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가을의 시 가을에 관한 시
"한야가"
당나라 이백
장안 수천명의 옷을 두드리는 소리.
가을 바람은 불지 않지만 사랑은 늘 있습니다.
어느 날에 야만인들이 패배하고 선한 사람들이 원정을 멈출 것입니다.
"가을 쉬안청 사조북탑 오름"
당나라 이백
강 도시는 새벽에 산이 있는 그림 같다 그리고 맑은 하늘.
비가 밝은 거울에 걸렸고, 쌍둥이 다리 위에 무지개가 떨어졌다.
인파는 차갑고, 오렌지와 석류가 피어나고, 가을빛은 늙은 플라타너스 나무와 같습니다.
북쪽 탑을 읽고 바람에 공작에게 고마움을 느끼는 사람.
'가을밤의 노래'
당나라 왕웨이
귀포가 태어났을 때 가을 이슬은 희미했고 빛은 이미 빛나고 있었다 얇고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오랫동안 은정을 가지고 열심히 놀았는데 빈방으로 돌아가기엔 너무 소심해요.
'가을저녁'
당나라 두목
은빛 촛불의 차가운 가을빛이 화면을 물들이고, 작은 전등부채가 펄럭인다. 흐르는 반딧불.
밤하늘은 물처럼 시원하고, 앉아서 알테어와 베가를 지켜본다.
'높이 오르다'
당나라 두보
바람이 거세고 하늘 높이 유인원이 애도의 휘파람을 불고 흰 새가 Zhugong의 맑은 모래에서 돌아옵니다.
끝없이 떨어지는 나무들이 바스락거리고 끝없이 이어지는 장강이 흘러간다.
완리는 늘 슬픈 가을의 손님이지만, 수백 년 동안 몸을 앓으며 무대에만 등장한다.
난이도는 관자놀이에 서리가 내리는 것을 싫어하고, 새 와인잔은 진흙탕이 된다.
"건덕강에 머물다"
당맹호연
배를 타고 옌주로 이동하는 동안 손님들은 황혼녘에 새로 도착할 것을 걱정한다.
광야에는 하늘이 낮고, 나무도 낮고, 강 위의 맑은 달도 사람과 가까이 있다.
"9월 9일 산동형제를 기억하다"
당나라 왕웨이
타국 땅에서 이방인이 되면서 가족이 더욱 그리워진다. 축제 시즌.
형들이 높은 곳에 올라가면 여기저기 층층나무를 심는 사람이 한 명 줄어든다는 걸 멀리서도 안다.
"산행"
당나라 두무
멀리 차가운 산 위로 돌길이 경사지고 백지에 사람들이 살고 있다 구름.
밤에 멈춰 단풍나무 숲에 앉아 있으면 나뭇잎이 서리로 인해 2월의 꽃처럼 붉게 물든다.
"어두운 가을 산에 살다"
당나라 왕위
빈산에 새비가 내린 뒤 가을이 늦어진다.
소나무 사이로 밝은 달이 빛나고, 바위틈에서 맑은 샘물이 상류로 흐른다.
대나무 소리가 환누에게 돌아오고, 연꽃은 어선에서 출발한다.
봄향기를 마음대로 쉬게 하여 왕과 손자가 머물 수 있게 하라.
"황혼의 송가"
당나라 백거이
지는 해가 물 위에 퍼지고 강물이 반은 바스락거리고 반은 강물은 빨갛다.
가난한 9월 셋째 밤, 이슬은 진주 같고 달은 활 같다.
"가을시"
당나라 유우희
산은 밝고 물은 맑으며 밤에는 서리가 내리고 나무 몇 그루가 변한다. 진한 빨간색에서 연한 노란색으로 변합니다.
뼈를 으깨기 위해 고층빌딩에 올라가는 것은 사람을 미치게 만드는 봄풍경과는 다릅니다.
"가을 생각"
당나라 장계
낙양시에 가을 바람이 보이고 작가는 아이디어가 가득합니다.
서둘러 이야기를 끝내지 못하고 여행자들이 다시 문을 열게 될까봐 두렵다.
"유경문에게"
송나라 소식
연꽃에는 비 덮개가 없고 국화는 여전히 자랑스러운 서리 가지로 덮여 있습니다.
1년 중 가장 좋은 시기는 주황색과 녹색의 시기라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2. 시경에는 '가을'에 관한 시가 무엇입니까?
