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고가 말했듯이, "시인은 언제나 철학자의 의무를 이행해야 한다. 그는 공격자의 처지를 고찰하고, 인류의 정신적 자유를 지키며, 때로는 인류의 정신적 자유를 지켜야 한다. 사랑은 생각만큼 신성하다. 이 모든 것은 예술을 위한 예술이 아니다. 중국 고대 시학에서 시의 본질적 특징은' 언지' 와' 서정' 으로 요약되는데, 사실은 서정을 가리킨다. "상서 요전": "시 언지, 노래는 천고다. "시서": "시인의 뜻, 또한 그 마음, 그 말은 시로, 그 감정은 중간에서 단어에 움직인다. 육기의' 문푸':' 시는 사랑 때문에 아름답다. 엄우의' 창시랑어':' 시인은 사랑을 노래한다. " 。 요컨대 시는 일종의 서정적 예술로 주관적인 감정으로 가득 차 있어 사람의 감정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다. 음악성: 시는 그림의 자매이자 음악의 반려자이다. 음악성은 시가 다른 문학 장르와 구별되는 두드러진 특징이다. 실러: "시는 문학에 포함된 음악이고, 음악은 소리에 포함된 시입니다.
시적 존재의 주요 표현은 무엇입니까?
시의 농축은 주로 시의 사상 내용을 고도로 개괄하는 것을 가리킨다. 시 한 수는 시인의 정신세계를 반영하고, 한 민족의 이상과 포부를 전달하며, 심지어 시대의 특징까지 반영할 수 있다. 시는 소설식 서사와 세부 묘사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그것은 어떤 사상이나 감정의 이미지 표현일 뿐 시인의 머리 속에 반영된 생활의 투영이다. 물 한 방울은 태양을 볼 수 있고, 시 한 편은 농축의 의미를 풍부하게 포함할 수 있으며, 때로는 철학 전문 저서나 역사 교과서보다 열등하지 않을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