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음보살의 삼십이답은 무엇입니까?

또한 6개의 수직 경로가 있는 범용 기계로 복원됩니다. 32개의 반응, 14개의 용감함, 4개의 이해할 수 없고 무능한 힘으로 고통받는 이들에게 도움을 구하고, 귀여운 생명체들의 무리를 구한다. 사람을 제도하기 위해서는 어떤 몸을 써야 하는지, 즉 법을 설명하기 위해서는 어떤 몸을 써야 하는지. 같은 달은 수천 개의 강을 비추고, 봄은 수천 개의 꽃을 키웁니다. 신경쓰지 않아도 차이는 없습니다. 좋은 원칙은 이상주의를 철저히 구현하고 자신의 본성을 완전히 드러냅니다. 비극의 운명은 같지만, 친절의 발흥에는 운명이 없다. 즉, 모든 중생의 생각을 마음으로 여기고, 법계 전체를 척도로 여기느니라. 보살의 고요하고 빛나는 마음에는 끝없는 법계와 무수한 중생이 담겨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윤부 자비의 문을 찾았고, 슬픔의 바다가 솟아오르는 것을 느끼자마자 그곳으로 갔고, 따르지 않을 마음이 없었다. (시성량과 난금은 이것이 현현의 기록이라고 말했다.)