1. 기러기가 노래하면 해가 뜨기 시작합니다. —— "Bei Feng : 박에는 쓴 주스가 있습니다"
설명 : 하늘은 넓고 가을 공기는 상쾌합니다. 기러기 떼가 노래를 부르며 머리 위로 날아가고 태양이 빛나기 시작합니다. 동쪽에서 천천히 올라오세요.
2. 뽕잎이 떨어지면 노랗게 변하여 죽습니다. ——"Wei Feng Meng"
설명: 뽕나무가 시들고 잎이 떨어져 노랗고 초췌해졌습니다.
3. 바람이 소녀를 분다.
——"시경·정봉·稨西"
설명: 낙엽, 낙엽, 바람이 당신을 날려버렸습니다.
4. 귀뚜라미가 홀에 있고, 해가 갈수록 좋아지고 있습니다. ——"Tang Feng Cricket"
설명: 귀뚜라미가 메인 룸에 있고 올해가 거의 끝났습니다.
5. 건가는 녹색이고 흰 이슬은 서리이다. —— "Qin Feng Jian Jia"
설명 : 강가의 갈대는 녹색이고 가을에는 깊은 이슬이 서리로 변합니다.
6. 후추수다의 현실과 판옌의 부상. ——"Zheng Feng의 고추 이야기"
설명: 정원에는 Zanthoxylum bungeanum 나무의 향기로운 열매가 가득하며, 수확하면 리터를 채울 수 있습니다.
7. 일곱째 달에 불이 흐르고 여덟째 달은 아직 어려서 아홉째 달에 옷을 입는다. ——"빈펑 7월"
설명: 음력 7월에 "불" 별이 아래로 이동합니다. 9월에는 차가운 옷을 만드는 일이 여성에게 주어집니다.
8. 고추수다의 현실은 풍미 가득하다. ——"Zheng Feng의 후추 토크"
설명: 정원에는 Zanthoxylum bungeanum 나무에 향기로운 열매가 가득하며 양손으로 따낼 수 있을 만큼 풍부합니다.
9. 홍비 준주 공작은 어디론가 돌아갔고, 여편지에 머물렀다. ——"Binfeng Jiuyi"
설명: 기러기가 Zhouzhu를 따라 높이 날고 있습니다. 주인이 돌아오면 머물 곳이 없어서 이틀 동안 여기에 머물겠습니다.
10. 지우가오에서 학이 울고, 그 소리가 하늘에 들린다. ——"시경·소야·학"
설명: 학이 낮은 곳에 있어도 지저귀는 소리가 구름 너머로 울려퍼진다.
11. 10월 초의 초승달은 신마오(Xinmao)입니다. 일식은 추악한 구멍이기도합니다. ——"시경·소야·10월의 전환기"
설명: 10월에는 양춘일과 달이 바뀌고, 10월의 첫날은 신마오(신무)이다. 오늘 또 일식이 일어났는데, 징조가 정말 나빴습니다.
12. 물이 흐른다, 물이 흐른다. 곡식은 곡식 속에 있고, 곡식은 곡식 속에 있고, 수박은 공중에 있습니다. ——"시경·대야·성민"
설명: 콩이 곧 심겨지고, 콩이 왕성하게 자랄 것이다. 연한 기장 모종을 심고, 밀과 밀이 왕성하게 자라며, 참외의 열매도 풍성하게 맺힙니다. 3. 가을의 시: 기사에 나오는 가을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한야의 오송·가을의 노래
이백
장안의 달 , 수천 가구가 옷을 두드리는 목소리.
가을 바람은 불지 않지만 사랑은 늘 있습니다.
어느 날에 야만인들이 패배하고 선한 사람들이 원정을 멈출 것입니다.
산거, 가을의 어둠
왕웨이
빈산에 새비가 내린 뒤 가을이 늦어진다.
소나무 사이로 밝은 달이 빛나고, 바위틈에서 맑은 샘물이 상류로 흐른다.
대나무 소리가 환누에게 돌아오고, 연꽃은 어선에서 출발한다.
봄향기를 마음대로 쉬게 하여 왕과 손자가 머물 수 있게 하라.
Lu Hongjian을 찾았지만 만나지 못했습니다
Jiaoran
Guo와 함께 집으로 이사했지만 Sangma로 험난한 길에 들어갔습니다.
최근 심은 산울타리 국화는 가을에도 꽃이 피지 않았습니다.
문 앞에서는 개들이 짖지 않아서 시진핑 가족에게 물어보고 싶었습니다.
제보는 매일 산에 갔다가 돌아옵니다.
Li Shaofu를 협곡으로 강등시키고 Wang Shaofu를 창사로 강등시킵니다
저자 : Gao Shi
이 작별 인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Zhu Ma는 컵을 들고 그의 망명에 대해 묻습니다.
