은 것은 깊은 고통과 엄청난 상처로만 살 수 있기 때문이다 ...

2 19 4192017-10-04 찾아보기

49 개의 댓글

열성적인 네티즌 50

달력 전원 공급 장치 666

열성적인 네티즌 43

평론은 지기를 구하기가 어렵다.

열성적인 네티즌 32

너는 최고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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