삼십이대답

관음보살이 여러 가지 상황에 반응하여 구원을 위해 나타나는 것을 말한다. 모든 생명체. 정식 명칭은 묘경32가 육신에 들어가야 한다. 능엄경 제6권에 따르면, 그 발현과 이에 상응하는 원인과 조건(사람이 어떤 능력으로 제도를 받아야 하는지, 즉 어떤 모습으로 나타나 법을 가르치고 해탈해야 하는지)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응하는 불신, 만약 보살이 삼매에 들어가 누출 없이 수행하고 완전한 이해를 얻는 것을 본다면, 부처님의 몸이 그들 앞에 나타나서 법을 설해야 합니다. (2) 고요하고 아름다운 광명과 숭고하고 아름다운 원만함을 배운 사람이 있다면 독신이 그 앞에 나타나서 법을 베풀어야 한다. (3) 십이원인을 끊은 자 앞에 벽지불이 나타나야 한다. 그에게 달마를 바쳐라. (4) 사성제의 공성을 성취하고, 도를 닦고, 소멸에 들어가고, 최고의 성품이 원만한 성문이 이 몸으로 그 앞에 나타나서 법을 설하라. (5) 범천왕은 마땅히 응답해야 한다. 모든 중생이 깨끗한 욕망의 마음을 갖고 욕망의 번뇌를 짓지 않고 깨끗한 몸을 갖고자 한다면 범천왕의 몸으로 나타나 법을 설해야 한다. (6) 시영황제여, 모든 중생이 천왕이 되어 천상을 다스릴 생각이라면 마땅히 이 몸으로 나타나서 법을 설하여 이를 이루도록 하라. (7) 자완천은 욕망계의 제5천이 되어야 하며, 모든 중생이 시방으로 자유롭게 왕래하고자 하면 그 앞에 나타나서 법을 설해야 한다. (8)대발천은 욕망계의 여섯째 신이요, 모든 중생이 허공을 자유롭게 날고자 하면 이 몸으로 나타나 법을 설하여 성취하게 되느니라. (9) 천상대장군이 응하여야 한다. 모든 중생이 귀신을 다스리고 나라를 구하기를 좋아하면 이 몸으로 나타나 법을 설하리라. (10) 사천왕은 동방의 주관천왕, 남방의 성장천왕, 서방의 광무천왕, 북방의 도원천왕이다. 북쪽. 모든 중생이 세상을 다스리고 모든 중생을 보호하기를 좋아하면 이 몸으로 그들 앞에 나타나서 법을 설하리라. (11) 사천왕왕이 응하여 이르되 모든 중생이 천왕궁에 태어나서 귀신을 쫓아내고자 하면 이 몸으로 그들 앞에 나타나서 법을 설하리라. (12) 인간왕은 응해야 한다. 모든 중생이 인간왕이 되어 기뻐한다면, 보살이 그들 앞에 나타나 법을 설해야 한다. (13) 장로들은 응해야 하며 중생들이 주의 성을 사랑하고 세상이 이를 권장하면 이 몸으로 나타나 법을 설할지니라. (14) 속인은 마땅히 중생들이 명언을 말하고 순결하게 살기를 좋아하면 이 몸에 나타나서 법을 설하라고 말해야 한다. (15) 대신은 모든 중생이 나라를 다스리고 왕국을 나누기를 좋아한다면 이 몸에 나타나서 성공하는 방법을 설명해야 한다고 말해야 합니다. (16) 브라만은 모든 중생이 수의 예술을 사랑하고 자신을 보호한다면 이 몸으로 나타나 법을 설해야 한다고 대답했습니다. (17) 비구들이여, 어떤 사람이 배우려는 마음을 갖고 출가하여 모든 계율을 지키면 그 앞에 나타나서 법을 베풀어야 한다. (18) 비구니여, 학문을 좋아하고 출가하기를 좋아하며 모든 금기를 지키는 여인이 있으면 그 여인 앞에 나타나 법을 베풀지니라. (19) 우바사카는 마땅히 응해야 한다. 만약 사람이 오계를 지키고자 한다면 이 몸에 나타나서 법을 설해야 한다. (20) 우바시카는 만약 혼자서 오계를 지키는 여인이 있다면 이 몸으로 나타나서 법을 설해야 한다고 대답했습니다. (21) 여주인공이 응답하는데, 여주인공은 황제의 왕비이다. 만약 집안일을 하여 가정과 나라를 가꾸겠다는 결심을 가진 여인이 있다면 그녀는 이 몸으로 나타나서 법을 설해야 합니다. (22) 처녀는 마땅히 남자근이 꺾이지 아니한 중생이 있으면 이 몸으로 나타나 법을 설하여야 하느니라. (스물셋) 처녀는 마땅히 처녀 몸을 사랑하고 폭력을 구하지 않는 처녀가 있다면 그 몸으로 나타나 법을 설해야 하느니라. (24) 하늘이 응답해야 한다. 만일 행복하고 천상적인 관계를 맺고 있는 신들이 있다면 그들은 천상에 나타나서 법을 설해야 한다. (25) 용영(龍隆). 용계에서 벗어나 기뻐하는 용들이 있다면 이 몸으로 나타나 법을 베풀어야 한다. (26) 야오샤잉(Yaosha Ying), 야오샤(Yaksha)라고도 합니다. 이 세상을 기꺼이 구원하는 약샤가 있다면 이 몸으로 나타나 법을 베풀 것이다. (스물일곱) 간다르바가 응답해야 한다. 간다르바는 시티안 황제의 음악의 신이다. 만약 행복하고 운명에서 벗어난 간다르바가 있다면 그는 이 몸으로 나타나서 법을 설해야 합니다. (스물여덟) 아수라가 기뻐서 운명에서 벗어나면 이 몸으로 나타나 법을 설해야 한다. (스물아홉) 긴나라 잉, 긴나라라고도 불리는 '사람이지만 사람이 아니다'는 머리에 뿔이 있어 사람처럼 보이지만 사람이 아니다. 당신이 나라와 가까워서 이런 운명에서 벗어나기를 기뻐한다면 이 몸으로 나타나서 법을 설해야 합니다. (30) Mohuluojia는 Mohuluojia가 큰 비단뱀이라고 대답합니다. 만약 마할로까가 운명에서 벗어나 기뻐한다면 이 몸으로 나타나서 법을 설해야 합니다. (31) 인간은 마땅히 모든 중생이 인간의 몸을 사랑하고 인간의 행위를 닦으면 인간의 몸을 입고 법을 설할 것이다. (32) 인간이 아닌 존재, 인간이 아닌 존재는 귀신이고 동물이다.

인간이 아닌 존재가 유형과 무형, 생각이 있거나 없고, 즐겁게 살고 있다면, 그 앞에 나타나서 법을 설하여 해탈시켜야 한다. 그중에는 두절영(多絲氷)과 반가불영(結絲寶佛)이 반복되어 있으며, 사천왕영(七天王永), 사천왕왕자영(淸天王皇王), 여주인공 영(姫)은 모두 한 몸이 아닌 합체된 몸이다. 이 32가지를 보살이 삼매의 놀라운 힘으로 듣고, 행하고, 아무것도 하지 않음으로써 자유롭게 성취해야 합니다. 법화경 부문핀에 언급된 33체와 매우 유사하다. [찬자대성인이 설한 경전 제10권, 관세음보살론 제2권, 연꽃신비론 제10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