원숭이는 무협에서 울며 몇 줄의 눈물을 흘리고, 기러기는 헝양으로 돌아와 몇 통의 편지를 쓴다.
청풍강에는 가을 돛이 멀리 있고, 바이디성 옆에는 고목이 드물다.
오늘 순대에는 비와 이슬이 많이 오는데, 당분간은 주저하지 말고 헤어지세요.
가을에 대한 생각
장지
낙양시의 가을 바람을 보면서
글을 쓰고 싶은 욕망이 가득합니다.
급해서 말을 못 할까봐 두렵지만,
행인들이 떠나고 다시 봉인을 뜯으려고 합니다.
베이징 특사를 만나다
센셴
고향 동쪽으로 가는 길은 멀고 소매에는 눈물이 가득하다.
우리는 펜과 종이 없이 곧 만날 것이며, 여러분이 평화의 메시지를 보내주실 것이라 믿습니다.
4. 시의 '가을'에는 가을에 관한 4개의 시가 담겨 있다
가을바람이 불어 흰 구름이 날고, 풀과 나무가 노랗게 변하고 기러기가 남쪽으로 돌아간다
Liu 한나라 '가풍자'
가을바람은 차갑고 날씨는 선선하고 풀과 나무가 흔들리고 서리가 낀다
조비의 '가을의 노래' 삼국지 위나라의 '연송'
종려원에는 낙엽이 많아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 이미 가을을 안다
팜 코트 : 팜 레인 안뜰.
진나라 도연명의 '유채상 보답'
새로운 가을 저녁, 보름달이 곧 떠오른다. : 긴 밤을 묘사합니다. 팅팅(Tingting): 먼 곳을 바라보는 것.
진타오위안밍의 <오신년 6월 불을 만나다>
무궁화 이슬의 행방, 달에 드문드문 버드나무
히비스커스: 연꽃.
남조 제나라 소추이의 '가을상상'
차가운 도시를 바라보면 평범하고 맑은 하늘이 나타난다
차가운 도시 : 추위가 성문을 침범했습니다. 보기: 먼 곳을 살펴보세요. 핑추: 평원. 캉그란(Cangran) : 무성한 초목의 모습. 초가을의 풍경을 두 문장으로 표현합니다.
남조 제나라 사조, "쉬안청현의 풍경"
팅가오의 나뭇잎 아래, 가을 구름이 룽수 위로 날아갑니다
Tinggao: 물 옆 평평한 땅. 코노하: 나뭇잎. 용수: 현재의 산시(陝西)성과 간쑤(甘肅) 사이에 있는 산의 이름.
남조 양류훈의 '의복시'
차가운 웅덩이에 하얀 달이 비치고, 가을비에 이끼가 자란다
당나라 유창경의 『수선사를 쌍풍사로 참배』”
기러기가 남쪽으로 건너가고, 북풍이 강에 차갑게 분다
맹호연의 당나라 "초추위 강 위의 숲"
가을 색은 멀고 가깝고 상관없이 차가운 산에 나갈 수 있습니다
p>당나라 이백의 '집사호에 바친 선물'
가을에는 비가 오고, 바람은 맑고, 강물은 청량하다
"때 배시유는 비를 느낀다' 당나라 이백의 '선물로 만나요'
긴 바람이 가을 기러기를 몰고 오니까 고층 빌딩을 감상할 수 있는 셈이다.
p>
마음껏 마셔보세요.
당나라 이백 "현주의 사당탑에서 서윤에게 작별 인사"
키가 큰 새는 노랗고 구름은 황혼이며 매미는 오싹하고 가을에는 나무가 푸르다
당나라 두보는 '장사의 만추' 채우시가 연회를 열어 음유를 군대에 보내 펑저우로 돌아가 지방을 방문하게 했다"
신수에는 아직 낚시꾼들이 흔해서 가을이면 제비들이 날아다닌다
신수: 이틀 연속 묵으세요. 그러므로: 아직도.
당나라 두보의 '가을 팔시'
취강 상류 자이탕 협곡 어귀, 수천 마일의 바람과 연기가 평범한 가을을 만나다
당나라 두보의 "가을 팔시"
먼 둑의 가을 모래는 하얗고 산은 빛나고 있습니다 저녁은 붉다
당나라 두보의 "가을 오시"
하늘에는 가을이 다가오고, 세상에는 달 그림자가 맑아진다< /p >
당나라 두보의 '달'
8월의 울부짖는 가을바람이 우리집 삼중 이엉을 말아올렸다
"초가 당나라 두보의 '가을 바람에 부서진다' 5. 시 '가을'이라는 단어가 들어간 고대시
가을 바람이 정원의 나무들에 들어갈 때, 혼자 온 손님이 먼저이다 냄새를 맡으러.
——당나라 유우희의 '가을바람' 가을바람은 불지 못하지만 언제나 옥의 사랑이다. 당나라 이백의 "Midnight Wu Song Autumn Song" 가을 바람이 웨이 강에 불고 낙엽이 장안을 덮습니다.
——당나라의 가도, "강 위의 오추사를 회상하다" 가을 바람이 불고 흰 구름이 날고, 풀과 나무가 노랗게 변하고 기러기가 남쪽으로 돌아옵니다. —— 한 왕조 유철의 "가을 바람 자" 찬 바람이 나무를 파괴하고 심한 서리가 안뜰에 난초를 형성합니다.
——한나라 웨푸 고대자 "초중경부인이 지은 고대시" 서풍에 나뭇잎이 떨어지면 사람과 푸른 산이 모두 얇아진다. ——송나라 Xin Qiji의 "Zhaojun's Resent" 가을 풍경은 무인, 갈대 반, 다각형 반입니다.
——Yuan·Huang Geng의 "Jiangcun Shishi" 무의식적으로 푸른 산은 황혼이고 가을 구름은 더 어두워집니다. —— 당나라 이백, "진을 연주하는 Shu Monk Jun의 노래를 들으며" 낙양시의 가을 바람을 보면 아이디어가 가득한 책을 쓰고 싶습니다.
——당나라 장계의 『가을 생각』, 시든 덩굴과 고목, 희미한 까마귀,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 사람들의 집, 그리고 고대 길 위의 서풍과 가느다란 말. —— Yuan Ma Zhiyuan의 "Tianjingsha · Autumn Thought" 가을 바람이 휘몰아치고 동팅의 파도가 나무 잎사귀 아래 떠 다닙니다.
둥팅(Dongting) : 현재 후난성(湖南省) 북부에 있는 둥팅호. 파동: 마이크로파 진동.
코노하: 시든 노란 잎. 전국 시대 초나라의 굴원의 "상부인의 아홉 노래"는 너무 슬프기 때문에 가을은 활력이 넘칩니다! 황량함, 초목이 떨어지고 썩어가는 것과 같으니, 산에 오르고 물 가까이 가면 돌아오려 할 때 배웅하는 것 같으니.
랴오리: 황량하다. 긴 여행을 하고 있다면: 그것은 긴 여행을 떠나는 사람과 같습니다.
전국 추 송우의 "구편"가을 바람이 불고 흰 구름이 날고, 기러기는 한?의 "가을 바람 자"로 돌아갑니다. 가을 바람은 황량하고 날씨는 시원하며 풀과 나무는 흔들리고 이슬은 서리로 변합니다. 삼국지 위? 조비의 "연거흥"에 나오는 종려나무 마당에는 낙엽이 많이 있고, 가을 팜 안뜰이 팜 레인 안뜰이라는 것을 알고 안도합니다. Jin? Tao Yuanming의 "Repay Liu Chaisang" 멀고 먼 새로운 가을 이브, 달이 보름달을 맞이합니다 멀고 먼: 긴 밤을 묘사합니다.
팅팅: 먼 모습. Jin? Tao Yuanming의 "Wushen의 여섯 번째 달에 불을 만나다"연꽃 이슬이 떨어지고 달에는 버드 나무가 드물다.
남부 제나라? Xiao Cui의 "가을 생각" 추운 도시는 간과되고 평야는 맑습니다. 추운 도시: 추위가 성문을 침범했습니다. 보기: 먼 곳을 살펴보세요.
핑추: 핑계. 캉그란(Cangran) : 무성한 초목의 모습.
초가을의 풍경을 두 문장으로 표현합니다. 남부 왕조 기?
코노하: 나뭇잎. 용수: 현재의 산시(陝西)성과 간쑤(甘肅) 사이에 있는 산의 이름.
남조의 Liang Liu Hun의 "의복시": 풀이 낮고 Jincheng의 안개, 나무 아래 Yumen의 바람이 풀이 낮습니다. 키노시타: 나뭇잎이 떨어지고 있어요.
진청: 현재의 간쑤성 위중과 칭하이성 시닝 사이에 위치한 고대 현의 이름입니다. Yumen: 현재 간쑤성 둔황 서쪽에 있는 Yumen Pass입니다.
북서쪽의 추운 가을 풍경을 두 문장으로 표현합니다. 남조 량판운(梁波雲)의 《송별시》: 나무에 내리는 가을소리, 산의 차가운 색 가을소리: 가을에 서풍이 불고, 풀과 나무가 흩어지고, 많은 차가운 소리.
북주(周周)? 우신의 『주교공 부여비』는 위(魏) 9월에 쓴 것으로, 서문은 위(秋)에 속한다. , 의미가 없습니다. 주문: 시즌.
함께 날아가다: 지는 구름이 하늘에서 떨어지고, 고주안이 아래에서 위로 날아가며 함께 높고 낮게 날아간다.
일색 : 가을 물은 파랗고 하늘에 닿고, 하늘은 파랗고 물을 반사하여 하나의 색을 이룬다. 당나라 왕보의 "가을에 홍 저택에 오르는 무릎 왕의 서문" 나무는 모두 가을 색이고 산은 희미하게 빛나고 있습니다. 당나라 왕지의 "야망" 숲 풍경은 이상합니다, 가을. 낙양 봄 당나라 송지 문 "시안 가을" "차가운 산이 녹색으로 변하고 가을 물이 졸졸 흐르는 소리 : 흐르는 물 소리"와 같습니다.
당나라 왕위, '배수재에게 바친 왕천저택' 징시강에 흰 바위가 나타나고, 날씨가 춥고 붉은 잎이 드문드문 있는 이 두 문장은 후기의 풍경을 묘사하고 있다. 가을: 시냇물이 떨어지고 흰 바위가 드러나고 붉은 단풍이 떨어져서 많이 남지 않습니다. Tang? Wang Wei의 "두 Que 제목? 산에서" 수천 가구의 가을 소리, 차가운 Wuling 소나무 Tang? Li Qi의 "Wang Qinchuan" Jinjing Wutong의 단풍이 노랗고 구슬 커튼이 걷히지 않습니다. 밤에는 Tang? Wang Changling의 "Changxin Autumn Ci" "5시": "Jinjing Wutong의 단풍은 노란색이고 구슬 커튼은 밤 서리에 말리지 않습니다.
옥 베개 훈제 새장 속에는 색이 없고 누워서 남공강의 맑은 물소리를 듣는다." 차가운 웅덩이에 하얀 달이 반사되고 가을비 위의 이끼는 당나라와 같다. ?유창경의 " Zen Master Xiu Shuangfeng Temple 방문 "나무가 떨어지고 기러기가 남쪽으로 건너고 북풍이 강에 불고 당나라에서는 추웠습니까? Meng Haoran의 "초한 강이 임신했습니다" 단풍은 둘 다입니다 멀고 가깝고 추운 산은 모두 당나라입니까? 리바이의 "루의 시후에게 선물" 가을에는 비가 내리고 추위가 옵니다. 바람이 강하고 강물이 상쾌합니다. 당나라의 Bai의 "비를 느낄 때 선물을 보는 보상 Pei Shiyu" 긴 바람은 가을 거위를 수천 마일 떨어진 곳으로 보냅니다. 높은 건물에서 원하는만큼 마실 수 있습니다.
차가운 귤: 가을의 차가운 연기는 오렌지색 소매도 쌀쌀하게 만듭니다.
두 문장으로 사람들의 부엌에서 피어오르는 연기를 묘사하는데, 오렌지와 포멜로는 짙은 녹색, 플라타너스는 살짝 노란색을 띠며 늦가을의 풍경을 표현합니다. 당나라 이백 "가을 현성 사조북탑에 오르라" 키 큰 새는 노랗고 구름은 황혼이고 매미는 푸르고 나무는 가을이다 제비가 날아가 그 자리에 두 번 머물렀다 연속된 밤.
그래서: 그래도요.
당나라 두보의 "가을의 여덟시"자이 당 협곡 입구에서 구불 구불 한 강이 수천 마일의 바람과 안개로 이어집니다. 최근 세계의 달 그림자는 청나라 두보의 것입니까? "달" 8월에 높은 가을바람이 울부짖어 우리 집에 세 개의 이엉을 굴립니다. 당두보의 "가을바람에 부서진 초가집" 장풍이 흰 이엉을 불고, 들불이 시든 뽕나무를 태웁니다. 흰색 초가;
늦가을 광야의 풍경을 묘사하십시오. 강한 바람이 들판의 초가를 날리고, 들불이 시든 뽕나무를 태워 버립니다. Tang Cen Shen의 "Daliang에 도착하여 Kuang City의 주인에게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가을 바람은 수천 마일을 이동하고 일몰은 노랗고 구름은 높습니다. Tang Cen Shen의 "Gongbei의 Qiu Xing은 메시지를 보냅니다. 최민균" 역광은 혼란스럽고 루멘은 맑고 차가운 하늘은 맑습니다. 백샤인 : 저녁 빛, 일몰 빛.
난기류: 강물이 교차하는 현상입니다. 장: 가파른 산봉우리.
당나라 Qian Qi의 "Qiu Nanshanxi Peak의 Zhun Master Lan Ruo에 새겨 져 있습니다" 수천 개의 단풍 소리 속에서 수천 명의 가족이 태양에 떨어지고 있습니다. 서쪽. 당나라 Qian Qi의 "Su Gonglin Pavilion 비문"Su Yu가 쉬고 빈 산에는 맑은 가을 공기가 있습니다. Su Yu : 어젯밤에 비가 내 렸습니다.
함께 : 가득 찼습니다.
이는 비가 내린 뒤 안뜰의 길은 푸른 풀로 덮이고, 서리가 내린 후에는 정원이 붉은 단풍으로 뒤덮여 안뜰을 황량하고 쓸쓸한 풍경으로 만든다는 뜻이다. 당나라 백거이의 '사마의 집' 밤에는 서리가 내리고 당나라 유우희의 '두 가을시'. 높은 건물에 올라가려고 하면 뼛속까지 맑아지지만, 봄의 풍경이 사람을 미치게 만들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뼛속까지 맑아지는 가을의 풍경은 뼛속까지 맑아요.
徾: 격려하다. 유우희(劉伯熙)의 『두가추시』는 가을바람에 동쪽으로 기울어지는 연잎을 묘사하며, 가을을 아프게 하는 정서를 암시한다.
Du Mu의 "Qi'an County의 이상한 두시"붉은 양초와 차가운 가을 빛이 화면을 칠하고 작은 빛 Luo 팬이 흐르는 반딧불에 펄럭입니다. 비단으로 만든 얇은 둥근 부채. 이 두 문장은 가을밤 차가운 빛을 뿜어내며 화면을 비추는 붉은 촛불과 그 뒤를 쫓는 정교한 둥근 부채를 들고 있는 소녀를 묘사하고 있다. 6. 시 '시 속의 가을'에는 어떤 고시가 등장하는지
다음은 완성된 시이고, 괄호 안은 '시 속의 가을'이라는 글에 등장하는 시들이다
[당나라] 이백
(장안의 달, 수천 가구가 옷을 두드리는 소리.)
가을 바람이 끊임없이 불고 있습니다. 언제나 사랑에 대한 사랑.
어느 날에 야만인들이 패배하고 선한 사람들이 원정을 멈출 것입니다.
"어두운 가을 산에 거주"
저자 : Wang Wei
(텅 빈 산에 새로운 비가 내린 후 날씨가 늦어졌습니다. 가을
명월소나무 맑은 샘물이 상류로 흐른다.)
대나무 소리가 환누에게 돌아오고, 연꽃이 어선 아래로 움직인다.
봄향기를 마음대로 쉬게 하여 왕과 손자가 머물 수 있게 하라.
"루훙젠을 찾았지만 만나지 못했다"
탕셍교란
궈와 함께 집으로 이사했지만 상마로 향하는 험난한 길을 헤매었다.
(최근 심은 산울타리 국화는 가을에도 꽃이 피지 않았습니다.)
문 앞에서는 개도 짖지 않아서 서양인 가족에게 물어보고 싶었습니다.
제보는 매일 산에 갔다가 돌아옵니다.
가오시
이 작별 인사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말 위에 서서 손에 잔을 들고 추방당한 곳이 어디인지 묻습니다.
원숭이는 무협에서 울며 몇 줄의 눈물을 흘리고, 기러기는 헝양으로 돌아와 몇 통의 편지를 쓴다.
(청풍강에는 가을 돛이 멀고, 바이디성 옆에는 고목이 드물다.)
성대에는 비와 이슬이 많이 내리니 피하세요. 당분간 헤어지는 것을 망설이세요.
"가을 생각"
장지
(낙양시의 가을 바람을 보며
작가가 되고 싶다
급하게 말을 못해서 아쉽지만,
여행자는 떠나기 전에 카이펑에 갔다)
"만남 수도에 들어가는 사신"
Cen Shen
Tianjingsha · Qiu Ancient Poems [이 단락 편집] 저자 소개 Bai Pu Bai Pu, 원래 이름은 Heng의 예명은 Renfu였으며 나중에 Pu로 이름이 바뀌었고 예명은 Taisu이고 별명은 Langu였습니다.
진 애종 정대 3년(1226년)에 태어나 원 성종 다대 10년(1306년)까지 행방이 묘연하다. 그의 조상은 Nang'ao 현 (현재 Shanxi 성 Hequ 현)이며 나중에 Zhending (현재 Hebei 성 Zhengding 카운티)으로 이사하여 Jinling (현재 Nanjing시)에 살았습니다.
그는 원나라의 유명한 작가이자 극작가였습니다. 백포는 관료와 관료 집안에서 태어났으며, 아버지 백화는 진나라 현종 3년(1215년)에 진시인이었으며 추밀원의 재판을 받았다. 백벽(白皇)은 진(晉) 장종(張宗) 태화(泰河) 때 현현(縣)을 지냈으나 삼촌이 일찍 죽었으나 이름이 있었다.
바이 가문과 위안하오웬의 아버지와 아들은 대대로 절친한 친구였다. 두 아이는 시와 산문을 통해 자주 소통했습니다.
백푸는 그런 가정에서 태어났어야 장래에 명성을 얻기 위해 여유롭게 공부하고 배웠어야 했다. 그러나 그의 어린 시절은 전쟁과 혼란으로 얼룩졌고 그와 그의 가족은 두려움과 혼란 속에서 고난을 견뎌야 했습니다.
탄생 직후 진나라의 남경변량은 그 중심에 있던 몽고군에 둘러싸여 하루 종일 진나라의 생존에 바빠 시간이 없었다. 그의 아내, 자녀 및 가족을 돌보기 위해. 진애종 천성 원년(1232년), 몽골군이 포병을 배치하여 성을 공격하자, 아이종은 성을 버리고 독일로 돌아가기로 결정하고 가족을 변경에 남겨둔다. 아이종과 단 둘이서 강을 건너라.
이듬해 3월, 변정시는 파괴되었고, 몽골군은 도시를 약탈했고, 그 도시의 군인과 서민들은 잔혹하게 학살당했고, 그들의 재산은 전례 없이 약탈당했다. 전쟁 중에 백포의 어머니와 아들은 서로를 잃었습니다. 다행히 당시 성에는 원호문도 있었기 때문에 그와 그의 여동생이 포로로 잡혀 반란과 기근 속에서 목숨을 구했습니다.
4월 말, 원호문은 백포의 누나와 형제를 데리고 강을 건너 북쪽으로 요성(遼成)에 살았고, 후에 관시부사 조천희(현 관시) 막부에서 살았다. 현, 산동). 원호원 역시 나라를 잃고 목숨을 걸고 출마한 목사로 생활이 극도로 어려웠지만, 백포의 누나, 형제들을 친자식처럼 여기고 보살폈다.
바이푸는 전염병에 걸려 생명이 위태로워졌는데, 원호원은 밤낮으로 그를 품에 안고 있었지만 전염병에 걸린 지 6일 만에 땀을 흘리며 회복됐다. 백포는 똑똑하고 계몽적이어서 어릴 때부터 독서를 좋아했고, 원호원은 그를 세심하게 훈련하고, 읽고, 배우고, 사회에서 행동하는 방법을 가르쳐서 어릴 때부터 좋은 교육을 받았습니다.
금나라가 멸망한 후 백포의 아버지 백화가 먼저 남송으로 망명하여 군주석로가 되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남송 준주(吳州)의 수호자도 원나라에 항복했고, 백화도 원나라에 항복했다.
몽골 태종 9년(1237년), 백포가 12세였을 때, 백화와 금나라의 일부 유배된 대신들이 진정에 와서 몽골 장군과 연합했다. 아직 살아서 Zhending을 지키고 있던 Shi Tianze. 같은 해 가을, 원호문은 관시에서 태원으로 돌아와 진정을 거쳐 백포의 누나와 형제를 백화로 돌려보내 몇 년 동안 헤어졌던 부자가 재회할 수 있도록 했다.
아버지와 아들이 만났을 때 백화는 큰 기쁨을 느꼈다. 그는 당시의 기분을 표현하기 위해 "만정방사자신(Man Ting Fang Shi Lie Zi Xin)"이라는 시를 썼다. 10년마다 꿈속에서 짧은 옷을 입은 말이 다시 전주산을 보았다.
네이한은 먹물에 취했고, 사롱은 지금도 키가 크고 넓다. 램프 앞에 서서 살아 있어서 기뻐요."
그는 또한 자신을 대신해 자녀를 키워준 원호원에게 큰 고마움을 표한 적도 있으며, “나는 길 잃은 개가 되었고, 라이준은 한때 둥지를 지켰다”고 말했다. ." 북쪽이 안정되자 바이푸와 그의 아들도 진딩에 정착했습니다.
그때부터 그는 아버지의 뜻에 따라 시를 쓰고 입시 공부를 하게 됐다. 그는 운(韻)과 부(fu) 연구에 상당히 진보적이었고, 곧 시와 부(fu)에 대한 그의 능력으로 유명해졌습니다.
당시 원호문은 진나라의 역사서를 편찬하고 대도를 자주 오가며 진정을 오가며 공부에 전념했다. 집에 오면 그는 그의 학업을 지도할 것입니다. Bai Pu를 칭찬하며 "Yuan Bai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당신은 유일한 현명한 사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몽골 지배자들의 잔혹한 약탈로 인해 바이푸는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기 어려웠다. 산과 강으로 인해 종종 혼란스러워졌고, 통치자를 섬기는 것에 대해 더욱 슬퍼졌습니다. 그러므로 그는 관직에서의 명예와 부를 추구하는 것을 포기하고 피지배국의 잔재들에 순응하여 시와 시를 전문으로 하였으며 마음속에 억눌린 감정을 노래로 풀어냈다.
나이가 들고 사회적 경험이 늘어나면서 바이푸의 지식은 더욱 향상된다. 원나라의 시조인 중통 2년(1261), 백포의 나이는 36세였다.
올해 4월, 원나라 시즈 황제는 모든 각계의 현부 사신들에게 시천택을 섬기고 있던 문학적 재능을 시험하고 승진시킬 수 있는 사람을 추천하라고 명령했습니다. 당시 허난로(河南路)의 현복사(宣富使)는 바이푸(白浦)를 관료로 추천했다. 그는 Shi Tianze의 권유에 반항했을 뿐만 아니라 Zhending에 오랫동안 머무르는 것이 불편하다고 느껴 올해 집을 버리고 남쪽으로 여행했습니다. 영원히.
그러나 아내와 아들에 대한 사랑은 끊을 수 없었고, 상반된 감정으로 괴로워할 때도 많았고, 몹시 괴로웠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여전히 자동차와 말의 세계에서 벗어나고 싶었습니다.
그는 먼저 한커우(Hankou)로 갔다가 41세 때 북쪽으로 진딩(Zhending)으로 돌아와 변경(Bianjing)을 통과했다. 그 후 다시 남하하여 주장(九江)과 동정(洞亭)을 오가며 원나라 17년(1280)에 금릉(金陵)에 정착하였다.
이 무렵 첫 부인 진딩이 세상을 떠났기 때문에 아내의 장례식을 위해 진딩으로 돌아 왔을 때 누군가가 그에게 법정 관리가 되라고 제안했지만 그는. 거절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Jinling으로 돌아 왔습니다.
이후 그는 주로 장강 이남의 항저우와 양저우를 여행했고, 81세가 될 때까지 다시 양저우를 방문하기도 했다. 이후 그의 행방은 추적할 수 없었다.
백푸는 산천을 사랑하며 방탕했지만, 진정으로 세상에서 벗어나 현실을 외면하는 것은 불가능했다. 게다가 그가 발자취를 남긴 곳은 바로 한때 번영을 누리던 곳이었으나 지금은 전쟁으로 약탈당해 황폐해진 곳이었다.
전후의 대비가 몽골 지배자들에 대한 분노를 불러일으켰다. 그는 이러한 분노를 표출하고 몽골 통치자들의 악행을 비난하기 위해 시를 사용했습니다.
원나라 시조 14년(1277년)에 백포는 주장(九江)으로 여행을 갔다가 바링(發陵)에 들어갔다. 과거 주장의 번영은 휩쓸려갔고, 그의 눈에는 우울함과 방치만이 남아 있다. 그는 무한한 슬픔에 한숨을 쉬지 않을 수 없다. 군인들은 강물이 흐르는 것을 보고 과거 악양탑의 노래와 춤에 대해 한숨을 쉬었습니다.”
금릉의 그리운 과거는 항저우의 “임평육조의 기장과 남송의 연못과 정원을 그린 작품”이 곳곳에서 생존자들의 기분을 표현하고 있다. 펜.
결국 백포는 나라의 여러 세대와 농촌의 황폐함에 대해 감상적이고 슬프지만 자신의 삶의 경험에 대해 더 슬퍼했습니다. 그는 인생에서 아홉 가지 문제에 시달렸습니다. 『천국의 소리』 모음집은 우울한 사람들에 대한 그의 사랑을 표현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